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농구]

클블, 올해는 쉽지 않아 보이네요

 
글쓴이 : BabyBlue 날짜 : 2018-01-12 (금) 16:49 조회 : 231   

토론토에 대패하며, 1위와 승차가 꽤 벌어졌네요

문제점이 곳곳에 많이 노출되고 있어서

예년보다는 쉽지 않은 시즌입니다


참된자아 2018-01-12 (금) 17:18
시즌 치를수록 점점 힘이 빠지는것 같은데

선수단 나이가 있다보니 어쩔수 없는듯 ;

올해는 작년만큼 성적 내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8117 [야구]  오늘은 외국인투수인데도 오푼이 종덕이가 나오는군요.  (2) 청령군 18:20 1 29
58116 [야구]  황재균 요새 수비 안좋다더니  베타블러드 17:03 0 209
58115 [농구]  2라운드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네요  BabyBlue 17:01 0 57
58114 [야구]  4월 25일자 kbo 등말소.jpg  (1) 스샷첨부 취권vs당랑권 16:34 1 190
58113 [농구]  월스트리트저널 "키 크다고 미국 선수 쫓아내는 한국 농구"  (2) yohji 16:21 0 125
58112 [야구]  롯데 선수들이 체감한 '대호 효과' 상상 그 이상 외  이겨라승리호 15:47 1 176
58111 [해외야구]  다저스 타선 진짜 한숨만 나오네요...  (12) 참된자아 14:29 1 292
58110 [기타]  WWE 백래쉬 2018 확정경기 (5/7 IB 스포츠 생중계)  카투니월드 13:36 0 60
58109 [야구]  함덕주는 내년에 안식년 올 수도 있겠네요  (4) 마음같아서는 12:56 0 278
58108 [기타]  WWE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 2018 최종대진표  카투니월드 12:47 0 82
58107 [농구]  아이버슨 근황이 궁금하네요  (6) 표독도사 12:29 2 311
58106 [해외축구]  손흥민 인터뷰  이겨라승리호 12:22 0 318
58105 [해외축구]  "포체티노, 토트넘 떠나 레알행 고려"  (8) 이겨라승리호 12:17 0 384
58104 [기타]  WWE와 타이터스 오닐, 카메라맨에게 피소/폴 헤이먼과 여성 레슬러, 사우디 PPV 결장  카투니월드 12:01 0 68
58103 [해외야구]  침대甲 작년부터 ㄷㄷㄷ  (6) 맹수짱 11:54 0 568
58102 [야구]  신수형 2안타 3출루 경기 마감  (6) 맹수짱 11:42 0 275
58101 [해외축구]  '파라오' 살라, '왕' 넘어 '신'을 넘보다  (4) 상숙달림이 11:02 0 278
58100 [야구]  텍사스 행복수비에 보답하는 오클랜드 행복 주루 ㅋㅋㅋㅋ  (2) 맹수짱 10:58 0 239
58099 [해외야구]  오타니 스터프 ㄷㄷㄷㄷ  (5) 맹수짱 10:20 1 675
58098 [농구]  코비가 왜 위대한 선수일까요?  (6) 표독도사 10:20 0 293
58097 [야구]  어제 손아섭 첫타석 스트존  (3) ポロリン賢 09:40 0 504
58096 [야구]  린드블럼 VS 산체스  (3) ciel1004 09:34 0 196
58095 [해외야구]  [MLB] 오늘의 텍사스 라인업  (1) 목인방 09:34 0 72
58094 [야구]  아무래도 신본기 애가 생긴 느낌.....  (6) 예뤼아빠오지 09:22 1 365
58093 [해외야구]  상남자’ 테임즈, 메이저리그 2년 차에도 ‘펑펑’  김씨5 08:39 1 306
58092 [해외야구]  19년 지나도 회자되는 박찬호의 그날 '한·만·두'  (7) 김씨5 08:33 0 305
58091 [해외축구]  챔스는 3위 팀들이 잔치중..  상숙달림이 07:34 0 257
58090 [해외축구]  리버풀의 안필드만 극강이 아니다. 2017-2018 AS 로마 챔피언스 리그 홈경기 (기록)  (5) likkycat 06:28 0 193
58089 [해외축구]  리버풀 로마 -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결과 입니다...  (29)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5:40 6 536
58088 [해외축구]  리버풀 로마 2차전 꿀잼 예약이군요.  (3) Fluker 05:28 0 3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