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한국 양궁이 강한 이유..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01-14 (일) 15:40 조회 : 34617


1.jpg

2.jpg


Rachae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생나기헌 2018-01-14 (일) 15:40
오타나셨군요
빙신면맹입니다.
     
       
하인스워드 2018-01-14 (일) 15:40
스포츠 협회는 양궁 빼고 다 마찬가지임 ㅋㅋㅋ
     
       
닭뇬꺼져 2018-01-16 (화) 13:54
어떻게 보면 저건 양궁이니까 가능합니다. 지표가 굉장히 객관적이기 때문에 저렇게 할수 있는거지요. 양궁, 사격, 일부 육상 처럼 기록이 확실한 스포츠에만 해당 될듯 합니다.
인간롤롱 2018-01-14 (일) 15:40
진짜 우리나라 양궁협회는 전세계협회중에서도 원탑이 아닐까생각해본다
윌순아일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통합사회황국… 2018-01-14 (일) 15:40
뭐 원칙이죠. 한마디로 ... 원칙 ... 이거 한마디면 됩니다.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가 양궁협회처럼 하면 빙신협회나 축구협회 같은 협회는 없을겁니다.

어떻게 보면 잔인하죠. 실력우선주의 ..
Poomchi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손나은♡ 2018-01-14 (일) 15:40
처음에 저 틀 짠 사람이 진짜 대단한거 같음  유지하는것도 중요한데 처음 저렇게 시작한사람도 대나함
     
       
derder 2018-01-14 (일) 15:40
예전에는 양궁협회도 파벌싸움 장난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싸우더라도 선수들은 건들지 말자는 걸로 합의를 봤다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oxidecircle 2018-01-14 (일) 15:40
납품비리도 있었음.
그걸 다 쳐낸 게 대단.
불휘기픈남우 2018-01-14 (일) 15:40

멋지다,,,^^
쥐닭벌레박멸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은명 2018-01-14 (일) 15:40
빛과 그림자, 음과 양이 있듯 활쏘기 협회에도 선과 악이 있으니!
공명정대 대한양궁협회! 그에 대조되는 추잡치졸 대한궁도협회!
언제까지 양궁협회를 부러워만 할것인가! 국궁인은 각성하라~ㅋㅋㅋㅋ
칙힌좋아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피터팬컴플렉… 2018-01-14 (일) 15:40
프사만 보게되네요.
     
       
고뤠에에 2018-01-14 (일) 21:22
프사좋아...
포스로드 2018-01-14 (일) 15:40
빙신 태원도 축구 는 .. 저걸 신궁협회에 반에 반에 반에 반이라도 따라가라좀
♥드라마왕자… 2018-01-14 (일) 15:40
선수도잘하고
양궁연맹도잘하고

다른연맹은? 노답
백팩 2018-01-14 (일) 15:40
죶선은 쿠키뉴스라는 이름으로 젊은층에 이미지 세탁 하려고 하더니 종양일보도 비스무리한거 하나 내놨구만
손님475 2018-01-14 (일) 15:40
전국대회서 만점 쏘고도 3위.ㅋㅋㅋㅋㅋ만점자가 셋이라 중앙에서부터 재서 젤 가까운 사람이 1위.
무조건 성적 위주.
TOT놈핫SPA 2018-01-14 (일) 15:40
그리그스 2018-01-14 (일) 15:40
주몽의 나라?
공정한 경쟁이라는걸 보여줘도, 다른곳에서 원인을 찾고 싶은 넘들이 많지.
유포리아 2018-01-14 (일) 15:40
양궁이라고 깨끗한 사람들만 있겠습니까?
평가에 사람의 주관이 개입하지 않으니까 깨끗할 수밖에 없는것이지요. 평가에 사람의 주관이 들어가지 않는 분야는 다 잘돌아갑니다.
▶◀탈레랑 2018-01-14 (일) 15:40
실력 파벌 ㅎ
림링 2018-01-14 (일) 15:40
하니베어 2018-01-14 (일) 15:40
사실 한국인들이 활을잘쏘긴하잖아요?물론 협회가쓰레기면 수상자체가 불가능해지겠지만요..법도마찬가지에요 잘지키면되는데 쓰레기들이 엉뚱하게 활용하고 안지키고하죠. 어느나라든 마찬가지에요 사람이문제에요
남도리 2018-01-14 (일) 15:40
이게 양궁은 시스템이 승패가 확실히 갈리기 때문에 가능한것도 있음

