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게시판]

퇴근해보니 와이프가

글쓴이 : 왜애를때려 날짜 : 2017-11-11 (토) 13:01 조회 : 41090




제육볶음을 ㅋㅋㅋ

맛저하세요

날려비 2017-11-11 (토) 13:01
제주도 막걸리 맛나던데요. 거기다 제육볶음이라니...
     
       
글쓴이 2017-11-11 (토) 13:01
맛있는 조합이였습니다 ㅎㅎ 막걸리는 고 막걸리랑 담양 댓잎막걸리? 인가 랑 제주막걸리가 제입맛엔 맛있더군요^^
          
            
날려비 2017-11-11 (토) 13:01
부럽습니더. 좋은 동네 사시네요. ^^
               
                 
글쓴이 2017-11-11 (토) 13:01
어디든 자기가 사는곳에 정붙이고 살면 좋은 동네 이지요 ^^;;
                    
                      
날려비 2017-11-11 (토) 13:01
지당하신 말씀이십니다
「트윈스타」 2017-11-11 (토) 13:01


이분은 천복을타고나셨내요

부인되시는분이 제육볶음을

만들어주시고  부럽습니다^^
     
       
글쓴이 2017-11-11 (토) 13:01
ㅎㅎ 맞벌이 했을땐 항상 시켜먹거나 외식 라면 혹은 편의점 도시락이었는데 아기 낳고 일그만두고보니

돈은 부족해도 삶의질은 좋아지네요 ^^;;
     
       
날려비 2017-11-11 (토) 13:01
ㅋㅋㅋㅋㅋㅋ
     
       
형살있는남자 2017-11-11 (토) 13:01
아!~ 이번에는 제육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슴도치루비 2017-11-11 (토) 13:01
하 부럽습니다~
     
       
글쓴이 2017-11-11 (토) 13:01
ㅎㅎ 제육볶음이 부러운거라면 주변 식당이라도 ;;;^^
루이나 2017-11-11 (토) 13:01
공기밥 3그릇은 먹을 수 있겠다 하앜
     
       
글쓴이 2017-11-11 (토) 13:01
밥에 비벼먹고 막걸리 반주하니 오늘 피곤이 씻기는 느낌입니다 ^^
0나띵0 2017-11-11 (토) 13:01
억... 갑자기 막걸리가 땡기네요.
     
       
글쓴이 2017-11-11 (토) 13:01
취향에 맞는 막걸리를 찾으셨다면 막걸리는 성인용 쿨피스 입니다 ㅋㅋ
어메이징™ 2017-11-11 (토) 13:01
흐아~~ 불금을 너무 멋있게 즐기시네요
근데 저는 밤막걸리는 한병 이상 마시면 느끼해서 못마시겠더라구요.
     
       
글쓴이 2017-11-11 (토) 13:01
저는 일이 밀려서 내일도 일이네요 ㅠㅠ

ㅎㅎ 제주막걸리 마셔보세요 취향을 타겠지만 전 깔끔하니 좋더군요^^
부처님ㅋ 2017-11-11 (토) 13:01
레시피좀...
     
       
글쓴이 2017-11-11 (토) 13:01
와이프가 만들어 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리는거라 잘 모름니다 ㅋ
Route66 2017-11-11 (토) 13:01
이래서 결혼을 해야한다 ㅠㅠ
     
       
글쓴이 2017-11-11 (토) 13:01
결혼하고 초반에 애없을땐 맞벌이라 서로 얼굴보기도 힘들었는데 아이낳고 외벌이 하다보니 더 좋네요...
물론 돈은 쪼달리지만;;; 언젠가 빛이 오겠죠 ㅋㅋ
          
            
척추슬램 2017-11-11 (토) 13:01
아닛 이렇게 행복한 염장질을~~~ 버럭!!!

