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마트에서 전역 신고 .gif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7-03-20 (월) 21:59 조회 : 24285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플라워씰 2017-03-20 (월) 22:02 추천 73 반대 5
전역 1주 후 - 아들...복학(취업)안하니...?
아이고아부지 2017-03-21 (화) 10:17
남자답네~
트부기 2017-03-21 (화) 10:52
군가는 왜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자네요.ㅎㅎㅎ
     
       
태성이다 2017-03-21 (화) 19:24
군가 아니라 어머님은혜...
          
            
트부기 2017-03-21 (화) 19:29
엌ㅋㅋ 그런가요?ㅋㅋㅋ 진짜 효자네요.ㅎㅎㅎ
굴단얼라 2017-03-21 (화) 11:02
쉽지않은데 효자네 효자 ㅋㅋ
2torrent 2017-03-21 (화) 11:07
좀 오버스럽기는 하지만
저때 아니면 평생에 언제 또 해볼런지...
참 좋을때입니다.
흐뭇한 미소를 지어봅니다.
요짱5002 2017-03-21 (화) 11:11
반대는 미필들인가?
공백으로 2017-03-21 (화) 11:29
아들네미 훈훈하네.
egeerr 2017-03-21 (화) 12:03
민폐...
제발바꿔 2017-03-21 (화) 12:11
저러다 저 아주머니 마트서 눈밖에 나면...
흑주 2017-03-21 (화) 12:44
부모한테 효도하고 사람들이 박수치는데 뭐가 지탄받을일인지 모를일입니다. 그와중에 반대봐ㅋ 공공장소에서 부모한테 효도한다고 누가  욕하든가요? 물론 저게 혼자 마트에서 이유없이 저런다면 욕먹을일이겠지만 부모한테 저렇게 하는것 자체가 얼마나 본인에게도 큰용기가 필요했을까요.

해병대라고 개부심부린다고 다 저렇진 않습니다. 자부심부리려는게 아니라 자랑스러운 부모 앞에서 자랑스러운 자식이고싶어 하는 행동이라 생각하는데 대제 무슨 이유에서 욕하는지 모르겠네요.

자식 부끄러워하는 부모있답니까? 그럼 그 부모가 문제가 있는거겠지요. 멋있기만하네요. 저 기억 아마 평생 잊지못할 두분의 추억이 될겁니다.
점보비행기 2017-03-21 (화) 13:34
좌우반동 군가만 빼고 전역신고하고 절하고 어머니 안아드렸으면 예뻣을텐데... 군가는 쫌 오바임.
     
       
태성이다 2017-03-21 (화) 19:20
군가가 아니라 어머님은혜 노래 부른거에요 ^^;;
          
            
점보비행기 2017-03-22 (수) 12:28
ㅋㅋㅋ 좌우반동에 자연스럽게 군가인줄....  전역했을때 저 맘 잊지말고 어머님 살아생전 쭉 효도했으면 하네요..
맹바기 2017-03-21 (화) 13:37
오늘도 프로불편러는 모든게 불편하다
해병대라 불편하고
나는 민폐라고 생각하는데 남들은 환호하고 박수쳐준다는 현실이 불편하고
나는 못했던 어머니께 효도하는 모습이 불편하다
추천 10 반대 11
이글이오 2017-03-21 (화) 15:18
어머니 기분좋으시겠네요 ㅎㅎ
국파산하재 2017-03-21 (화) 15:30
Stoya 2017-03-21 (화) 16:02
역시 해병
데뉴 2017-03-21 (화) 17:52
군가는 좀 에바네
니꺼보다최고 2017-03-21 (화) 18:52
역시 개병...
군대에서 육해공군 해병까지 같이 있었는데 개병들의 보여주기식 문화는 답이 없더군요
아이고이놈들 2017-03-21 (화) 18:59
까놓고 해병대가 그간 뿌린만큼 욕먹는건데 왜 그걸 이상하게들 여기는지...?

애초에 잘하던가 물 다흐려놓고 이제와서 해병이라고 까는건 이상하다고 하는것도 개소리임.

글고 마트에서 노래 부르는거 저거 원래 서울 시내 한복판에 전역자들 다 모여서 하는거 아는데 물타기를...

