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가상화폐]

코인 힘드네요 ㅋ

 
글쓴이 : 0andrea0 날짜 : 2018-01-13 (토) 23:49 조회 : 1336   
리플을 40층에타서 30층에서 눈물을 머금고 팔고
남은돈으로 이오스 타서 원상복귀 시키고 자동으로 원복에서 팔게 해서 너무 일찍 팔고 ㅠㅠ

오늘 이오스 호재 하나 믿고 3만 넘어 갈줄 알고 또 28층에 탔는데 
아...........................................

리플보다 더 크게 당했네요 ㅠ

그냥 다 팔고 비골로 가야 할까요?? 


파스텔천사 2018-01-13 (토) 23:57
존버가 답입니다
oyoo 2018-01-13 (토) 23:57
비골가면 가자마자 또 떨어질수도 있어여 ㅠㅠ
지금으로선 존버만이 답일듯 합니다...
ㄹㅇㄴㄹㄹ 2018-01-13 (토) 23:57
비골 이미 고점이라 갈아타시면 또 손해보실듯
그리운건그대… 2018-01-13 (토) 23:59
고점 매매는 절때 금물입니다

크게 보세요

차트와 오를것같은거 미리 넣어놔야하고

절때 풀매수 들어가면 안됩니다

최소 30~40퍼정도는 현금 들고 있어야해요

이미 오른건 쳐다도 보지마세요
하레와구우 2018-01-14 (일) 00:04
이렇게 귀가 얇아서 어뜨캅니까 ㅋㅋㅋㅋㅋ
시크릿♥송지… 2018-01-14 (일) 00:04
비골 추매로 오늘 이오스로 번거 반날라갔어요 ㅡㅡ

날린거 찾겟다고 지금 비골에서 계속 노는중..
     
       
시크릿♥송지… 2018-01-14 (일) 03:30
비골에서 날리고 이클에서 날리고 걍 믿음직한이더에 놔둠..
엽기당주 2018-01-14 (일) 00:15
주로 고점추매를 잘하시는것 같은데..

오르는걸 보고 따라사지 마시고 오를거 같은걸 미리 사두셔야 합니다..-_-;;;
Bluedayz 2018-01-14 (일) 00:23
이오스는 기다리면 28층 오지 않을까요??
밋업 기대감만으로 29층 찍은 아이인데...
글쓴이 2018-01-14 (일) 00:25
성격이 그리 차분하지 못하여 다 팔고 비골로 왔습니다 결과는 다시 글써서 알려 드리죠ㅋㅋ
비골 나이키랑 아디다스 호재 아니면 전,,,,,,,,,,,,,,,,,,, ㅋㅋㅋ
별헤는새벽녁 2018-01-14 (일) 09:20
조금 쎄게 말하는것 같지만 그렇게 계속 올라가는거 따라 추매하시면..조금씩 돈 줄어들어 어느순간 반이 날라가있을겁니다...
고점매수는 하지마세요. 달리는말에 타서 날아갈수도 있지만 많은경우는 떨어집니다. 어느정도 정보 찾아보시며 얻으시고 저평가나 미래가 괜찮은 코인들 가지고 그냥 쭉 버티시는게 결과적으로는 더 이득이실겁니다. 진짜 저 주식처음했을때 모습하고 비슷하셔서 정말 더 잃지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씁니다ㅠㅠㅠㅠ
   

주식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금융/투자 게시판을 리뉴얼하여 주식게시판으로 신규 오픈합니다. (7) 이토렌트 11-21 6
 ※ 주식게시판 이용안내 (게시물 작성전 필독) 이토렌트 11-21 2
10304 [질문도움]  고배당주 다깡 01:00 0 84
10303 [일반토론]  3000리 주식 사세요 (2) 스샷첨부 12월28일 04-22 0 724
10302 [일반토론]  한전 지금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2) 호리팍 04-22 1 338
10301 [가상화폐]  [잡담] 아침상황 ... 좋은데.... 매도 할수 있겠다. ^^ (3) 스샷첨부 카이센 04-22 0 613
10300 [가상화폐]  장외주식 잘만사면 로또인가요 (5) 블랙홀 04-22 1 752
10299 [시황분석]  은행주 추천입니다 ~_~ 베를렌누앙 04-21 3 641
10298 [가상화폐]  소소하게 100만원만 투자하는 사회초년생입니다. (3) 하고싶은말 04-21 0 976
10297 [일반토론]  북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주식 추천좀 해주세요. (1) 아이유넘 04-21 0 829
10296 [가상화폐]  [잡담] 오늘 게임은 어떨까 ? (2) 스샷첨부 카이센 04-21 0 426
10295 [가상화폐]  오늘도 상승상승^^7 (2) 스샷첨부 하레와구우 04-21 0 931
10294 [가상화폐]  정보방 찌라시같은거 믿어도되나..과연 (4) 블랙홀 04-21 0 482
10293 [일반토론]  주식 입문서로 적합한 서적 한권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8) 이토질문왕 04-20 0 384
10292 [가상화폐]  제가 비트코인 분명 바닥이라고 했었죠 (5) 독창덕인바나… 04-20 0 1865
10291 [가상화폐]  오미세고 생각보다 좋은것 같습니다.오늘 2시에 상장이벤트도 있고... donthurt 04-20 0 381
10290 [가상화폐]  리플 20%나 뛰었내욬ㅋㅋ (1) 스샷첨부 하레와구우 04-20 0 1419
10289 [가상화폐]  가즈아아아아아 스샷첨부 하레와구우 04-20 0 583
10288 [가상화폐]  아직 분위기 완전 반전은 아니지만... (1) 토실곰탱이 04-20 0 621
10287 [질문도움]  오늘 삼성전자 팔았 습니다. (6) 에일리언임 04-19 1 1555
10286 [일반토론]  많이들 벌고 계십니까 (2) 美女가좋아 04-19 0 883
10285 [일반토론]  코인하다가 주식으로 넘어왔습니다. (2) 루시퍼 04-19 0 1022
10284 [가상화폐]  질리카(ZIL) 전망이 어떤가요? (8) 이토만쉐 04-19 2 755
10283 [가상화폐]  [잡담] 몇가지 회수 했지만.. 아직도 부족 하다. (8) 스샷첨부 카이센 04-19 0 876
10282 [뉴스정보]  주식 찌라시 (12) 톱질 04-18 2 2188
10281 [가상화폐]  비트코인vs주식 (14) 블랙홀 04-18 0 2036
10280 [일반토론]  카카오스탁 종목추천 (2) 어디로가야하… 04-17 0 1048
10279 [기타토론]  월급 생활만으론 빠듯한 삶에서.. (7) 또찡찌슝 04-17 1 1788
10278 [일반토론]  주식용 말고요 (7) 화악 04-17 1 802
10277 [가상화폐]  해외거래소 요빗 (6) 블랙홀 04-17 0 1082
10276 [질문도움]  셀트리온 보유중입니다! 한심 주의 ㅠ (17) 스샷첨부 UTVARA 04-17 0 2086
10275 [질문도움]  이토 카톡 단톡방 암호 아시는분 게신가요 ㅠ (13) 웅처럴 04-16 1 9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