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박지성 레전드 ..gif

글쓴이 : idiotape 날짜 : 2017-10-12 (목) 02:09 조회 : 39395






          
            
프리크루 2017-10-12 (목) 18:10
일본애들 월드컵진출 출정식경기였는데 저 세레모니하나로 관중석이 조용해졌죠.
사이타마였나?
저 세레모니는 지금봐도 소름돋네요~ㅎㅎ
모모오 2017-10-12 (목) 12:25
국대 전부다 물갈이 했으면 좋겠음
▶◀가난이 2017-10-12 (목) 13:13
요즘 국대엔 투지라는걸 볼 수가 없네요.
예전 국대는 실력이 안되서 진거지 승리에 대한 열망은 우리가 더 강했다는게 보였는데...
야사카 2017-10-12 (목) 13:43
저게 사람이여 말이여
갑오깝오 2017-10-12 (목) 13:51
크..갓지성 뛰는거 자체가 달라.. 공을 갖고 있든 아니든...
저런걸 보고 배워야하는데 새끼들이 공만 가졌다하면 써먹도 못하는 잔재주를 부리질않나...
수비를 해도 하는둥 마는둥 하지를 않나..
두리몽몽 2017-10-12 (목) 14:15
jeon222 2017-10-12 (목) 14:26
저 공에 대한 집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프로!
양철나뭇꾼 2017-10-12 (목) 15:13
지성이 형은 형사를 해도 잘했을거 같아
     
