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방송 캡쳐만 보고 욕하면 안됨

글쓴이 : 아아나하사 날짜 : 2017-05-20 (토) 10:08 조회 : 34604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jungbok 2017-05-20 (토) 10:08
혐충이들의 주특기
알료샤 2017-05-20 (토) 10:08
그러게요 군대를 우습게 보고 제시가 참 나쁘네요.
하나만으로 2017-05-20 (토) 10:08
우와 막짤 너무 좋아여 추천
lIIIl 2017-05-20 (토) 10:08
저 캡쳐본때문에 제시 안좋게봣는데 이런 일이었군요
I김덕후I 2017-05-20 (토) 10:08
므브스 네요..
게이트 키핑으로 시청자를 농락하는 곳이라 이젠 이상하지도 않아요.
흥~
     
       
정신좀차려 2017-05-20 (토) 16:41
악의적편집을한 관종이문제지 여기서 므브스가 왜나옴???? 앞뒤 분간을 못하시네 ...
파고드는껑충… 2017-05-20 (토) 10:08
근데 규현은 공익인데 어렵다 쉽다 할 건 아니지 싶은데...
아 물론 규현이 공익가게 된 이유는 아니까 특혜 뭐 이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기간동안 활동 못해 돈 못 버는게 문제지 고생이나 위험 뭐 이런건 현격하게 덜한 듯 싶은데
redbean 2017-05-20 (토) 10:08
이게 참 무서운 게,
저 윗부분 악마의 편집본이 여기 이토에도 한창 돌았었고
이토 회원들도 다들(저도 포함) 제시 욕하고 난리였어요
그리고 얼마 후에 아래 제대로 된 자료가 돌고 나서야
아~ 우리가 오해했었구나, 잘못했었네 하고 미안해하는 분위기였죠
정보와 언론의 통제가 얼마나 무서운 건지 새삼 느꼈었어요
     
       
아근데요 2017-05-20 (토) 10:08
통제도 통제지만 정보 여과 능력 없는 분들도 반성을 좀 해야됨
영어공부맨 2017-05-20 (토) 10:08
한두번인가?

편집 이상하게 해서 올려놓으면,

이토에 몇몇 여혐종자들이 미친듯이 까대지.

보고 있으면 한심함.
미나즈루 2017-05-20 (토) 10:08
웃긴게 정부에서 그런짓한다고 하고 증거자료 내밀면
지들 낚인거 인정못하고 조까음모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
Rayne 2017-05-20 (토) 10:08
진짜 악랄하네;;;
zeliard 2017-05-20 (토) 10:08
근데 원래 남까기 좋아하는 새끼들은 전후사정 같은거 신경 안 씁니다.
걍 어케든 까고보져. 만약 비참한 결과로 끝나면 나 몰라라 스윽 빠지고.
     
       
qkeil 2017-05-20 (토) 15:41
Enchantment Sword
연쇄다운마 2017-05-20 (토) 10:08


^
     
       
아근데요 2017-05-20 (토) 10:08
ㅁㅊ ㅋㅋㅋㅋㅋㅋ
     
       
GE보이 2017-05-20 (토) 10:08
니년이랑 결혼할 남자가 있긴 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랜스잰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어떤 정상적인 남자가 니랑 결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에이오우가 2017-05-20 (토) 10:08
아주 제목 하고 딱맞는 수준의 댓글이네.
          
            
웅담있는곰 2017-05-20 (토) 10:08
우리나라 성인의 실질문맹률은 OECD 최고
이것이 바로 좋은 예!
내용이 이해가 안가죠??
          
            
dVan 2017-05-20 (토) 10:08
이건 뭐 난독은 커녕 그냐 무식한 미개인 같아 ㅋ
          
            
GE보이 2017-05-20 (토) 10:08
짤속에 여자 말한건데;
               
                 
폐비윤씨2 2017-05-20 (토) 10:08
짤을 전부 다시보고 댓글을 다시보기 바람
                    
                      
GE보이 2017-05-20 (토) 10:08
저 짤이 짤려서 나와요 ㅠㅠ
                         
                           
펀딕 2017-05-20 (토) 10:08
본문이 딱 님같은 사람들한테 하는말임
                         
                           
아힝힝헹 2017-05-20 (토) 10:08

이불킼 ㅎㅎㅎㅎ
                         
                           
엄키2 2017-05-20 (토) 13:47
멍청하다././.

