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게시판]

엠병신.. 레전드 보도..

글쓴이 : 꿀라인 날짜 : 2017-01-11 (수) 20:53 조회 : 18385
e_Bj_Cam_X.jpg


ㅋㅋㅋㅋ 이놈들은 피씨방 전원도 함부로 쳐 끄지않나..ㅎㅎ

에휴 ㅎㅎㅎ

아햏햏

라면발이찰짐 2017-01-11 (수) 20:53
전 레전드라길래 피씨방 나올줄 알았는데 말이죠. ㅋ
아기이바 2017-01-11 (수) 20:53
Jtbc 손사장님 오기전과 똑같네요.
닭에게 인터뷰 시도했던거 기억남
형살있는남자 2017-01-11 (수) 20:53
헐.........ㅋㅋㅋ
어둠의저편™ 2017-01-11 (수) 20:53
어이구.....
저런 걸 보도라고 하다니~!!!!!!!!!!!!!!!!
pamir 2017-01-11 (수) 20:53
허리우드 권재홍~~ 허위보도까지 하면서 부사장 해먹는 놈..
오타쿠미 2017-01-11 (수) 20:53


엠븅신 또 하나의 업적
     
       
스텀프타운 2017-01-11 (수) 20:53
이보도가~뇌리에 팍 ㅋㅋ 실제로 이것덕에 잘팔린데요 ㅋㅋㅋ
에취냥 2017-01-11 (수) 20:53


이게 빠지면 아쉽죠
     
       
Aria사장 2017-01-11 (수) 22:38
심지어 저거 자막도 틀리게 보도된...
국민이왕이다 2017-01-11 (수) 20:53
알통없는 엠빙시라 무당이엿군
우주의 기운으로
양철필통 2017-01-11 (수) 20:53
엠븅...
카우치서핑 2017-01-11 (수) 20:53
ㅋㅋㅋㅋ  뉴스인지 개그 프로인지..에휴..ㅎㅎ
골인 2017-01-11 (수) 20:53


길 바닥에서 베이컨 굽기
먹는걸로 장난 많이 하는 엠빙신
     
       
죄인의무덤 2017-01-11 (수) 20:53
이건 봐줄 만 한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gagharv 2017-01-11 (수) 20:53
저 아나운서가 아주 쓰레기놈이죠
글쎄올씨다1 2017-01-11 (수) 20:53
손사장님 오시기전 JTBC가 동물원 토끼한테 인터뷰시도하던게 생각나네요
davyoule 2017-01-11 (수) 20:53
엠빙신
그 빙신력에 놀랐다...대다나다
sky202 2017-01-11 (수) 20:53
동료 후배들 배신하고 명박이 한테 충성을 다하더니 지금은 엠병신의 사장님!이 된 파렴치한 놈
와따시파워 2017-01-11 (수) 20:53
엠빙신 답네요 엠빙신ㅋㅋㅋㅋㅋ
다운고고고 2017-01-11 (수) 21:21
ㅋㅋㅋㅋㅋㅋ 개그 방송이군
뉴타입보라돌… 2017-01-11 (수) 21:22
이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지도 2017-01-11 (수) 21:25
엠병신은 뉴스하지 말아야겠네요...저정도면 수준급 병신
fkqod3fj 2017-01-11 (수) 21:42
광우뻥 선동보도만큼 하겠나ㅋㅋㅋㅋ
아리야스 2017-01-11 (수) 22:30
ㅋㅋㅋㅋ
inertia 2017-01-11 (수) 22:42
제가 이래서 집에 티브이를 치워버리고 한전 전화해서 tv수신료 안내게 처리해달라했습니다 ㅋㅋㅋ
이프섬 2017-01-11 (수) 23:39
그냥 정상적인 언론의 기능을 담당하는 방송사가 아님.
그야말로 엠병신.
시간차공격 2017-01-12 (목) 00:11
스펀지 같은데서 하던걸 뉴스에서.....
강마신 2017-01-12 (목) 03:00
예능 만드는거봐도 초딩수준임
익스큐티브 2017-01-12 (목) 04:24
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잡스 2017-01-12 (목) 05:10
마봉춘은 몇년전 사내분규를 겪고나서부터는 B급 방송국으로 전락함~!

그리하여 모든 에이스는 다 탈출함~!
카박 2017-01-12 (목) 09:00
스스로 유치원급으로 낮추고 있으니...
넥스트맨 2017-01-12 (목) 09:00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보도를 하는지 원...
유한회사흙수… 2017-01-12 (목) 09:35


