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행군할 때 극 공감.

글쓴이 : 아기이바 날짜 : 2017-03-21 (화) 14:02 조회 : 6812


...
감사합니다.
아기이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妄想』서가 2017-03-21 (화) 14:04 추천 12 반대 0
선두가 개꿀 후미가 그지 같...
『妄想』서가 2017-03-21 (화) 14: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선두가 개꿀 후미가 그지 같...
추천 12 반대 0
kim121 2017-03-21 (화) 14:05
쉴때도 선두는 쉬자~ 하면 바로 쉬지만
후미는 순서대로 앉고 나서야 앉는데
출발한다고 일어날땐 같이일어나야됨..
오비탈레인 2017-03-21 (화) 14:10
공군이라 행군은 훈련병때만 했는데 중간은 속도조절 못해서 뛰었다 걸었다 했고 극후미는 조교가 아에 포기하고 따로 걸었음
Beramode 2017-03-21 (화) 14:13
한걸음이 뒤로 갈수록 열걸음 백걸음되죠...
앞에놈이 약간 벌어졌다가 쫍히면
뒤로갈수록 그 쫍혀야되는게 커지고
끝부분은 겁나 벌어짐..
     
       
망가진인형 2017-03-21 (화) 14:45
저도 후미에서 걷다가 대체 어쩌다 그렇게 된건지 모르겠는데 앞 중대랑 거리가 킬로미터 단위로 벌어지는바람에 행군 후반에 중대 전체가 뛰어서 행군을 했던 경험이 떠오르네요.
아마도 대대장이 행군 도중에 5km 산악행군 코스를 추가해서 시간맞춘다고 오버페이스로 행군을 해서 그렇게 된게 아닐까 싶어요.
          
            
Beramode 2017-03-21 (화) 15:03
자동차도 그렇잖아요...ㅋ
신호 기다리다가
앞차 출발하면 뒷차 출발할때 악셀 약간 밟고 천천히 가속하지만
뒤에 20번째쯤 있는 차는 악셀 이빠이 땡겨도 쫓아가기전에 다시 신호걸림ㅋ
여탕가는티모 2017-03-21 (화) 14:15
그래서 앞에 애들이 중대장 행정애들 좀 어리바리한애들 새웠었는데 분대로 일렬로갔었는데 맨앞이등병 두번째일병새번째상병 마지막 병장 요런순으로
감자맛감자 2017-03-21 (화) 14:16
그래도 맨뒤가 젤 잼지않나요? ㅋㅋㅋ
     
       
냠호추 2017-03-21 (화) 14:26
훈련소 행군때 맨뒤에 섰다가 뒤질뻔 했음.
행군내내 걷다뛰다 걷다뛰다 계속 해야함.
     
       
망가진인형 2017-03-21 (화) 14:46
한 3km정도 완전군장으로 뛰어서 행군해보면 그런말 안나올걸요...
벼락위에포뇨 2017-03-21 (화) 14:20
저거도 저거지만 기수가 제일 부러웠음 ㅋㅋ 깃발 하나 들고 행군해서
물론 기수도 정자세로 행군하느라고 스트레스 받았겠지만
     
       
인생은한방이… 2017-03-21 (화) 14:23
저 기수였었는데 저희부대는 군장도 매고 기도 들었었음. ㄹㅇ 개빡셈. 나무가지에라도 걸리면 뒤로넘어감
美女가좋아 2017-03-21 (화) 14:23
선두가 ㄹㅇ 꿀 맞음
선두는 보통속도로 걷는다고 걸어도 후미는 허벅지에 힘 빡주고 경보처럼 걸어야함...
한의 2017-03-21 (화) 14:24
행군은 선두.    !1  진리!진리!

기수는 부러울때도 있고 안부러울때도 있고...

아물론  fm 군장 싸면    개부럽고;..

적당히 싸면  뭐..  그냥그냥..    기수는  절대로  힘든티를 내지말아야하니까요..  간부의 밀착마크.

힘든티내면 개찍히고,  군장도 안들고있는데  왜 니가 힘드냐고  썅욕먹음..

어차피  다같이 수십키로 걸으면 다힘든데..
숲속의뱀 2017-03-21 (화) 14:25
선두가 쉽고 후미가 힘든거 알아서 행군하면서 선두 후미 교체하면서 행군했었는데
호미국가 2017-03-21 (화) 14:25
미공감... 행군누구보다 많이했지만.. 그냥 앞사람군장만 보고걸음..
요필마 2017-03-21 (화) 14:27
전차병이라 방독면 + 권총 +베레모 군생활 편하게 잘한듯
     
       
신카자마 2017-03-21 (화) 20:28
222
중대장들끼리 누가 먼저들어오나 내기라도 하는지 행군이 아닌 구보 수준으로 달림 ㅋ
무거워서 수통에 물도 많이 안채우고 출발함
방독면도 잘 안차고 나갔던 걸로 기억하네요.
백삼이 2017-03-21 (화) 14:35
첫 주자는 도착하고 개빡쳐요
제일먼저 도착하니까 마지막 주자 올때까지 서있어야함
욕이란 욕은 도착하고 다 하는듯
     
       
망가진인형 2017-03-22 (수) 09:45
대신 후미에 있는 사람은 행군 중 구보해야되요. 심할 경우 시간 맞춘다고 원래 휴식 예정지 스킵하고 뛰어야하는 경우도 있어요.
          
            
백삼이 2017-03-22 (수) 11:27
대신 후미는 쉬는시간 잘 맞으면 좀 더 오래 쉬자나요
연쨩ㅎ 2017-03-21 (화) 14:43
선두 반보!!!!!

선두 바보하시랍니다!!!!
     
