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용기/후기]

코털 제거기 사용후기

글쓴이 : 하우스빌더 날짜 : 2017-05-18 (목) 18:11 조회 : 14249
e187c40c5.jpg


항상 가위로 코털을 깎다 너무 불편해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옥양에서 제일 싼 걸 찾다가 이게 라이트도 켜지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사용해 보니 너무 편하더군요. 가격대 성능비로는 최상이 아닐까 합니다.
생활 방수도 된다고 하던데 일부러 물을 뿌려 테스트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가위를 사용하다 이걸 사용하니 왜 진작에 구입하지 않았나 하는 후회가 생길 정도입니다.
나이가 드니 늘어나는 건 흰머리와 수염 그리고 코털이더군요.
추천합니다.



......

큐르피아 2017-05-18 (목) 18:11
코털제거기로 몇년째 깍고있는데요 이게 깍다보면 코털이 굵어져서 가끔 코털이 뜯기는..ㅠㅠ
     
       
8월20일 2017-05-18 (목) 18:11
엌...삐져나오는 코털 한두가닥만 깎아야지... 많이깎으시는거같아요... 조심하세요!
          
            
큐르피아 2017-05-18 (목) 18:11
한두가닥만 깎는거에여? 쳐넣고 빙글빙글 트위스트를 췄는데여..ㅋㅋ 삐져나온것만 잘라야겠네여
               
                 
방구싸다똥낌 2017-05-18 (목) 18:11
헐.. 저도 콧속에 넣고 신나게 돌리는데..
               
                 
해뜰참 2017-05-19 (금) 15:21
삐져나오는 것만 깎으세요 ㅎㅎ  코털도 코속에 좀 있어야 먼지도 걸러내고 하죠 ㅎㅎ
          
            
마루얍 2017-05-18 (목) 19:12
삐져나오는 코털이 한두가닥 뿐이라고요??
뀨뀨씨 2017-05-18 (목) 18:11
콧털 삐져나온거만 깎으세요 너무 많이 깎으면 안좋다는 말이있던데..
베르무트 2017-05-18 (목) 18:11
전 바짝 깎으니까...코가 말라요...@_@

아픕니다요~~~~ 말라비틀어져서요~~~~
곰플레이야 2017-05-18 (목) 18:11
이거 바짝 들여다 몽땅 깍고나서 나중에 콧털이 자라서 동굴 반대편을 찌를때쯤...
지옥을 경험합니다.

그 후로는 구녕 근처만 정리해요.
     
       
강생이똥꼬 2017-05-18 (목) 18:11
찔린 후 상처나고 염증 생긴 곳을 다시 찔릴 때...........너무 아파요.
케이티스 2017-05-18 (목) 18:11
코털은 먼지등을 막아주는 역활을 하려고 잇는거라네요 너무 바짝깍는거보단 관리정도로.
JeffHard 2017-05-18 (목) 18:11
저도 이런 콧털기계는 일부러 피하는 중이네요..
편하긴 한데 깍고난 자잘한 콧털들이 너무 콧속에 남아있는 듯 해서요..ㅎ;;
깍인 털들을 빨아들이는 기능까지 있는게 나오면 좋을 듯 합니다.
천사의기적 2017-05-18 (목) 18:11
저는 일본갔다가 사온 GOSSO 에 완전 빠져서 몸에는 안좋은줄 알지만 코안에 털을 모두 뽑아버립니다.뽑고나서 코안을 보면 깨끗한 터널 2개가 딱~!!!ㅋㅋㅋ
후레쉬베리™ 2017-05-18 (목) 18:13
저는 아직도 핀셋으로 뽑아요
알파민트 2017-05-18 (목) 18:24
뚫어뽕같은 코 왁싱하는거 있는데 쓰면 매우 좋더군요 코가 뻥뚫리는느낌
엉덩이성애자 2017-05-18 (목) 18:25
코털자체가 눈썹처럼 이물질 보호기능이 있구요.

