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연말 EPL 일정에서 가장 많이 뛴 선수는?

 
글쓴이 : 딜리딩딜리동 날짜 : 2017-01-11 (수) 23:27 조회 : 644   


연말에서 연초로 넘어가는 19라운드와 20라운드는 2~3일 간격으로 경기가 치뤄졌었죠.

시즌중 가장 빡신 그 두 라운드에서 가장 많이 뛴 선수의 리스트는 이렇게 된답니다.


날짜

선수

소속팀

상대팀

거리

1월 2일 랄라나 리버풀 선더랜드 13.22 km
12월 31일    랄라나 리버풀 맨시티 12.88 km
1월 1일 플라미니 수정궁 아스날 12.67 km
1월 2일 보이드 번리 맨시티 12.62 km
12월 31일 보이드 번리 선더랜드 12.56 km
1월 2일 와드-프라우즈      사우쓰햄튼        에버튼 12.54 km
1월 2일 스노드그라스 헐시티 WBA 12.40 km
1월 2일 보리니 선더랜드 리버풀 12.30 km
1월 2일 앤디 킹 레스터 미들스브루     12.23 km
1월 2일 라르손 선더랜드 리버풀 12.18 km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5117/10715958/adam-lallana8217s-running-stats-liverpool-midfielder-defies-fatigue


1위는 랄라나. 2위도 그 이틀 전의 랄라나;;

즉, 랄라나는 올시즌 철강왕으로 거듭남.


덩달아 공격 기록도 좋아짐.

리버풀 이적 첫해인 2014/15 시즌에는 5 골 - 3 어시스트,

둘째 해인 2015/16 시즌은 4 골 - 6 어시스트를 기록.

근데, 올시즌에는 절반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7 골 - 7 어시스트.

더욱이 올시즌의 포지션은 공미나 윙이 아니라 미드필드 더 뒤쪽...


개인적으로도 사우쓰햄튼 시절부터 흥미롭게 보던 선수였었고,

그렇지만 뻥글 감독 밑에 가면 잠재력 제대로 못피울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우쓰햄튼에서 포체티노 밑에 있다가 리버풀의 뻥저스 밑으로 옮기면서 좀 퇴보하는 감이 보였는데,

감독이 클롭으로 바뀌고 나서 철강왕이 되면서 모든 면이 성장함.


주말에 맨유 vs 리버풀 경기가 있는데, 폭바 vs 랄라나 대결도 재밌을 듯.



봄의요정루나 2017-01-12 (목) 00:11
13km 라니... 완전 강철 체력이군요;;;;
안그래도 요즘 매번 나오는 클라인만 봐도 ㅎㄷㄷ 했었는데;;; 더 뛴 선수가 같은 팀에 있었다니 ;;;;

무섭습니다;;;
     
       
글쓴이 2017-01-12 (목) 01:22
진짜 무서운 건 1등 찍고, 이틀만 쉬고 나와서 더 뜀;;
          
            
봄의요정루나 2017-01-12 (목) 02:08
;;;;;;;;;랄라나 체력이 괜찮을려나요??
이퀼라이져 2017-01-12 (목) 00:46
클라인일까 랄라나일까 하면서 들어와봤는데 클라인은 순위에도없네요 ㄷㄷ 랄라나 대단
     
       
글쓴이 2017-01-12 (목) 01:21
이런 건 아무래도 미드필더들이 유리하죠.
경기 상황에 따라 쉴새없이 조금씩이라도 움직여야 하는 포지션이니...
풀백은 전력 질주 횟수가 많아서 체력이 중요하긴 하지만,
자잘한 움직임은 적은 편이라 운동거리로만 따질 때는 좀 불리하고요.

그래, 일반적으로 산책만 한다고 욕 먹는 미드필더들도 풀백들보다 운동거리로는 더 많이 나오곤...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022 [해외축구]  아..첼시 이기고는 있지만 게임을 풀어가는게..  (6) 키보드워리어… 05:37 1 221
1021 [해외축구]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에서 터진 리버풀의 모든 골!!! 23Goals!!!  (2) 봄의요정루나 04:55 2 143
1020 [해외축구]  손흥민 스토크전 1골2도움으로 정정..!!  (2) 키르히 01:19 1 575
1019 [해외축구]  일본 2 : 1 중국 ..경기끝  (5) 강무 12-12 0 406
1018 [해외축구]  잘보이다..짤렸네요 ㅠ  (7) 강무 12-12 0 348
1017 [해외축구]  3골/경기 ; 맨시티, PSG  (1) 상숙달림이 12-12 0 233
1016 [해외축구]  첼시는 덕배,살라,루카쿠 3명을 그냥 다 넘겼네요 ㄷㄷ  (6) dsdd2 12-12 0 465
1015 [해외축구]  챔스16강 토트넘 유벤 예상  (8) 스샷첨부 GoodLuv☆ 12-11 4 903
1014 [해외축구]  챔스 대진 꿀잼 잘봤습니다.  (7) octhree 12-11 0 474
1013 [해외축구]  챔스 16강 조추첨 결과~  (15) ♥사랑니♥ 12-11 2 716
1012 [해외축구]  금주 첼시 순위  (3) likkycat 12-11 0 428
1011 [해외축구]  EPL 우승의 향방이 정해진거 같네요  (2) lsy8418 12-11 0 513
1010 [해외축구]  에데르송 정말 몸으로 막았군요  고수진 12-11 1 398
1009 [해외축구]  맨유는 언제 다시 영광이 찾아올까요.  (15) 치킨배달룬휘 12-11 0 562
1008 [해외축구]  아욱국은 91분에 골먹어서..무승부하겠네요-_-  강무 12-11 0 173
1007 [해외축구]  루카쿠 2어시 ㄷㄷㄷ  (19) 화명자이언츠 12-11 1 822
1006 [해외축구]  맨더비 후반전 또..  (2) 키보드워리어… 12-11 0 325
1005 [해외축구]  맨유 맨시티 재미있네요  (3) alllie 12-11 2 340
1004 [해외축구]  맨시 골터짐 ㅋㅋㅋ 맨유 똥줄타는거 감상합니다 ㅋㅋ  (2) 키보드워리어… 12-11 0 262
1003 [해외축구]  맨체스터 더비는...... 내일 출근 관계로 다 보지 못하고 자게되었네요.  (1) 엘사페라도 12-11 1 151
1002 [해외축구]  리버풀 에버튼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4)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12-11 2 294
1001 [해외축구]  아스날도 비기고 리버풀도....  누이사랑 12-11 0 154
1000 [해외축구]  이승우 결장 확정이네요  (1) 스카이큐브 12-11 0 366
999 [해외축구]  맨더비는 아침에 하이라이트로..  어디있는거니 12-11 0 119
998 [해외축구]  1시간 조금 더 남았네요 ㅋ  강무 12-11 0 106
997 [해외축구]  맨더비 눈으로 취소 됐으면  키보드워리어… 12-11 0 152
996 [해외축구]  아 맨더비는 왤케 늦게하는지 이런 중요한 경기가 참,,,이거 보는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키보드워리어… 12-10 1 184
995 [해외축구]  리버풀 에버튼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7)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12-10 2 209
994 [해외축구]  손흥민 지금 폼 보면 토레기 리버풀 시절이랑 동급인데  (16) 똥혀니 12-10 0 856
993 [해외축구]  오늘자 석현준 골.gif  (12) 일검혈화 12-10 2 14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