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50년 후 방송에서 밝힌 비밀

글쓴이 : 무플방지위원… 날짜 : 2017-11-21 (화) 09:47 조회 : 78513
1.jpg

2.jpg

3.jpg

4.jpg

중복 게시물의 경우 쪽지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되도록 이면 쪽지를....

확인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중복게시물을 확인을 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추천을 받자고 하는짓이 아닙니다. 추천은 사양합니다.

야사카 2017-11-21 (화) 19:00
한명한명 연락해서 저 자리에 모은것도 대단하네요 ㄷㄷ
기지마 2017-11-21 (화) 19:20
천사셧네
메칸더V 2017-11-21 (화) 20:55
Ast가브리엘 2017-11-21 (화) 20:59
봐도 봐도 감동이 그대로인...ㅜㅜ
라제쉬 2017-11-21 (화) 22:11
백곰탱이22 2017-11-21 (화) 22:15
우리 모두 혐오와 비난은 내려놓고 사랑하고 타인에게 인간애를 보여주어요.
4Vendeta 2017-11-21 (화) 22:35
진의의 박애주의를 실천하신 훌륭한 분이시군요.
개비아빠 2017-11-22 (수) 12:25
아 소름돋음... 정말 사람같이 사는 사람이네요. 본받아야겠습니다.
헤라마리오 2017-11-22 (수) 12:26
이글을 보면서 흐르는 눈물을  참을수 없었습니다. 마치 내일처럼 고마워서 눈물이 나옵니다. 고맙다는 말을 글로 표현합니다.
천마신녀 2017-11-22 (수) 19:16
존경의 인사를 보냅니다.. 내 일은 감사하고 다행이네요.
뚜벅킬 2017-11-22 (수) 20:42
와 너무 멋있다. 진짜 영웅.
cojs 2017-11-24 (금) 00:37
멋진분이시네요
파라독스패밀… 2017-11-24 (금) 18:03
나라면 저렇게 못함. 그래서 존경합니다. 정말 대단한 분이셨네요.
피자헛둘셋 2017-11-25 (토) 14:29
감동적이네요 ㅠ
골목냥이 2017-11-25 (토) 18:50
영웅은 진짜 멀리있다거나 상상속에 인물이 아닌것 같아요.
마법사아님 2017-11-26 (일) 03:14


주의/ 이 글엔 트롤 댓글러가 있습니다.

아니면 존코너라 미래를 바꿧던가.
     
       
미운불닭 2017-12-17 (일) 08:00
이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모바일로 보니까 차단된 사람이 올린 그림파일도 보이네.
          
            
시간승리 2017-12-17 (일) 09:27
만날 차단만 해대니 차단충 소리듣지 익명이니 때리고 도망치는게 전부인 차단충은 그냥 댓글을 쓰지마.
     
       
간때무니야 2017-12-17 (일) 10:06
이거 하나 쓰려고 세컨드 들고 왔네 ㅋㅋㅋ 세컨드는 나도 있어 임마
유감스럽게도 나는 차단목록에 차단사유 일일이 적어놓는 사람이라 왜 차단했는지 떠올랐는데.. 휴 잭맨 몸 만들 때 이렇게 이렇게 운동했다는 게시물에 스테로이드 쓴 거는 왜 감추느냐고 떼쓰던 머저리네.

운동선수도 아닌 사람이 스테로이드 쓰면 안 될 이유도 없고, 자기가 직접 인터뷰에서 말했으니 감춘 적조차 없는데, 지금 이 게시물에 스테로이드 얘기 안 했으니 스테로이드 쓴 거 감추면서 미화했다고 떼쓰던 머저리 ㅋㅋ

일방적으로 때리고 도망친 것도 아니고 충분히 대화하다가 논리구조 자체가 망가진 사람이거나
 지기 싫어서 멍멍 떼쓰고 있을 뿐이라는 게 티나서 상종 포기한 거고, 딱히 나랑 1대 1로 티격태격한 것도 아니었지. 지나가다가 댓글 보고 반응한 모든 사람이 너만을 이뭐병 취급하는데 '그래도 나만 옳아! 내가 전교생을 왕따시키는 거야!' 식으로 떼썼던 거 그대로 남아 있는데 ㅋㅋㅋ

