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전국 동시대회 최우수상 받은 초등학생 작품

글쓴이 : 테티스 날짜 : 2017-12-19 (화) 08:14 조회 : 44985
13.jpg


허연호 2018-01-13 (토) 20:24
아 씁 괜히봣네...유쾌한 기분이엇는데 가슴이 먹먹..
빈잔을비우다 2018-01-14 (일) 16:08
이놈들아.. 주작이면 어떠냐. 내가 감동받았으면 그만인것을...
주작인걸 밝혀내는게 그리 중요했더냐?
주작 아니면 니놈들이 무슨 책임을 질꺼냐..?
무책임한 댓글에 상처받는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냐?
빈잔을비우다 2018-01-14 (일) 16:11
아침상, 점심상, 저녁상.... 그리고 얼굴상 이라니..
대학생 작품도 이정도까진 못나을돗...
오늘은.. 어머니와 식사를 해야겠다..
eLingo 2018-01-14 (일) 17:53
잘 될 상 ㅠㅠ
잇봉 2018-01-17 (수) 16:04
아씨~ 괜히 봤다..ㅠㅠ
연설화 2018-01-18 (목) 21:2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클매니아 2018-01-19 (금) 02:04
초등학생 때 어머니를 잃었다면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요?
부디 훌륭하게 잘 크기를 바랍니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 KT 직영점 ] 이토방 1호점 - 전국 최대 현금사은품 - 기가지니 이벤트 - 빠른개… 통신1등 04-22
16524  [기타] [펌]완전 멋진 빵집 사장님 (92) 스샷첨부 사니다 04-21 34136 61
16523  [연예인] 슬림 원피스 나라 (58) 스샷첨부 움짤러 04-21 26435 46
16522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 왜 구조하지 않았는가? (30) 스샷첨부 체리보리 04-21 9485 54
16521  [연예인] LG팬 이희은 (56) 스샷첨부 그린이 04-21 28157 36
16520  [연예인] 나연 치마 실루엣 (72) 스샷첨부 나봉이 04-21 33898 55
16519  [회원게시판] 우리동네 해장국 끝판왕 (76) 스샷첨부 이은주샘 04-21 25179 25
16518  [유머] 여자의 고충 (126) 스샷첨부 David™ 04-21 43296 66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170) 스샷첨부 ▶◀탈레랑 04-20 45845 70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101) 석류열매 04-20 30982 59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80)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44104 67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180)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35320 72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84) 아오시마v 04-20 33104 31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6)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7785 119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4) 스샷첨부 델핀 04-20 37834 78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37744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197) 스샷첨부 서울팽 04-19 52644 133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41) 스샷첨부 변화 04-19 30082 45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89) 스샷첨부 뚝형 04-19 43806 42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16) 웬디마이 04-19 33844 23
16505  [기타] 육군 국산 방탄 헬멧 (135) 스샷첨부 김이토 04-19 42731 79
16504  [도서게시판] 이토, 화제의 소설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리뷰 (33) 스샷첨부 제이스타일 04-19 21112 7
16503  [회원게시판] 처음으로500넘겼어요.. (252) 스샷첨부 헤르시나 04-19 27768 169
16502  [회원게시판] 월급에 대한 회의감.... (325) 옹느랑 04-18 45239 78
16501  [엽기] 박진성 시인 근황 ㄷㄷ.jpg (75) 스샷첨부 나라고나 04-18 49559 88
16500  [기타] 일산 데이트폭력 사건의 반전 (168) 스샷첨부 복분장어 04-17 56376 121
16499  [연예인] 꽃원피스 손나은 턴 뒤태 (81)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47368 47
16498  [영화게시판]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제작 비하인드 씬 (33) 마이센 04-17 25280 37
16497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사장님 속옷 (87) 스샷첨부 Jack4u 04-17 55541 69
16496  [자동차] 셀프 세차장 사용설명서.jpg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4500 39
16495  [연예인] 순간 보이는 라디오임을 망각한 지효 (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7 47108 25
16494  [블박] 고속도로 진출로 사고.gif (363) 스샷첨부 차트박사 04-17 41507 17
16493  [회원게시판] 남부터미널에서 돈을 빌려줬습니다. (297) 스샷첨부 Doubleon 04-17 25670 40
16492  [회원게시판]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 A씨 "후회 된다" 사과 문자 (85) 백석 04-17 19925 18
16491  [자동차] 신차인증에 사진을 빼먹었었네요ㅡㅡ (33) 스샷첨부 짬통고양이 04-17 15252 16
16490  [연예인] 모모랜드 하늘색 연우 여전히 짧은 바지 (46)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30412 21
16489  [기타] [펌]공익 후임이랑 여교사랑 싸운 썰 (188) 스샷첨부 사니다 04-17 32265 67
16488  [회원게시판] 신혼 4개월에 대화 실종.. 힘들면 떠나라는 남편 (104) 스샷첨부 순수의식 04-17 27712 16
16487  [자동차] 머스탱 vs 카마로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1011 23
16486  [회원게시판] 독서실인데 방금 심쿵했어요 ㅠㅠ (93) 흐규흐규흑 04-17 26947 15
16485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조조로 보고 왔습니다. (71) 창가의비소리 04-17 10593 3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