것보다 무서운게 콧털이 뽑히면 2차감염으로 심하게 위험해질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코에서 세균 감염되면 뇌랑 가까워서 위험하다고 코털뽑다가 사망한 사례도 있다고 전공 교수님이 말씀하시더군요 ㅋㅋ
묵공 2017-05-18 (목) 18:29
잘 깎이나요?
덩키팡키 2017-05-18 (목) 18:29
콧털 짧게 깍고, 코를 손으로 세게 잡았다가 코피 났어요 ㅠㅠ. 코안에 털안 안깍는걸로. ㅠㅠ
소주랑닭똥집 2017-05-18 (목) 18:31
코털이 먼지 보호, 이물질 보호 있는건 다들 아는데

코털 깍으시는 분들은 그 엄청난 느낌을 아시니까 깍는거고

미관상 삐져나오는거 때문에 깍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도 미관상 코털가위로 깍기 시작 했는데

이물질 쌓여서 코딱지 같은게 되면 풀면 그만이고

뭐 먼지 같은거 때문에 고생하는 일도 없구요,

정면에서 봤을때 콧등 쪽은 0.5~1mm 정도 남기게 깍고

콧볼? 쪽이랑 정면에서 봤을때 보이는 부분은 거진 다 깍습니다
울트라캡숑3 2017-05-18 (목) 18:32
코털 깍이는게 신기해서 아무생각 없이 이리저리 밀어넣으면 깍고나서 거울보니..
코속이 허연게 깔끔해서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1주일정도 지났을까.. 입이 마르고 혓바닥이 갈라지고 목이 붓기시작..ㄷㄷ

이비인후과 병원을 한달 넘게 다녔네요.ㅠㅠ

절대 코 밖으로 나온털만 조금 깍고 나머지는 살려두세요.ㄷㄷ
     
       
소주랑닭똥집 2017-05-18 (목) 22:03
코털 손질한지 5년 지났는데 이비인후과는 커녕 내과도 가본적 없슴..
     
       
몽키D이토 2017-05-18 (목) 22:15
헐 ㄷㄷ 이유가 뭐죠? ㅠㅠ
팅커배 2017-05-18 (목) 18:43
코털이 아직 진화과정에서 살아 남은건 다 이유가 있어서죠.
미용상 깍더라도 눈에 보이는 넘만 코털가위로 하나둘 깍는게 최선입니다.
저도 한동안 파나소닉코털 면도기로 씽씽돌려서 깍았는데 뾰족하게  날이선 코털들 자극으로
가끔 염증이 생기고 더 안좋아서 안쓴지 2년째입니다.
닥치라고 2017-05-18 (목) 18:45
나중에 써보시면 별루 입니다. 필립스에서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쥬디래빗 2017-05-18 (목) 18:53
댓글 쓰신분들처럼, 저도 기계로 깍으니 부작용이 많더라구요. 처음엔 많이 깍아서인줄 모르고 썼다가 기계로 너무 많이 깍아서라는거 알고는, 다시 가위로 돌아가서 삐져나온거 위주에, 너무 많은 부분 가위질 한번 정도만 해주고 있습니다
nulabor 2017-05-18 (목) 19:17
코털을 안에까지 깍는것은 자동차가 연료 필터와 에어 필터 없이 운행하고 다니는것과 같습니다. 일차 먼지를 걸러내는 역활도 있지만 코로 들이마신 공기중에 수분을 코털이 잡아서 코속이 늘 축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역활도 합니다.코털의 방향이 밖을 향하도록 돼어있어 들이마시는 역활 외에도 코로 숨을 내쉴때 빨리 빠져나가도록 해줍니다.
히다마리☆ 2017-05-18 (목) 19:25
원래 코털 뽑다가 그게 엄청 안 좋다고 해서 제거기 사서 많이는 안 돌리고 조금씩만 쳐주고 있죠 ㅎㅎ
신의어릿광대 2017-05-18 (목) 19:30
요즘 필립스게 유명해요
anglesn 2017-05-18 (목) 19:34
요새 공기도 안좋은데 적당히 미용하고 코털은 그냥 심할때빼고는 놔두기로 했습니다
파인트맨 2017-05-18 (목) 19:37
콧털은 삐져나온것만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ㅎ 요즘같이 공기 안좋을땐 더더욱ㅋ
히지노 2017-05-18 (목) 20:00
미용상 나온것만 처리하는게 좋겠죠..어디서 들었는데 코안에 염증생기면 매우 위험하다네요..뇌랑 직빵이라
그래서 아직도 삐져나온것만 가위로 자르는중..
상식적판단 2017-05-18 (목) 20:31
짧게 깍고나서 코 양 옆을 누르면 진정한 내상을 맛볼 수 있습니다
천사의소원 2017-05-18 (목) 21:48
신기한게 정말 34년 만에 첨으로 콧털을 깍았는데 다시 그만큼 자라나는데 엄청 걸릴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만큼은 금새 새로 자라더군요. 그래서 자주 깍아줘야 하나봐요.
캬캬쿵쿵수달 2017-05-18 (목) 23:11
겉에 삐쳐나오거나 간지러운부분만 가위로 슥슥
noahe 2017-05-19 (금) 01:31
태어나서 코털 한번도 안깍았는데
     
