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갤럭시 S8 수리거부

글쓴이 : 아아나하사 날짜 : 2017-04-21 (금) 22:53 조회 : 22576
1.jpg

2.jpg



글 올린 사람 주장


1. 4월 18일 구매/개통


2. 디스플레이 설정 도중 화면 맛감(사진처럼)


3. 삼성 A/S 센터 갔는데 "이건 파손임 ㅇㅇ"


4. 외관에 아무런 이상도 없고, 떨어뜨린적도 없는데 왜 파손이냐고 물으니 삼성 기사는 "디스플레이가 얇아서 외관 손상 없이도 파손 될 수 있다."



5. 시간이 늦어 다음날 다시 센터 찾아감


6. 떨어뜨린적 없고, 외관 손상 없다. 내부 부품 문제일 수 있으니 확인해 달라고 요구


7. 센터 " 외관 손상 없는거 암. 근데 진단 프로그램 돌리니 문제 없음"


8. 내부 개봉해서 내부 부품 파손 여부 확인해달라


9. 센터 " 엣지 제품은 일체형이고 액정이 필름이라 개봉이 힘들다. 그리고 센터에서 내부 부품 파손 여부를 알기 어렵다"



라고 하면서 무상수리 거부 당했다는 내용.




외관 손상 없이 디스플레이가 파손될 수도 있다고는 함.

레티프 2017-04-21 (금) 22:53 추천 12 반대 11
뽐거지들 말은 일단 믿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
갤유 2017-04-21 (금) 23:55
as센터 기사들의 기피 일수 있습니다.
- 일체형은 개봉 할때 파손이 생길수 있음
- 개봉 안전하게 한 후에 카메라등 교체 후 조립 때 파손이 생길수 있음
실제 s6 상태점검차 갔다가 부품교체 했다가 조립 후에 보니 전면 카메라 금이 쫘악
그거 다시 교체 그 뒤에 더 심각하게 커버가 떴음
서비스 차원에서 보드빼고 싹 새걸로 교체 받음 배터리까지
일체형 이후 수리하다 파손이 생기고 이 파손은 해당 기사의 인센에서 부품비를 까버림
순수 교체일 경우 패널티는 없으나 기사 과실일 경우 알짤없이 패널티
과거 말만 잘하면 무상기간 동안 부품 교체도 해주고 비용도 추가없었는데 어느 일정을 계기로
기사에게 패널티를 부여하고 기기 고장도 고객과실로 간주 하는 식으로 메뉴얼이 바뀐것으로 들었음
과거 그런 식으로 교체 해준 것이 비용이 만만치 않았던 것인지...뭔지 모르겠지만
그 시기 이후 기사들이 패널티를 피하려고 일체형 수리를 기피
특히 신제품이 나오면 오나전히 습득이 되지 않은 상태라 잘못하면 자신에게 오는 피해를 줄이려고 기피하는 경우도 있음 사업장마다 계약업체가 다르니 공통적인 as 가 어려운 부분도 있음
뭐...지인이 기사다 보니 좀 들은게 있어서 적어 봅니다
쿠루쿠루쿠룩 2017-04-22 (토) 00:30
노트사건처럼 개인과실이 아닌 기기자체의 과실로 또 밝혀지면 정말 갤럭시 시리즈는 공중분해될듯... 일단 결과는 나와봐야...
나즈 2017-04-22 (토) 00:39
요즘 인터넷 썰들은 한쪽말만 들어서는 진의를 판별하기가 힘듭니다.
Parisian 2017-04-22 (토) 00:45
불량품을 만들어놓고 수리비까지 챙기려는 수작임
아다나데스 2017-04-22 (토) 00:48
글수준 잘보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복사절 2017-04-22 (토) 01:14
흠.. 글 링크 들어가보니 결국 교체, 불량품은 본사 입고해서 정밀조사 한다는거 같네요.
asyyy 2017-04-22 (토) 01:27
요즘 핸드폰은 안에 부품이 하드pcb가 거의 없고 죄다
fpcb거나 종이테입이라서 쉽게 깨지지 않아요 그리고 저런류의 고장도 거의 날 일이 없죠 깨지지 않고 테입처럼 붙어 있는데 쉽게 떨어지지 않죠
다만 떨어뜨리거나 해서 충격을 받을 시 범퍼류로 인해서 외부는 깨지지 않았지만 안쪽 액정쪽 같은 부분에 문제가 생길시 저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저건 사용자가 떨어뜨리거나 한거예요 디스플레이 설정 만지는데 저렇게 된다??? 웃기는 소리죠
라칸 2017-04-22 (토) 01:54
15일까지 이상있을경우에는 a/s가아니라 무상교체일틴데요?
     
