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안흔한 가방 수선의 달인.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7-10-31 (화) 22:31 조회 : 42844
가방.jpg



ㄷㄷㄷㄷㄷㄷ




     
       
엉금엉금 2017-11-05 (일) 15:14
예전 전파사들 보면 버리는 물건에서 부품으로 쓸만한건 죄다 분해해서 보관해 놓았다가
수리할때 쓰던데 그런거 비슷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김교주님 2017-11-01 (수) 02:11
ㅋㅋㅋ 이분도 명장이군요
CRBM 2017-11-01 (수) 02:32
천에 구멍난거 메꾸는거 개소름이네 ㄷㄷㄷㄷ 비싼의류들 본사에 as보내도 그냥 천으로 가리던데 ㅋㅋㅋ
김trol 2017-11-01 (수) 04:18
1소마1 2017-11-01 (수) 07:20
빡구 2017-11-01 (수) 07:37
엄청 대단하네요
불감자7 2017-11-01 (수) 08:14
헉~진짜 달인이시네
제온하제 2017-11-01 (수) 08:24
진정한 장인이로세...
영진구론 2017-11-01 (수) 08:27
진짜 달인이시네
seaNsky 2017-11-01 (수) 08:32
서리까마귀 2017-11-01 (수) 08:41
달인! 멋지네요~
e파피루스 2017-11-01 (수) 08:46
꼰조 2017-11-01 (수) 09:06
백옥루™ 2017-11-01 (수) 10:00
사랑하며살자 2017-11-01 (수) 10:35
이런 분께 배우고싶네요...
kakdagi 2017-11-01 (수) 10:45
멋지시네요 한편으로는 부끄러워지네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똥수찬영 2017-11-01 (수) 10:46
눈밑어둠 2017-11-01 (수) 11:32
달인 인정..
해뜰참 2017-11-01 (수) 11:32
감탄만 나온다..
어리버리연합 2017-11-01 (수) 13:05
재덕이형 2017-11-01 (수) 13:50
이런분이 의사 됐으면..천재 외과의가 됐을텐데
     
       
ReiGnkor 2017-11-12 (일) 12:31
그러게요
별다방21호 2017-11-01 (수) 16:52
바느질.... 최강 달인
참빛 2017-11-01 (수) 17:11
와..진정한 달인이네요...짱짱짱!!
에반스89 2017-11-01 (수) 18:38
범죄를 제외한 모든 분야의 달인들은 항상 존경스러움
TASTYS2 2017-11-01 (수) 23:28
본사에 AS 맡기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저런 분들을 명장이라고 하시는거겠죠
oosoo 2017-11-02 (목) 03:14
프레 2017-11-02 (목) 16:11
진짜 장인이시네...
어쩔내매력 2017-11-02 (목) 20:27
가방수선달인 ㅇㄷ
하얀방석 2017-11-02 (목) 21:15
멋지다!
수앤슈앤 2017-11-02 (목) 21:32
멋지시네요. 정말 장인이신듯 합니다.
이유설 2017-11-03 (금) 03:58
본사에서 안데리고가나 ㄷㄷ
바라바라밥바 2017-11-04 (토) 03:44
정말 존경스럽네요.
이 분은 그냥 수선하시는 분이 아니라
예술하시는 분이군요
젠장테란 2017-11-04 (토) 04:51
헐..... 한국에 이런분이...
오지사응 2017-11-04 (토) 16:19
와~!! 놀아운 분이네요. 좋은 곳에 스카웃 되서 한국을 빛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알수없는시드 2017-11-04 (토) 16:34
정말 엄청난 분이시다!! 존경스럽습니다. 한 분야에 10년을 하면 달인이라고 하는데..도전이 되는군요
곰탱2013 2017-11-04 (토) 23:49
실타래 건너 뛰어서 넣는 수선기법은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이런 명장급 달인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 의미가 있네요.
일이삼사오다 2017-11-05 (일) 01:37
우와와와와
agariton 2017-11-05 (일) 17:55
엠보싱이야 시간이 문제지 했는데 직조는 정말...장인이다 정말.
호미국가 2017-11-05 (일) 20:00
대박;;;;;;;;;; 정말 장인이네요 ㄷㄷㄷㄷ
Hunk잉 2017-11-05 (일) 20:35
대단하다..
단사모 2017-11-07 (화) 12:27
부산육식남 2017-11-07 (화) 14:31
이건 진짜 볼 때마다 신기하네요.. 대단하고
노래가좋앙 2017-11-07 (화) 15:06
문득 생각해보면 영화나 소설에서나 보던 위조 전문가가 이런 분들일듯 그 엄청난 능력 밝은 곳에서 사용하시니 정말 감탄 밖에 안나오네요 엄청난 노력의 결실 멋지십니다 그야말로 명인이십니다.
젠장테란 2017-11-08 (수) 01:58
이거.. 우리 엄마도 하더군요.. 저 원단에서 실만들어서...

