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43년 동안 요리를 사랑해온 주방장.jpg

글쓴이 : 시티은행 날짜 : 2017-03-19 (일) 20:24 조회 : 27296
8f0de0c7b79be39a440f7a5e8e57772b.jpg


유월이97461 2017-03-19 (일) 20:24
anglesn 2017-03-19 (일) 20:24
진정한 大家다운 멘트..
바싱 2017-03-19 (일) 20:24
이연복쉪은 인정.
길사또 2017-03-19 (일) 20:24
언제 시간내서 가지...
니르네므 2017-03-19 (일) 20:24
정말 놀랍디 놀라운 것은,
그러한 그조차도 월세를 내고 건물을 빌려 영업한다는 것.
     
       
라면킬러 2017-03-19 (일) 20:24
대만 대사관 주방장으로 있다가 축농증 수술이 잘못되어서 후각을 잃어버려서 몇 년간 일도 못하고 방황합니다.
거의 무일푼의 상황에서 새로운곳에서 새출발 하려고 부인과 함께 일본에 건너가서 길거리 도시락 판매점, 주점 주방장 같은걸 하면서 일본쪽의 화교들 중식요리도 보고 배우다가 한국에 돌아와서 다시 시작한것이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그래요.
중간에 돈못벌고 고생만 하던 시절이 길어서 지금 중식의 대가가 되어도 모아놓은 재산이 많지 않은거지요.
     
       
싸리비 2017-03-19 (일) 20:24
한끼줍쇼 출연했을때
최현석이 그랫죠

이연복 지금 건물 올리고 있다고 ㅋㅋ
          
            
바리에이션 2017-03-19 (일) 20:24
방송의힘이 엄청난듯 
14년도 중반부터  작년까지 요리붐으로 방송출연 엄청나게하고  강연도 다니고 CF도 몇개씩 찍고  손님도 늘고했으니
돈 못버는게 이상한거죠ㅋㅋ
심심한데뽀뽀… 2017-03-19 (일) 20:24
팔도만 멀리하시면 완벽할듯.
     
       
수면위달빛 2017-03-19 (일) 2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침보소 ㅋㅋㅋㅋㅋ
베히모쓰 2017-03-19 (일) 20:24
진짜 후각잃으신건 타격이 큼...
요리사에게 후각이란 미각과 맞먹는 중요한것인데..

참고로 후각을 잃으면 양파를 통으로 먹어도 사과먹는듯한느낌을 받을정도임...

음식을 맛있게 먹는다는게 미각40 후각40 시각20 정도의 비율로 보면 적당할것임...

그걸 극복하셨다는건 진정한 인간승리라고봄...
     
       
산내리바람 2017-03-19 (일) 22:36
이글에 반대는 뭐지??
가누 2017-03-19 (일) 20:24
유명해지기 전에 회사 근처에 있어서 가끔 회식 갔었음..
회식 비용 25만원 나왔는데 2만5천원으로 계산해줬다가 나중에 알고
가서 25만원으로 끊어주세요 했던 기억이 ㅋㅋㅋ 그때도 음식은 맛있었는데
장사 욕심이 별로 없어보이는 가게였음..
Ayrton 2017-03-19 (일) 20:24
요리프로 많아져서 너도 나도 쉐프니 뭐니 나대는거 진심 꼴보기 싫은데
이연복선생님은 안그래서 좋음.
     
       
하하소 2017-03-19 (일) 22:11
특히 김풍이 꼴보기 싫더라구요
선빵불패 2017-03-19 (일) 20:24
참 요리사!
사랑합니다!
내일월요일임 2017-03-19 (일) 20:24
아진짜 이연복 레스토랑가서 먹어보고싶어요ㅠㅠ
SinCara 2017-03-19 (일) 20:24
여러 쉐프들 많지만 이런분이 정말 대가죠
그리피티 2017-03-19 (일) 20:24
2천년대 중반쯤? 서대문에 있을때 몇번 갔었는데 이제는 갈수 없는곳..ㅠㅠ
nileelee 2017-03-19 (일) 20:24
대만출신 화교인데 국적을 한국으로 바꿔서 더 칭찬받음
악마의달빛 2017-03-19 (일) 20:24
하지만 이분에게 실망임..
연복이 짜장라면 더럽게 맛없음...
자기 이름 내걸고하는데 어찌 그렇게 맛이 없을수가 있는지 -ㅁ0-;;
     
       
FIFA중독 2017-03-19 (일) 21:23
취향 차이가 아닐까 쉽네요.
전 맛있어가지ㅜ ㅠ
착하게살게용 2017-03-19 (일) 20:24


