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01/11] 루나의 이적루머...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01-11 (수) 00:11 조회 : 658   

맨유, 페리시치 영입 고려

1월 중 영입할 수도. 지난 여름 리버풀, 아스널, 첼시와도 연결.

출처: Calciomercato.com

- 출처 : Goal.com


Man United, Man City eye up Spurs full-back duo Walker, Rose (맨유와 맨시티는 토트넘의 풀백 듀오인 워커와 로즈를 보고 있음.)

Lucas Leiva considering his options amid Liverpool's title challenge (루카스 레이바는 리버풀이 타이틀 도전을 하고 있는 가운데에 그의 옵션을 고려 해야 함.)

Yaya Toure could be offered Man City future by Pep Guardiola (야야투레는 펩 과르디올라의 맨시티에게 제안 받을 수 있음.)*

Danny Rose, Kyle Walker deals would be money well spent for Man United (대니 로즈, 카일 워커의 딜은 맨유에 있어서 많은 돈이 필요로 할 것.)

Real Madrid's Martin Odegaard joins Heerenveen on 18-month loan (레알의 마틴 오데가르드는 Heerenveen으로 18개월동안 임대로 보냄.)

Real Madrid president denies huge Cristiano Ronaldo offer from China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은 중국에서 보내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한 큰 오퍼를 거절함.)

Arsenal recall Jon Toral from Granada ahead of expected Rangers loan (아스날은 그라나다에서 복귀한 Jon Toral을 레인저스로 임대를 보내는 것을 앞두고 있음.)

Arsenal sign defender Cohen Bramall from Hednesford Town (아스날은 수비수인 코헨 브로몰을 허드슨포드 타운에서 영입함.)

Sevilla want Stevan Jovetic but no deal yet with Inter Milan - Monchi (세비야는 Stevan Jovetic을 원하지만, 인터밀란과의 딜은 없음. - Monchi)

Sevilla optimistic over Steven N'Zonzi future despite Barcelona interest (세비아는 바로셀로나가 보고 있는 스테판 은존지에 대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낙관적임.)

Schalke confirm interest in Bayern Munich's Holger Badstuber (샬케는 뮌헨의 Holger Badstuber에 대한 관심을 인정함.)

Wilshere has options amid interest from Manchester City and Everton (윌셔는 맨시티와 에버튼의 관심 속에 그의 거취를 정할 것.)

Lyon have received €70m offer for striker Alexandre Lacazette - Aulas (리옹은 공격수인 알렉산드레 라카제트를 파는 댓가로 7천만 유로를 받고 싶어 함. - Aulas)

Transfer Rater: Rakitic to Manchester City, Scott Hogan to West Ham (이적 루머들 : 라키티치는 맨시티로, 스코트 호건은 웨스트 햄으로.)

The latest transfer rumours from around the world.
- 출처 : ESPN US

RB Leipzig coy over move for Red Bull Salzburg's Dayot Upamecano (RB라이프치히는 레드불 잘츠브루크의 Datoy Upamecano의 이적을 이끌어 냄.)

Manolo Gabbiadini to leave Napoli for Premier League or Bundesliga - agent (Manolo Gabbiandini는 나폴리를 떠나 EPL이나 분데스리가로 갈 것. - 에이전트)

Sol Campbell urges Mesut Ozil to stay at Arsenal with or without Wenger (Sol Campbell은 외질에게 벵거가 있던지 없던지 간에 아스날에 머물 것을 이야기 함.)

Jurgen Klopp: Liverpool have had no transfer talks for Philippe Coutinho (위르겐 클롭 : 리버풀은 쿠티뉴에 대한 이적 이야기를 하지 않을 것.)

Swapping Michy Batshuayi, Fernando Llorente could be ideal for Chelsea (바츄아이와 로렌테의 스와핑은 첼시에 있어서 좋은 딜이 될 것.)

Derby County sign forward David Nugent from Middlesbrough (더비 카운티는 미들즈브러에서 공격수인 David Nugent를 영입함.)



- 출처 : ESPN US
- 오역,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ESPN 영문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링크 됩니다...
jinubeck님 지적 감사합니다...

딜리딩딜리동 2017-01-11 (수) 01:33
장미와 군화.. 세트 얘기가 많네요. (무슨 소설 제목 같기도;;)
어차피 토텐햄이 쉽게 팔 리가 없어서 현실성은 그리 높지 않다고 보지만..
근데, 얘들도 토텐햄이 4~5년 이상 몇년을 들여 기저귀 다 갈아가며 키운 애들인데; 그 정도는 맨유도 좀 하지...
     
       
글쓴이 2017-01-11 (수) 02:21
갑자기 오늘 부터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그리고 맨유에 믿을 만한 유스가 없나요??
요즘에 맨유 유스는 전혀 보질 못했네요 ㅠㅠ
          
            
딜리딩딜리동 2017-01-11 (수) 09:14
장미와 군화도 뭐 처음부터 대단한 유망주들은 아니었지요.
어렸을 땐 임대 보내고, 그 다음엔 못해도 2~3년 꾸준히 기용하니까,
20대 중반 들어서자 기량이 부쩍 늠...
               
