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집돌이 집순이의 특징 .jpg

글쓴이 : M13A1Rx4 날짜 : 2017-03-01 (수) 21:28 조회 : 45449

home_01.jpg

home_02.jpg

home_03.jpg
★ Heidi, Girl of the Alps ★

길냥이대장님 2017-03-07 (화) 10:44 추천 14 반대 0


..
CrossFit 2017-03-10 (금) 13:23 추천 4 반대 0
집에만 오래 있다보면 저렇게 되고요
또 밖에서만 놀다보면 반대로 됩니다.
집에 있으면 답답해요
뭐든 익숙해지면 자꾸 거기에 머무르고 싶어함
커피먹다죽은… 2017-03-10 (금) 09:44
그러게 한번 나가면 에너지 소모 심해요.. ㅋ
CrossFit 2017-03-10 (금) 13: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집에만 오래 있다보면 저렇게 되고요
또 밖에서만 놀다보면 반대로 됩니다.
집에 있으면 답답해요
뭐든 익숙해지면 자꾸 거기에 머무르고 싶어함
야오네 2017-03-10 (금) 15:20
요즘 트렌드이네요 ㅋㅋㅋㅋㅋ 저게 편함 .ㅎ 몰아서 하기.ㅋ
GFRIEND 2017-03-11 (토) 20:20
이불 밖은 위험해!
KrayZinn 2017-03-12 (일) 02:09
완전 공감되네요! 그냥 이젠 혼자가 좋다라기보단 혼자가 편하고, 가끔 외로움을 느끼는 정도...
그래도 현재를 보다 좋은 방향으로 만들 다른 대안을 찾질 못해서 그냥 이대로 굳어가네요..
이그젝스 2017-03-14 (화) 20:26
내 스토커인가?;;;;;
닝기리닝기리 2017-03-14 (화) 22:42
정말 안간다 안간다 하다 여행끌려가서 정말 잘 놀다옴..
도닝로다 2017-03-15 (수) 17:13
매우 공감가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irene 2017-03-17 (금) 08:57
볼 때마다 그림 참 친근해....
보로미르 2017-03-18 (토) 15:52
이건 정말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루루 2017-03-18 (토) 17:56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셨다니, 문제가 아니었군요ㅎㅎㅎ 가끔 문제인가 생각했었는데
후려칠꺼 2017-03-20 (월) 00:01
누구만나고오면 피곤해서 자야됨..
낭만푸우 2017-03-20 (월) 07:39
MBTI에서 I 유형이 집순이 집돌이형이죠..
김얄개 2017-03-22 (수) 21:12
ㅋㅋㅋㅋㅋ
tlatlag 2017-03-22 (수) 23:48
댓글의 만화 정말 공감가네요..
옹느랑 2017-03-23 (목) 13:04
에잇 젠장... 들켰네
애착3 2017-03-25 (토) 23:10
내향성이랑 사회성 떨어지는건 또 다른문제인데, 내가볼땐 오덕후들은 사회성이 떨어지는거 같음.
Meshr 2017-03-26 (일) 00:47
집나가면 스케줄 ㅋ
구리건 2017-03-26 (일) 17:34
공감ㅋㅋ
오직주의뜻대… 2017-03-26 (일) 23:12
아! 나의 모습이군요.
말뚝심 2017-03-28 (화) 04:42
내향적인 사람은 식물 같은 사람...

