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게시판]

천연사이다 가격 엄청 저렴하네요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17-04-21 (금) 14:31 조회 : 13185
150743367390839705_1750716146.jpg


원래 탄산을 잘 안 먹는데
고기먹을때나 가끔 땡길때 먹고 하는데

칠성사이다만 먹다가 마트가니 1.5l가
1500원 하네요~

며칠전에 홈플가니깐 저 큰게 500원에 팔던데

맛은 몬가 빠진거 같지만
저같은 입맛에는 가성비 좋네요~

심지어 초정탄산수도 1800원인데 ㅎ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끊어진머리끈 2017-04-21 (금) 14:31
500원이라구요???

홈플 가서 주로 사는게 홈플 사이다랑 홈플 콜라인데 그게 990원인데...

저도 천연사이다 좋아하는데요...

이번 주말에 가서 한번 찾아봐야겠군요. ㅎㅎ
     
       
뛰뛰 2017-04-21 (금) 14:31
홈플에서 500원에 팔때 있어여 ㅎ 저도 사먹어 봤음. 예전에 군대에서 먹고 첨먹봤네여 ㅋㅋ
우유맛곰탕 2017-04-21 (금) 14:31
이벤트로 풀었나 보네요.
맥콜과 같은 일화 제품입니다.
     
       
아이고이놈들 2017-04-21 (금) 14:31
헐 일화 ㄷㄷ 통일교 꺼였군여.
          
            
불타는트린식 2017-04-21 (금) 14:31
imf때 통일교에서 딴데로 팔렸습니다. 통일교 기업은 아니죠
               
                 
Zed06 2017-04-21 (금) 14:31
검색해보니 아직 통일교 소유가 맞는것 같은데, 어디로 팔렸나요?
               
                 
가을탈곡기 2017-04-21 (금) 14:31
그거 카더라 일껄요 아직도 통일교 맞습니다
               
                 
Sapiella 2017-04-21 (금) 14:37
그거 통일교 불매운동때문에 루머 퍼트린겁니다...
여전히 통일교 소속임..
꿀라인 2017-04-21 (금) 14:31
개노맛임
김소혜♡티마 2017-04-21 (금) 14:31
군대 에서 주구장창 마셨던 천연사이다....
밥은먹고다니… 2017-04-21 (금) 14:31
뭐라 그럴까 약간 돌맛이라 해야하나? 그런맛이 나서 난 좋아함 ㅋ
     
       
rapkyo 2017-04-21 (금) 14:31
돌맛이요?? ㅋㅋㅋㅋ 급 궁금하서 먹어봐야겠군요
          
            
밥은먹고다니… 2017-04-21 (금) 14:31
그냥 사이다랑은 다른 어떤 향? 맛? 식감? 그런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먹지는 않지만 같이 있으면 저거 먹는편 ㅋ
     
       
훍리™ 2017-04-21 (금) 14:31
그 돌맛 난다고 외국 몇몇 제품은 고급이라고 비싸게 팔죠
          
            
심심하다1 2017-04-21 (금) 14:31
제가 느끼기에는 소다맛이던데요
     
       
익 명 2017-04-21 (금) 14:31
돌빨았나? 라는 사투리가 있죠ㅎㅎ
     
       
모리살수 2017-04-21 (금) 15:14
진짜 묘하게 돌맛 나죠 ㅋㅋㅋ 종종 당길 때가 있음.
kubriks 2017-04-21 (금) 14:31
충북권은 이게 점유율 1위죠ㅋㅋㅋ 어릴때 부터 20년 이상 이것만 마심
조시해밀턴 2017-04-21 (금) 14:31
맛없는 사이다 맛
번역기 2017-04-21 (금) 14:31
맑은 밀키스맛.
gagharv 2017-04-21 (금) 14:31
이거 너무 좋아하는데 울산에 잘 없네요 ㅠㅠ
     
       
번역기 2017-04-21 (금) 14:54
이마트에 팝니다.
필라이프 2017-04-21 (금) 14:31
관계 없는거지만..
축배사이다 좋아했는데 없어서져서 아쉽.ㅠ
삶의미풍 2017-04-21 (금) 14:31
나름 괜찮음...탄산의 최저봉은 내 입맛에 7업임...
너구리매운맛 2017-04-21 (금) 14:31


우리부대 PX는 이 패키지가 아니였던거 같은데..
     
