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한국 돈 사랑하는 외국인..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01-27 (토) 20:09 조회 : 49230


3b2784e9-cb96-47cf-9e51-a23f68ddf586.jpg


머야징짜 2018-01-27 (토) 20:09
따뜻하다
     
       
익명ㅇㅇ 2018-01-27 (토) 20:41
따뜻하다 2. 좋은 분 같아요.
올려주신분 감사합니다.
이런걸다 2018-01-27 (토) 20:09
헐 이분 한국에서 자리잡았구나..웅변하는것만 봤는데..
눈처럼오는비 2018-01-27 (토) 20:09
존경스럽습니다
공공칠빵빵빵… 2018-01-27 (토) 20:09
이사람 그 웅변하던 미군 맞죠? ㅋㅋㅋㅋ 이름이 잊혀지지가 않네 ㅋㅋㅋ
하미리리리 2018-01-27 (토) 20:09
아 독도형이었구나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했었는데 ㅋㅋㅋ
예바김용선 2018-01-27 (토) 20:09
엌... 독도형!!!
블루엔쵸비 2018-01-27 (토) 20:09
멋지네요.
기즈모덕 2018-01-27 (토) 20:09
이분 동전말고도 취미가 장난아니던데요 워해머 보드게임 프라모델 매직 더 게더링 카드 수집 등등...
그리고 나이도 젊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20대초반에 결혼해서..
     
       
프레시제망 2018-01-28 (일) 23:45
매직더개더링 카드도 수집하는거면 ㅋㅋ
5만원인물바… 2018-01-27 (토) 20:09
대단 인정
쿵칫딱 2018-01-27 (토) 20:09
내가 다 고맙네 ^^
mdew 2018-01-27 (토) 20:09
헐...
제 지린입니다. 이런 데에서 다시보니 반갑네요.
미국 갔다가 다시 왔다고는 들었는데ㅎㅎㅎ 애들도 많이 컸네요
     
       
길사또 2018-01-27 (토) 20:09
지렸다.
          
            
sfdkj3 2018-01-28 (일) 19:40
이게뭐라고 존나웃었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マキナ中島 2018-01-27 (토) 20:09
맨날 외국인 남편들 기죽어서 사는 장면만 보다가 이분은 행복해 보여서 참 다행이다.
졸린다 2018-01-27 (토) 20:09
저분은 만나이니까 87년생이려나.... 이보게 친구 자네 ... 참 멋지구만
그 전설의 독도는 우리땅이 자네일줄이야 ㅋㅋㅋㅋ
재호임 2018-01-27 (토) 20:09
낯이 익다했더니ㅋㅋㅋㅋ
독존x 2018-01-27 (토) 20:09
이런 사람이 있구나 했더니
웅변하던 미군이네 ㅋㅋㅋ
헤이즈1 2018-01-27 (토) 20:09
방송에 자주 나오시길
림링 2018-01-27 (토) 20:09
독도형!!!!!!!!!!!!!!!!!!!!!!
탐욕의가벼움 2018-01-27 (토) 20:09
비슷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ㅋㅋㅋ
우루사스 2018-01-27 (토) 20:09
한국인이 외국나가서 저러면 한국인들 악플 장난 아닐꺼같은데 ㅎㅎㅎ
     