       
글쓴이 2017-03-21 (화) 14:48
음성지원되는듯.
날다제비 2017-03-21 (화) 14:43
꼴지로 도착해서 앉아서 담배 불 붙이자마자 일어나라 그러는데 옆에 일등으로 들어온 중대놈들 대화가 와 이번엔 진짜 오래쉬지 않았냐 한 20분쯤 쉰거같다 이러고.
sccl 2017-03-21 (화) 14:53
81m라 그저 웃지요...... 중간에 행군하다 힘들면 한번씩 어깨 들썩여 줘야 됨. 이것도 아끼고 아끼다 정 안될때 써야지, 초반부터 쓰면 나가리 됨.
     
       
뽀미는귀요마 2017-03-21 (화) 20:01
81. ㅠㅠ
어깨 뜰썩이고
팔 앞쪽으로 오므리는것도 한 번씩 해줘야 함 ㅠㅠ.
100키로 하면 포군장과 내 등이 하나가 되는 물아일체를 경험.
다각도 2017-03-21 (화) 14:54
신교대에 있을 땐, 간부애들이 모양 좋아야한다고
키 큰 애들부터 앞에 세웠어서 행군할 때 다 죽어나갔죠;

초짜라 뒷열에 대한 배려도 없고.. 보폭도 넓은 애들이 앞에서 열심히 가서 ㅎㅎ
유키군 2017-03-21 (화) 14:59
뛰는 것도 걷는 것도
앞에서 가는게 제일 편함
뒤에선 남의 페이스에 맞춰야 하지만..
앞에선 어느정도 자신의 페이스로 가기 떄문에 덜 지침
소나티내 2017-03-21 (화) 15:23
맨뒤는 정말ㅋㅋ극악
로또1등목표 2017-03-21 (화) 17:41
저게 자동차로 치면 유령정체 라는겁니다
맨앞에 한사람만 속도를 늦추게 되면
점점 정체 거리가 멀어지죠
구르는곰 2017-03-21 (화) 21:26
제일 짜증날 떈.. 이길, 이산이 아닌가벼 할 떄 인듯.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유머추천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3
 [안내] 정치/시사관련 게시물은 사회 카테고리로만 등록가능 (02/09 수정) 이토렌트 01-13 64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7-22 123
297853 [엽기]  야갤러에 올라온 댕댕이 버리고 도망가는 짤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01:06 0 1
297852 [유머]  수박 가격이...ㄷㄷㄷ (1)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0:57 0 838
297851 [엽기]  흔한 과외 선생 스펙 .jpg (14)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0 0 1470
297850 [기타]  "매우 억울하고 충격적" 반응 (6) 스샷첨부 Talia12 00:43 3 1661
297849 [기타]  세월호 참사로 딸을 잃은 어머니가 분향소에 남긴 글 .jpg (6) 스샷첨부 천마신공 00:30 19 1380
297848 [사회]  일반인은 천재를 이해하지 못한다.jpg (12) 스샷첨부 카사비안 00:29 15 2518
297847 [유머]  딸바보 부장님 (6)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0:27 2 2138
297846 [유머]  열도의 러브돌 (후방주의) (19)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0:26 9 2691
297845 [유머]  개들도 도와주는데.... (2) 스샷첨부 vandit 00:21 5 1855
297844 [유머]  팬미팅 레전드 (3) 스샷첨부 gagharv 00:18 4 2800
297843 [유머]  아재의 혼밥 (14) 스샷첨부 미투리 00:15 2 2597
297842 [유머]  자는 사람 농락 소리O (3) Boombaya 00:05 0 1284
297841 [유머]  배트맨의 힘.jpg (6) 스샷첨부 밥돌이군 00:05 0 3096
297840 [유머]  할 말 있습니까? (3) 스샷첨부 vandit 00:04 2 1783
297839 [사회]  채현국 어르신의 말씀.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00:02 9 1796
297838 [사회]  최성 후보 페이스북 (4) 스샷첨부 백두텨 00:01 10 1956
297837 [감동]  한국을 방문한 오드리 헵번의 손녀와 손자.jpg (2) 스샷첨부 노랑노을 00:00 18 2443
297836 [영상]  아놀드 슈왈제네거 전성기 (13) 스샷첨부 미투리 03-27 1 2974
297835 [유머]  무능한 자와 유능한 자 (5) 스샷첨부 Talia12 03-27 18 2865
297834 [기타]  유시민이 생각하는 최고의 국가 (5) 스샷첨부 미투리 03-27 10 2114
297833 [사회]  아빠 범죄자의 뜻이 뭐죠 (4)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03-27 2 2118
297832 [기타]  러시아 축제 소리O (9) Boombaya 03-27 5 1901
297831 [사회]  홍준표 좌파행.jpg (10) 스샷첨부 서울팽 03-27 5 2450
297830 [유머]  일본 넷우익들사이에서 돌고 있는 짤 (9) 스샷첨부 미투리 03-27 8 2974
297829 [유머]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름 잘못알고 있는 음료 (8) 스샷첨부 미투리 03-27 3 2502
297828 [기타]  우리나라 출국심사 근황 (16) 스샷첨부 Talia12 03-27 15 4592
297827 [사회]  잊을 수 없는 ‘세월호 영웅들’ (5)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03-27 18 1963
297826 [공포]  네이버 공지;;;;;; (6) 스샷첨부 10X10 03-27 2 3843
297825 [유머]  주차장에 묻힐뻔한 국보급 유물 .jpg (20) 스샷첨부 M13A1Rx4 03-27 33 5815
297824 [유머]  티파니 레전드 (45) 스샷첨부 Boombaya 03-27 31 71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32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