       
건이23 2017-04-22 (토) 04:20
보통 그런건 기계자체의 결함이거나 초기불량일경우에만 그렇고 사용자의 변심 혹은 과실로 인한건 포함되지 않을겁니다.
국가안보실 2017-04-22 (토) 02:40
100만원 주고 뽑기를 잘해야 돼 ㅋㅋㅋㅋㅋ 헬조선 답다
     
       
애무의신 2017-04-22 (토) 05:00
거기에 헬조선이 왜 들어갑니까?
뭔 일만 있으면 헬조선 헬조선..
          
            
gomgom12 2017-04-22 (토) 19:49
헬조선을 헬조선이라고 부르지 모라고 부름?
가넷스 2017-04-22 (토) 06:39
파손이 아니고 불량인거잖아~
sionic 2017-04-22 (토) 17:16
왜 개 돼지가 되어가면서 삼성꺼 사주는지 노이해
이아오아 2017-04-22 (토) 21:08
외관손상없이 제품이 파손될 수도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자체가 어이가 없네요
파워살충제 2017-04-22 (토) 23:17
이번에 갤8 샀는데 불량이라 서비스센터 갔는데 겁나 친절하고 바로 불량인정하고 교환증 주던데. 다른건 몰라도 삼성 AS받으면서 만족하지 않은적이 한번도 없음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4
12147  [유머/엽기] 페미니스트들의 군입대 거부 이유 (67)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14:15 22015 2
12146  [연예인] 가슴 모으는 바바라 팔빈 (13) 어플럼 13:23 13875 7
12145  [유머/엽기] 쓰레기같은 (38) 스샷첨부 쑥쓰러운김지… 13:05 18580 10
12144  [영상] 씨엘 백댄서들 클라스.swf (31) 이니그마 04-21 17480 7
12143  [회원게시판] 이런 패션 진짜 멋있나요? (70) 동222 09:46 12775 0
12142  [회원게시판] 이나라는 못하면 무조건 과외군요 (75)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9:12 9843 5
12141  [연예인] 신수지 레깅스 (36) 수지짱 08:18 18358 20
12140  [연예인] 걸그룹 라붐 음반판매량 논란.... (81) 스샷첨부 fourplay 03:52 18525 5
12139  [회원게시판] 친한분인데(탈모인임) 한동안 연락안하다가 카톡으로..... (65) 개뚱이 02:22 10738 2
12138  [회원게시판] 유머글보면 왜이렇게 bj들을 욕하는거죠? (89) 사냥중 01:36 8844 5
12137  [연예인] 제주 출신 걸그룹 멤버 (19) 두더지123 01:32 17944 3
12136  [회원게시판] 제가 대학교에서 오픈 북 시험을 보게되었는데요 (95) 스마트단기 01:29 7286 4
12135  [연예인] 맥심녀 박무비 섹시 몸매 (17) 허모니 00:42 21299 14
12134  [회원게시판] 대상포진이라네요....ㅜㅜ (74) 폼폼 04-23 11283 5
12133  [회원게시판] 분쟁없는 데이트 비용의 적정선 (89) 펠리스왕 04-23 13161 6
12132  [애니게시판] 자 어떤 웨딩드레스의 신부를 맞이하실건가요...? (70) 야요이♥베아… 04-23 9550 5
12131  [유머/엽기] SNL 철벽녀.jpg (20) 노랑노을 04-23 40227 22
12130  [연예인] 빛쟁이 김연아 (47) 피그시 04-23 22628 24
12129  [유머/엽기] 국방부 명치 폭발...jpg (80) 바지대통령 04-23 26394 48
12128  [회원게시판] 이거 알면 아재라던데요??? (77)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4-23 13195 10
12127  [유머/엽기] (스압주의) 어느 네티즌의 추천 영화들 (162) doomfist 04-23 21260 49
12126  [유머/엽기] 와이프가 7살 연하와 바람나서 이혼.jpg (72) 스샷첨부 이니그마 04-23 34767 17
12125  [연예인] 서지혜 실검 1위 스샷+저번 화보 (21) ♥드라마왕자… 04-23 19194 9
12124  [연예인] 장희진 시스루 의상 (14) 무환형님 04-23 23832 11
12123  [연예인] 너무나 편안했던 강예원의 품.gif (10) 방구싸다똥낌 04-23 24070 5
12122  [유머/엽기] 전쟁의 공포를 보여주는 사진 (48)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4-23 25463 36
12121  [유머/엽기] 태국의 미녀모델 (114) Nostalgh 04-23 34787 22
12120  [연예인] 언니쓰 몸매 피지컬들 (18) 후쿠 04-23 25354 9
12119  [회원게시판] V20 쓰시는 분들 어떤가요 (106) 도요타프리우… 04-23 10182 7
12118  [동물/식물] 어느 아기 고양이를 위해 (10) 스샷첨부 헌터K 04-23 9067 16
12117  [유머/엽기] 여기는 주택가입니다 사이렌소음 줄여주세요. (115) 스샷첨부 일군에트리 04-23 21517 37
12116  [연예인] 김희철 때문에 깜놀한 소혜 (26) 어플럼 04-23 20691 12
12115  [연예인] 당황하는 안나경 아나운서 (33) 델핀 04-23 21473 15
12114  [회원게시판] 램 64기가쓰면 ssd만큼 체감 오나요? (86) korll 04-22 11415 6
12113  [회원게시판] 살면서 처음으로 번호따였습니다 .. (119) 공유기몬스터 04-22 17553 30
12112  [연예인] 정연 운동복 (24) 스샷첨부 강마신 04-22 24138 12
12111  [회원게시판] 원피스에서 진짜 골드로져가 루피랑 똑같이 고무인간인가여? (69) ♡손나은♡ 04-22 15792 5
12110  [유머/엽기] ??? : "이연복 셰프 따위는 하나도 무섭지 않다" .jpg (73) M13A1Rx4 04-22 29519 21
12109  [유머/엽기] 샘 해밍턴 분노 .jpg (67) 시티은행 04-22 30056 23
12108  [연예인] 흔들리는 문채원의 가슴.gif (29) 진짜강백호 04-22 28513 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71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