       
lilou 2018-01-27 (토) 20:09
내로남불
오오미솩 2018-01-27 (토) 20:09
독도형이 여기에 ㅋㅋㅋ
페이s 2018-01-27 (토) 20:09
보다가 중간에
독도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ntazz 2018-01-27 (토) 20:09
독도형이엇구나
CrewZa 2018-01-27 (토) 20:09
예전에 봤던거 기억나네요
프레 2018-01-27 (토) 20:09
형이 왜 여기서 나와?
mugando 2018-01-27 (토) 20:09
처음 딱 보자마자 웅변대회 바로 알아봤음ㅋㅋ
애쉬ash 2018-01-27 (토) 20:09
독도는 우리땅 형이 여전히 잘 지내고 계시구나^^ 반갑네요
원조바보 2018-01-27 (토) 20:09
오 감동
davyoule 2018-01-27 (토) 20:09
검은머리 외국인들 보고있나?
아라がき유이 2018-01-27 (토) 20:09
ㅋㅋㅋ 거시기가짱이지
허엇엇 2018-01-27 (토) 20:09
규락 2018-01-27 (토) 20:09
웅변짤은 본적있었는데 ㅎㅎ
소도둑카우킹 2018-01-27 (토) 20:09
와 ㅋㅋ 웅변보고 아-- 라고 입에서 자동반사로 소리나옴 ㅋㅋ
디스코파티 2018-01-27 (토) 20:09
멋지네요
제길슨본 2018-01-27 (토) 20:09
폐비윤씨2 2018-01-27 (토) 20:09
독도형이엇구나 ㅋㅋㅋㅋ
탈마 2018-01-27 (토) 20:09
아 저분이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다지도 2018-01-27 (토) 20:17
그분이셨어...!!!
한국인이 보다 한국을 사랑하시는 분이네요..ㅠㅠ
부여융 2018-01-27 (토) 20:17
거시기 표준어라네요.ㄷㄷ
사랑할수록 2018-01-27 (토) 20:25
와 지린다 ㅋㅋㅋ
흔초남 2018-01-27 (토) 20:28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죠..ㄷㄷ
블루복스 2018-01-27 (토) 20:30
진짜 한국사람 !!!
아이씨큐 2018-01-27 (토) 20:33


그의 페북...
학점천사 2018-01-27 (토) 20:42
오 독도형 한국에 눌러 앉았군요 ㅋㅋ 훈훈합니다
금연성공했다 2018-01-27 (토) 20:48
아...부끄럽네요..정말..
ipoo 2018-01-27 (토) 21:05
역시 덕중의 덕은..
Thanos 2018-01-27 (토) 21:10
나랏말싸미 듕국과 달라 서로 사맛디아니할세 했던 미군이네요ㅋㅋ
누구지넌 2018-01-27 (토) 21:18
AceHay 2018-01-27 (토) 21:25
아 댓글보고 알았네 이 사람이 그 웅변하는사람이군 ㅋㅋㅋㅋㅋ
닥똥집똥침 2018-01-27 (토) 21:31
한국인이네.... 감사합니다
찌찔이잼 2018-01-27 (토) 21:31
와.... 멋집니다.
ㅋi엘 2018-01-27 (토) 21:47
IGLi 2018-01-27 (토) 22:11
웅변하던 그 형이구나..?!
와이나픽추 2018-01-27 (토) 22:31
미군 코스프레 했던 한국인 아자씨
꼴깝 2018-01-27 (토) 22:49
대단합니다~
조나탄 2018-01-27 (토) 22:55
개인이 금속탐지기 이용해서 재물을 취득 시 불법으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나나나나니니… 2018-01-28 (일) 00:04
kheechul 2018-01-28 (일) 00:12
아 저 웅변했던 분이 이분이군요 ㄷㄷㄷㄷ
기브앤테이크 2018-01-28 (일) 00:35
한국 역사에 대해서도 많이 알고 있더군요... 참 필요한 사람...ㅎ
sb너구리 2018-01-28 (일) 00:40
우와.. 우리나라 국민들이 이분 반정도 되는 마음으로 애국했다면
모모도 사나도 없었을듯.. ㄷㄷ
오레인저 2018-01-28 (일) 01:10
이분 옛날에 독도웅변하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감동입니다 잘 봤습니다.
oosoo 2018-01-28 (일) 01:10
썰렁매니아 2018-01-28 (일) 01:11
패치를 너무 많이햇네 미국 백업이 없는듯
김교주님 2018-01-28 (일) 03:36
워메.. 이분이 그분이었군요
ㅇ마당ㅇ 2018-01-28 (일) 06:48
독도형 웅변 이후로 소식을 몰랐는데 잘 사는 모습보니 흐뭇하네요.
로마휴일 2018-01-28 (일) 07:34
뭔가 좋은 신념을 가지고, 건전한 취미로 집중해서, 흐믓하게 사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
진심모드 2018-01-28 (일) 07:42
독도형 이시구먼
나비꿈을꾸다 2018-01-28 (일) 10:03
제가 가지고 있는게 얼마나 소중한지 깨우치게 하는 글이네요.
성니시 2018-01-28 (일) 10:55
한글이나 2018-01-28 (일) 11:02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치베이 2018-01-28 (일) 14:02
이 사람이 저 주한미군 웅변짤의 주인이었어??
오타짬뽕 2018-01-28 (일) 15: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렌소환사 2018-01-28 (일) 19:06
돈을 보면 역사가 보입니다.
올리버 2018-01-28 (일) 21:09
아니 독도형 40대로 보이는데 20대맞나요? 그래도 외모보다 마음이 멋지네!
     
