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01/12] 루나의 이적루머...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01-12 (목) 00:10 조회 : 694   

팰리스, 벤테케 내보낼 수도

영입 자금 마련 위해

출처: Mirror

가이탄, 아틀레티코 떠나 EPL 진출 고려

출전 시간 부족에 불만

출처: Mirror

리버풀, 브란트 영입 추진

올여름 영입 희망, 바이에른 뮌헨과 경쟁.

출처: Liverpool Echo

첼시, 윙백 보강 추진

미카일 안토니오 & 요나스 헥토어 영입 원해

출처: The Times

맨유, 워커+로즈 동시 영입 원한다

이적료 6천만 파운드 준비, 맨시티도 관심 보여

출처: The Sun

발렌시아, 헤세 영입 원한다

PSG서 이적 확실, 리버풀과 영입 경쟁

출처: Plaza Deportiva

- 출처 : Goal.com


Bournemouth may want John Terry; Palace to sell Christian Benteke (본머쓰는 존테리를 원하고; 수정궁은 벤테케를 팔 것.)

Simon Kjaer to Chelsea reports are 'lies' - Fenerbahce (Simon Kjaer이 첼시로 간다는 리포트는 '거짓'이다. - 페네르바체)

Mario Gaspar, Jaume Costa sign new contracts with Villarreal (Mario Gaspar, Jaume Costa는 비아레알과 재계약을 함.)

Jose Mourinho: Manchester United unlikely to buy in January window (무리뉴 : 맨유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선수들을 살 계획이 없음.)*

John Terry leaving for Bournemouth would taint Chelsea legend's legacy (존 테리가 본머스로 떠나는 것이 첼시의 전설의 유산을 더럽힐 것.)

Manchester City's Manu Garcia joins NAC Breda on loan (맨시티의 Manu Garcia는 NAC Breda로 임대로 떠남.)

Brentford sign Brazil legend Garrincha's grandson from Halmstads (브렌포드는 브라질의 레전드인 Garrincha의 손자를 Halmstads에서 영입함.)

Roma rejected €40m summer bid for Kostas Manolas from Arsenal - agent (로마는 아스날의 Kostas Manolas에 대한 4천만 유로의 입찰을 여름에 거절 했었음. - 에이전트)

Southampton's Cuco Martina a target for West Ham and Hull - sources (소튼의 Cuco Martina는 웨스트햄과 헐시티의 타겟이 됨. - 소스)

Transfer Rater: Julian Brandt to Liverpool, Alessandrini to LA Galaxy (이적 루머 : Julian Brandt는 리버풀로, Alessandrini는 LA갤럭시로)

The latest transfer rumours from around the world.
- 출처 : ESPN US

West Brom's Craig Gardner set for Birmingham medical - sources (웨스트 브롬의 Craig Gradner는 버닝험의 메디컬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음. - 소스)

Javier 'Chicharito' Hernandez would prefer MLS to Chinese Super League (치차리토는 CSL보다 MLS를 더 선호 함.)

Man United eyeing Tiemoue Bakayoko, may make January move - sources (맨유는 Tiemoue Bakayoko를 보고 있음, 아마 겨울 이적 시장에 영입 할 듯. - 소스)

Lyon working on deal for Manchester United's Adnan Januzaj - report (리옹은 맨유의 야누자이를 영입하기 위해 일하고 있음. - 리포트)

Cologne confident Jonas Hector won't join Chelsea (쾰른은 Jonas Hector가 첼시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라고 함.)

Jonathan Tah wants Bayer Leverkusen stay despite Liverpool talk (조나단 타 는 리버풀로 이적 이야기를 거절하고 레버쿠젠에 남아 있기를 원함.)

Benfica's Adel Taarabt seals loan move with Genoa (벤피카의 아델 타랍은 조용히 제노바로 임대로 이적함.)

AC Milan add goalkeeper Marco Storari, 40, on loan from Cagliari (AC밀란은 Cagliari에서 40살의 골키퍼 Marco Storari를 영입함.)

Arsenal send Dan Crowley on loan to Dutch club Go Ahead Eagles (아스날은 Dan Crowley를 네델란트 클럽인 Go Ahead Eagles로 임대 보냄.)

PSG boss Unai Emery: Jean-Kevin Augustin needs to play regularly (PSG의 보스 Unai Emery : Jean-Kevin Augustin은 정기적으로 경기에 출전 해야 함.)

Sandro to leave Queens Park Rangers to join Antalyaspor on free transfer (Sandro는 QPR를 떠나 Antalyaspor로 무료로 이적함.)

Holger Badstuber joins Schalke on loan from Bayern Munich subject to medical (Holger Badstuber는 뮌헨을 떠나 샬케로 임대 되기 위해 메디컬을 받음.)