축구나 야구 같은경우만해도 둘을 놓고 누가 잘하냐를 따지면

양쪽으로 의견이 갈리게됨

차라리 개인전 종목이면 오히려 낫겠지만 단체전이나

심판의 재량으로 판결하는 종목들은 파벌이 생기는게 어쩔수 없음

태권도, 유도, 레슬링 같은종목은 대놓고 편파판정도 일삼는 경우도 있다는데

ㅜㅜ

하긴 심판이 끼어들여지가 전혀없어보이는 쇼트트렉도 대놓고

조작질 하는나라이니 할말이 없긴함
오츠 2018-01-14 (일) 15:40
활자체가 어떤면에선 자존심이 있는 영역의 세계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물론 다른 스포츠도 다 그렇겠지만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사격류가 자신과의 싸움 그자체이니

그어떤 부조리도 용납이 안되는 영역일거 같네요
인시그니아 2018-01-14 (일) 15:40
수상 2018-01-14 (일) 15:40
국가대표선발이 세계대회보다 힘든
위기탈출이불… 2018-01-14 (일) 15:40
각종 협회 파벌 싹다 치워버려야 하는데..
레이포즈 2018-01-14 (일) 15:40
축구 농구 야구 협회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걍 양궁빼고 다 이글을 싫어합니다
sddsdds 2018-01-14 (일) 15:40
우와 ㅋㅋㅋㅋㅋ금메달 따고 선발전에서 떨어질 정도구나 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
빙신들하고 축구협회기 좀 본받아야하는디
호미국가 2018-01-14 (일) 15:40
좋은 경쟁의 예
울트라고구마 2018-01-14 (일) 15:40
그래도 양궁은 데이터가 정량화 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봅니다. 인맥과 학연을 바탕으로 '명목'을 만들 구실이 전혀 없는 스포츠이자 시스템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축구의 경우 특정 선수가 아무리 뚜렷한 성과를 이룬다 해도 감독 원치 않으면, '그 선수는 내가 추구하는 전술에 맞지 않아' 혹은 '폼이 일시적으로 올라있어서'와 같은 핑계를 댈 구실이 있습니다. 반대로 끌어와야 할 선수라면 '가능성'과 '잠재력'이라는 미사여구를 범벅하여 좋은 선수로 만들기도 하죠.