       
내그늘안에서 2017-04-21 (금) 14:31
호국이.... 인데

호구지... 로 보이는

안타까운 현실...
타임코스모스 2017-04-21 (금) 14:31
소다맛 나서 전 칠성사이다보다 좋아함
Raikonen 2017-04-21 (금) 14:31
저도 사이다는 무조건 이거
愼獨 2017-04-21 (금) 14:31


터키 음료 중에 uludag gazoz라는 게 있습니다.  천연사이다와 거의 비슷한 맛이 나죠.
나중에 터키 여행을 가시거나 유럽의 터키 음식점 또는 케밥집을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ㅎㅎ
몽마르뜨엔에… 2017-04-21 (금) 14:31
이거 먹다보면 다른사이다는 너무 달아서 안먹게됨
yujacha 2017-04-21 (금) 14:31
칠성이 롯데란걸 알게된후로 천연아니면 스프라이트만 먹음
종옹 2017-04-21 (금) 14:31
소다향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먼가 은은한향이 좋더군요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ㅋㅋ
파바로티러브 2017-04-21 (금) 14:31
주스 원액 종류나 매실청, 아로니아 청, 망고주스 같은 거 약간 타먹으면 정말 맛나요^^

탄산수 제조기 필요없는듯 ㅋ
군다하르 2017-04-21 (금) 14:31
축배사이다 ㅠㅠ
멋진옵빠 2017-04-21 (금) 14:31
저도 맥콜이랑 이거 좋아해요 ㅎ
얄리얄리얄랑… 2017-04-21 (금) 14:31
펩시가 천원인데 그게낫죠
8월20일 2017-04-21 (금) 14:31
천연사이다 바나나맛나고 맛있지않나요? ㅋㅋㅋ

지뢰제거작전 나가서 매일점심마다 천연사이다 랑 아몬드빵 지급나와서 좋았는데
블루시젤 2017-04-21 (금) 14:31
천연사이다 호불호 음료이지만 전 호
손나코토 2017-04-21 (금) 14:31
잘 먹어요 이거......
맥콜은 좀 단맛이 강해서
 어쩌다 한 번 정도네요.
saiwldm 2017-04-21 (금) 14:31
천연사이다 완전 좋아하는데 ~~ 칠성사이다도 좋아하지만 순위로 따지면 천연사이다가 더 좋음
겸땡 2017-04-21 (금) 14:31
이거 단맛 없는 탄산수 인줄 알고 먹었다가 너무 달아서 먹다 말았죠. 근데 탄산이 정말 많이 들었는지 트림이 안 나오고 못배겨요.
호미국가 2017-04-21 (금) 14:31
맛있나요???? 어떤맛인가요..
헌트리스 2017-04-21 (금) 14:31
솔직히 쌩 설탕물인 칠성 사이다보다 맛은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만...
4Vendeta 2017-04-21 (금) 14:31
박카스 맛 나서 좋아했는데.......
킹즈맨 2017-04-21 (금) 14:31
나쁘지 않죠
MNDR 2017-04-21 (금) 14:31
값싸고 맛있던데요
킹진지충 2017-04-21 (금) 14:31
소다맛이 비교적 강하게 나며, 그 맛때문에 좋아하는데....

좋아하는데....

내가 맥콜도 좋아하는데....

거. 참.

허...