JTBC뉴스는 손사장 영입 전과 후로 나뉜다
감이안온다 2017-01-14 (토) 16:08
ㅄ들만 남아있는데 뭘 바라는겁니까?
아직도 공중파에서 뉴스 보는 사람들이 있네요.
ReiGnkor 2017-01-15 (일) 03:27
엠 ㅂ ㅅ?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3
10859  [회원게시판] 개누리 이완영 근황 (25) 스샷첨부 gagharv 08:18 5137 5
10858  [유익한정보] Advanced SystemCare 10.1 Pro 라이센스 코드 (41) 율땅 06:46 4596 3
10857  [유머/엽기] 자매가 같은 회사다니는데 (68) 스샷첨부 수양추 04:13 20624 16
10856  [유익한정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전체삭제 프로그램.... (43) Nostalgh 02:23 5432 9
10855  [동물/식물] 길냥이 치료중... (34) 스샷첨부 자연보호 01-24 6266 20
10854  [유머/엽기] 메릴 스트립의 수상소감 .jpg (38) 스샷첨부 천마신공 01-24 22332 22
10853  [유머/엽기] 관객들 클라스 (30)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1-24 27292 32
10852  [유익한정보] 유튜브 시청시 미립자팁 (30) 李小龍 01-24 11966 11
10851  [유머/엽기] 지뢰로 죽는 수천 명 살린 '영웅 쥐' (25) 스샷첨부 yohji 01-24 25673 19
10850  [회원게시판] 다나와를 통한 조립PC싸게 구입하기. (75) 스샷첨부 착한댓글LG팬 01-24 17811 16
10849  [유머/엽기] 수지 화보 찍은 오선혜 작가의 고소장 & SNS (59) 스샷첨부 Kiebitz 01-24 27511 33
10848  [유머/엽기] [모바일 주의] 정우성 또 시작 (37) 스샷첨부 델핀 01-24 26825 17
10847  [회원게시판] 우리 국민들 수준 풍자한 트윗짤 (81) 스샷첨부 이토신 01-24 12637 24
10846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이혼하자네요 (303) 기버 01-24 17509 300
10845  [자동차] [카미디어] 신형 모닝 신차발표 Q&A 중 생긴 일 (49) Nozzle 01-24 10022 27
10844  [유머/엽기] 순찰중이던 경찰관이 발견한 것 (64) 스샷첨부 천마신공 01-23 31716 66
10843  [연예인] 빡친 사나 표정 (36) 스샷첨부 카사비안 01-23 25368 11
10842  [유머/엽기] 94년전 벌어진 영화 '밀정' 첫장면 .. (15) 스샷첨부 yohji 01-23 32989 41
10841  [유머/엽기] 사랑을 받기 전 과 받은 후 의 차이.JPG (32) 스샷첨부 zeopkj 01-23 31541 62
10840  [회원게시판] 미드 마스 대박인듯 (62) 스샷첨부 lenoi 01-23 24916 23
10839  [유머/엽기] 우크라이나의 신호등 (58) 스샷첨부 김이토 01-23 29818 30
10838  [회원게시판] 영혼까지 털린 연애...자괴감 듭니다(사진 있음) (123) 스샷첨부 opse 01-23 17512 29
10837  [유머/엽기] 개념연금술사 유지태 .. (38) 스샷첨부 yohji 01-23 24917 39
10836  [사용기/후기] 명동 길거리 음식 탐방기 (35) 스샷첨부 식사마아 01-23 10968 13
10835  [유머/엽기] 역대급 빅픽쳐 .jpg (39) 스샷첨부 천마신공 01-23 29934 25
10834  [유머/엽기] 스웨덴의 직장 (81)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1-23 27235 42
10833  [유익한정보] 비판적인 사고를 할 수 있게 해주는 5가지 원칙.jpg (26) 스샷첨부 키카사리 01-22 10996 18
10832  [유머/엽기] 카메라맨의 심쿵....gif (72) 아트람보 01-22 37222 29
10831  [영화게시판] 이번 주 (1월 18일,19일) 개봉 예정 영화 6편.jpg (8) 스샷첨부 척사광a 01-22 6729 3
10830  [회원게시판] 백악관 수준 청와대 수준으로 급락...ㅋㅋㅋ (62) 스샷첨부 인플루엔자 01-22 16900 9
10829  [연예인] 매의 눈을 가진 설현 ! (37) 스샷첨부 룃수 01-22 26372 14
10828  [연예인] 친한사람이 멤버뿐인 아이린 (20) 스샷첨부 무환형님 01-22 19806 5
10827  [유머/엽기] 한국인 말을 믿은 독일의 게임개발자 (41) 스샷첨부 Kiebitz 01-22 33124 31
10826  [회원게시판] 오늘자 조윤선.JPG (33) 스샷첨부 시나브로l 01-22 20300 20
10825  [연예인] 아육대에서 적토마 세정이 (56) 스샷첨부 KoreaWar 01-22 24282 8
10824  [유머/엽기] 아동범죄자 도륙내는 사람들 (59) 스샷첨부 기산심해 01-22 29092 61
10823  [영화게시판] [ 혹성 탈출 : 종의 전쟁 ] 국내 공식 티저, 포스터 (39) 스샷첨부 마이센 01-21 12282 19
10822  [연예인] 탈아시아인 유승옥 (46) 스샷첨부 반달곰이 01-21 36455 13
10821  [회원게시판] 64인치 모니터 질렀습니다!!! (56) 스샷첨부 ▶◀탈레랑 01-21 20583 11
10820  [연예인] 원피스 입은 이수민 (29) 스샷첨부 KinDerG 01-21 30086 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8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