그런데.. 축구나 농구같은 구기종목이야 그렇다 쳐도, 그 외 개인 기록 경기들은 양궁처럼 정확한 스탯만으로 검증이 가능한데 어째서.. 이 모양일까도 생각이 드네요. 협회는 누구 좋으라고 있으며, 누구의 돈으로 운영되는지 알면 어렵지 않을텐데.. 참 안타깝습니다.
진사리 2018-01-14 (일) 15:40
원리 원칙만 지키면 양궁뿐만 아니라 뭐든지 제대로 돌아갑니다. 그놈의 연줄이... 우리나라 모든 부분에서 지금껏 유지하고 있으니 이모양 이꼴입니다. 혹자들은 원리원칙이 정이없고 너무 냉정하지 않냐고 하지만,  원리원칙을 지키기 위해서는 그런것들이 진정 걸림돌이라면 그냥 없어지는 것이 낫습니다.
국가의 지도자들도 인간적인 모습, 특별한 액션... 그런것들 다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피도 눈물도 없다는 소리를 들어도 원리원칙만을 고수해서 국정을 이끄는 그런 인물이 필요한 것입니다.
우주 2018-01-14 (일) 15:40
대한체육회를 양궁협회 산하로....
범고래솔피 2018-01-14 (일) 15:40
특채보단 공채가 공정한 이유...
복왕 2018-01-14 (일) 15:40
보고 있나 빙상연맹 축구협회 기타 등등?
pepcider 2018-01-14 (일) 15:40
다른 단체는 왜 배우질 못하니 ㅉㅉㅉ
groda 2018-01-14 (일) 15:40
공교육 제대로 하면 사교육 없앨 수 있다
그 논리인가?
바보다바 2018-01-14 (일) 15:40
정말 본받을만하고 좋은것같네요.
앞으로도 쭉 그랫으면 좋겠습니다.
능력만으로 성공할수있는 그런 세상이 되어가면 좋겠습니다.
사실 스포츠는 정말정말 죽 어 라 죽 어 라 고생 하고 노력하지않으면...
정말 운동하시는분들 고생 죽어라합니다. 무슨 운동이던.
김연아 선수건 금메달 리스트들이건.. 모든 운동선수들이. 죽어라 노력해요..
그냥 하늘에서 떨어진 금수저라.서 되는게아닙니다..
운동선수들에게 잘해줍시다. 정말 고생하는데. 희망을 잃지않게끔요.
슐츠 2018-01-14 (일) 15:40
이성계의 나라.......
김윤후의 나라........
활 잘쏘는 DNA도 분명 한몫 하죠
하늘보글 2018-01-14 (일) 15:54
거의 명확한 결과로 비리가 끼어들 틈이 거의 없다는게 젤 큰거 같내요.
llllllll 2018-01-14 (일) 15:58
축구,빙상협회도 양궁협회가 맡아주었으면
사람사는세상… 2018-01-14 (일) 15:59
어리버리연합 2018-01-14 (일) 15:59
자재머네 2018-01-14 (일) 16:24
저렇게 파벌싸움이 없이 원칙이 지켜질 수 있는게 돈 때문이기도 하죠.
양궁협회 지원해주는 곳이 현대인데
거기 실세가 직접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국가안보실 2018-01-14 (일) 16:24
이게 양궁이라서 가능한 겁니다. 과녁에 맞추는 만큼인대 편파판정도 없을 뿐더러 점수내기 쉬우니까요
빙신의 문제는 기록이라는 좋은 결과를 두고 파벌 및 빙신짓 해서 그러는거구요 축구는 종목 자체가 선수선발 과정에 객관적인 데이터 만으로 할수 없는 시스템이죠 드리블만 잘한다고 뽑을수도 없는 부분이고요
     
       
진이님1 2018-01-14 (일) 20:55
님의 말씀도 일리는 있습니다만 양궁이라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협회가 갑질해대면 대회 일정부터 특정 선수에게 아주 불리하거나 유리하게 조정해대는 경우도 있습니다.
썩은 단체들은 실제로 그런 경우들이 있어왔죠.
일정뿐 이겠어요? 대회 로컬룰부터 자잘한 것들 가지고 특정 선수를 괴롭힐 수 있는 겁니다.