전역신고 + 끝나고 뒷풀이때 술쳐먹고 깽판치고 그래서 민폐로 소문 다난건데;

저 상황이 이쁜건 맞는데 어차피 할거면 남들 욕하는 행동은 빼는게 현명하다고 봄.
     
       
진돗개 2017-03-21 (화) 21:25
그간 뿌린만큼 욕먹는다고 무사히 전역한 이들에게 욕하는 꼬라짘ㅋㅋㅋㅋ
저기요 술먹고 깽판치든 뭘하든 그건 그새끼들이 문제인거죠 ㅋㅋㅋ
군인은 무슨 일심동체인 프로토스집단입니까? 각자 인성문제죠 ㅋㅋㅋ
그런새끼들은 굳이 해병대가 아니더라도 다른쪽에 테크트리 타면 똑같이 민폐 끼칩니다
     
       
오름오름H 2017-03-21 (화) 21:58
누가 그러나요? 전역신고 + 끝나고 뒷풀이 술쳐먹고 깽판친다고?
2주마다 적게는 200명 많게는 천명가까이 해병대 전역자들 나옵니다.
그런 전역자들이 항상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다할꺼란 편견은 갖지마세요.
어기야둥둥 2017-03-21 (화) 20:30
95군번입니다 진짜 해병대 정말 싫습니다 하지만 이건 해병대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군대 제대하고 어머니에게 감사하다고 용기를 내어 다른 사람들 다 보라고 우리어머니가 잘 키워준 아들이라고
우리 어머니 정말 감사하다고 하는건데 (살짝 오버라 생각하지만 제가 어머니 입장이면 엄청 울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왜들 해병대를 이유없이 까시나요 제발 이토여러분들 이러지 맙시다...
야감자 2017-03-21 (화) 20:40
멋지구만. 엄마의 자존감이 살았겠네.
카리스마풍 2017-03-21 (화) 20:44
조금은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일수도 있지만 무사히 군생활 제대한 멋진 녀석에게 저정도는 애교로 봐줍시다
나비토 2017-03-21 (화) 20:51
평소 댓글안달고 그냥 보고 넘어가는데 한자 적어본다.
먼저 이 스크랩 보고 찡했다. 마트에서 일한다고 부끄러워하는 때려죽일 놈들 많은데 전역하고 달려가서 전역했다 그러고 어머니 은혜부르며 큰절하는 저 아들내미는 일단 부모를 공경할 줄 아는 아이임에 틀림없는데..
도대체가 제대로 보지도 않고 군거라고 우기는 댓글하며, 반대를 꾸룩 누르는 개차판들는 미개한 대한민국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만 같다.  그러지들 마라 니들 인성이 안타까워 적는다. 그러지들 마라... 잘한거에 박수쳐주고 못한것에 비판하는 태도를 가져야 변하는 것이다. 그러지들 마라
칼있시마 2017-03-21 (화) 21:13
아들래미가 제대할때쯤되면
에고 인자 아들 다 키웠구나 싶지~

