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주식]

매도 시점 잡는 게 진짜 힘드네요 ㅠㅠ 쫄보라 제왑피 매도했네요

 
글쓴이 : 강제장기투자 날짜 : 2017-03-16 (목) 21:25 조회 : 654   
매수 4900원에해서 종가 5670에 팔고 나왔네요

기관 매수는 아직도 이어지고 있는데 이미 이미 많이 올랐고 수익실현 안하면

내 돈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상승 할 것 같은 느낌은 왜그렇고

바보였나 하는 생각이 너무 크네요 ㅋㅋ

바닥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지하실이 있다는 이야기처럼

머리 정수리 인줄 알았다가 그 위에 하늘이 있다는 것도 맞는 것 같아요

다들 보시기에 저 잘판 것 같나요 ㅎ

상도동백수 2017-03-16 (목) 21:38
매도 시점 잡기 애매할때는 차트를 뒤집어서 한번 보세요 !!!
제가 보기엔 아직 상승 여력이 좀 더 있을 것 같습니다만... :)
     
       
글쓴이 2017-03-17 (금) 01:02
맞아요 상승여력이 좀더 있을 거 같은데 계속 수익중이면 제자리로 돌아와서 뇌동매도했네요 ㅋㅋㅋ
유림초 2017-03-16 (목) 22:10
안팔면 빠지고 팔면 올라가고..
전 올라오는 것을 안팔았더니, 제자리에 갖다놨어요 ㅠㅠ
     
       
글쓴이 2017-03-17 (금) 01:02
그러니까 말이에요 ㅠㅠ
끄둥끄둥 2017-03-16 (목) 22:51
주가만 보면 중요한 자리에 와있네요.
백수님 말처럼 상승여력은 있어 보이는데 매물대 압박이 좀 있을거 같아요
잘 파신거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목표가 및 분할매도를 실천하시면 조금 더 나은 투자가 될 것같은데요..ㅎ
     
       
글쓴이 2017-03-17 (금) 02:51
잘팔았다고하니 뭔가 행복하네요 ㅎㅎ

8프로 되었을때에 30%팔았는데 오늘도 분할로 팔껄 그랬습니다^^;
묻지마3 2017-03-16 (목) 23:57
ㅎㅎ JYP 주가의 관건은 트와이스 일본 진출입니다. 6월 28일이죠. 기관은 무조건 일본에서 대박 난다고 보고 집중 매수중이라고 생각됩니다. 2주넘게 연속 순매수네요. 일본 데뷔는 아직 3개월이나 남았죠. 전 그래서 6월말이나 7월초에나 팔 생각입니다. 참고하세요
     
       
글쓴이 2017-03-17 (금) 02:52
저도 사드 충격으로 떨어졌을때에 매수했는데 트와이츠는 일본진출이라 전혀 상관없다 생각해서 진입했습니다.

차트 볼줄도모르면서 차트보고 최근 3개월 전 고점이랑 비슷해서 팔았는데 분할매도할껄 그랬습니다 하하
늑대의의혹 2017-03-17 (금) 09:37
뭐 이정도면 거의 신이신데.. 4900원 5670이시면 ㅎㅎ;;
     
       
글쓴이 2017-03-19 (일) 23:17
운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냥 아 이러다가 또 손해보겠다 ㅠㅠ

라는 생각으로 에라 모르게따!! 하고 팔았어요 ㅋㅋ
발통천국 2017-03-17 (금) 09:39
언제 팔아도 미련있어요
아마춰처럼 뭐 그런걸로~
더올라 팔면 더 갔을때 팔걸~~~ㅋㅋ
     
