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취미생활]

드래곤볼 - 인조인간 18호 HD 160cm(ver.Juke) 완성

글쓴이 : sinsis 날짜 : 2017-01-12 (목) 18:59 조회 : 12432
















랑데뷰 190g로 만들었습니다.

크리링에 이어 18호도 완성했습니다.

설정을 보니 160cm이라고 해서 160cm으로 맞췄습니다.

나중에 둘 같이 세워보고 싶네요.


kumin84 2017-01-12 (목) 18:59
첫짤에 아저씨 나와요 ㅋㅋ
     
       
사나쨩 2017-01-12 (목) 18:59
ㅋㅋㅋ 매의 눈
     
       
글쓴이 2017-01-12 (목) 18:59
TV에서 나오는 국정청문회 사진이네요.
저런 카메라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사나쨩 2017-01-12 (목) 18:59
아... 다시보니...
          
            
베르무트 2017-01-12 (목) 18:59
기자가 선글라스 쓴줄...ㅋㅋ

18호 멋집니다!!!
          
            
이토러브 2017-01-12 (목) 19:10
저는 스카우터 쓴줄
          
            
김얄개 2017-01-15 (일) 2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듯이 웃고갑니다 저도 글쓴이분이신줄
     
       
286컴퓨터 2017-01-13 (금) 00:52
저도 그런줄... ㅡ,.ㅡ;;
거울이 아니고 TV 였군요...
사나쨩 2017-01-12 (목) 18:59
같이 세워둔 샷도 보고 싶네요
kumin84 2017-01-12 (목) 18:59
장난이고 솜씨가 좋으시네요^^
오타쿠미 2017-01-12 (목) 18:59
멋지네요~ 갓리링 마누라 ㅠㅠ
베트남방랑자 2017-01-12 (목) 18:59
이런거 도면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글쓴이 2017-01-12 (목) 22:52
블로그에는 도면출처 남겨놨습니다.
http://blog.naver.com/sinsis
이건 도면을 크게 수정한 것입니다.
제주008 2017-01-12 (목) 18:59
우와..멋지다..진짜 이런거 하실려면 집 넓으셔야 할듯.. 우리집은 좁아서 이런거 몇개 놔둘데도 없고.ㅋㅋ

전에 이런거 전시회? 하는거 갈려고 했는데 못가서 아쉬웠는데.. 이런 취미 가지고 계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포럼ww 2017-01-12 (목) 18:59
이걸 직접 ㄷㄷ
203호 2017-01-12 (목) 18:59
우와~ -_- 사진보고 감탄사가 나왔네요.
정말 잘 만드셨네요!
청개구리888 2017-01-12 (목) 19:04
루리웹 회원이세요? ㄷㄷ 이런걸 이토에서 보다니
     
       
글쓴이 2017-01-12 (목) 22:53
네. 루리웹에도 올렸었네요.
사야오빠 2017-01-12 (목) 19:24
우와ㅎㅎㅎ 대단하십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 뭔가 버추어파이터 캐릭터를 보는듯한ㅎㅎ
똘잉 2017-01-12 (목) 19:32
우와, 이거 그리신거에요? 아님 디지털 출력 하신건가요?
뻘냐 2017-01-12 (목) 20:52
레트로 시티분이시죠? 반갑습니당 ^^
낄1럽1슨 2017-01-12 (목) 21:10
와....진짜 금손....

와 진짜 제 방에도 하나 놓고싶네요...

진짜 감탄사밖에 안나옵니다...
구뜨예감 2017-01-12 (목) 21:11
와 크기봐 이야....  대단하십니다
힘센꼬마 2017-01-12 (목) 21:28
18호 ㅋ ㅑ
남나리 2017-01-12 (목) 21:43
와 금손이시네요 부럽습니다
구산로날두 2017-01-12 (목) 21:49
누드 버전은 없나요?
     
