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가상화폐]

Oh Yeah!!! 같이 들어오셨던 분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글쓴이 : teruo 날짜 : 2018-02-06 (화) 23:19 조회 : 1594   

저는 조금전 목표지점에 도달해서 7.25K, 반은 내렸고, 나머지 반은 7.5K 에서 내리던가 7.0K 에서 내리던가 할겁니다.

나머지 반 이 7.0K에서 내려도 그것도 수익이 꽤 됩니다. 7.5K 에서 내리면 더 대박이고.  아래 글에 적어놨듯 저는 6.6K 후반에서 탑승했거든요.

암튼 오늘 같이 들어오신 분들 축하드리고, 미국 계시는 분들은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시면 될 것 같고, 한국 계신분들은 좋은 꿈 꾸시면서 주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여름쯤 이토에 다시 들려보겠습니다.  제가 불쾌하신 분들이 계신 것 같기도 하고.... 훔...

같은 코인 트레이딩을 하는 입장이면, 동료의식을 갖고 서로 도울 수 있으면 돕고, 최소 누가 벌면 축하해 주고, 잃으면 자학개그라도 하면서 웃어 넘기면 되고, 그러면 좋을텐데, 이토에는 성격이 꼬이신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누가 불쾌하거나 미우면, 그건 본인손해일 뿐 입니다. ㅎㅎㅎㅎ

미운사람 하나 없으면 세상이 행복해 집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ㅎ

올해들어 처음한 베팅이, one shot one kill 로 끝나서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ㅎㅎㅎ

안녕히 계세요.

성투하세요.

올 여름에 다시 뵐분도 있으면 좋겟습니다. 그때까지 생존하세요.  홧팅!!!


후... 이런 쪽지 받으면 참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ㅎ
etorrent-reply.jpg





다시가입했어요.ㅠㅠㅠㅠ
teruo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성은아 2018-02-06 (화) 23:22
수고하셨어요. 수익축하드려요.
     
       
글쓴이 2018-02-07 (수) 00:23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시크릿♥송지… 2018-02-07 (수) 00:17
축하합니다!!대박나세여
     
       
글쓴이 2018-02-07 (수) 00:22
감사합니다. ㅎㅎ  아직도 나머지 반은 안 내리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니 왠지 7.5K 까지 올라갈 것 같아서.... ㅋㅋㅋ

지금 7.3K 도 넘었고, 7.5K 에서 내리는게 성공하는 분위기 입니다.
Renge 2018-02-07 (수) 01:14
으어 부럽네요 ㅠㅠ
류위 2018-02-07 (수) 01:21
그래프 분석해서 하시는 분이세요?
     
       
글쓴이 2018-02-07 (수) 01:50
AI 가 TA 해주는걸 많이 의지하기는 하는데 오늘은 버거세력이 6.6K 에서 반등시도한다는 긴급정보를 받아서 아침에 (미국시간으로) 잠깐 차트보고 그냥 질렀습니다.

7.42K 까지 올랐었고, 저는 나머지 반을 7.3K 에서 내렸습니다.  결국 7.5K 는 실패.

반은 7.25K, 나머지 반은 7.32K 로 끝났네요.

재미삼아 남은 반을 7.5K 까지 가서 내려보려고 했는데 오늘 점심약속도 있고..... 충분히 먹었고...  이정도면 됐죠 뭐.

꽤 믿을만한 버거세력이 6.6K 에서 사력을 다해서 bull rush 한건데도 중간에 매물 쏟아지면서 화력 완전 조루 되는거 보고, 올해 여름까지는 다시 코인시장에 들어갈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당분간 나스닥에서 놀다가 여름은 되야 다시 코인시장으로 돌아올 예정 입니다.

지금 나스닥 완전 줍줍 타이밍이라서... ㅎㅎㅎ
          
            
류위 2018-02-07 (수) 22:55
봉급이 쥐꼬리라 주식이나 코인에 자꾸 눈이 가는데
독학으로 수익낼 수 있을까요?
성은아 2018-02-07 (수) 05:23
7.6k까지 올랐내요
     
       
글쓴이 2018-02-07 (수) 07:11
네 쪽지로 알려드렸었는데...  ㅎㅎㅎ

저는 원금은 7.32K 에서 모두 회수했고, 지금은 이익금만 6.9K 에서 다시 시작해서 7.6K 까지 오른 상태 입니다.  추가로 큰돈을 벌려는건 아니고, 그냥 오늘 하루를 즐기고 싶어서.. + 올해들어 처음 베팅한건데, 너무 빨리 끝나버린것 같다는 아쉬움도 살짝 있어서... ㅎㅎㅎ

암튼, 현재는 매우 편안한 마음으로 관전 중 입니다.