무시당하기 싫으면 헛소리를 안 하면 될 걸... ㅎㅎㅎ
사고방식의 알고리즘이 이 모양이라면 어딜 가도 맨날 똑같은 취급 받을 텐데, 왜 모든 곳에서 사람들이 자길 무시하고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지 모르겠지? 나는 딱 저거 하나만 봐도 알겠는데 ㅎㅎㅎ

http://www.etorrent.co.kr/bbs/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5513871

차단충은 차단 많이 한 당신일 것 같은데 ㅎㅎ 나는 뇌구조 이상한 사람 한 명만 차단하면 됐지만, 당신은 당신 이외의 모든 사람을 차단해야 했을 테니 ㅎㅎㅎ
          
            
눈을떠 2017-12-17 (일) 10:40
아~ㅋㅋㅋㅋㅋ 와! 그 오래된거 이제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결국 넌 한달이나 된 차단된 댓글에 대댓글을 달기위해 들어왔고 몇년 몇월이었는지도 모를 글을 피력하며
내가 차단한 댓글에 댓글을단건 이런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야! 라고 자위하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스테로이드감췄다?는 말도 전혀기억이 안나는데 그럼 그랬나보지~~~
(이 똘추얔ㅋㅋ 다시보니 스테로이드 빠졌다고 본문 욕한거잖어ㅜ)
돌아와서 니가 차단한 내글에 댓글을 단게 그 이유라는거네?
사고방식의 알고리듬이 정말 여러모로 일반적이진 않네
충분히 '내가 장황한 이유' 잘봣고
그래서 또 차단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차단충을 못벗어 나는 프로딸러로 인정해달라.이게 주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말종아 축하햌ㅋㅋㅋㅋㅋ
공구 줄서려고 만든섭케가 이렇게 쓰이넼ㅋㅋ
근데 을마나 차단을 많이 해놨으면 차단리스트까지 적지..싸이코패슨가;;;ㄷㄷㄷㄷ소름;;;
               
                 
치약치약 2017-12-17 (일) 11:49
애초에 왜 저런 댓글을 다는 상황이 생겼는지 지능이 보인다 ㅋㅋㅋ 논리적 사고능력이 진짜 없구나.

조금이라도 논리적 사고능력을 가졌다면 뻔히 보이는 전후사정을 가지고
1. 차단된 코멘트라고 나오는데도 그 차단된 사람이 올린 그림파일은 보이는 게 신기해서 지나가다가 댓글 달았다.
2. 근데 니가 굳이 세컨드까지 가져와서 답글을 달길래 '누구였지?'하고 차단사유를 확인해봤다.
3. 병신 같은 소리 싸지르고 반대 50개 처먹고 비웃음 당하고 무시당하고 하여간 차단당할 만한 일 맞았다.

이 글이 한 달이나 된 게 뭐가 의미가 있냐. 인기게시판 1위에 있는 게 보여서 들어왔더니 스크롤 내리다가 눈에 띈 것뿐인데 ㅋㅋㅋㅋ 내가 뭐 자기 스토킹이라도 했다고 생각하나. 이거 봐. 사고능력에 전반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게 구석구석에서 티가 나잖아.

그리고 본문 욕한 상황 자체가 어이없는 거라고 나를 포함한 그 많은 사람들이 너를 한심해하며 말해주고 있잖냐. 아무래도 상관없는 일이니까 언급 안 한 거라고. 그런 식이면 남자라고 말하지 않았으니까 남자인 걸 숨긴 게 되는 거냐고.

지능수준 너무 티나 너... 나는 병신 하나를 차단한 거지만, 너는 혼자 병신짓 해놓고 자기를 까는 모든 사람을 차단한 거잖아 ㅋㅋㅋ

나 왕따 아니야! 내가 전교생을 왕따시키는 거야! 나만 정상이고 모든 사람이 다 이상한 거야! ㅋㅋㅋㅋ 이게 진짜로 가능한 사고방식이구나.

