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가상화폐]

코인 힘드네요 ㅋ

 
글쓴이 : 0andrea0 날짜 : 2018-01-13 (토) 23:49 조회 : 1329   
리플을 40층에타서 30층에서 눈물을 머금고 팔고
남은돈으로 이오스 타서 원상복귀 시키고 자동으로 원복에서 팔게 해서 너무 일찍 팔고 ㅠㅠ

오늘 이오스 호재 하나 믿고 3만 넘어 갈줄 알고 또 28층에 탔는데 
아...........................................

리플보다 더 크게 당했네요 ㅠ

그냥 다 팔고 비골로 가야 할까요?? 

0andrea0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파스텔천사 2018-01-13 (토) 23:57
존버가 답입니다
oyoo 2018-01-13 (토) 23:57
비골가면 가자마자 또 떨어질수도 있어여 ㅠㅠ
지금으로선 존버만이 답일듯 합니다...
ㄹㅇㄴㄹㄹ 2018-01-13 (토) 23:57
비골 이미 고점이라 갈아타시면 또 손해보실듯
그리운건그대… 2018-01-13 (토) 23:59
고점 매매는 절때 금물입니다

크게 보세요

차트와 오를것같은거 미리 넣어놔야하고

절때 풀매수 들어가면 안됩니다

최소 30~40퍼정도는 현금 들고 있어야해요

이미 오른건 쳐다도 보지마세요
하레와구우 2018-01-14 (일) 00:04
이렇게 귀가 얇아서 어뜨캅니까 ㅋㅋㅋㅋㅋ
시크릿♥송지… 2018-01-14 (일) 00:04
비골 추매로 오늘 이오스로 번거 반날라갔어요 ㅡㅡ

날린거 찾겟다고 지금 비골에서 계속 노는중..
     
       
시크릿♥송지… 2018-01-14 (일) 03:30
비골에서 날리고 이클에서 날리고 걍 믿음직한이더에 놔둠..
엽기당주 2018-01-14 (일) 00:15
주로 고점추매를 잘하시는것 같은데..

오르는걸 보고 따라사지 마시고 오를거 같은걸 미리 사두셔야 합니다..-_-;;;
Bluedayz 2018-01-14 (일) 00:23
이오스는 기다리면 28층 오지 않을까요??
밋업 기대감만으로 29층 찍은 아이인데...
글쓴이 2018-01-14 (일) 00:25
성격이 그리 차분하지 못하여 다 팔고 비골로 왔습니다 결과는 다시 글써서 알려 드리죠ㅋㅋ
비골 나이키랑 아디다스 호재 아니면 전,,,,,,,,,,,,,,,,,,, ㅋㅋㅋ
나나너나너나… 2018-01-14 (일) 00:30
전 리플에 한번당하고 나서는 원금복구 하겠다고 자꾸 머리에서 팔려다가 무릎까지 내려가야 파네요...
별헤는새벽녁 2018-01-14 (일) 09:20
조금 쎄게 말하는것 같지만 그렇게 계속 올라가는거 따라 추매하시면..조금씩 돈 줄어들어 어느순간 반이 날라가있을겁니다...
고점매수는 하지마세요. 달리는말에 타서 날아갈수도 있지만 많은경우는 떨어집니다. 어느정도 정보 찾아보시며 얻으시고 저평가나 미래가 괜찮은 코인들 가지고 그냥 쭉 버티시는게 결과적으로는 더 이득이실겁니다. 진짜 저 주식처음했을때 모습하고 비슷하셔서 정말 더 잃지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씁니다ㅠㅠㅠㅠ
   

주식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금융/투자 게시판을 리뉴얼하여 주식게시판으로 신규 오픈합니다. (7) 이토렌트 11-21 6
 ※ 주식게시판 이용안내 (게시물 작성전 필독) 이토렌트 11-21 2
9523 [가상화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모아둔 앱입니다. (1) djwodj 17:54 1 237
9522 [가상화폐]  단타잼! 스샷첨부 닐삼촌 17:23 0 555
9521 [가상화폐]  강제존버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7) 나는사랑이야 16:29 1 806
9520 [가상화폐]  단톡방 초대 가능한가요? (1) 꾸야사마 16:27 0 329
9519 [일반토론]  셀트리온 3형제 오늘도 빠졌군요. (7) 치단된코멘트 15:58 0 515
9518 [가상화폐]  제가 현재 소유 중인 화폐 목록. 김리칸 15:01 0 905
9517 [가상화폐]  [펌]신규계좌차단 관련 금융위 전화문의 결과 (3) Bluedayz 14:41 1 823
9516 [가상화폐]  文대통령 "규제혁신, 혁신성장 위한 토대···변화 못따르는 규제 반드시 혁파" (3) 성소애낌이 14:40 0 312
9515 [가상화폐]  24일 암호화폐 신용등급 발표 (4) 앵철이 14:25 0 1176
9514 [기타토론]  이거이거 셧다운 여파가 너무 크군요. elwink 14:02 0 742
9513 [가상화폐]  그간 알아보면서 익힌 내용 정리 (6) 앵철이 12:20 7 1008
9512 [질문도움]  소액으로 주식한번 시작해보려는데 (4) 4시5분 12:05 0 549
9511 [가상화폐]  이젠 급락에 대한 반등도 약하군요 (9) 강생이똥꼬 11:27 0 1170
9510 [일반토론]  이거 기사 진짜인가요? 외국인 주식매도시 10퍼 세금 (7) 초작 11:18 1 909
9509 [가상화폐]  주식도 하락이고 코인도 하락 ㅋㅋㅋㅋ (2) 초작 11:12 0 952
9508 [가상화폐]  그런데 궁금한게.. (8) 수박바나나 10:47 0 628
9507 [가상화폐]  가상화폐는 파란불이 보이면 매수신호인건지.... (1) Renge 09:04 0 780
9506 [가상화폐]  실물 야채화폐 토마토 자료 만들어 봤어요. 실제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면? (5) 1025h 08:33 2 762
9505 [가상화폐]  가상화폐 토론을 (뒤늦게) 보고 생각난 몇 가지 의문 (20) 누이사랑 00:46 1 1121
9504 [일반토론]  궁예급 미륵관심법을 얻으신 분이 많은 듯... (3) thaler 00:20 0 785
9503 [가상화폐]  고팍스단점 (14) sen1 00:03 0 1312
9502 [가상화폐]  시세 알람 봇 소스 올려두었습니다 마지막 (2) 분노의그르르 01-21 7 1143
9501 [가상화폐]  마지막으로 당부 드리고 싶은 말씀 (3) 스샷첨부 의천황 01-21 10 1673
9500 [가상화폐]  현상황에 관심도 없는 가상화폐 자꾸 들쑤시는 사람 심리는 (6) Moretz 01-21 3 838
9499 [가상화폐]  현상황에 신규코인 추천하는 사람 심리는 (7) 앙마대빵 01-21 5 1276
9498 [가상화폐]  스위스코인 캐쉬 구매하는방법 (3) 의천황 01-21 2 998
9497 [가상화폐]  이번달 포트폴리오 (7) 의천황 01-21 1 975
9496 [가상화폐]  당신이 리플 창업주라면 (14) 나비0 01-21 1 1618
9495 [가상화폐]  이거야 원 여럿 한강 가겠네요 (13) 포로리야포로… 01-21 1 1889
9494 [가상화폐]  주식하는 분들중에 코인때문에 주식시장이 작아진다 생각하는분들이 있는데.. (3) 꼬리치레 01-21 2 6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