쪽지로는 8K 까지도 오늘내에 가능하지 않을까 라고 말씀드렸었는데, 확신은 아니고, 일종의 희망사항 정도 입니다.  앞으로 4시간 정도만 더 관전하다, 이익금도 다 회수할 생각입니다.
KiWi0921 2018-02-07 (수) 08:10
축하드립니다. 일전에 다른글에 댓글 다신거 봤는데. 여기서 잘 읽었다고 말씀드립니다 ㅎㅎ
띠용Eldyd 2018-02-10 (토) 19:11
수익은 항상 축하드려얍죠^^
   

주식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금융/투자 게시판을 리뉴얼하여 주식게시판으로 신규 오픈합니다. (7) 이토렌트 11-21 6
 ※ 주식게시판 이용안내 (게시물 작성전 필독) 이토렌트 11-21 2
10012 [일반토론]  Macro - 달러 인덱스; 며느리도 모르는 달러화 전망 RossK 11:01 1 181
10011 [질문도움]  주식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1) 뿡낑 09:21 0 152
10010 [질문도움]  도대체 주식 공부는 어찌 하는건지 감이 안오네요. (12) 불사조고기 02-24 1 560
10009 [가상화폐]  고팍은 시장가 구매가 안되는군요 (1) 샌프란시스코 02-24 0 452
10008 [가상화폐]  비코 떡락 뭐죠? (11) 샌프란시스코 02-24 3 1737
10007 [가상화폐]  BTCUSD 4시간 스샷첨부 thaler 02-24 1 666
10006 [시황분석]  S&P 500 vs KOSPI 200 (2) 스샷첨부 thaler 02-24 1 342
10005 [가상화폐]  감정적으로 쉽게 휩쓸리는 분들 이거만 지켜도 부자됨 (4) 바샤르 02-24 0 907
10004 [가상화폐]  가상화폐 구매법 바미 02-24 0 830
10003 [가상화폐]  여기서 5K까지 빠진다는 사람들은... (4) 크루드a 02-24 0 1039
10002 [가상화폐]  코인 시장은 정말 자비롭고 착해요... 바샤르 02-24 1 1134
10001 [가상화폐]  고팍스 프리미엄이 당연한게 양달희 02-23 1 818
10000 [가상화폐]  미친 고팍 프리미엄.jpg (5) 샌프란시스코 02-23 1 1694
9999 [뉴스정보]  고래 삼킨 한국콜마 배탈나나 (2) 제우스™ 02-23 2 1264
9998 [일반토론]  왜 몇몇 종목은 수년간 저평가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걸까요?? (16) 조문도석사가… 02-23 1 684
9997 [일반토론]  오잉.. 주식게시판 다시 살아났네요? ㄷㄷ (2) 늑대의의혹 02-23 1 716
9996 [가상화폐]  고팍스의 장점 (5) 스샷첨부 Astarote 02-23 0 1632
9995 [가상화폐]  이번 하락장은 5k까지 갈듯 (6) 독창덕인바나… 02-23 0 1933
9994 [가상화폐]  김프를 참고하세요 (3) 접근이 02-22 1 1130
9993 [가상화폐]  베네수엘라 의 페트로 가상화폐 - 큰손들만 선점 (10) teruo 02-22 2 1151
9992 [가상화폐]  여기도 떡락충이 등장 할 때가 된거 같은데... (4) 하레와구우 02-22 2 676
9991 [가상화폐]  저점인줄 알고 걸어놨으면 잣될뻔 했네요 휴 (4) 샌프란시스코 02-22 0 1513
9990 [매매일지]  주식 입문할까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수있다면... (42) kyphocam 02-22 13 1399
9989 [일반토론]  대차잔고에 대한 궁금한점 (2) 왕땅 02-22 0 369
9988 [가상화폐]  [잡담] 떨어진 이유가 혹시 이것.... (개인생각) (4) 카이센 02-22 0 1414
9987 [기타토론]  미국 증시관련 (4) RossK 02-22 3 1120
9986 [가상화폐]  이번주 예상 (9) 성은아 02-22 1 1514
9985 [일반토론]  주식하려면 재무재표 공부가 우선인가요? (20) 이드아인 02-21 0 785
9984 [질문도움]  동남아 펀드 가입하려고하는데 은행마다 다 있겠죠?? (2) 버즈라이트 02-21 0 242
9983 [가상화폐]  [잡담] 언제나... 회복하려나... (1) 카이센 02-21 0 69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