- 출처 : ESPN US
- 오역,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ESPN 영문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링크 됩니다...
jinubeck님 지적 감사합니다.

jinubeck 2017-01-12 (목) 00:46
무리뉴 : 맨유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선수 영입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
     
       
글쓴이 2017-01-12 (목) 02:02
지적 감사합니다 ㅋㅋㅋ
     
       
브루크네리안 2017-01-12 (목) 11:56
첼시시절에 이렇게 말해놓고 영입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죠 ㅋㅋ
          
            
jinubeck 2017-01-12 (목) 14:55
저건 일종의 클리셰같네요
딜리딩딜리동 2017-01-12 (목) 01:26
안토니오 포지션이 윙백이었군요;
원톱도 보고, 윙도 보고, 윙백도 보고... 요즘 웻햄 경기 보면, 걍 다하길레, 쟨 정체가 뭘까.. 싶던;;
     
       
글쓴이 2017-01-12 (목) 02:06
원래 포지션이 미들인데... 요즘 하는거 보면 여기저기서 다 뛰고 있더라능.. 쿨럭...
어찌 보면 밀너 같이 여러 가지 포지션에서 중박은 치는거 같아요..
펀딕 2017-01-12 (목) 03:32
로즈랑 워커를 토트넘에서 머리에 총맞앗다고 보낼까;
     
       
글쓴이 2017-01-12 (목) 03:36
근데 어제 부터 루머가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방구싸다똥낌 2017-01-12 (목) 13:26
번테케가 영입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수단으로 되다니.. ㅜㅜ
캐롤도 그렇고 벤테케도 팀 옮기고 나서 하락세를..
     
       
글쓴이 2017-01-12 (목) 13:28
솔직히... 리버풀에서 나간 뒤로...
폼이 좀 많이 하락 하긴 했어요 ㅠㅠ
량이c 2017-01-12 (목) 15:03
맨유에서 드디어 수미 포지션에 선수를 보기 시작하는군요 Tiemoue Bakayoko 라..
     
       
글쓴이 2017-01-12 (목) 23:51
수비수 루머들도 아직 다 정리가 안 되어 있는데 말이죠...
인시그니아 2017-01-12 (목) 21:41
     
       
글쓴이 2017-01-12 (목) 23:52
감사합니다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870 [해외축구]  포돌스키 은퇴경기 결승골  (1) 스샷첨부 mc몽 16:12 0 76
1869 [해외축구]  포돌스키의 국가대표 마지막 골.gif  (1) 스샷첨부 법규형님 06:36 1 536
1868 [해외축구]  루니, 이번 시즌 후 에버턴 복귀 가능성(英 인디펜던트)  (3) 스샷첨부 참된자아 03-22 1 305
1867 [해외축구]  이승우 나이 때 메시  (12)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3-22 3 1393
1866 [해외축구]  퍼거슨, 박지성 언급하며 규정 변경 촉구  (1) 스샷첨부 화명자이언츠 03-22 0 610
1865 [해외축구]  [오피셜] 슈바인슈타이거, 맨유 떠나 시카고 파이어 이적  (1) 양치기총각 03-21 0 291
1864 [해외축구]  지참치 머리가 풍성해졋네요?  홍또루 03-21 0 369
1863 [해외축구]  넥스트 메시에 가장 근접한 선수  (3) 조제호리뉴 03-20 2 1162
1862 [해외축구]  바이언은 리그 우승 8부 능선은 넘었네요.  (2) 킹즈맨 03-20 0 226
1861 [해외축구]  맨시티 리버풀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스포주의)  (13)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0 1 647
1860 [해외축구]  참 재밌는 감독님들.gif  (6) 스샷첨부 법규형님 03-20 3 1106
1859 [해외축구]  맨시티 vs 리버풀  관리만이살길 03-20 0 210
1858 [해외축구]  우어 드디어 맨유 순위 한단계 상승!ㅠㅠ  (3) 공구리님 03-20 2 441
1857 [해외축구]  맨시티 리버풀 리그 경기 라인업 입니다...  (8)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0 2 383
1856 [해외축구]  토트넘 보시는분?ㅎㅎ  (2) 강무 03-20 0 375
1855 [해외축구]  드뎌 맨유 순위 움직이는 걸 보네요 ㅎ  (4) 꿀사과팝니다 03-19 0 491
1854 [해외축구]  무리뉴 칼퇴본능 ㅋㅋㅋㅋ  (2) 로야이 03-19 0 683
1853 [해외축구]  훔바훔x 시즌2?ㅋㅋㅋㅋ  (3) 꿀사과팝니다 03-19 1 475
1852 [해외축구]  발데스 오늘 잠 못잘듯  화명자이언츠 03-19 0 268
1851 [해외축구]  발데스 여전히 잘막네요~  (5) 시간차공격 03-19 2 533
1850 [해외축구]  스토크는 심판덕 많이 보네요  (2) 패왕색줄리아 03-19 2 392
1849 [해외축구]  레스터시티 ㅋㅋㅋ 전반 3대1 리드중  (13) 정소민♡ 03-19 2 800
1848 [해외축구]  요즘 아욱국은 볼때마다 힘드네요..  (3) 강무 03-19 0 349
1847 [해외축구]  아스날 뱅거감독 완전 탄핵각??  (8) 휴지끈티팬티 03-18 0 666
1846 [해외축구]  호나우지뉴 볼 트래핑  (11)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3-18 7 1373
1845 [해외축구]  레알 마드리드 4월 일정 대박이네요.  (11) 킹즈맨 03-18 0 636
1844 [해외축구]  챔스 조추첨 한짤요약  (7) 스샷첨부 델핀 03-18 2 975
1843 [해외축구]  와 조작마드리드 8강대진 개꿀  (9) 세린홀릭 03-17 0 1083
1842 [해외축구]  너무 대박이네요  (10) 스샷첨부 정소민♡ 03-17 3 1507
1841 [해외축구]  아자르 vs 네이마르  (9) 키보드워리어… 03-16 0 5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