그냥 단순 짜깁기라는 거라네용..

뭐 본드 제작이런건 못하지만 ㅋㅋㅋㅋ
내맘이지 2017-11-09 (목) 01:15
이런분은... 두가지에요..  범죄 집단에서 활동하거나. 진정한 "대한민국의 장인" 으로 추대하거나.........
시발 ..이런 장인들의 기술을 배우는 그리고 인정하고 존중하는 젊은이들이 많아야 할텐데.......쯧쯧..
     
       
마갬 2017-11-12 (일) 17:50
범죄집단에서 저런 일 하는 사람 봄? 뭘 그렇게 이원화 해서 단정함? 얼탱이 없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레인저 2017-11-12 (일) 03:01
직조원단에서 소름
천재십니다
홍이요 2017-11-12 (일) 09:58
제대로 보고픈데 왤케 깨져서 나오는지 모르겟네요
ReiGnkor 2017-11-12 (일) 12:31
쩔어
chryst 2017-11-12 (일) 21:20
마이스터
이토에요 2017-11-13 (월) 20:44
실로 다시 복원한거 디테일 엄청나네요.
티도안나네 ㅎ.
장인입니다 진짜. 천재외과의 수준이네요.
샤크미스 2017-11-14 (화) 15:14
이분은.... 신의 손을 가지신 분이시군요....
정말 존경합니다.
진겟타 2017-11-14 (화) 23:00
이런분들이 돈을 잘벌어야되는데...연예인 같은 쓸데없는 직업 말고..
을파소 2017-11-15 (수) 02:27
와. 진짜 기술이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라이모 2017-11-15 (수) 17:32
ㅁㅊ다 저런 사람은 회사에서 나중에 스카웃 해가야하는거아닌가
구경오세요 2017-11-15 (수) 21:42
명장은 명장이시네요 지난번 생달 보니 구두 운동화 복원하는 젊은분도 있더만  곳곳에  숨은 명장들이 많네요
최고다 소리뿐이 안나오네요
GOOD다운로더 2017-11-16 (목) 14:14
와... 돈 어마어마하게 버시겠네요..대단 장인이란 말이 어울립니다.
카히리 2017-11-17 (금) 09:40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쫀득한찹쌀떡 2017-11-18 (토) 16:36
수선 솜씨가 엄청나네요. 와...
고수진 2017-11-19 (일) 09:26
무섭다 !너무 잘하니
860304 2017-11-20 (월) 20:34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지올리 2017-11-21 (화) 10:49
이야....대단하다.
돈 벌 자격이 심하게 충분하네요.ㅋㅋ
바르김 2017-11-22 (수) 10:19
우와 진짜~장인이시네
이슈카 2017-11-22 (수) 21:37
돈을 많이 달라고 해도 주고 싶어지는 금손이다....와......;;;;;
specor 2017-11-22 (수) 22:40
아니.. 현실세계에서 포토샵을 하면 불법아닙니까? ㅡ.ㅡ
LemonED 2017-11-23 (목) 12:21
어마어마하신분이군...ㄷㄷㄷㄷ
미친토끼 2017-11-24 (금) 23:48
이런분이 존경받는 사회가 되어야 되는데 ...장인이시네...
건방진천사 2017-11-27 (월) 11:06
창작의 고통을 감내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장인들의 능력도 대단하지만...
원작자의 도움 없이 완벽히 복원하는 일은 원작자의 의도와 기술을 알 수 없기에 더 힘든 일인데...
주인공은 이미 장인이시네요. 고객에게는 감탄을 넘어 감동이 쓰나미처럼 밀려오겠네요.
웨인호날두 2017-11-27 (월) 18:51
이게 달인이지
음하 2017-11-29 (수) 23:24
재건수술이엇나. 잘린 손가락 신경 하나하나 잇는다던데. 그 수준이네.ㄷㄷ
카무OI 2018-01-28 (일) 12:31
와 진짜 대단하네요...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LG전자렌탈]퓨리케어슬림정수기6개월 360도공기청정기10개월무료[비교불가업계최… 렌탈특판몰 04-21
16521  [연예인] LG팬 이희은 (21) 스샷첨부 그린이 18:16 10855 1
16520  [연예인] 나연 치마 실루엣 (50) 스샷첨부 나봉이 15:26 20752 13
16519  [회원게시판] 우리동네 해장국 끝판왕 (68) 스샷첨부 이은주샘 12:53 17835 12
16518  [유머] 여자의 고충 (105) 스샷첨부 David™ 11:14 37084 41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164) 스샷첨부 ▶◀탈레랑 04-20 42386 63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99) 석류열매 04-20 28432 53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79)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41561 61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170)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33995 