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복싱]

골로프킨의 승리

 
글쓴이 : 창백한푸른점 날짜 : 2017-03-20 (월) 03:19 조회 : 523   
제이콥스가 12라운드 다 뛸 작전을 짜고 나온 듯 합니다.

IBF에서는 계체 다시 안해서 인정 못한다고 한 걸 보니

감량 후 증량을 목적으로 계체를 일찍하고 몸 불린 후에 12라운드 다 뛰면서 승리작전을 짠 거 같은 느낌인데..
거기에 10초 남기고 막 밀어 붙이며 포인트 따먹는 작전이라는 느낌.

역시 골로프킨이  잘하긴 하네요. 풀라운드 뛴 것도 1년만이라서 스테미너 조절 안됐으면 질 가능성도 높았던거 같습니다.
PALE BLUE DOT - 창백한 푸른 점

우리는 지구인, 저 창백한 푸른 점 속에 살고 있는 지구인.

지휘관 이름 : saintko
지휘관 번호 : 435280

cziffra 2017-03-20 (월) 03:36
그것도 그렇고 리바운드 영향이 큰거 같았네요.. 골로프킨 대인배
네멋투어 2017-03-20 (월) 10:35
경기내용도 골로프킨이 잘했다고 봅니다 중계진들이 자꾸 상대방에대한 칭찬을 많이하고해서 그렇지

좀더 골로프킨의 대단함이 느껴지더군요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6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49165 [야구]  황목치승 은퇴이야기가 있네요  (3) 다엘룬 10-19 0 101
49164 [해외축구]  99년생 골키퍼의 패기.avi  (1) 성진국에이스 10-19 0 168
49163 [해외야구]  FA 김현수 마음만은 MLB에서 계속 뛰고싶다  (5) 흰혹등고래 10-19 0 212
49162 [농구]  720 pier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데 해결책 아시는분요?  아이돌학교 10-19 0 38
49161 [야구]  LG야 현수들어왔다 뭐하냐 ㅜㅜ  (6) 맹수짱 10-19 1 324
49160 [기타]  WWE 슈퍼스타 3인 뇌수막염 걸리다./네빌, 1월부터 WWE 대우에 불만 (거의 탈단 확정적)  (3) 카투니월드 10-19 0 229
49159 [야구]  단독] 유명 프로야구 선수 피소 후 경기 출전…구단 은폐 의혹  (16) 취권vs당랑권 10-19 0 609
49158 [축구]  콜롬비아,세르비아와 평가전 확정..하지만  (4) 고수진 10-19 1 292
49157 [축구]  축협과 신태용은 조추첨 방식도 몰랐네요..  (3) 아트람보 10-19 4 620
49156 [야구]  넥센은 선수단 단체로 룸간거때매 이야기좀 나오는군요  (4) 베타블러드 10-19 0 513
49155 [야구]  이럴거면 그냥 약하는 걸 규제안하면 어떻게 될까요?  (3) CLAMP 10-19 0 357
49154 [해외야구]  (NLCS 4차전) 오늘 논란이 된 장면.swf  (2) 스타포지 10-19 1 412
49153 [해외야구]  (NLCS 4차전) 홈런.swf  스타포지 10-19 0 176
49152 [야구]  한화 감독.. 한용덕이 사실인가요?  (3) 열혈우림 10-19 0 509
49151 [야구]  SK, 손혁·박재상·김필중 코치 영입  (2) ciel1004 10-19 1 275
49150 [해외야구]  그랜더슨 : "이게 야구다"  (9) 참된자아 10-19 0 543
49149 [야구]  최훈 카툰 : 플레이오프 2차전  (7) 참된자아 10-19 1 467
49148 [축구]  [기자회견]정몽규 회장 사과 "11월 매치 콜롬비아 세르비아, 인사혁신하겠다"  (2) 헐버트 10-19 0 260
49147 [축구]  中 언론 "중국 축구 순위, 12년 만에 한국 추월"  (2) 헐버트 10-19 1 208
49146 [해외축구]  20년뒤 네이버 해외축구 상황  (5) 다운로드가느… 10-19 0 681
49145 [야구]  와 약쟁이새끼 약런 두번째꺼 봤는데  (13) 초작 10-19 4 910
49144 [해외야구]  캬 뒤에 터너인데 귀신같은 더블 ㅋㅋㅋㅋㅋㅋㅋ  (9) 맹수짱 10-19 0 467
49143 [해외야구]  저스틴 터너 포스트시즌 통산성적  (3) 스샷첨부 아트람보 10-19 0 445
49142 [해외야구]  믈브 사무국이....  (1) 如來神掌 10-19 1 340
49141 [해외야구]  역시나 어그삼  (4) 참된자아 10-19 1 228
49140 [해외야구]  파울이라니..심판 다저스 밀어주기 하나..ㅉ  (1) BabyBlue 10-19 1 250
49139 [해외야구]  그랜더슨 4타수 5삼진~  (4) 징징현아™ 10-19 0 329
49138 [해외야구]  공좋네..  아트람보 10-19 0 84
49137 [해외야구]  매든감독 저러다..  (1) 어디있는거니 10-19 0 231
49136 [해외야구]  터너는 정말 잘하는군요..  (1) 소닉돌 10-19 0 2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