외향적인 사람은 동물 같은 사람...
옆집백수 2017-03-28 (화) 14:29
크흠...
sme585 2017-03-30 (목) 20:41
혼자서 집 천장만 보고있어도 행복한데
유즈님 2017-03-30 (목) 23:28
아...나잖아??
배고파80 2017-03-31 (금) 17:19
ㅜㅜ
슈퍼대마왕 2017-04-01 (토) 15:32
집이 너무 좋아 ㅎㅎ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6
12667  [유머/엽기] 오뚜기와 석봉토스트의 특별한 독점 계약 .jpg (97) 시티은행 00:24 17851 20
12666  [유머/엽기] 홍대광이 입양한 닥스훈트 탄이..gif (70) 천마신공 05-22 26137 7
12665  [회원게시판] 트와이스가 결국 해네네요. (87) fourplay 05-22 14557 9
12664  [애니게시판] [Moozzi2] 배포관련 공지사항 (31) 만사고 05-22 3638 10
12663  [동물/식물] 허스키 낳다가 잉크 다 떨어짐 (22) 스샷첨부 서울팽 05-22 7767 29
12662  [동물/식물] 어리광 심해졌네요 (27) 스샷첨부 당캉 05-22 7105 8
12661  [유익한정보] 맥주 덕후들이 추천하는 맥주 (79) 이니그마 05-22 12160 27
12660  [사용기/후기] 오리온 정 딸기맛 (31) 스샷첨부 20대박군 05-22 9372 7
12659  [유머/엽기] 멍멍이를 미워할 수 없는 이유 .jpg (36) 천마신공 05-22 28002 20
12658  [유머/엽기] [펌]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jpg (105) 노랑노을 05-22 28559 129
12657  [회원게시판] 동생 헤어진 전남친이 돈을 갚으라고 하는데요..조언부탁드려요! (253) 우왕이게뭐양 05-22 20715 24
12656  [연예인] 아이유 깨끗한 등 뒷태 (57) C부랄 05-22 32354 11
12655  [유머/엽기] 흡연자의 착각 (228) 스샷첨부 수양추 05-22 38958 49
12654  [영화게시판] 톰 하디 '스파이더맨' 외전 '베놈' 주연 확정 (49) 새벽거미 05-22 15627 18
12653  [도서게시판] 근 2년동안 읽은 셀수없이 많은책중에 최고는 인외마경 광룡투희 (23) 이응이헤 05-21 10000 5
12652  [유익한정보] 워너크라이 랜섬웨어 방화벽 차단 배치파일 (16) 포르토스 05-21 8644 5
12651  [연예인] 글래머 몸매 다 보여주는 태연 (94) 스샷첨부 피노코쿠 05-21 32514 18
12650  [유익한정보] 쉽고 간편하게 굽은 등을 펴는 아재운동 [펌] (21) img4 05-21 11978 17
12649  [동물/식물] 캣워크 (15) 후쿠 05-21 6465 5
12648  [자동차] 첫차 인증하려고 합니다. (53) 스샷첨부 효련백작 05-21 7941 12
12647  [동물/식물] 배려甲 매너견 (32) 다물선양 05-21 14351 36
12646  [유머/엽기] 힙찔이들 특징.jpg (58) 사니다 05-21 28925 32
12645  [유머/엽기] 인생은 실전.jpg (59) MF루이코스타 05-21 30978 30
12644  [연예인] 지코 레전드 (53) 빛에신념을 05-21 25274 18
12643  [연예인] 성소 성인식 움짤...gif (33) 이니그마 05-21 33654 14
12642  [유머/엽기] 폭발한 이세돌 .jpg (84) 시티은행 05-21 38652 96
12641  [유머/엽기] 33살 먹은 주부입니다.txt (43) ㅇㅇ 05-21 37025 67
12640  [동물/식물] 단체사진 찍자 (26) 그까이꺼뭐라… 05-21 16112 18
12639  [연예인] 손연재 체중관리안하는 비수기때 몸매.gif (60) 이니그마 05-21 41843 47
12638  [취미생활] [도색완성] 파이브 스타 스토리 FSS SPEED MIRAGE High-Spec (42) 모옹모옹ω 05-20 8663 12
12637  [연예인] 쯔위 레전드 (42) 델핀 05-20 33433 20
12636  [유머/엽기] 이세계 우체부 아저씨 만화 .jpg (54) M13A1Rx4 05-20 27184 38
12635  [연예인] 찰진 아린이 뒷태 (37) 빛에신념을 05-20 29641 21
12634  [동물/식물] 다녀왔습니다 (22) mazel 05-20 7909 19
12633  [회원게시판] 이 전대물 알면 아재.jpg (128) 빈폴 05-20 18440 8
12632  [유머/엽기] 길잃은 아이를 데려가는 남자 .jpg (30) 천마신공 05-20 24353 41
12631  [회원게시판] 옆집에 정말 어여쁜 여성분이 이사를 왔는데 멀 자꾸 빌리러오네요~ (127) 왕자탄백마님 05-20 23241 20
12630  [유머/엽기] 통신병의 기묘한 하루 (133) 아아나하사 05-20 30179 50
12629  [연예인] 빛채경의 엄청난 볼륨감.gif (48) 이니그마 05-20 37201 41
12628  [유머/엽기] 방송 캡쳐만 보고 욕하면 안됨 (50) 아아나하사 05-20 33082 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763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