그런데 대학도 졸업해야 하고
취업도 해야 하고
장가도 가야하고~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 정도 패기있는 아들이면 큰 걱정 안해도 되겠습니다.
진돗개 2017-03-21 (화) 21:18
아아 저도 몆마디 걸치겠습니다.
저는 정말 저라도 옆에서 박수쳐주며 음료코너가거나 혹은 저 어머님이 파시는거 하나라도 살듯합니다. 저런분 어머니라면 정말 대단하신분일거라 생각합니다. 군대에서 용기를 배우는게 아닙니다. 본인자신이 용기를 내는것이죠. 저도 헌병대나왔고 탈영병수사하러 다녔지만 용기는 제가 만들고 제가 내는거지 군대에서 빡세게 굴렸다고 해서 추잡한 애국심에서 나온 덜떨어진 근성에서 나온게 아니란거죠. 당신들은 그딴용기내서 여기서 개병대라며 개지랄 떱니까? 어디 참한 시민 납셧내 아주
暗黑鬪氣 2017-03-21 (화) 21:32
그리고 아주머니는 매니저한테 조용히 불려가서 쿠사리를 먹겠지..
세븐123 2017-03-21 (화) 21:34
뭔 참전용사여 ㅋㅋㅋ  굳이 집에서 해도 되겠구만 ㅋㅋ
오기어 2017-03-21 (화) 21:36
저까튼 군대에서 몸건강히 나왔다고 박수쳐주는듯
phospo 2017-03-21 (화) 22:00
저렇게 전역신고 하는건 좋은데.. 나중에 예비군 끝나고 민방위 지나면 결국엔 헛짓거리
서서호 2017-03-21 (화) 22:12
멋있다. 멋있어.
YM미사카 2017-03-21 (화) 22:29
처음  1  2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유머엽기 게시판 수정사항 안내 (18) 이토렌트 12:5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3
 [안내] 정치/시사관련 게시물은 사회 카테고리로만 등록가능 (02/09 수정) 이토렌트 01-13 64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7-22 123
298635 [영상]  뭔가 심상치 않다...avi 소리O 나뭇잎 20:37 0 40
298634 [유머]  라면이 가장 맛날때............jpg (5) 스샷첨부 YMCA 20:34 0 620
298633 [유머]  스크롤주의) 노오력 실패 사례 스샷첨부 꽥꽥이 20:33 0 426
298632 [사회]  김무성 아버지 친일파 김용주 (3) 스샷첨부 이민이목표다 20:30 0 542
298631 [감동]  아버지가 남긴 빚을 다 갚은 오유인 .jpg (14) 스샷첨부 시티은행 20:22 5 1641
298630 [엽기]  약혐) 이게 뭔지 몰라 인터넷에 올려 물었다 (4) 스샷첨부 eirene 20:22 0 1482
298629 [유머]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일본 예능 (4) 에레나 20:18 0 1496
298628 [감동]  딸 같아서 그랬다.jpg (3) 스샷첨부 시티은행 20:17 11 1801
298627 [유머]  외국에서도 이상해지는 태권도 소리O (1) eirene 20:16 0 1119
298626 [감동]  너무 착한 소녀의 마음씨.jpg (5) 스샷첨부 시티은행 20:12 8 1752
298625 [사회]  개인정보 유출해봐! [기사] (9) 스샷첨부 흑석류 20:10 0 1628
298624 [감동]  최희암 감독의 조언 .jpg (1) 스샷첨부 시티은행 20:09 8 1475
298623 [유머]  스베누 근황 (14) 스샷첨부 에레나 20:05 1 2909
298622 [엽기]  잔인한 동물학대범 (7)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19:53 6 2687
298621 [유머]  현실적인 명언 (4) 스샷첨부 효리 19:52 1 2290
298620 [유머]  [고전]이런7ㅓ 누가믿냐 (91) 스샷첨부 효리 19:51 7 2663
298619 [유머]  넌 잘 모르겠지만 토트넘이라고.. (7) 스샷첨부 효리 19:50 5 2383
298618 [영상]  국대급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음악들.avi 소리O 이름따위없음 19:45 2 829
298617 [유머]  소방관 vs 경찰관 (9) 스샷첨부 로만맥심 19:19 9 3813
298616 [영상]  추억의 스타리그 팬투표 1위~4위 오프닝 모음집 (2) 겨울o나무 19:12 4 1932
298615 [유머]  물가에 처음 나온 아기수달.gif (20) 스샷첨부 멸파참 19:08 31 5438
298614 [유머]  전방주시의 중요성 ㅎㄷㄷ.gif (8) 스샷첨부 시나브로l 19:01 7 5897
298613 [유머]  외국인들이 충격받은 한국식 숫자세기 (9) 스샷첨부 Leego 18:59 19 6173
298612 [기타]  82세 할아버지의 건강관리 비법.jpg (14) 스샷첨부 이니그마 18:53 36 4466
298611 [유머]  실례 합니다ㆍㆍ (7) 스샷첨부 여울가녘 18:49 6 3753
298610 [유머]  경상도 남자들의 시비터는법 (32)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18:41 12 6324
298609 [기타]  네이마르 인터뷰 수준(스압) (14) 스샷첨부 전사소년넷티 18:31 16 4872
298608 [유머]  신은 공평하시구나 (9) 스샷첨부 자연호보 18:22 2 6284
298607 [유머]  1종 보통.gif (15) 스샷첨부 Leego 18:21 29 6872
298606 [감동]  유기견의 변신 (10) 스샷첨부 자연호보 18:19 22 52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