       
글쓴이 2017-03-19 (일) 23:17
맞아요.. ㅋㅋ

매 종목 미련이 있네요 ㅎ
tagmagi 2017-03-17 (금) 11:32
화이팅입니다
     
       
글쓴이 2017-03-19 (일) 23:18
화이팅!
후림요 2017-03-17 (금) 18:25
부럽습니다. 저도 매도가 너무 어려운데 ㅠㅠ
   

금융/투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시판 통폐합으로 인하여 금융/투자 게시판을 폐쇄합니다.  (2) 이토렌트 07-19 2
[공지]  ※ 종목 추천 및 매수 권유 금지  이토렌트 03-24 16
[공지]  ※ 주식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1
6335 [공지]  게시판 통폐합으로 인하여 금융/투자 게시판을 폐쇄합니다.  (2) 이토렌트 07-19 2 1181
6334 [기타]  [뉴스] (유럽주식/마감) 美 헬스케어 법안 무산에 하락...에릭슨, 은행주 부진  최고사기꾼 07-19 0 310
6333 [주식]  기록성 게시판 금융/투자 게시판 마지막날  (1) 풍백 07-19 0 397
6332 [주식]  (필승비법 포함) 마지막이라기에 적는 글  (1) 시간이제일정… 07-17 7 908
6331 [주식]  오늘로 주게도 끝이군요  (6) 크레이지견 07-17 7 1010
6330 [기타]  [뉴스] 일본 금융시장 17일 휴장  최고사기꾼 07-17 1 480
6329 [기타]  [뉴스] 옐렌 의장: 美 경제 3% 성장은 '상당히 도전적'인 일  최고사기꾼 07-14 0 588
6328 [기타]  [뉴스] “강남 집값 상승세, 공급 부족 아닌 투기 수요 때문”  최고사기꾼 07-13 2 657
6327 [기타]  [뉴스] FED 옐렌: 美경제, 추가 금리 인상과 대차대조표 축소할 만큼 충분히 안정  (1) 최고사기꾼 07-13 3 919
6326 [주식]  게시판 사라진다면..  (7) 꺼진불도나만… 07-13 0 942
6325 [기타]  금융/투자 게시판 폐쇄 예정이라고 하네요.  (10) Ermite 07-12 2 1460
6324 [기타]  [뉴스] 재송-정부, 금융종합과세 기준 확대, 해외주식투자전용편드ㆍ하이일드펀드 일몰 종료 검토..대주주 주식 양도차익 과세 …  (3) 최고사기꾼 07-12 0 515
6323 [기타]  [뉴스] “문재인 정부, 경제성장률 목표치 안 정한다”  (2) 최고사기꾼 07-12 0 471
6322 [기타]  [뉴스] 내년 초 옐렌 재임 가능성 낮아...새 연준 의장에 게리 콘 NEC 위원장 유력 - 폴리티코 (종합)  최고사기꾼 07-12 1 351
6321 [기타]  [뉴스] 투자자 부담 '유관기관 수수료'…증권사 '잔돈 챙기기' 꼼수로?  (2) IMissYou 07-11 6 661
6320 [기타]  [뉴스] 전세계 전기투자, 2016년 사상 처음으로 석유가스 투자 웃돌아 - IEA  최고사기꾼 07-11 1 439
6319 [기타]  [뉴스] 케이뱅크, 고객 40만·대출 6000억 넘어  최고사기꾼 07-11 1 3929
6318 [기타]  [뉴스] 경찰, 가상화폐 사기 '무한' 특별단속 돌입  최고사기꾼 07-11 2 738
6317 [기타]  비트코인 비트코인해서 봤더니...  (6) 쉰로니오 07-11 0 1162
6316 [주식]  어떤 걸 매수할지 고민이네요  (7) 170509 07-11 0 750
6315 [주식]  당신은 트레이더로써 적합한가 ? (전업투자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4) 236453 07-10 4 922
6314 [주식]  문재인 관련주 취임 후 두달만에 반토막  (12) 알바트로스5 07-10 1 1856
6313 [주식]  일진머티리얼즈 얼마까지  육봉가스 07-10 1 612
6312 [기타]  요 아래 공동모의 투자...  (8) 상도동백수 07-10 1 665
6311 [주식]  주식이 근본적으로 어려운 이유...  (6) 상도동백수 07-10 0 1025
6310 [기타]  [뉴스] 외국인 국내 주식ㆍ채권 잔고 700조 돌파..6월에 3.3조 순유입 - 금감원  최고사기꾼 07-10 1 371
6309 [주식]  사드보복, 한한령 언제 풀어질까요..?  (17) 조문도석사가… 07-09 1 756
6308 [기타]  [뉴스] 'FTA 저격수' 송기호 변호사 "문재인표 FTA 만들어라"  최고사기꾼 07-08 1 443
6307 [기타]  [뉴스] 문 정부, 자주외교로 FTA 재협상 '당당하게' 간다  최고사기꾼 07-08 1 401
6306 [기타]  [뉴스] 6·19 대책에도 서울 분양시장 활황…고공행진 분양가  최고사기꾼 07-08 1 5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