많이 마실수가 없어요. 수익금이 어디로 가는지 뻔하니.
기라카이 2017-04-21 (금) 14:31
향이 좀 독특합니다
다좋아 2017-04-21 (금) 14:31
일본보다는 통일교에 가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Chamber 2017-04-21 (금) 14:31
미니캔 150미리인가 180인가
30캔 6000원쯤 해서 몇번 배송시켜먹었죠
베타블러드 2017-04-21 (금) 14:31
나랑드 사이다는 1.5리터가 롯데마트에서 종종 700원하죠...도매가도 엄청싼편이라 사이다 들어가는 음료만들때 많이 쓰더군요. 모 유튜버 방송을 보는데..
백공작 2017-04-21 (금) 14:31
탄산맛이죠  탄산다빠지면 물보다 맛없음
골인 2017-04-21 (금) 14:31
물에 소다딴..
달리는자동차 2017-04-21 (금) 14:38
유통기한 잘 확인하시길....
마스터임 2017-04-21 (금) 14:43
천연사이다 진짜 많이 마셧는데
쪽팔리게살지… 2017-04-21 (금) 14:50
음청싸네요
tlrn 2017-04-21 (금) 15:11
천연사이다인데 설탕은 보너스 ㅋㅋㅋ
닭뇬꺼져 2017-04-21 (금) 15:22
진토닉 말때 토닉워터대신 요거랑 진 더블샷에 라임 띄우면 참 맛나요.
하이하모 2017-04-21 (금) 16:17
군대에서 싼맛에 자주먹었죠
풀시민 2017-04-22 (토) 14:43
여기서도 롯데 회자 되는군요. 음료 가격 인상의 선봉장.
초령이 2017-04-23 (일) 15:41
충북에서 태어나고 자란 분들은 이겨 모를 수가 없는데
이마트 가봐야겠네요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13248  [유머/엽기] 영어강사 포기한 호주인 (75) 아아나하사 04:36 16805 0
13247  [도서게시판] 리즈 시절이 그리운 1,2세대 작가들및 평가 1부 (78) 이응이헤 00:39 4758 6
13246  [유머/엽기] 만화책 본 후 정장입고 사막에 간 일본인 .jpg (69) M13A1Rx4 06-28 30052 17
13245  [유머/엽기] 맥도날드 썰 (35) BS090 06-28 18762 23
13244  [사용기/후기] [라면] 삼양 파개장 (25) 안영환 06-28 9775 13
13243  [애니게시판] 잠시나마 서버 열어둘께요. (16) 아르스노바콘… 06-28 4054 7
13242  [연예인] 영화 '리얼' 시사회 아이유 (32) 이토야힘내 06-28 20446 6
13241  [유익한정보] 세계적으로 유명한 10가지 스테이크 양념법 (22) madmoly 06-28 9261 14
13240  [동물/식물] 돼지근황... (feat.새끼들) (11) 스샷첨부 뿡뿡치 06-28 8859 6
13239  [유머/엽기] 생선 파는 할머니 (28) 스샷첨부 어른아Ol 06-28 21216 17
13238  [동물/식물] 날 찾을 수 있겠냥? (14) 은발붉은눈 06-28 5646 1
13237  [동물/식물] 고양이는 머리만 통과하면 된다고 합니다. (19) 다물선양 06-28 7694 7
13236  [동물/식물] 우리집 옥탑냥이 새끼들과 잠깐 놀기 (8) 마제스틸 06-28 5916 3
13235  [동물/식물] 고양이에게 애교를 부려보았다 (14) 스샷첨부 뮬라토 06-28 6101 2
13234  [영화게시판] 홍콩 느와르 수작들 (48) 두더지123 06-28 10572 26
13233  [도서게시판] 문피아 연재하는 '여명의 세기' 재미있네요. (11) 빛나요 06-28 5054 3
13232  [회원게시판] 2017 미스코리아 진출자.... (127) fourplay 06-28 16961 10
13231  [유머/엽기] 아이돌 발연기에 대한 최민식의 생각 (53) 김이토 06-28 23513 24
13230  [연예인] EXID 몸매담당 정화.gif (37) RSSSKR 06-28 34235 20
13229  [유머/엽기] 메갈녀 인실ㅈ (118) 사니다 06-28 37829 83
13228  [동물/식물] 이래도 안 데리고 갈거야? (55) 붉은언덕 06-28 16110 56
13227  [연예인] 황기순 (51) 스샷첨부 라시드리 06-27 27746 14
13226  [연예인] 셀린 패러크 비키니.gif (45) 이토야힘내 06-27 35445 59
13225  [유머/엽기] 갓소희 (82) 토렌촌놈 06-27 34744 130
13224  [연예인] 아이유 스키니진 (83) 스샷첨부 소나티내 06-27 31122 28
13223  [회원게시판] 요즘 태국에서 뜨는 여고생 (106) 스샷첨부 김윤이 06-27 32077 13
13222  [영화게시판] 브래드 피트 ‘월드워Z 2’, 데이빗 핀처 감독 확정 [공식] (46) 오르카 06-27 13189 25
13221  [유익한정보] 제주도 우도 지극히 주관적인 여행 (71) PADA 06-27 14616 30
13220  [유머/엽기] 현재 일베 상황 (91) 아아나하사 06-27 38116 37
13219  [유머/엽기] 한국이 2002년에 월드컵 4강 간 이유 .jpg (106) 시티은행 06-27 30919 91
13218  [연예인] 아이린 움짤.gif (46) 이토야힘내 06-27 32772 30
13217  [유머/엽기] 참전용사 인격수준 (59) 스샷첨부 수양추 06-26 29392 117
13216  [자동차] 신차인증합니다. 무사고기원해주세요^^.. (122) 스샷첨부 말탱 06-26 12178 38
13215  [방송게시판] [ 왕좌의 게임 : 시즌 7 ] 2차 예고편 (한글자막) (34) 마이센 06-26 11941 46
13214  [유머/엽기] 미국 신용카드쓰면좋은점..jpg (78) 스샷첨부 JJOYA78 06-26 32113 56
13213  [연예인] 시노자키아이 가슴 레전드.gif (46) 킹더쿠 06-26 35022 41
13212  [연예인] 전효성 비키니.jpg (64) 橋本ありな 06-26 36647 33
13211  [유머/엽기] 조커 따라한 남자 판결 결과 (80) 나라고나 06-26 30710 87
13210  [연예인] 러블리즈의 섹시담당 투탑.gif (33) 코드쿤스트 06-26 31736 24
13209  [영화게시판] '군함도' 측 "1945년 실제 군함도 2/3 재현, 초대형 세트 제작" (27) 새벽거미 06-26 12455 4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