나는 어쩌다 눈에 띈 병신 하나를 차단한 거지만, 너는 스스로 병신짓을 해서 수많은 사람에게 차단당한 뒤에 자기를 차단한 여러 사람을 차단해야 할 텐데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사람 차단할 일이 나보다 4배 5배 10배도 넘을 차단충이 누구한테 차단충이래 ㅋㅋㅋㅋ

지능이 있으면 알 거 아냐. 병신짓을 발견해서 차단하는 나.
스스로 병신짓 어그로를 끌어서 10여 명에게 차단당한 뒤, 그 10여 명을 보복한답시고 똑같이 차단하는 너.
                    
                      
나막현실 2017-12-17 (일) 13:08
ㄷㄷㄷ 부계정봐;; 전문 트롤러구나...ㄷㄷㄷㄷㄷㄷ
3.2.1.back해서 차단된코멘트에 신기하다고 대댓글단 또라이 차단충의 궁색한 변명 잘들었고
나열거병 자랑안해도 지말만하고 차단때리는 차단충 본색에 여러계정 계급까지올려놓는 치밀한 계획성에 충격먹었다;;
그래 반대수50등에 업고 욕해도 스테로이드사용 본문빼먹은건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거엔 변함없으니까
니가 다수결로 자위를하던 장황한 개소리를 계속하던 내입장고수는 그대로니까 포장질은 됐고
언론에서 일반인 스테로이드 남용하지말라 기사때리는것도 다접어서 본문으로 돌아오자고
신기해서 댓글을 달던 개념을 상실해서 댓글을 달던, 차단한걸 알면서도 댓글단다?
그리고 댓글달고 댓글 못달게 또차단을했다? 차단충도 이런 차단충잌ㅋㅋ
또라이 차단충짓 그만하라 부계썻더니 와..계급올리는 부계를끌고;;
아니;;; 무슨 조작질을 하고다니길레 ㄷㄷㄷㄷㄷㄷㄷㄷ;;;;;
사공이 많아서 배가 산으로가던 내 오지랍이 문제던;;
내 차단 4명이던 10개던 니계정만 3개차단 인데 ;;
니 계정이 어디까지 나오나가 난 더 궁금하다;;
죽으로 매주를 쑤던 국정원짓을하던 됏고
하나도 안믿으니까 계정 계속 뽑아봐
ㄷㄷㄷㄷㄷㄷㄷ;;;;;


윗거는 ㅅㅂ 진짜 게시판에서 몇던이나 봣던 계정등인데 ㅅㅂ 점수보고 또 소름돋는다;;;;

와...이건 와드 박아야되.
-136,664 점/미운불닭(ckdznf)
회원가입일 : 2012-03-01 (2118 일)
최종접속일 : 2017-12-17 00:38:20
MTHM/골아파도/골아파도/미운불닭
-2,723 점/간때무니야(ckdznf2)
회원가입일 : 2012-09-29 (1906 일)
최종접속일 : 2017-12-17 09:58:52
-2,365 점/점치약치약(ckdznf3)
회원가입일 : 2012-09-29 (1906 일)
최종접속일 : 2017-12-17 10:06:36
창쿨3/점치약치약 ckdznf4

어차피 내껀 공구도 안쓰니 내부계도 똑같이 밖아도된단다;;
                    
                      
미운불닭 2017-12-17 (일) 14:02
육갑 떠네 진짜 ㅋㅋㅋ 조작할 거면 아이디 볼 수 있는 걸 뻔히 아는데 1234로 지었겠냐. 저작권 단속일 하던 시절에 출쳌으로 모은 포인트 한 아이디에 몰아 만들려다가 일 관두고 그냥 개인적으로 쓰는 거다.

지야말로 차단을 하질 말던가 ㅋㅋㅋㅋ 너한테 댓글 달려면 다른 아이디 달고 와야지 별 수 있냐. 이제 나도 없어. 4가 다야. 아이디 뒤에 숫자 붙여서 확인해봐.

(이건 그냥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공구를 하는데 왜 다른 아이디가 필요해? 이건 몰라서 물어보는 거...)

그리고 다 떠나서 니야말로 다중 아이디로 자기 댓글 옹호하고 별짓 다 하다가 뽀록난
 적 있더구만 ㅋㅋㅋㅋㅋ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6GH08J1QHcEJ:www.etorrent.co.kr/bbs/board.php%3Fbo_table%3Dhumor_new%26wr_id%3D1679491+&cd=1&hl=ko&ct=clnk&gl=kr

보통 논리가 있으면 끝까지 관철하거나
지나가던 알아서 사람들이 동조하거나가 되던데 나는.