이런건 이토에 어울리지 않스빈다. 으헝~
               
                 
글쓴이 2017-11-11 (토) 13:01
결혼 하면 신혼은 지옥같을 겁니다 ;;; 그걸 극복하면 평화와 천국이 찾아오죠 ㅋ
                    
                      
여보세요 2017-11-11 (토) 13:01
뭔가 심오하네요,,ㅋ
생나기헌 2017-11-11 (토) 13:01


염장을 지르시네요
내일이 가래떡데이라고..
ㅠㅠ
     
       
글쓴이 2017-11-11 (토) 13:01
11월11일은 손원일 제독이 생각나쥬 해군창설일 이기도 하구여ㅋㅋ
     
       
다이몬고로 2017-11-11 (토) 13:01
생나기헌님 이 이모티 적십자사에서 제공하는건데 뭐랄까 좋네요. 이걸 여기서 볼수 있는게 😁
          
            
생나기헌 2017-11-11 (토) 13:01
생나기헌이
생명을 나누는 기쁨 헌혈로부터 라는 뜻입니다
               
                 
다이몬고로 2017-11-11 (토) 13:01
후후 이제 알았군요 100회를 향해 달려가는 이토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
천사의소원 2017-11-11 (토) 13:01
이건 반칙이지
기본정보 2017-11-11 (토) 13:01
글쓴이님...밤조심하세요.......음.....
메탈슬라임 2017-11-11 (토) 13:01
마님이 돌쇠한테 쌀밥을 먹이는 이유가 있지 ..
또킹 2017-11-11 (토) 13:01
비주얼 좋네요
코토리야요이 2017-11-11 (토) 13:01
조심하세요....ㅠㅠ
참새우젓 2017-11-11 (토) 13:01
와이프는 못생겼을거야 ㅠㅠ
랜디오턴 2017-11-11 (토) 13:01

하아....부럽습니다
형살있는남자 2017-11-11 (토) 13:01
난 언양불고기가 맛나던데.......
뉴아이패드 2017-11-11 (토) 13:01
저건 기본이라서
삑살왕자 2017-11-11 (토) 13:01
이유가 ... 이유가... 갖은 추측이 난무하는군요 ^^
소통왕박근혜 2017-11-11 (토) 13:16
10억 생겼습니다
라성 2017-11-11 (토) 13:19
부럽습니다
머임야마디 2017-11-11 (토) 13:27
와아 감동이다
누가그래 2017-11-11 (토) 13:32
잔깐만요!! 이분 혹시 전에 굴보쌈 해줬다고 자랑하신분 아닌가요?!?! 자꾸 이러시면 신고 들어갑니닷!! 킁...
모르겠다요이 2017-11-11 (토) 13:42
와...제육볶음이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부럽습니다
sisley 2017-11-11 (토) 13:55
혼자 사는 노총각은 컵라면으로 떼우는 중인데 부럽습니다 ㅠ
SinCara 2017-11-11 (토) 14:09
제목보고 불륜같은 현장을 목격했을거라 생각한 저를 반성해봅니다 방금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을 시청해서 그랬나봐요...... 부럽습니다. 행복하세요~
김장김치 2017-11-11 (토) 14:29
님 싫어질라하네요 너무 행복한모습이 아 마음이 아픕니다
리퍼o 2017-11-11 (토) 14:29
아내 : 많이먹어~ (오늘밤... 흐흐힛)
조은v 2017-11-11 (토) 14:39
와 부럽다.........................
1지구정복1 2017-11-11 (토) 14:52
와~ 부럽다~
우담바라qk 2017-11-11 (토) 15:14
한끼줍쇼!
양달희 2017-11-11 (토) 15:50
퇴근해보니 집문서 가지고 도망갔다고 할줄 알았심 ㅋ
Oxygen 2017-11-11 (토) 16:40
kuin01 2017-11-11 (토) 17:15
좋겠다 부럽.
하니우 2017-11-11 (토) 17:20
흠?? 오늘저녁 불타오르시나 ㅋ
잇뽕짱 2017-11-11 (토) 17:55
앞에 인형 아닌가요?  인증전에는 안믿겠음
루미옹 2017-11-11 (토) 18:16
두루치기 같은뎁....
오십구키로 2017-11-11 (토) 18:40


