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상]

[속보]인천 소래포구에서 대형 화재 발생 [데이터주의] 소리O

글쓴이 : 휴지끈티팬티 날짜 : 2017-03-18 (토) 09:15 조회 : 4808

소래포구 화재.jpg








부평 사는데.....마계인천은 이제 어찌되는것이오......ㅠㅅㅠ



저긴 안그래도 복잡해서 불한번 나면 손도 못쓰겠다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설마했는데 역시나 헬조선~

보나마나 인재일거같다.미리 조치좀 해놓지....


골러 2017-03-18 (토) 09:20
대구시장 사건은 박근혜 일당이 대구 동정표 받으려고 일부러 낸 것 같았고 이건 또 뭔지 맨날 화재에 뭐에
전사소년넷티 2017-03-18 (토) 09:15
시장에서 왜이리 불이 많이 나냐..ㅜㅜ
나이키777 2017-03-18 (토) 09:18
이상합니다 주기적으로 시장만 벌서 3번째 ~~ 누군가 일부러 낸다는 느낌 마져 드네요
     
       
글쓴이 2017-03-18 (토) 09:18
방화라는 얘기도 있던데.....아니겠죠?ㅠㅠ
골러 2017-03-18 (토) 09: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구시장 사건은 박근혜 일당이 대구 동정표 받으려고 일부러 낸 것 같았고 이건 또 뭔지 맨날 화재에 뭐에
kondon 2017-03-18 (토) 09:24
방금지나갔는데 못봤네ᆢ
삐용뿌용 2017-03-18 (토) 09:25
문근혜의 저주 시작되나....
♡손나은♡ 2017-03-18 (토) 09:46
솔까 인천도 어쩔수없음  정치이런걸 떠나서  사람들 생각이  서울근처에 있으면서도  존나 옛날생각들이 박혀있고

사람들도 옛날사람들 같아서 좋긴한데  대화하면 존나 답답한걸 많이느끼고  부천인가?거긴 무슨 개또라이들 애들 많고

운봉공고나 이런 교도소같은데도 3개중에 2개는 인천에 있지 않음?    인천 딱하나 좋은게 존나 무슨 95~99년대 느낌나서 진짜 좋음  사람 사는 느낌남

근데 사는건 비추  그냥 와서 구경하는 재미 꿀잼  신도시말고 구시가지 이런데 구경하는거 재밌음
     
       
thanas 2017-03-18 (토) 12:45
뭐라는거야
     
       
나이키777 2017-03-19 (일) 05:01
진지하면서 엉뚱한 뭔가 신개념 개그 코드인가 ??  상황 무시 .소재 무시 ~~~ 그냥  예측불허임 ㅋㅋ
cobalt 2017-03-18 (토) 10:13
안전 불감증인가....
꼬리치레 2017-03-18 (토) 10:47
혹시 박사모 짓인가 박통 탄핵국면 부터 전국의 시장이 불타네
멍통 2017-03-18 (토) 11:36
재개발 이나 정비
뭔가 이권이 걸린게 있나요?
방화라는 말이 나오는게?
NoSix 2017-03-18 (토) 11:45
억.... 나 한달 전만해도 저쪽 유호엔시티에 살았는데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