뇌구조 자체에 근본적으로 문제가 있으니 그런 경험이 없어서
자기 스스로 다른 사람인 척 해서 자기 편을 들어야 했다니 안쓰럽다..
                    
                      
미운불닭 2017-12-17 (일) 14:02
그리고 내가 무슨 용가리 통뼈라고 무슨 재주로  그 게시물에서 너한테 반대 50개를 넘게 먹여서 블라인드  시켰겠냐. 그냥 니가 지나가던 50명한테 반대 먹을 정도로 병신 소리를 했던 거얔ㅋㅋㅋㅋ 현실부정 정신승리 좀 그만 해... 너 뇌구조 이상한 거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말을 해야 말을 섞어주지, 계속 멍멍거리는데 그럼 그걸 어떻게 차단 안 하고 배기냐 ㅋㅋㅋ 너를 왜 그 많은 사람들이 차단했는지를 생각하라고.

차단한 놈인데도 그림파일 올리면 그 그림파일은 보이는 게 신기해서 댓글 달았다니까 ㅋㅋㅋㅋㅋ 어차피 나한테 답글 못 달 줄 알고 ㅋㅋㅋㅋㅋ 근데 세컨드 들고 나올 줄 내가 알았냐 ㅋㅋㅋㅋ

아무리 생떼를 부려도 의미가 없는 겤ㅋㅋㅋㅋㅋ
너는 찐따논리 펼치다가 수많은 사람에게 차단당해서 복수로 맞차단하는 입장이고
나는 그냥 너를 차단한 수많은 사람 중 하나인 입장이얔ㅋㅋㅋㅋㅋㅋ

억지로 정신승리해도 그냥 지기 싫어서 떼쓰는 거지 사실은 너도 그걸 아니까 빡쳐서 못 떠나고 자꾸 찡찡거리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차단충 차단충 하는데 너 그 게시물에서 나 말고도 수많은 사람들한테 차단당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너한테 차단당했다고 언급된 사람만 해도 나보다 몇 배라니까 차단충아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지능이 낮으면 상대 논리에 논파당하는 것조차 아니고
자기 논리로 자기 배때지를 쑤시냐 ㅋㅋㅋ 박근혜냐? 박적박?
아이디 몇 개 있느냐 타령하면서 자기 아이디는 끝도 없이 나왘ㅋㅋㅋㅋ

지능이 있으면 생각해보라곸ㅋㅋㅋ
뻔히 알아보게 1234로 아이디 만든 내가 조작 목적이겠냐
자판 아무렇게나 쳐서 아이디 여러 개 만든 니가 조작 목적이겠냨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링크 달았듯이 너는 이미 다중 아이디로 자기 옹호하다가 걸린 적도 있네 ^오^
잘 찾아보렴. 난 누구처럼 찐따짓 한 적 없으니 ^^
                         
                           
미운불닭 2017-12-18 (월) 00:26
아우 또 뭐라고 적은 거야. 자동로그인 풀기도 귀찮으니까 차단 안 걸린 아이디 새로 갖고 와서 답글로 달아 좀. 그래야 알림 오지. 컴퓨터로 접속하니까 댓글 달린 것 자체도 안 보여서 모르고 지나갈 뻔 했네.

찐따 어그로짓 하다가 반대 50개 처먹어서 블라인드 당하고 여러 명한테 차단당한 놈이, 자기를 차단한 수십 명 중 하나일 뿐인 사람한테 차단충 차단충 프레임 씌우려니까 빡세지? ㅋㅋㅋㅋㅋ 현실부정 ㅂㄷㅂㄷ?