       
빛의감자 2017-10-12 (목) 16:17
인정..ㅋ
근데 저런 근성과 끈기 체력이면
뭘해도 잘하지 않았을까요??ㅋㅋㅋ
          
            
한치앞 2017-10-12 (목) 22:20
거기에 축구 플레이하는거보면 머리도 좋아보임
띠용Eldyd 2017-10-12 (목) 15:21
예전에 국대는 정말 잘끔하게 뛰었는데 지금은 왜 그렇게 지저분하게 뛰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뛰는 것만 봐도 너무나 차이가 나 보입니다.
릴블리즈 2017-10-12 (목) 15:33
투지라는건 이런거다....
나엔포에버 2017-10-12 (목) 16:37
지고 있으면 열 받아서 욱 해서 라도 뛰어야지
폐비윤씨2 2017-10-12 (목) 16:49
애들이 한두골 처먹으면 그냥 경기 빨리 끝났으면 하는거처럼 보임;';
스큐짱 2017-10-12 (목) 16:55
월드레전드 박지성
지금 국대랑 비교조차 할수가없다..........
열풍전 2017-10-12 (목) 17:24
스푸커스 2017-10-12 (목) 17:27
크~~진짜 막짤은 최고다
좋은사람7 2017-10-12 (목) 19:52
박지성 급도 저렇게 열심히 뛰는데. 중국 일본 리그 애들은 겉멋만 들어서
향기바다 2017-10-12 (목) 20:21
저 산책 세레모니는 진짜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세레모니로 남을듯 ㅋㅋ
cobu7 2017-10-12 (목) 20:37
진짜 이런 선수가 없다. 손흥민 따위는 상대도 안됨.
클쇠 2017-10-12 (목) 22:47
이제 그만 축구따위에 한눈팔지 말기를...
oosoo 2017-10-13 (금) 00:10
이뤼덤 2017-10-13 (금) 18:13
이런 열정이 현재 국대에서는 안 느껴지네요
베레피아 2017-10-17 (화) 19:47
요즘 애들은 국대라고 말하기도 민망함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SK,KTㅡ인터넷가입 --누적고객10만명ㅡ[현금온라인최고조건]ㅡ-[대박통신] 대박통신™ 10-17
14546  [동물] 밤새는 냥이.jpg (36) 제임스밀러 21:12 10044 0
14545  [회원게시판] 경찰청에서 쓰는 윈도우7.. (81) 로또당첨갈망 20:30 8586 5
14544  [회원게시판] 수술실에서 폭언, 폭행 하네요ㅋ (48) 순수의식 20:00 9022 2
14543  [유머] ???:라이토군, 제가 L... (44) Leego 18:56 24152 11
14542  [연예인] 구구단 멤버 김세정의 인성 (36) 총알이부족해 17:24 17688 17
14541  [유머] 요즘 이마트 광고 (111) 레시탈 17:15 28711 20
14540  [회원게시판] 심진화 "김신영, 결혼식 때 과거 남자 줄줄이 읊어 한동안 안 봤다" (1대100) (103) 종수매니아 12:06 19893 26
14539  [연예인] 성소 한장.jpg (59) idiotape 05:23 32002 50
14538  [회원게시판] 가수 김정호를 아시나요 (46) unikaka 02:48 17932 20
14537  [도서게시판] 합의금 목적 1만명 고소한 무협작가.. 검찰에서 기각 (128) 건이건이다 01:00 18514 31
14536  [회원게시판] 5분뒤에 현장들어갑니다 무서워요 (55) 치이즈뽀또 10-16 22314 19
14535  [연예인] 몸만 그대로 자란 김소혜 (65) 델핀 10-16 29493 47
14534  [취미생활] 열일곱번째 나눔 완료 - HG 사자비 무광 메탈릭 오버코팅 (20) 모옹모옹ω 10-16 6422 21
14533  [기타] 미국 여자 아나운서의 한국비판 (126) 레시탈 10-16 36300 42
14532  [회원게시판] 부산 국제 영화제. 공효진 "저희도 있는데..." ㅋㅋㅋ (47) toto21 10-16 14392 13
14531  [회원게시판] 결혼을 안하면 안된다는 이유가 늙으면 괴롭다는 건데 (88) cheol471 10-16 20817 29
14530  [연예인] 채경이의 하트 (44) 유일愛 10-16 22444 26
14529  [사용기/후기] v30 사용기 (38) 스샷첨부 멍한하루 10-16 15062 6
14528  [회원게시판] 주말이면 아파트 베란다에서 랩연습하는 고삐리가 하나가 있는데 (78) 문화비평가 10-16 17073 31
14527  [회원게시판] 남자 혼자서 전원주택 사는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51) 의천황 10-16 18206 25
14526  [회원게시판] 술마시면 온몸이 빨개지는사람 (121) 아른가른바른 10-16 19758 2
14525  [기타] 서프라이즈사상 소름끼치는 반전 (스압) (65) 치와왕 10-16 33276 52
14524  [유머] 축구협회 ㅈ됐다 (92) 뚝형 10-16 35202 66
14523  [자동차] 저도 신차 인증합니다. (말리부 흰둥이~!!) (122) 천사의소원 10-16 14048 34
14522  [연예인] 아이유 삐짐 (84) 델핀 10-15 36563 75
14521  [연예인] 조련하는 손나은 (42) 스샷첨부 노비디 10-15 39190 38
14520  [연예인] AOA 설현 스페셜.gif (59) idiotape 10-15 41888 58
14519  [영화게시판] <어쌔신: 더 비기닝> 티저 예고편 (34) 오르카 10-15 18255 29
14518  [회원게시판] 시골인심? 경험담 입니다 ㅎㅎ (71) 푸른해밀 10-15 22903 37
14517  [연예인] 섹시백 이소담 분홍 비키니 (63) 델핀 10-15 42808 38
14516  [자동차] 양보하는 미덕에 감동하였습니다.. (47) 노을이 10-14 17142 34
14515  [회원게시판] 푸드 트럭 안먹는 이유.... (162) 이토렌탈 10-14 28773 34
14514  [유머] mbc 파업 종료 후 무한도전 (66) 스샷첨부 gagharv 10-14 39780 61
14513  [감동] [펌] 매주 피를 뽑는 남자.jpg (100) 호랭이친구 10-14 25383 55
14512  [유머] 한국 물가에 놀란 독일인.jpg (138) 하데스13 10-14 42946 66
14511  [연예인] 성소의 물리엔진 (57) 8블리즈♡ 10-14 48232 52
14510  [영화게시판] [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 국내 메인 예고편 (57) 마이센 10-14 18483 45
14509  [회원게시판] 3d프린터로 고양이 한마리 뽑음 (80) 스샷첨부 부처님ㅋ 10-14 26240 29
14508  [유머] 마누라에게 음흉한 계획을 성공시킨 후기 (62) 스샷첨부 똥색사탕 10-14 45899 84
14507  [유머] 끝까지 보세요.gif (70) idiotape 10-13 38505 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