       
건이23 2018-01-29 (월) 04:22
87년생이 맞다면 32살입니다
아기둘리 2018-01-29 (월) 00:37
오늘부터 뒤집어진 500원 찾아 다녀야지..ㅎ
닉네임은없음 2018-01-29 (월) 09:27
ㅋㅋㅋㅋ 대한미국인
곰같은남자 2018-01-29 (월) 15:21
겉 모습은 외국인, 한글패치 완료되신분 ㅋㅋㅋㅋㅋ
따따따봉 2018-01-29 (월) 20:32
따봉
상대바리 2018-01-30 (화) 00:27
정작 우리는 나라 역사를 위해 무엇을 기억하는가
dan2 2018-01-31 (수) 15:36
그 분이셨네요! 독도는 우리땅!ㅋㅋ 우오!
모리살수 2018-01-31 (수) 16:09
독도 형 한국 사람 됐군요
카아스 2018-02-02 (금) 21:01
ㅋ ㅑ... 이형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방송에도 팍팍 출현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한국좀 많이 가르쳐 주길
락정기 2018-02-03 (토) 13:04
오랜만에 봐서 반갑네요 이형 ㅎㅎ
Nostalgh 2018-02-04 (일) 19:40
한국패치 제대로 했네요 ㅋ
출첵소령 2018-02-05 (월) 08:17
멋지다ㅋ
열여덟삶 2018-02-06 (화) 22:41
재미있는 사람이네요 ㅋㅋㅋ
야사카 2018-02-11 (일) 22:28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오타쿠는 대단해 ㅋㅋ
왼손재비 2018-02-16 (금) 01:34
걍 한국인으로 봐야하네요.
피부색을 보지않으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이렇게 칭찬일색이던 분위기는
몇십년뒤 그가 자한당 출마를 선언한뒤 하향곡선을 그리게 되는데....
GFRIEND 2018-02-18 (일) 16:33
이 분이 웅변하신 그 분 ㅋㅋㅋ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 ( 최저가!!) (갤럭시 S7) (갤럭시 A8) (공짜"0원")(아이폰6_32G) ***** iniphone 02-19
15819  [회원게시판] 32살에 자산 4억정도 벌었는데 잘 산건지 모르겠네요; (105) Takeru 02:00 11005 16
15818  [연예인] 연예계 최고의 팬 바보.jpg (26) 스샷첨부 겨울소녀루다 00:48 18515 19
15817  [자동차] GM 공장 폐쇄관련 이제는 정치 얘기 좀 해보쟝.. ~_~ (48) 스샷첨부 alchol 00:33 6072 16
15816  [연예인] 쯔위 골프존 광고 (21) 델핀 00:03 15758 24
15815  [연예인] 길 건너다 불 바뀐 서현진 (24) 델핀 02-18 18140 19
15814  [회원게시판] 집안 식구들과 대판 싸웠네요 (84) 은하레알 02-18 14782 34
15813  [연예인] 우희의 섹시한 흔들림 (40) 움짤러 02-18 24093 20
15812  [회원게시판] 김아랑 선수 헬멧, 세월호 리본 스티커가 붙어 있다. (63) 스샷첨부 없는게죄 02-18 15096 45
15811  [회원게시판] 오늘 여자 컬링 대박 순간.gif (68) 산들에꽃피네 02-18 36409 61
15810  [회원게시판] 김아랑 선수에 심쿵했네요.GIF (56) 제임스밀러 02-18 32478 69