다중아이디 운운하려고 해도 자기 아이디가 더 많아서 포장하려니까 피똥 싸겠지? ㅋㅋㅋㅋㅋ 발끈하지 좀 마 ㅋㅋㅋㅋ 페미니스트 수준 논리 펼쳤다가 깨진 걸 자꾸 수습하려니까 자폭이 심해지잖아 ㅋㅋㅋ

그냥 발 닦고 잠이나 자 ㅎㅎㅎ 반대 수십 개 먹고 여러 명한테 차단먹은 놈이 무슨 용빼는 재주가 있어서 자길 차단한 한 사람을 차단충으로 모냐 ㅋㅋ 그 논리 수준으로는 박사모도 못 속여 ㅋㅋㅋ

그리고 저 링크에 언급된 아이디 중 하나가 니 부계 중 하나 맞거든? ㅎㅎ 아이디가 일치하는데 뭔 소리야 ㅋㅋㅋ 이미 아이디가 있는데 어떻게 똑같은 아이디를 만드냐 ㅋㅋㅋ 논리로 대적이 안 되니까 점점 뇌내망상 많이 끌고 나오네 ㅋㅋㅋㅋㅋ 페미니스트냐?

도대체 얼마나 지능이 낮으면 다중아이디 들고 온 놈이 '쟤 다중아이디예요!!!'라는 소리를 할 수가 있짘ㅋㅋㅋㅋㅋ

하긴 그 정도 뇌내망상력은 있어야 저 저능한 논리를 시시때때로 펼치면서도 정신보호가 되지.
                         
                           
미운불닭 2017-12-18 (월) 00:36
요약해줄게

1. 너는 병신 같은 어그로 논리 펼치다가 수십 명한테 반대 먹고 여러 명한테 차단 먹음.
2. 나는 네 병신짓을 보고 한심해서 차단한 수많은 사람 중 하나일 뿐
3. 똑같이 다중아이디질 하면서 '나는 공구일 뿐이지만 너는 다중아이디로 무슨 짓을 했을지 모른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도대체 어떻게 포장할래 ㅋㅋㅋㅋㅋ 아까부터 자꾸 포장이 안 되잖아.
내 논리가 아니라 너 스스로 네 얼굴에 자꾸 침 뱉고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
아, 보통은 이런 놈 상종하면 빡치는데 자기 혼자서 자꾸 자폭하고 있으니까 이제 슬슬 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

부계로 나는 출석체크 말고 뭔가 활동한 일이 없는데 왜 뇌내망상으로 자꾸 헛소리를 싸는 거야 ㅋㅋㅋㅋ 댓글검색 게시글 검색 해보면 알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등은 누가 강등이 돼 나 그런 거 된 적도 없는데 ㅋㅋㅋ 자기 병신짓을 인정 안 하고 자꾸 떼쓰니까 밑도 끝도 없는 날조가 나오잖아 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강등이라는 말은 갑자기 어디서 뜬금없이 튀어나온 거야? 진짜로 궁금해서 그랰ㅋㅋㅋ
     
       
마법사아님 2017-12-17 (일) 15:56
하.....            ↑
불닭이의 끝나지않는 장황한 망상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기꾼이구나ㄷㄷㄷㄷㄷㄷ 근데 으쩌냐ㅠㅠ 나막현실은 내가 맞는데 저걸 내 조작이 라고 들고온거야? 6-,.ㅡ
댓글 하나에 또 개소리 옮았니....ㅠㅠㅠ 에휴.... 달아줄 ID더없어서 어쩌냐? "척사광땡"
내 부계정은 일자 자판배열이라 어느놈이던 아이디 처만들수있는데 뭔상관이라고 자판을 운운하냐??????
니가 포인트를 옮기던 내가 공구로 족발을 사던 닌 결국 단속핑계대네??
그렇게 옳다면서 강등까지되시고 이제와서 다중아디없다 배째고
아왜 스팀아이디로 그럼 한번씩 쳐보시지 망상차단충
그러곤 여댓글에 척사광땡 써놓고 나끝발 gg치긴
결국에 넌 반대 50개가 니께아니라 끝이면서

니가 2000점 넘게 여기저기 글써놓고 다닌건 조작이 아니라고 논파라며 딴놈 글까지 끌어와서 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조작하고 다니냐고 아이디 털어보랬더니 이제와선 없다고.. 거기다 14년도 글이넼ㅋ
어쩃든 이제와서 글하나 찾았다고 댓글하나로 날 옭앜ㅋㅋ 글 검색도 안됔ㅋ
야 자위를 하려면 제대로해야지 얼마나 차단충인 지가 낮부끄러우면
신기해서 개념상실하고 차단한 댓글에 댓글달고 그것도 모자라서
댓글달리는게 무서워서 못달게 또차단을했냐고 이 차단충아.