       
글쓴이 2017-01-12 (목) 22:53
도면 디자이너가 비키니버전 도면 공개한게 있죠.
단근무 2017-01-12 (목) 21:55
우와 대단하십니다.
유후붸붸 2017-01-12 (목) 21:57
뒤에 드래곤볼 만화책이..ㅎ
카이저 2017-01-12 (목) 23:01
ㅇㅇ
바람둘 2017-01-13 (금) 01:51
와... 종이로 이렇게까지 만들 수 있다니 놀랍네요.
명랑 2017-01-13 (금) 03:16
와 대박
해똥꼬 2017-01-13 (금) 08:09
우와. 광택도 나고.. 레이져로 뽑으신 건가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7-01-13 (금) 08:14
인쇄소에서 고급용지로 출력한것입니다.
유랑천하 2017-01-13 (금) 11:52
우와....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3
11290  [유머/엽기] 이봉주가 출연료를 물어본이유 .jpg (17) 스샷첨부 시티은행 17:45 19518 2
11289  [유머/엽기] 이봉주가 출연료를 물어본이유 .jpg (17) 스샷첨부 시티은행 17:45 19405 0
11288  [자동차] 현기 내부고발자 압수수색 (14) 도로공사 16:55 3312 8
11287  [회원게시판] 내 CPU 테스트 (111)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13:52 9631 4
11286  [자동차] 현대기아차 GDI엔진검사 세계최초 전량결함(펌글) (39) 스샷첨부 행인4 11:12 8180 26
11285  [유머/엽기] 메갈리안 최대업적 (75) 스샷첨부 수양추 10:32 25434 15
11284  [유익한정보] 자동차 잡소리 원인 (24) 이니그마 09:41 10035 15
11283  [유머/엽기] 일본에서 방영금지된 미드 (55) 스샷첨부 티느 09:12 24840 20
11282  [영화게시판]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촬영 시작 - 가오갤 합류 (공식자막) (19) 마이센 02:13 7626 13
11281  [연예인] 후덜덜한 모모 몸매 (23)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01:47 34770 8
11280  [회원게시판] 주급 9억받는 테베즈 근황 (35) 스샷첨부 3thEYE 01:45 13690 5
11279  [유머/엽기] 김밥천국 사기 레전드.jpg (42) 스샷첨부 이니그마 01:42 25605 9
11278  [회원게시판] 총각의 사치.jpg (25)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5 12125 9
11277  [회원게시판] 중국식 의자 위험성.. (56) 스샷첨부 영길사마 02-25 16743 13
11276  [도서/책] 탑매는 독자들이 멘탈약한 작가하나 부숴버린 느낌... (51) 밤의다람쥐 02-25 6183 2
11275  [회원게시판] 유승옥 가슴 수술 의심.jpg (42) 스샷첨부 피부왕통키 02-25 20618 13
11274  [유머/엽기] 2천만원 그물 끊어버리고 사람 구하러 간 선장...jpg (37)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5 25303 21
11273  [연예인] 치마가 매우 짧아도 철벽치마를 거부하는 씨스타 다솜 (33) 스샷첨부 독창적인바나… 02-25 27606 23
11272  [회원게시판] 교통사고 합의 레전드 (52) 스샷첨부 블랙펄스 02-25 16031 9
11271  [회원게시판] 신혼 6개월차입니다 (18) 스샷첨부 #MERCY 02-25 13552 15
11270  [유머/엽기] [보배펌] 김여사 끝판왕 등장 .gif (147)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27676 17
11269  [유머/엽기] 떠나는 핫바 할아버지.JPG (36)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5 24942 6
11268  [유머/엽기] 운전자가 알아두면 좋은 벌금 안내고 안걸리는 꿀팁.jpg (66) 스샷첨부 이니그마 02-25 25814 40
11267  [회원게시판] 세계에서 가장 이쁜 소녀라고 검색되는 소녀 (45) 스샷첨부 된장우유 02-25 18879 11
11266  [유머/엽기] 논란의 인형뽑기사건..근황 (8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2-25 29910 21
11265  [회원게시판] 클럽에서 여자꼬시는 방법. (52) 스샷첨부 영길사마 02-25 21188 2
11264  [회원게시판] 여고생의 재주 (57)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2-24 17562 21
11263  [회원게시판] bbq 한 10년안에 망할것 같음 (108) 꼬리치레 02-24 19648 28
11262  [유머/엽기] 최현우 콘서트 취소 일화 (63) 스샷첨부 반달곰이 02-24 25367 34
11261  [유익한정보] 업무에 도움되는 무료사이트 (44) 스샷첨부 기산심해 02-24 11097 72
11260  [연예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최근 (56) 스샷첨부 그린이 02-24 21787 16
11259  [회원게시판] 인형 뽑기방의 진실과 후속 보도.... (85) 스샷첨부 fourplay 02-24 16319 32
11258  [연예인] 서로의 힘을 느끼는 여자들 (35)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2-24 25613 12
11257  [유머/엽기] 졸업식에 찾아온 가수 SG워너비 김진호 .. (35) 스샷첨부 yohji 02-24 26050 49
11256  [유머/엽기] 유승준이 다시 오려고 했던 이유 (133) 스샷첨부 김이토 02-24 33552 29
11255  [유머/엽기] 뚜기뚜기 (73) 스샷첨부 한궈 02-24 26139 41
11254  [도서/책] 끝내주는 성장 이계깽판물을 소개 합니다. (12) 스샷첨부 좀비형님 02-24 10753 8
11253  [회원게시판] 코스트코 가성비 갑! (57) 스샷첨부 된장우유 02-24 22522 10
11252  [연예인] 오승아 속옷화보 (51) 스샷첨부 여배우™ 02-24 25927 25
11251  [유머/엽기] 공포의 공장알바썰 (92) 스샷첨부 김이토 02-24 27640 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854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