       
Colin777 2017-05-20 (토) 12:40
프로필 사진 진짜 벌레인줄...
kim121 2017-05-19 (금) 01:47
와.. 가격이 살벌하네요 이거 ㄷㄷ 하나살까
영혼의방관자 2017-05-19 (금) 07:07
개인적인 사용법
1. 맨 끝에 은색 작은 부분까지만 콧속으로 삽입
2. 한달에 한두번
ps 콧털이 굵어지는건 깎아서 새로운 부분인 나오는것, 정상적인겁니다. 수염도 안 깎으면 얇아지듯이.
알사탕골드 2017-05-19 (금) 07:14
뽑는거 보다야~ 깍는게 좋죠
seven77 2017-05-19 (금) 12:16
저는 둥근 부분 전부 집어넣어서 싹싹 깎았더니, 나중에 코안이 까슬까슬 해지더군요 ㅎㅎ
털도 더 진하고 굵게 나는것 같고..여튼 사용법을 제대로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구산로날두 2017-05-19 (금) 16:13
전동식은 오래가질 못하더군요. 그래서 재구매하였는데, 수동식으로 재구매 하였습니다. 전동식은 내구도가 너무 약한듯해요. 물론 브랜드마다 다르겠지만.제가 사용한 가와사키의 제품은 별로였습니다.
아로엘루 2017-05-19 (금) 16:58
예전에 코털 뽑다가 사망~~~이라는 어떤 방송이 있었는데....
오를레앙 2017-05-19 (금) 17:36
저는 코털가위로 자르는데
비염이 있어서 많이 자르게 되면 훌쩍거리게 되더라구요
썰렁매니아 2017-05-19 (금) 21:45
죽을라고 용쓴다 콧털 다뽑으면 뒤진다 ㅉㅉㅉ 무식하면 용감한것들 천지네 니골로 세균들어간다 다뽑으면 콧털은 보이는것만 살짝 깍는거고 마니깍으면 콧구멍건조 먼지다량 흡입 에어컨에 필터기능이 콧털이다 멀좀 알고 살자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13556  [취미생활] 애플 앱스토어가 진짜 너무 비쌉니다.... (4) smk11253 03:42 1486 2
13555  [회원게시판] 감히 신입사원이 임원한테 대들어? (51) 루이스피구7 02:32 6245 2
13554  [회원게시판] 저희집 자산이 50억 조금 넘는데 (117) 넛지리 00:50 9189 6
13553  [영화게시판] [ 토르 : 라그나로크 ] 코믹콘 - 공식 예고, 포스터 (한글자막) (46) 마이센 07-24 6458 26
13552  [회원게시판] 30살 여자가 배울 수 있는 기술직 뭐가 있을까요? (145) 은영은영 07-24 14537 14
13551  [회원게시판] 이 기사를 보고도 전혀 심각하지 않다고 하는 분이 계시네요 (102) †와룡 07-24 13273 17
13550  [연예인] 손나은 레깅스 (43) 델핀 07-24 22565 24
13549  [회원게시판] 갑자기 차가 생기게 되었네요 (73) 코노ㅅ바 07-24 15678 12
13548  [유머게시판] 영어회화 패턴 50가지.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영어짱짱맨.txt (168) 코드쿤스트 07-24 20712 55
13547  [유머게시판] 법정스님 일침 (114) 김이토 07-24 20511 50
13546  [연예인] 공서영 아나운서 스키니진 몸매.jpg (33) 코드쿤스트 07-24 27721 16
13545  [유머게시판] 미군에서 장교를 뽑는 기준.jpg (92)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7-24 31380 85