하....자위대 1등 지능망상적 자위질말곤 할수있는게 없었나보네...ㅠㅠㅠㅠㅠㅠ

차단 10개중에 광고충 게이충 변태충 있지만 그중 3개가넌데 얼마나 차단이 많으면 4배10배 거기에 화장실 변기오줌에 오줌이 튄다는 댓글들은 전부 내글이되고 스테로이드 본문에 내용안올렸다 왜곡될수있다말한건 다들 난독이 걸려서 일반인이 스테로이드 처묵처묵해도 관여하는건 ㅄ짓이니 하지말라니 횡설~수설~ 장황한 차단충b
조은v 2017-11-26 (일) 07:13
와........ 감동...............
cleanpot 2017-11-26 (일) 22:28
영웅
고님남님 2017-11-27 (월) 10:37
대단하네요
다크카인 2017-11-27 (월) 15:45
먼나라이야기에도 눈물이 납니다.  당신은 영웅이십니다.
lilou 2017-11-28 (화) 20:03
유태인 구한거라 감동이 좀 떨어지네요
성스러운 2017-11-28 (화) 21:37
ㅜㅜ
곱슬머릿 2017-11-29 (수) 22:04
존경스럽습니다.
나라면...;;;
나주니 2017-11-30 (목) 21:25
좋은 일 많이하셨고....장수하셨고....편안하게 돌아가셨으니...좋은 삶을 사셨습니다.
JUFD724 2017-12-01 (금) 20:16
대박이다...... 와..
koogi69 2017-12-01 (금) 21:09
눈물나네요
RalpyNa 2017-12-01 (금) 23:57
이런걸 이제야 보다니..
CRISS 2017-12-02 (토) 21:26
존경스럽네요. 오...
오레인저 2017-12-03 (일) 02:25
감동입니다..... 약간 소름 돋았네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으이구쌉 2017-12-03 (일) 13:53
행자3 2017-12-03 (일) 22:21
미래의 6천명을 구하셨네요
컨트렉트 2017-12-04 (월) 03:57
저런분들을 기억하고 인정해주는 문화가 우리나라에도 정착됐으면 좋겠네요...
na2야ga라 2017-12-04 (월) 18:00
다시봐도 감동..이런의인들이 있었기에 지구촌이아직은 살만한가봅니다ㅠㅠ
라파파두 2017-12-04 (월) 20:36
이런분 보면서 감동도 느끼지만, 알려지지 못하고 돌아가신 분들도 분명 있을탠대 라는 생각도 드네요.
아무튼 존경심이 저절로 생기는군요.
척박한세상 2017-12-05 (화) 11:26
온몸에 소름이 쫙 돋았네요 ㅜㅜ 대단하십니다.
siss15 2017-12-06 (수) 01:23
흐아앙 ㅠ
NaVan 2017-12-06 (수) 21:51
댓글이 뭔가 이상한데... 삭제된게있나....
쥬딩이1 2017-12-07 (목) 09:14
존경해요
아기둘리 2017-12-07 (목) 15:58
감동적인 글이네요..
대환단 2017-12-07 (목) 20:01
개감동 ㅠㅠ
주절주절 2017-12-07 (목) 21:42
눈물이 핑도는 이야기네요..
스파이리 2017-12-09 (토) 21:14
저런분들이 많으면 ....좋겠네요...정말
선군s 2017-12-14 (목) 07:17
좋네요...
맛있는파이 2017-12-16 (토) 00:52
크흐
†와룡 2017-12-17 (일) 00:07
이거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도 다뤘죠
비올라카네 2017-12-17 (일) 18:24
존경스럽습니다.
학점천사 2017-12-17 (일) 18:29
대단한 분입니다..! 위인이네요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 (12월 이벤트!!) (최저가)(공짜"0원") (아이폰6S) (갤럭시 A7 J5) ***** iniphone 12-18
15164  [정보] 대한민국 재벌 3세의 현실 (84) 하데스13 12-17 31909 20
15163  [영화게시판] [ 레디 플레이어 원 ] 공식 예고편 (자막) (22) 마이센 12-17 4164 11
15162  [회원게시판] 돈데크만 (66)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12-17 18521 28
15161  [정보] 이사할때 팁 (9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17 31054 29
