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소튼 리버풀 EFL컵 준결승 1차전 라인업 입니다...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01-12 (목) 04:23 조회 : 451   




- 출처 : fotmob app

prdtts 2017-01-12 (목) 04:37
풀주전으로 나와버렸네요 ㄷㄷ
스터리지 선발이니만큼 좋은 모습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부상좀 그만 당하고..
     
       
글쓴이 2017-01-12 (목) 04:41
민용래 대신에 카리우스가 나왔구요...
그리고, 수비형 미들로 루카스 레이바가 선발입니다...
오리기 대신에 스터리지가 들어간 것이 눈에 띄는군요..
랄라나 가 마네를 대신하여 위로 올라갔고, 그 공백을 루카스가 땜빵 으로 들어간거 같네요..
그리고 벤치 멤버에 쿠티뉴가 나왔네요 ㅋㅋㅋ
안그래도 이번 주 부터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했는데.. 벤치부터 시작이네요...
          
            
prdtts 2017-01-12 (목) 05:17
엠레가 폼이 엉망이니 못나오는게 당연하고 그 자리에 루카스냐 스튜어트냐가 문제였는데 루카스를 골랐나봐요
후반 들어가면서 쿠티뉴 들어가서 경기감각좀 회복시킬 것 같네요 ㅎㅎ
               
                 
글쓴이 2017-01-12 (목) 05:22
엠레찬 선발 입니다 ㅠㅠ
                    
                      
prdtts 2017-01-13 (금) 10:02
아 그랬나요.. 지는 이유가 있군요
                         
                           
글쓴이 2017-01-13 (금) 10:06
전체적으로 답답했었네요 ㅠㅠ
딜리딩딜리동 2017-01-12 (목) 20:12
역시 사우쓰햄튼은 경기력에 비해 스코어 라인에서 손해보는 팀이네요.
그 때문에 잘하고도 유로파 떨어지고, 지금 순위도 중간인건데...
반면, 리버풀은 1점차로 나름 버티면서 2차전 홈경기로 승부를 미룰 수 있었음.
     
       
글쓴이 2017-01-12 (목) 23:50
그래도 비기길 바랬는데 말이죠 ㅠㅠ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6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1509 [농구]  이번에도 오세근 선수가 잘해주겠죠..  나누미 01:47 0 5
51508 [야구]  이제 2차드랲도 끝났고..  (1) 강무 00:33 0 73
51507 [야구]  유승안 경찰청 감독  (1) 유치한사스케 00:12 0 173
51506 [야구]  선수도 자기챙길거 다챙겨야지  unikaka 11-22 0 273
51505 [야구]  정성훈을 방출해버린 LG...  (5) 흰혹등고래 11-22 0 694
51504 [야구]  예전에 선동열감독도  (11) 사감선생님 11-22 0 585
51503 [야구]  아니 일본 대형 쇼핑몰에서 무슨 성추행 ㅋㅋㅋㅋㅋㅋㅋㅋ  (4) 맹수짱 11-22 0 979
51502 [야구]  한화에서 또하나 터졌네요 절레절레  (12) MESTE 11-22 1 950
51501 [야구]  천안살아서 손주인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닭갈비집도 가고그랬는데 ㅡㅡ  (2) 맹수짱 11-22 1 405
51500 [농구]  2019 FIBA 농구 월드컵 예선 - 이번주 시작  (1) octhree 11-22 1 77
51499 [해외축구]  오늘자 손흥민 골장면.gif  (4) 일검혈화 11-22 4 819
51498 [야구]  류감독도 한마디 해보시지  슈퍼스타촤 11-22 0 402
51497 [야구]  한국독립야구단 8개팀  카투니월드 11-22 1 322
51496 [야구]  일주일전에 강민호 삼성간다고 하면..  (3) 아트람보 11-22 0 598
51495 [야구]  롯데팬으로써 멘붕이네여  (9) bops 11-22 1 582
51494 [야구]  2차 드래프트 결과 보고, FA 외야수들 더 똥줄 탈 것 같은데..  (3) 나나들이 11-22 2 413
51493 [야구]  클할헐 웃기네요 ㅋㅋㅋㅋ  (1) 초작 11-22 1 461
51492 [야구]  부산에 작뱅이랑 고효준이 왔군요...  (13) 드림키드 11-22 0 611
51491 [야구]  독립야구단 4팀, 경기도챌린지리그(GCBL) 창립 (KIBA 미가입 구단들)  카투니월드 11-22 1 129
51490 [야구]  오늘 FA는 없나봅니다  (7) 맹수짱 11-22 1 383
51489 [야구]  손아섭이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했네요.  (8) 베타블러드 11-22 1 809
51488 [야구]  드래프트 전날 삼민호가 나와서인지...  (5) 사감선생님 11-22 1 392
51487 [야구]  굿바이 정대현.gif  (8) 법규형님 11-22 4 804
51486 [야구]  사실 노장대우는 거기서 거기긴합니다.  (3) 베타블러드 11-22 1 428
51485 [야구]  엘지는 정말로 노장들 대우 안해주네요..  (4) 열혈우림 11-22 0 471
51484 [야구]  LG vs 롯데 누가 더 막장인가  (7) 혀누곰 11-22 1 622
51483 [야구]  다른건 다 어찌저찌 이해가가는데  (4) 베타블러드 11-22 0 379
51482 [야구]  2차 드랩 이름값?네임밸류?만 보면  (2) 빨래빤복근 11-22 0 339
51481 [야구]  제4회 2차 드래프트 결과 승자 ? . 패자?  (3) octhree 11-22 0 408
51480 [야구]  LG는 FA선수들 선호도가 떨어질듯.  (6) 물거품 11-22 0 5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