.0
츤데레포 2017-03-19 (일) 20:24
어제 목란갔다 왔는데.. 그냥 동네중국집보다 조금더 맛있어요
상큼연수 2017-03-19 (일) 22:58
멋지신분
판에미로 2017-03-20 (월) 02:15
이 사람 화교 인데, 이제, 국적은 한국으로 바꾸었겠지,
아인스트 2017-03-20 (월) 08:11
2번 먹으러갔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다만 짜장면과 짬뽕은 처음갈때 한번 먹어보고 그뒤에는 안먹었던 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13248  [유머/엽기] 영어강사 포기한 호주인 (75) 아아나하사 04:36 16900 3
13247  [도서게시판] 리즈 시절이 그리운 1,2세대 작가들및 평가 1부 (78) 이응이헤 00:39 4793 6
13246  [유머/엽기] 만화책 본 후 정장입고 사막에 간 일본인 .jpg (69) M13A1Rx4 06-28 30099 17
13245  [유머/엽기] 맥도날드 썰 (35) BS090 06-28 18810 23
13244  [사용기/후기] [라면] 삼양 파개장 (25) 안영환 06-28 9826 13
13243  [애니게시판] 잠시나마 서버 열어둘께요. (16) 아르스노바콘… 06-28 4073 7
13242  [연예인] 영화 '리얼' 시사회 아이유 (32) 이토야힘내 06-28 20468 6
13241  [유익한정보] 세계적으로 유명한 10가지 스테이크 양념법 (22) madmoly 06-28 9274 14
13240  [동물/식물] 돼지근황... (feat.새끼들) (11) 스샷첨부 뿡뿡치 06-28 8870 6
13239  [유머/엽기] 생선 파는 할머니 (28) 스샷첨부 어른아Ol 06-28 21228 17
13238  [동물/식물] 날 찾을 수 있겠냥? (14) 은발붉은눈 06-28 5655 1
13237  [동물/식물] 고양이는 머리만 통과하면 된다고 합니다. (19) 다물선양 06-28 7702 7
13236  [동물/식물] 우리집 옥탑냥이 새끼들과 잠깐 놀기 (8) 마제스틸 06-28 5922 3
13235  [동물/식물] 고양이에게 애교를 부려보았다 (14) 스샷첨부 뮬라토 06-28 6108 2
13234  [영화게시판] 홍콩 느와르 수작들 (48) 두더지123 06-28 10576 26
13233  [도서게시판] 문피아 연재하는 '여명의 세기' 재미있네요. (11) 빛나요 06-28 5058 3
13232  [회원게시판] 2017 미스코리아 진출자.... (127) fourplay 06-28 16976 10
13231  [유머/엽기] 아이돌 발연기에 대한 최민식의 생각 (53) 김이토 06-28 23520 24
13230  [연예인] EXID 몸매담당 정화.gif (37) RSSSKR 06-28 34247 20
13229  [유머/엽기] 메갈녀 인실ㅈ (119) 사니다 06-28 37836 83
13228  [동물/식물] 이래도 안 데리고 갈거야? (55) 붉은언덕 06-28 16111 56
13227  [연예인] 황기순 (51) 스샷첨부 라시드리 06-27 27749 14
13226  [연예인] 셀린 패러크 비키니.gif (45) 이토야힘내 06-27 35450 59
13225  [유머/엽기] 갓소희 (82) 토렌촌놈 06-27 34750 130
13224  [연예인] 아이유 스키니진 (83) 스샷첨부 소나티내 06-27 31125 28
13223  [회원게시판] 요즘 태국에서 뜨는 여고생 (106) 스샷첨부 김윤이 06-27 32082 13
13222  [영화게시판] 브래드 피트 ‘월드워Z 2’, 데이빗 핀처 감독 확정 [공식] (46) 오르카 06-27 13190 25
13221  [유익한정보] 제주도 우도 지극히 주관적인 여행 (71) PADA 06-27 14618 30
13220  [유머/엽기] 현재 일베 상황 (91) 아아나하사 06-27 38117 37
13219  [유머/엽기] 한국이 2002년에 월드컵 4강 간 이유 .jpg (106) 시티은행 06-27 30921 91
13218  [연예인] 아이린 움짤.gif (46) 이토야힘내 06-27 32773 30
13217  [유머/엽기] 참전용사 인격수준 (59) 스샷첨부 수양추 06-26 29394 117
13216  [자동차] 신차인증합니다. 무사고기원해주세요^^.. (122) 스샷첨부 말탱 06-26 12179 38
13215  [방송게시판] [ 왕좌의 게임 : 시즌 7 ] 2차 예고편 (한글자막) (34) 마이센 06-26 11942 46
13214  [유머/엽기] 미국 신용카드쓰면좋은점..jpg (78) 스샷첨부 JJOYA78 06-26 32116 56
13213  [연예인] 시노자키아이 가슴 레전드.gif (46) 킹더쿠 06-26 35025 41
13212  [연예인] 전효성 비키니.jpg (64) 橋本ありな 06-26 36650 33
13211  [유머/엽기] 조커 따라한 남자 판결 결과 (80) 나라고나 06-26 30712 87
13210  [연예인] 러블리즈의 섹시담당 투탑.gif (33) 코드쿤스트 06-26 31739 24
13209  [영화게시판] '군함도' 측 "1945년 실제 군함도 2/3 재현, 초대형 세트 제작" (27) 새벽거미 06-26 12455 4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