다 짤려서 나옴
               
                 
하르마게돈 2017-05-20 (토) 10:08
발언 전체 맥락을 보면 전혀 욕먹을 발언이 아님에도 특정 발언(첫짤)만 보고 욕을 하고있으시니 그런거(아니면 전체발언을 보고도 이해를못하고 계시던가)
               
                 
피망이좋아 2017-05-20 (토) 10:08
맨윗짤 한장만 보지마시구 아래 내용까지 다 보셔야죠 ㅎㅎ
욕먹을 얘기 하고 있는게 아니잖아유 ㅠㅠ
          
            
피망이좋아 2017-05-20 (토) 10:08
현실에 부딪혀 결혼은 생각조차 할 수 없다는 얘기를 하고있어요..
          
            
수달킹 2017-05-20 (토) 10:08
돌대가리면 입이나 다물던가...내가 얼굴이 다 화끈거리네...
          
            
라라듀 2017-05-20 (토) 10:17
불쌍한 사람..
          
            
미확인생 2017-05-20 (토) 1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관광 왤케 웃기지
          
            
HJ은월 2017-05-20 (토) 17:30
....
          
            
아너하머 2017-05-20 (토) 19:52
개멍청하시네 ㅋㅋㅋ 저거 이해가 잘안되면 열번 스무번 보고 이해를 해보던가 개답답하다
     
       
기웃 2017-05-20 (토) 20:01
편집된 짤로 선동당했던 제 자신이 한 없이 부끄러워지네요.
신성한칼라 2017-05-20 (토) 10:08
제시는 미국 교포라서 미국 문화에 익숙할테니 군인들 우습게 보긴커녕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을거 같은데...
     
       
카라멜온 2017-05-20 (토) 10:19
제시는 모르겠으나 이중국적자 이민자들이 그 나라에 애국심을 가지는게 매우 적어요.
그래서 최근 선진국들이 이민과 난민을 제한하자는 극우가 기승을 부리는 이유도하구요.
이민자들 이중국적자들이 정착한 나라에 대한 애국심이 결여된 모습들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죠.
히스패닉계들의 퇴역군인들을 향한 폭행,발언부터 시작해서 중국계 미국인들의 중국옹호발언까지
유럽에서도 중동,아프리카계 유럽인들의 본인나라자지발언까지
염소도소다 2017-05-20 (토) 10:08
오르카 2017-05-20 (토) 10:08
pamir 2017-05-20 (토) 10:08
악의적 편집으로 허위논란 만들어내는 관종새끼들 때문에..원본영상 확인이 꼭 필요함~
두리네이터 2017-05-20 (토) 10:08
진짜 이런게 악마의 편집이구만.....
고칼슘 2017-05-20 (토) 10:08
훗 딱 가겠구나,,,,너가...
▷◁adev 2017-05-20 (토) 10:50
인터넷에 떠도는 캡처만 보고
깔거리 생겼다고 신나서 달려드는 사람들 보면 벌레들 같더라(배충이 말고 그냥 벌레)
미미구라 2017-05-20 (토) 11:46
두번째껀 진짜사나이 촬영한걸로 군대 얘기하는데 전혀 공감 안가네요
     
       
Perci 2017-05-20 (토) 21:11
핵심은 공감해달라는게 아니라 일부 캡쳐만 보고 욕을 하지 말라는겁니다.
그리고 군대 예능과 진짜 군대는 당연히 비교조차 되질 않겠지만
그러한 군대 예능을 통한 간접 체험으로라도 군대가 많이 힘들다는걸 느끼고
군인들에게 존경심이 든다고 표현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똑같은 경험에 대해서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은 제각각일테니,
특히 군대와 관련 없는 여성분들에게는 저런 체험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감정을 느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치푸의삶 2017-05-20 (토) 12:10


마지막 짤이 모든 것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네요
AT마드리드 2017-05-20 (토) 12:19
군삼녀가 생각나네여................-_-

윽 암....
닝기기라루 2017-05-20 (토) 16:38
제시 착함 ㅠㅠ
모카1 2017-05-20 (토) 17:22
어이 없군 ㅋㅋ
하하소 2017-05-20 (토) 19:05
김구라 지 아들 군대 보낼 때 보자
지난번에 규현한테 무슨 대학 어디 나왔냐고 무시하더니...
이제는 군대 가지고 ㅈㄹ이네
몰라요오2 2017-05-27 (토) 12:40
안간 사람은 농담으로라도 그런말 하지 말아야죠.