71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81) 아오시마v 04-20 31950 31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2)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6868 115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3) 스샷첨부 델핀 04-20 36621 78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36667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193) 스샷첨부 서울팽 04-19 51456 131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39) 스샷첨부 변화 04-19 29251 45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89) 스샷첨부 뚝형 04-19 42732 42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16) 웬디마이 04-19 33084 23
16505  [기타] 육군 국산 방탄 헬멧 (132) 스샷첨부 김이토 04-19 42009 77
16504  [도서게시판] 이토, 화제의 소설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리뷰 (33) 스샷첨부 제이스타일 04-19 20691 7
16503  [회원게시판] 처음으로500넘겼어요.. (249) 스샷첨부 헤르시나 04-19 26742 167
16502  [회원게시판] 월급에 대한 회의감.... (323) 옹느랑 04-18 44722 78
16501  [엽기] 박진성 시인 근황 ㄷㄷ.jpg (75) 스샷첨부 나라고나 04-18 49078 88
16500  [기타] 일산 데이트폭력 사건의 반전 (168) 스샷첨부 복분장어 04-17 55816 121
16499  [연예인] 꽃원피스 손나은 턴 뒤태 (81)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46755 47
16498  [영화게시판]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제작 비하인드 씬 (33) 마이센 04-17 24954 37
16497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사장님 속옷 (87) 스샷첨부 Jack4u 04-17 54882 69
16496  [자동차] 셀프 세차장 사용설명서.jpg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4023 39
16495  [연예인] 순간 보이는 라디오임을 망각한 지효 (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7 46529 25
16494  [블박] 고속도로 진출로 사고.gif (363) 스샷첨부 차트박사 04-17 40935 17
16493  [회원게시판] 남부터미널에서 돈을 빌려줬습니다. (295) 스샷첨부 Doubleon 04-17 25171 40
16492  [회원게시판]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 A씨 "후회 된다" 사과 문자 (85) 백석 04-17 19571 18
16491  [자동차] 신차인증에 사진을 빼먹었었네요ㅡㅡ (32) 스샷첨부 짬통고양이 04-17 14855 15
16490  [연예인] 모모랜드 하늘색 연우 여전히 짧은 바지 (46)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29871 21
16489  [기타] [펌]공익 후임이랑 여교사랑 싸운 썰 (188) 스샷첨부 사니다 04-17 31790 65
16488  [회원게시판] 신혼 4개월에 대화 실종.. 힘들면 떠나라는 남편 (104) 스샷첨부 순수의식 04-17 27217 16
16487  [자동차] 머스탱 vs 카마로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0575 23
16486  [회원게시판] 독서실인데 방금 심쿵했어요 ㅠㅠ (93) 흐규흐규흑 04-17 26488 15
16485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조조로 보고 왔습니다. (71) 창가의비소리 04-17 10358 34
16484  [도서게시판] "좋은 작품은 결국 올라갑니다!" 어처구니가 없네요 ㅋㅋ (70) 무명암 04-17 14532 14
16483  [연예인] 바지 치켜올리는 신비.gif (31) 스샷첨부 솔나무 04-17 27923 11
16482  [스마트기기] “아직 쓸만해요” 스마트폰 안바꾸는 소비자..제조사는 고심 (45) 스샷첨부 미니라디오 04-17 11782 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