15809  [회원게시판] 여자가 남자를 바라볼때. (98) 스샷첨부 chosyp00 02-18 28522 85
15808  [회원게시판] 편의점 싸가지 없는 여자 알바생 (372) asdfffff 02-18 28247 63
15807  [감동] 숙명여대 클라스.jpg (61) 치와왕 02-18 42793 140
15806  [회원게시판] 캐나다 외노자 일기 (128) fgndevil 02-18 23716 52
15805  [기타] 대만의 무고죄 처벌. (100) 하데스13 02-17 39477 75
15804  [도서게시판] 카카오페이지 2000원 쿠폰 (193) Upsilon 02-17 13697 163
15803  [연예인] 허벅지 보여주는 사나 (93) 사나미나 02-17 40481 71
15802  [연예인] 수지 미친 클라쓰...jpg (87) 스샷첨부 양산박꾸 02-17 45932 40
15801  [기타] 대한민국 군필자의 일갈 (138) 스샷첨부 아트람보 02-17 36702 140
15800  [엽기] 경남 밀양 여중생 집단강간 사건 (124) 하데스13 02-17 33804 134
15799  [회원게시판] 진짜 한국 이란 나라는 희한함.. (112) 하루미치 02-17 28644 18
15798  [회원게시판] 스타벅스 근황.jpg (111) 스샷첨부 페이스북 02-16 27429 52
15797  [엽기] MC몽 병역기피.jpg (96) 치와왕 02-16 29857 96
15796  [회원게시판] 여자 연예인 아나운서 카톡 프사로 하면 한심한가요? (81) hell조선 02-16 21372 10
15795  [회원게시판] 취업했다가 퇴사했네요. (166) 박사님 02-16 26683 83
15794  [회원게시판] 와 조선족 놈들 겁나무섭네여 (88) 크라푸풍 02-16 22175 27
15793  [기타] 평창올림픽 자원봉사자 식사 (88) 탄산수 02-16 30744 68
15792  [유머] 연예인들까지 충격받은 에릭남 센스.jpg (82) 치와왕 02-16 39465 54
15791  [연예인] 아이유선배님 모셔 오는 지효 (32) 움짤러 02-16 26969 38
15790  [기타] 대인배의 풍모란 이런것이다 (108) 스샷첨부 욱나미 02-16 31140 71
15789  [연예인] 은근히 섹시한 박선영 아나운서.gif (71) 뽀미하영 02-16 40945 41
15788  [회원게시판] 하 이모부랑 싸웠네요 (183) 표독도사 02-16 22099 42
15787  [회원게시판] 덮밥집 여자 알바-7 (86) 도깨비 02-15 23699 15
15786  [정보] 희망이 없어져 오히려 행복해진 일본 젊은이들 (134) 하데스13 02-15 33855 42
15785  [영화게시판] [ 베놈 ] 국내 공식 티저 (30) 마이센 02-15 16957 30
15784  [연예인] 김윤희 리듬체조 해설위원 비키니 (46) 그린공자 02-15 36420 31
15783  [기타] 빚쟁이 쪽발이들 본심 (106) 아이필블루 02-15 34649 29
15782  [유머] 우리 아빠는 해킹 조무사.manhwa (83) 스샷첨부 테티스 02-15 35697 47
15781  [회원게시판] [속보] 공개수배 하루만에 한정민 변사체로 발견 (53) Haroa 02-15 24638 14
15780  [회원게시판] 어제 지하철 철로에 노트8 떨구었는뎁... (64) 김말석 02-15 26324 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