                 
글쓴이 2017-01-11 (수) 09:24
대기 만성형 타입이죠 ㅋㅋㅋ 워커와 로즈는요 ㅋ
jinubeck 2017-01-11 (수) 02:44
야야투레는 맨시티에서의 미래를 제안받을 수 있다
     
       
글쓴이 2017-01-11 (수) 02:53
지적 감사합니다^^
     
       
이프섬 2017-01-11 (수) 08:48
맨시티팬인데 제발 제안 안 받기를......
진짜 안돼 안돼~!~!~!
          
            
jinubeck 2017-01-11 (수) 13:40
누구든 선수야 많으면 좋죠.
광어회무침 2017-01-11 (수) 17:04
로즈와 워커의 이적루머는 맨유팬인 내가 봐도 정말 이상하네;;
     
       
글쓴이 2017-01-11 (수) 23:48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나오기 시작했네요 ㅋㅋ
인시그니아 2017-01-11 (수) 18:27
     
       
글쓴이 2017-01-11 (수) 23:47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870 [해외축구]  포돌스키 은퇴경기 결승골  (1) 스샷첨부 mc몽 16:12 0 51
1869 [해외축구]  포돌스키의 국가대표 마지막 골.gif  (1) 스샷첨부 법규형님 06:36 1 525
1868 [해외축구]  루니, 이번 시즌 후 에버턴 복귀 가능성(英 인디펜던트)  (3) 스샷첨부 참된자아 03-22 1 305
1867 [해외축구]  이승우 나이 때 메시  (12)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3-22 3 1390
1866 [해외축구]  퍼거슨, 박지성 언급하며 규정 변경 촉구  (1) 스샷첨부 화명자이언츠 03-22 0 609
1865 [해외축구]  [오피셜] 슈바인슈타이거, 맨유 떠나 시카고 파이어 이적  (1) 양치기총각 03-21 0 291
1864 [해외축구]  지참치 머리가 풍성해졋네요?  홍또루 03-21 0 369
1863 [해외축구]  넥스트 메시에 가장 근접한 선수  (3) 조제호리뉴 03-20 2 1160
1862 [해외축구]  바이언은 리그 우승 8부 능선은 넘었네요.  (2) 킹즈맨 03-20 0 226
1861 [해외축구]  맨시티 리버풀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스포주의)  (13)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0 1 647
1860 [해외축구]  참 재밌는 감독님들.gif  (6) 스샷첨부 법규형님 03-20 3 1105
1859 [해외축구]  맨시티 vs 리버풀  관리만이살길 03-20 0 210
1858 [해외축구]  우어 드디어 맨유 순위 한단계 상승!ㅠㅠ  (3) 공구리님 03-20 2 441
1857 [해외축구]  맨시티 리버풀 리그 경기 라인업 입니다...  (8)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0 2 383
1856 [해외축구]  토트넘 보시는분?ㅎㅎ  (2) 강무 03-20 0 375
1855 [해외축구]  드뎌 맨유 순위 움직이는 걸 보네요 ㅎ  (4) 꿀사과팝니다 03-19 0 491
1854 [해외축구]  무리뉴 칼퇴본능 ㅋㅋㅋㅋ  (2) 로야이 03-19 0 683
1853 [해외축구]  훔바훔x 시즌2?ㅋㅋㅋㅋ  (3) 꿀사과팝니다 03-19 1 475
1852 [해외축구]  발데스 오늘 잠 못잘듯  화명자이언츠 03-19 0 268
1851 [해외축구]  발데스 여전히 잘막네요~  (5) 시간차공격 03-19 2 533
1850 [해외축구]  스토크는 심판덕 많이 보네요  (2) 패왕색줄리아 03-19 2 392
1849 [해외축구]  레스터시티 ㅋㅋㅋ 전반 3대1 리드중  (13) 정소민♡ 03-19 2 800
1848 [해외축구]  요즘 아욱국은 볼때마다 힘드네요..  (3) 강무 03-19 0 349
1847 [해외축구]  아스날 뱅거감독 완전 탄핵각??  (8) 휴지끈티팬티 03-18 0 666
1846 [해외축구]  호나우지뉴 볼 트래핑  (11)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3-18 7 1373
1845 [해외축구]  레알 마드리드 4월 일정 대박이네요.  (11) 킹즈맨 03-18 0 636
1844 [해외축구]  챔스 조추첨 한짤요약  (7) 스샷첨부 델핀 03-18 2 975
1843 [해외축구]  와 조작마드리드 8강대진 개꿀  (9) 세린홀릭 03-17 0 1083
1842 [해외축구]  너무 대박이네요  (10) 스샷첨부 정소민♡ 03-17 3 1507
1841 [해외축구]  아자르 vs 네이마르  (9) 키보드워리어… 03-16 0 5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