양궁 협회는 적어도 그렇게 썩은 것은 아니라 지금까지의 성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다다001 2018-01-14 (일) 16:30
수시니 뭐니 늘리는 입시제도가 쓰레기죠.
개xx 2018-01-14 (일) 17:01
태권도 / 빙산 / 축구 협회는 그냥 없는 게 낫다...
태권도는 만날 돈 쳐먹고...
빙산은 만날 빠따질 하고...
축구는 우덜끼리 해먹기 바쁨 ㅋㅋ
독식 2018-01-14 (일) 17:33
무한경쟁 ㄷㄷㄷㄷ
레드필드 2018-01-14 (일) 17:40
결국 시스템!!
조금만The 2018-01-14 (일) 17:51
시스템이 진짜 국력을 키운다.
사월오월 2018-01-14 (일) 19:14
공정경쟁이군요..........
bat1 2018-01-14 (일) 19:24
보고 있나 !!!
히흐하흐히으 2018-01-15 (월) 17:53
Kukbba 2018-01-15 (월) 20:14
스포츠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이래야 하는걸...
푸우푸잉 2018-01-16 (화) 10:35
이게 정상이죠
미처리 2018-01-17 (수) 02:04
정말 빙신연맹이랑은 180도 다르구나.
우리 사회 모든곳에 정착되길.
젭프리 2018-01-17 (수) 12:45
양궁 ㅋㅋ 만 같아라~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SK/KT]갤9+,가격대폭인하 / [SK]공시폭탄 "갤7엣지" "G6" [공짜]쿠키즈미니/온7/… 가든파이브 04-23
16531  [유머] 쾌적한 덕질을 위해 복층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jpg (155) 스샷첨부 차트박사 00:07 26487 45
16530  [회원게시판] 결국 친구새끼 하나 버렸습니다 차단했네요 (124) 다구장닭 04-22 17127 20
16529  [연예인] 홍어 처음 먹고 쌍비추 날리는 쯔위 (6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23998 31
16528  [연예인] 설현 전신 판넬 무보정 인증 (37)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27644 31
16527  [동물] 회사 창고에서 주운 고양이.jpg (75) 차트박사 04-22 18950 64
16526  [회원게시판] 와 대순진리교 대박이네요 (114) aa1aa 04-22 31659 54
16525  [유머] 가정파탄난 주갤러.JPG (152) 스샷첨부 93년생 04-22 43386 53
16524  [기타] [펌]완전 멋진 빵집 사장님 (140) 스샷첨부 사니다 04-21 48986 127
16523  [연예인] 슬림 원피스 나라 (97) 스샷첨부 움짤러 04-21 41693 69
16522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 왜 구조하지 않았는가? (79) 스샷첨부 체리보리 04-21 15394 96
16521  [연예인] LG팬 이희은 (70) 스샷첨부 그린이 04-21 37565 54
16520  [연예인] 나연 치마 실루엣 (74) 스샷첨부 나봉이 04-21 40917 67
16519  [회원게시판] 우리동네 해장국 끝판왕 (88) 스샷첨부 이은주샘 04-21 30167 32
16518  [유머] 여자의 고충 (138) 스샷첨부 David™ 04-21 46796 76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175) 스샷첨부 ▶◀탈레랑 04-20 47975 80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104) 석류열매 04-20 32915 62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83)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46921 71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189)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36924 76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90) 아오시마v 04-20 34502 35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8)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9012 127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6) 스샷첨부 델핀 04-20 39316 80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39087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198) 스샷첨부 서울팽 04-19 54246 137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45) 스샷첨부 변화 04-19 31228 46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89) 스샷첨부 뚝형 04-19 45059 42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20) 웬디마이 04-19 34883 23
16505  [기타] 육군 국산 방탄 헬멧 (135) 스샷첨부 김이토 04-19 43719 81
16504  [도서게시판] 이토, 화제의 소설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리뷰 (33) 스샷첨부 제이스타일 04-19 21679 7
16503  [회원게시판] 처음으로500넘겼어요.. (255) 스샷첨부 헤르시나 04-19 29515 176
16502  [회원게시판] 월급에 대한 회의감.... (326) 옹느랑 04-18 46086 78
16501  [엽기] 박진성 시인 근황 ㄷㄷ.jpg (75) 스샷첨부 나라고나 04-18 50290 91
16500  [기타] 일산 데이트폭력 사건의 반전 (169) 스샷첨부 복분장어 04-17 57225 123
16499  [연예인] 꽃원피스 손나은 턴 뒤태 (81)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48219 47
16498  [영화게시판]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제작 비하인드 씬 (33) 마이센 04-17 25731 39
16497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사장님 속옷 (88) 스샷첨부 Jack4u 04-17 56471 69
16496  [자동차] 셀프 세차장 사용설명서.jpg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5221 41
16495  [연예인] 순간 보이는 라디오임을 망각한 지효 (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7 48000 25
16494  [블박] 고속도로 진출로 사고.gif (364) 스샷첨부 차트박사 04-17 42328 18
16493  [회원게시판] 남부터미널에서 돈을 빌려줬습니다. (303) 스샷첨부 Doubleon 04-17 26498 41
16492  [회원게시판]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 A씨 "후회 된다" 사과 문자 (85) 백석 04-17 20446 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