15160  [동물] 개혐오.gif (55) 치와왕 12-17 24699 33
15159  [동물] 오늘 눈온다지? (32) 스샷첨부 욱나미 12-17 28271 13
15158  [회원게시판] 이찬오 완전 나가리 됬네요 (91) 카케루12 12-17 30517 20
15157  [연예인] [후방] 이희은 이벤트란제리 (56) 그린이 12-17 33860 70
15156  [회원게시판] 하....... 저 고소 안당하겠죠? (96) 해애피이 12-17 26757 16
15155  [연예인] 운동하는 신지원.gif (61) wiseguy 12-17 40147 38
15154  [정보] 여성부 4관왕 달성 (92) 하데스13 12-17 37545 47
15153  [기타] 일용직 근황 (128) M13A1Rx4 12-16 38756 56
15152  [연예인]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인성 (58) 뚝형 12-16 39556 30
15151  [회원게시판] 아니 별 꼰대를 다 보겠네요 (178) 해적좀비 12-16 24060 36
15150  [연예인] 나연 허리라인 + 뒷태 (40) 반쪽화살 12-16 31059 36
15149  [회원게시판] 유승옥 vs 사장님 (122) 잇힝e 12-16 33432 36
15148  [자동차] Camaro SS 첫 신차구입했습니다!!! 무사고 기도해주세요~~!! (109) 스샷첨부 oOCass 12-16 17496 66
15147  [회원게시판] 피자 배달시켰다가 봉변 당함 (215) bbbbbobb 12-16 29507 29
15146  [유머] 남편의 센스.jpg (114) 루이아스 12-16 39501 46
15145  [회원게시판] 연락없던 소개팅녀 후기..... (102) 스샷첨부 아르마딜로a 12-16 32359 18
15144  [동물] 인형과의 싱크로율 .gif (50) 천마신공 12-16 27587 44
15143  [동물] 주인님이 또 이상한걸 사오셨다.gif (73) wiseguy 12-15 36720 55
15142  [정보] 양념장 황금비율.jpg (510) ferryj 12-15 42056 195
15141  [회원게시판] 어제 협의이혼 한다고 글을 썼습니다. 오늘 법원에서 상담받은 후기입니다. (179) 세티어 12-15 27062 76
15140  [회원게시판] 아침에 순대국집 갔는데 이른 아침부터 (79) 잇힝e 12-15 28919 12
15139  [유머] 귀귀 사과문 올림... (98) 궁댕이 12-15 41824 87
15138  [자동차] 기본 200인거 알줴 (119) 스샷첨부 생나기헌 12-15 29332 42
15137  [회원게시판] 1인 1닭 못하는 분들이라면 (157) 무기야사랑해 12-14 28197 21
15136  [유머] 남교사 할당제 반응 (152) gagharv 12-14 32163 82
15135  [주식게시판] 비트코인 2일 하고 접었습니다. (65) 트라이얼 12-14 23714 22
15134  [회원게시판] 정말 평생 문제입니다.친누나 문제 (264) 깡따구 12-14 24694 47
15133  [사회] 빚 갚는 비결.jpg (98) opsxdw 12-14 33376 91
15132  [회원게시판] 협의이혼 진행중입니다. 착잡합니다. (274) 세티어 12-14 21188 66
15131  [회원게시판] 일본은 참 알수 없는 나라 (203) 수박바나나 12-14 30392 102
15130  [동물] 다람쥐 착지 사진의 진실.jpg (82) wiseguy 12-14 33729 68
15129  [주식게시판] 가상화폐 물귀신 하지 마세요. (110) 바째이 12-14 23824 71
15128  [회원게시판] 33살 인증 하나... (130) 스샷첨부 킹스가드 12-13 36532 5
15127  [사용기/후기] 06년식 구형 투싼에 100AH 배터리 장착하기 (14) 새라 12-13 13978 5
15126  [기타] 어느 여성 유튜버의 생각.jpg (62) ferryj 12-13 41487 97
15125  [회원게시판] 진짜 죽고 싶어요 .. (176) 선우지아 12-13 25896 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