이것도 드세엽!!!
블루윙즈 2017-11-11 (토) 19:06
우왕 막걸리!
설현설현 2017-11-11 (토) 20:22
욕조물에 플스 넣어논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제대로 당했네..
이름만한국롯… 2017-11-11 (토) 20:58
뭔가 의심스럽다는...밤에 조심하세요
딸기아빠™ 2017-11-12 (일) 00:05
실화냐 2017-11-12 (일) 00:50
제목만 보고 어느정도 예상했는데 새벽에 보니 배고푸네요..ㅎㅎ
젭프리 2017-11-12 (일) 10:40
어머나 지금 엄청 배부른데 침나왔음
배불러도 먹어줘야하는 부분
에어프라 2017-11-13 (월) 13:25
매번 식사에 제주 막걸리랑 함께 하시네요 ㅋㅋ 앞으로 제주 막걸리 빌런이라 하겠습니다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KT.SK.전국 최고의 정책입니다 휴대폰결합할인.공유기무료이벤트 진행중 인터넷나라 01-22
15523  [연예인] 위에서 내려본 사나 (10) 움짤러 10:53 11358 4
15522  [회원게시판] 제 동생녀석 인성 ... (38) Haroa 10:47 7345 13
15521  [감동] 학교 일진 찾아가서 참교육시킴 (72) 블루복스 10:23 22132 10
15520  [연예인] 은근슬쩍 섹시 어필 하는 사나 (29) 움짤러 09:02 17344 5
15519  [회원게시판] 여성님들 36살 이 스펙으로 결혼가능하나요? (122) 알라카이제 07:45 12529 12
15518  [회원게시판] 구글 비밀번호를 100번 바꿔보았습니다 (56) Ehsty 03:52 13755 17
15517  [연예인] 악뮤 이수현이 생각하는 미의 기준 (73) 유일愛 02:50 15612 39
15516  [회원게시판] 보라색이 그렇게 몸이 좋다는데 (97) 김구라미 01-21 19288 10
15515  [연예인] 나연 : 나도 만져줘 (30) 반쪽화살 01-21 26829 31
15514  [엽기] 배달 시킬 때 지켜야할 매너 (121) wlkgjai 01-21 34807 78
15513  [회원게시판] 36살 솔로 입니다...ㅜㅜ (153) 사에몬 01-21 18909 34
15512  [사용기/후기] 로지텍 G703 무선 마우스 자가수리 후기 (57) 넌어디서왔니 01-21 12036 18
15511  [회원게시판] 카드 사용한 사람을 찾을 수도 있군요... (45) AmDmE7 01-21 16336 6
15510  [도서게시판] 첫 글은 역시 장르소설 추천글이죠. (28) Yogurt 01-21 4585 6
15509  [기타] 도저히 참다참다 폭발한 어느 코인갤러의 일침.jpg (90) ferryj 01-21 30881 79
15508  [회원게시판] 미인을 얻기 위해 얼만큼 노력가능하십니까? (39) 스샷첨부 해머슴 01-21 22807 6
15507  [엽기] 피규어 모으는 형부의 취미가 싫은 처제 (133) wlkgjai 01-21 36295 67
15506  [회원게시판] 가상화폐보다 더 좋습니다. (157) 스샷첨부 아아나나sks 01-20 35310 73
15505  [유머] 정재승 교수가 토론에서 멘붕온 이유.jpg (182) 노랑노을 01-20 39076 49
15504  [회원게시판] 농활 온 여대생 끌어안아 성추행한 농민 "추나요법이었다" (109) 미니라디오 01-20 36262 40
15503  [회원게시판] 정재승을 보면서 좀 무서웠음. (216) 김김뚜뚜 01-20 34996 76
15502  [회원게시판] 부모님과 식당 운영하는 32살 남자입니다. (150) 마공만보면짖… 01-20 28310 106
15501  [유머] 이번주 800회 맞는 서프라이즈 근황 (86) M13A1Rx4 01-20 37179 83
15500  [기타] 어제 토론 유시민작가의 비유 (278) 스샷첨부 욱나미 01-20 29543 77
15499  [유머] 한서희 우울증..강혁민 반응.jpg (74) 노랑노을 01-19 44139 63
15498  [연예인] 유아 몸매 훌륭하군요~ (107) 반쪽화살 01-19 47468 56
15497  [정보] 백종원. 자영업자들에게 이득을 손님과 나누라더니 (174) 스샷첨부 레드보틀 01-19 42401 53
15496  [회원게시판] 솔직히 여자 남자를 떠나서 호주국자일은 엄청난 사건아닌가요? (48) 오메가3칼슘 01-19 26512 21
15495  [회원게시판] '논란' 한서희 "정신과 다녀, 공황장애·우울증…사람으로 봐달라" (110) 김씨5 01-19 23769 25
15494  [연예인] 수지 가슴 트임 의상 (79) 움짤러 01-19 45023 26
15493  [자동차] 자동차에 숨겨진 기능 하나 (104) 스샷첨부 생나기헌 01-19 25205 70
15492  [주식게시판] 가상화폐 세력 프로그램 패턴 분석. 10분이내 하락예고. (142) 1025h 01-19 16873 56
15491  [연예인] 뒤에서 본 성소 (45) 반쪽화살 01-19 30325 64
15490  [유머] 아~ 왜~ 딸기맛 샀어?? (61) 스샷첨부 욱나미 01-19 34777 62
15489  [회원게시판] 우리회사는 미친x들이 창문을 열고 일합니다 (80) 단단 01-18 23191 31
15488  [회원게시판] 설현 출연작중 최고 노출작 (67) 시간이제일정… 01-18 31063 16
15487  [회원게시판] 사촌형이란 새끼 진심 패죽이고 싶습니다 (155) 해적좀비 01-18 29828 78
15486  [자동차] 마티즈를 살려야 나도 산다.ㄷㄷㄷㄷㄷㅇㅇ (61) 생나기헌 01-18 24008 25
15485  [도서게시판] 블랙헌터... 전 재밌네요.^^;;; (35) 무명암 01-18 12263 2
15484  [회원게시판] 여초사이트였으면 난리났을 시어머니가 제 어머니입니다.. (105) 낭인12 01-18 28593 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