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바둑계의 홍진호

글쓴이 : 아아나하사 날짜 : 2017-04-22 (토) 00:28 조회 : 22266
1_03.jpg

1_06.jpg

1_09.jpg

1_13.jpg

1_16.jpg

1_18.jpg

1_20.jpg

1_24.jpg

1_24.jpg


미친존재감fi… 2017-04-22 (토) 00:28
콩까지마 !!!
콩까지마 !!!
룡뇨옹 2017-04-22 (토) 00:28
리스펙
제미니 2017-04-22 (토) 00:28
와.. 도전정신, 향상심, 끊임없는 노력..
육신은 노화했을지언정, 영혼만큼은 항상 청춘이시네요.
존경합니다.
commi 2017-04-22 (토) 00:28
멋지십니다
강생이똥꼬 2017-04-22 (토) 00:28
서능욱9단 성격이 급해서 상대가 돌을 놓기도 전에 돌을 벌써 손에 잡고 있었죠..

그 성격만 고쳤으면 우승도...............아 아니다 조훈현, 이창호가 있어서 안 되겠구나.
mecie31 2017-04-22 (토) 00:28
멋지십니다!!
타다샤 2017-04-22 (토) 00:28
예전에 속기의 달인이라고 알고 있어요.
60명 정도와 동시 상대 였던가? 그런 이벤트도 있었음...

기원에 여러명이 바둑판을 놓고 앉아 있고, 서9단 기사님이 시험 감독관처럼 돌아다니면서 한수씩 두는 방식이었죠.
피우이 2017-04-22 (토) 00:28
2등도 대단한건데!

2등도 대단한건데!
한방안샘 2017-04-22 (토) 00:28
콩도 40년동안 도전했으면 우승할수 있는건가...
정면돌격 2017-04-22 (토) 00:28
스타가 리마스터를 계속해서 40년 게임이 유지되면 콩진호도 우승하나요?
스타가 리마스터를 계속해서 40년 게임이 유지되면 콩진호도 우승하나요?
236453 2017-04-22 (토) 00:28
리스펙.. 와우
무리한요구 2017-04-22 (토) 00:28
타이젬에서 joonki 한때 인기 엄청났는데
현란한 속기바둑에 매료되어서 자주 구경했음
서능욱이었는지는 지금 알았네
휴지끈티팬티 2017-04-22 (토) 00:28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후린살리온 2017-04-22 (토) 00:28
좋은 글이지만 서능욱 9단이 홍진호에 비유되긴 힘들듯.
당시 2인자는 서봉수 9단이었고(조훈현 9단이랑 전적이 6:4였나?) 서능욱 9단은 다른 4명이랑 묶여서 '도전 5강'이라 불림.(조,서 양강구도 좀깨보라는 응원)