13544  [영화게시판] [ 물의 형태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7) 마이센 07-24 12213 41
13543  [유머게시판] 수시 붙고 음식점 큰거 하나 망하게 한 썰 (53) 김이토 07-24 29984 34
13542  [연예인] 글래머 모모.gif (60) 코드쿤스트 07-23 34962 30
13541  [연예인] 스톤 몸매 (42) 뚝형 07-23 32443 26
13540  [회원게시판] 배우 이보영이면 일반인 기준 상위 1% 정도 되나요? (117) bloded 07-23 26721 7
13539  [유머게시판] 악마의 편집이란 이런것 ㅋㅋㅋ (96) 빛에신념을 07-23 39283 78
13538  [회원게시판] 긴바지 입는 게 왜 예의인건지. 이해못할 한국사회 (217) 에다흐 07-23 28201 44
13537  [회원게시판] 서양여자 암내 쩌네요ㅋㅋㅋㅋ (179) 루피기어5 07-23 31809 23
13536  [영화게시판] "킹스맨: 골든 서클"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54) tearoom 07-23 12510 50
13535  [애니게시판] [홍보][자작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자막&토렌트정보 편의 프로그램 (39) adeurian 07-22 5690 38
13534  [자동차] 코나; 첨단 졸음 방지 기능 (64) 오르카구글 07-22 18771 27
13533  [연예인] 1년안에 보긴 본 하영이 (50) 빛에신념을 07-22 30282 22
13532  [회원게시판] Lg전자 이래도 되남 쩝! (164) 스텀프타운 07-22 23423 18
13531  [사용기/후기] GS 신제품 대게딱지장 (20) 꿈의나라 07-22 14562 7
13530  [사용기/후기] 수요미식회 안산 베트남 쌀국수 고향식당 후기 (22) CivilWar 07-22 12090 10
13529  [애니게시판] 뉴게임 근황.jpg (24) 특수능력 07-22 14477 9
13528  [자동차] 이번 세대 카마로는 진짜 갈때까지 가는구나...~_~ (22) alchol 07-22 13615 9
13527  [연예인] 속옷 노출 신경쓰다가 가슴골 노출하는 우희.gif (34) 진짜강백호 07-22 32907 27
13526  [사진갤러리] 출첵 1700일째...!! (47) ▒어나니머스… 07-22 7279 25
13525  [연예인] 시노자키 아이 비율 (37) 흐꾸루꾸 07-22 28436 16
13524  [연예인] 서지수 온도차이 (20) 흐꾸루꾸 07-22 31089 23
13523  [연예인] 가슴빵 당한 예린이 (81) 감당할수있겠… 07-22 33102 16
13522  [회원게시판] 김병만 측 "스카이다이빙 중 척추 뼈 골절, 美서 수술 후 입국"[공식] (73) 오방오방 07-22 20016 11
13521  [유머게시판] 대한민국 여자 소방관의 하루 (49) ㅇㅇ그러해다 07-22 28706 71
13520  [회원게시판] 오늘자 여경 업적 (112) 루이스피구7 07-22 19912 24
13519  [연예인] 사고치고 튀는 사나 (45) sokildoa 07-22 24983 40
13518  [유머게시판] 섹스 로봇 산업 (144) 블루복스 07-22 35584 34
13517  [연예인] 미스제주 고경림 (35) 델핀 07-22 29305 3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