남자가 생리통심한 여자 보고 '그깟거 별거 아니야 힘내'라고 하면 퍽이나 기운이 솟아날거 같네요.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가전렌탈" "똑같은 조건" "다른 점은 하나" "아시죠?" "여기가 최고입니다" "… 렌탈마스터 01-18
15484  [회원게시판] 여초사이트였으면 난리났을 시어머니가 제 어머니입니다.. (74) 낭인12 10:22 12745 12
15483  [회원게시판] 이결혼해야될까요......그이후입니다 (91) 인연이라면 09:40 13009 6
15482  [연예인] 아이유 매니저 하길 잘했지? (36) 8블리즈♡ 05:53 22016 31
15481  [도서게시판] 최근에 읽은 추리소설 4권 추천 (23) 스샷첨부 스몰빌리지 03:59 4515 31
15480  [연예인] 사나 실물느낌 넘치는 짤들 (23) 반쪽화살 03:23 19114 22
15479  [주식게시판] 무턱대고 존버는... 안될듯 합니다. (38) 트럼페터 01:12 11685 12
15478  [연예인] 쑥쓰러운듯한 전소미 (39) 반쪽화살 01-17 24476 37
15477  [회원게시판] 얼마전에 호주간다고 글올린 청년입니다.. (137) 거북이등딱지 01-17 20396 64
15476  [감동] 비정상회담을 감동으로 물들인 사유리 .jpg (69) 시티은행 01-17 31764 318
15475  [회원게시판] 5,990원짜리 배달피자 (54) GYoung 01-17 31188 10
15474  [유머] 한국남자와 일본여자가 잘맞는 이유 (238) 하데스13 01-17 43654 126
15473  [회원게시판] 집돌이, 집순이 특징.jpg (107) 스샷첨부 빈폴 01-17 28636 110
15472  [회원게시판] 오늘 지하철에서 참으로 씁쓸한 경험을 했습니다. (160) 빅토르발데스 01-17 27435 125
15471  [감동] 사유리가 미래의 딸에게 (74) 스샷첨부 생나기헌 01-16 27726 108
15470  [주식게시판] 초보용 가상화폐 평단가 계산기 공유합니다 (20) luxuryfate 01-16 11429 19
15469  [회원게시판] 새해부터 또 별이 하나 졌군요 (71) 金Canis 01-16 27121 46
15468  [기타] 여동생이 태어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떠난 소년 (74) 사니다 01-16 37270 81
15467  [기타] 최민수 사건의 진실.jpg (98) opsxdw 01-16 38926 87
15466  [동물] 곰이여도 이겨낼수 없는 절대고통.gif (109) 치와왕 01-16 31621 71
15465  [감동] 방송 중 뜬금없이 큰 돈 써버리는 고든램지 .jpg (51) 시티은행 01-16 35495 50
15464  [회원게시판] 아재들 채굴 프로그램.jpg (77) 스샷첨부 빈폴 01-16 27121 15
15463  [자동차] 살카님께 뉴카렌스 구매 후기 (39) 부요리장상디 01-16 16097 15
15462  [감동] 미쳤다고 생각했던 가난한 농부가 이룩한 것 (53) 블루복스 01-16 28261 78
15461  [기타] 美 여군의 의로운 죽음.. (58) 샤방사ㄴr 01-15 40962 87
15460  [회원게시판] 집에만 있는 32살 백수 (127) 우존 01-15 33394 44
15459  [연예인] (약후) 모델 신재은 메이드복 (73) 블러핑 01-15 41632 65
15458  [연예인] 하니 클린슛 (71) 그린이 01-15 33502 34
15457  [회원게시판] 부랄친구라도 멀어지는건 한순간이네요 (136) 강남고려 01-15 28821 38
15456  [엽기] 꽃뱀 유망주 년들 (107) 하데스13 01-15 58168 78
15455  [회원게시판] 탈영했습니다. (136) 방콕폐인 01-15 23012 35
15454  [회원게시판] 오늘따라 이쁜처자들이 음청 많네요.. (133) 스샷첨부 Sycopant 01-15 27375 24
15453  [회원게시판] 땅콩 조현아 근황 (122) 스샷첨부 김윤이 01-15 23403 44
15452  [회원게시판] 본인의 취미생활 (89) 스샷첨부 흑형초코바나… 01-15 27781 23
15451  [연예인] 김연아의 뉴발란스 (88) 적당히해라 01-15 36171 84
15450  [감동] 여자친구를 부모님께 설득한 방법 .jpg (45) 시티은행 01-15 41637 75
15449  [연예인] 수지 훔쳐보기 (54) 男子 01-14 38866 41
15448  [회원게시판] 지금 사는 집의 진짜 좋은 점 하나는.jpg (10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4 31231 20
15447  [회원게시판] 여자친구가 만두가 먹고 싶다 하네요 ㅎ (60) 스샷첨부 트라이얼 01-14 27026 19
15446  [자동차] 중고차매장에 와서 제대로 멘탈 나가네요 (115) 이니셜피 01-14 24161 42
15445  [유머] 진짜 최고의 언론장악 (77) 스샷첨부 욱나미 01-14 39310 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