덤으로, 서능욱 9단 하면 요즘 사람들한테는 '입문'시리즈 쓴 사람으로 유명할텐데 그건 없네요. 아쉽
     
       
poqiwuer 2017-04-22 (토) 00:28
홍진호도..... 2인자인 건 아니었죠ㅋㅋㅋ

그냥 준우승이 많았을 뿐ㅋㅋㅋㅋ
          
            
후린살리온 2017-04-22 (토) 00:28
뭐, 생각해보니 그렇긴 하네요.
2에 세뇌되다보니 ㅋㅋㅋ
녹차녹차 2017-04-22 (토) 00:28
2등도 엄청난거 아닌가요 ㄷㄷㄷ;; 수많은 준우승이라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2등도 엄청난거 아닌가요 ㄷㄷㄷ;; 수많은 준우승이라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녹차녹차 2017-04-22 (토) 00:28
2등도 엄청난거 아닌가요 ㄷㄷㄷ;; 수많은 준우승이라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2등도 엄청난거 아닌가요 ㄷㄷㄷ;; 수많은 준우승이라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손나은♡ 2017-04-22 (토) 00:28
방통같다
시린하늘 2017-04-22 (토) 00:28
서능욱 9단 진심 좋아합니다... 속기 바둑으로는 아마도 따라오기 힘들거예요.. 게다가 그 무시무시한 전투바둑...
전투바둑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서능욱 9단 좋아합니다.
우리동네김씨 2017-04-22 (토) 00:28
패능욱...
패로 목진석 프로 잡을 때 입 벌어졌었는데...
곰나라탱 2017-04-22 (토) 01:48
아... 서능욱 9단도 머리 많이 없어지셨네..... ㅎ
아히호히후 2017-04-22 (토) 07:23
신기하네요ㅋㅋㅋ
린쏸든 2017-04-22 (토) 08:03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세상..ㅠ.,ㅠ
새벽소나기 2017-04-22 (토) 10:12
원래부터 서9단이 속기에 강했지요
요즘은 점점더 제한시간이 짧아지는 추세인데다 두분다 나이도 드시고나니 어느덧 조훈현9단도 이기게 되네요
시든잔디 2017-04-22 (토) 11:58
손오공 서능욱 9단. 전투 감각의 일인자셨죠. 정말 좋아했던 분입니다. ^^
카라데키즈 2017-04-22 (토) 23:05
왜 다들 두번씩 쓰시는건가요?
왜 다들 두번씩 쓰시는건가요?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13553  [영화게시판] [ 토르 : 라그나로크 ] 코믹콘 - 공식 예고, 포스터 (한글자막) (22) 마이센 19:51 3719 11
13552  [회원게시판] 30살 여자가 배울 수 있는 기술직 뭐가 있을까요? (106) 은영은영 19:40 9031 4
13551  [회원게시판] 이 기사를 보고도 전혀 심각하지 않다고 하는 분이 계시네요 (75) †와룡 19:40 8161 7
13550  [연예인] 손나은 레깅스 (29) 델핀 19:06 15888 12
13549  [회원게시판] 갑자기 차가 생기게 되었네요 (65) 코노ㅅ바 17:01 12289 9
13548  [유머게시판] 영어회화 패턴 50가지.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영어짱짱맨.txt (152) 코드쿤스트 13:58 19428 42
13547  [유머게시판] 법정스님 일침 (107) 김이토 13:25 19698 44
13546  [연예인] 공서영 아나운서 스키니진 몸매.jpg (31) 코드쿤스트 12:11 25873 16
13545  [유머게시판] 미군에서 장교를 뽑는 기준.jpg (90)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8:00 30285 79
13544  [영화게시판] [ 물의 형태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5) 마이센 02:17 11707 38
13543  [유머게시판] 수시 붙고 음식점 큰거 하나 망하게 한 썰 (49) 김이토 02:10 29261 30
13542  [연예인] 글래머 모모.gif (60) 코드쿤스트 07-23 34017 30
13541  [연예인] 스톤 몸매 (41) 뚝형 07-23 31663 25
13540  [회원게시판] 배우 이보영이면 일반인 기준 상위 1% 정도 되나요? (117) bloded 07-23 26224 7
13539  [유머게시판] 악마의 편집이란 이런것 ㅋㅋㅋ (96) 빛에신념을 07-23 38821 78
13538  [회원게시판] 긴바지 입는 게 왜 예의인건지. 이해못할 한국사회 (216) 에다흐 07-23 27779 44
13537  [회원게시판] 서양여자 암내 쩌네요ㅋㅋㅋㅋ (178) 루피기어5 07-23 31343 23
13536  [영화게시판] "킹스맨: 골든 서클"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54) tearoom 07-23 12306 48
13535  [애니게시판] [홍보][자작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자막&토렌트정보 편의 프로그램 (39) adeurian 07-22 5557 38
13534  [자동차] 코나; 첨단 졸음 방지 기능 (64) 오르카구글 07-22 18446 27
13533  [연예인] 1년안에 보긴 본 하영이 (49) 빛에신념을 07-22 29901 22
13532  [회원게시판] Lg전자 이래도 되남 쩝! (164) 스텀프타운 07-22 23042 18
13531  [사용기/후기] GS 신제품 대게딱지장 (20) 꿈의나라 07-22 14282 7
13530  [사용기/후기] 수요미식회 안산 베트남 쌀국수 고향식당 후기 (22) CivilWar 07-22 11819 10
13529  [애니게시판] 뉴게임 근황.jpg (24) 특수능력 07-22 14171 9
13528  [자동차] 이번 세대 카마로는 진짜 갈때까지 가는구나...~_~ (22) alchol 07-22 13319 8
13527  [연예인] 속옷 노출 신경쓰다가 가슴골 노출하는 우희.gif (34) 진짜강백호 07-22 32397 27
13526  [사진갤러리] 출첵 1700일째...!! (47) ▒어나니머스… 07-22 7107 24
13525  [연예인] 시노자키 아이 비율 (37) 흐꾸루꾸 07-22 28050 16
13524  [연예인] 서지수 온도차이 (20) 흐꾸루꾸 07-22 30789 22
13523  [연예인] 가슴빵 당한 예린이 (81) 감당할수있겠… 07-22 32770 16
13522  [회원게시판] 김병만 측 "스카이다이빙 중 척추 뼈 골절, 美서 수술 후 입국"[공식] (73) 오방오방 07-22 19815 11
13521  [유머게시판] 대한민국 여자 소방관의 하루 (49) ㅇㅇ그러해다 07-22 28477 71
13520  [회원게시판] 오늘자 여경 업적 (111) 루이스피구7 07-22 19638 24
13519  [연예인] 사고치고 튀는 사나 (45) sokildoa 07-22 24699 40
13518  [유머게시판] 섹스 로봇 산업 (143) 블루복스 07-22 35252 33
13517  [연예인] 미스제주 고경림 (34) 델핀 07-22 28958 29
13516  [회원게시판] 폰을 왜 비싼걸 써야 하는지... (134) Antrb 07-22 16410 6
13515  [영화게시판] 리얼 보셨나요??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25) 징징현아™ 07-21 17109 32
13514  [연예인] 이수근때문에 화난 아이린 (36) 여배우™ 07-21 32173 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