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소녀전선]

천하제일소창대회가 열리는군요

글쓴이 : 기쁨두리 날짜 : 2017-11-14 (화) 19:22 조회 : 1014
랭킹.jpg

참여자 중에서 50% 안에 들어야 코스튬이라도 받는데...
공연히 참여해서 밑바닥을 깔아줄바에는 히든모드를 포기해서 자원을 절약하는 것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기쁨두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TheElk 2017-11-14 (화) 19:24
중국섭은 저 전용장비가 상위 20%,10% 안에 들어야 주는거였던걸로 기억
풀만먹고살래… 2017-11-14 (화) 19:36
전 어설픈 제대라서 괜히 참여했다가 50% 아래 깔아주는게 확실한지라..

그들끼리 조금더 박터져보라고

저긴 참여 안하려구요

걍 주지사 언니만 먹고 빠져야지 ㅎㅎ
v아스트라이… 2017-11-14 (화) 19:49
전 먹고 싶긴하지만....제대도 약하고 자원도 없어서 그냥 포기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유령이당 2017-11-14 (화) 20:09
깰수있는사람에 한해서라면 전체 유저중에 10%도 안되는거 아닌가요
굴러라아즈 2017-11-14 (화) 21:03
저도 어설픈..제대인지라 포기욧
미쿠하게해줄… 2017-11-14 (화) 21:06
흐흐흐음........
용둘기 2017-11-14 (화) 21:09
아 한번 잘찍어놓으면 되는줄알았는데.

포인트 누적이면 계속 돌아야되는거네요 이거 ㅡㅡ

자원도없고 귀찬은데...
     
       
글쓴이 2017-11-14 (화) 21:25
누적이 아니라, 플레이한 최고점이 반영된다고 해요.
          
            
용둘기 2017-11-14 (화) 21:47
아 그런가요? 그럼 할만한데.

포인트를 준다는 내용을봐서 누적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루니스 2017-11-14 (화) 21:49
적 철혈 한부대 잡을때마다 그 부대의 작전능력의 10%씩 누적되서 점수가 올라가는 방법일거예요
최쿨럭링 2017-11-14 (화) 22:42
근데 이게 참가만해도 자원인가 준다고 들어서 좀 고민이네요
     
       
글쓴이 2017-11-14 (화) 22:50
참가보상은 보석 50개, 인탄식부 각각 2천개네요.
          
            
Alichino 2017-11-15 (수) 10:49
그냥 시작후 전투없이 전원 퇴각해요 참가보상을 줄까요?

ㅋㅋㅋ
               
                 
글쓴이 2017-11-15 (수) 10:56
해당맵을 클리어해야 할것 같은데요. 20턴 버티기
(중국은 50턴이었다고 하네요 ㄷㄷ)
                    
                      
Alichino 2017-11-15 (수) 11:02
그렇다면, 참가상보다 사용한 자원이 더 많을 것 같네요...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8
73895 [소녀전선]  3숙찐 소린이가 친구구합니당 눈오는어느날 05:03 0 31
73894 [기타]  요즘 핸드폰게임 수준 많이 높아진듯하네요~ 뷕곰 00:56 0 231
73893 [소녀전선]  렉? 핸드폰 때문인걸까?요 (1) 사자해 00:02 0 98
73892 [소녀전선]  지옥런이 뭔지 하고 찾아봤더니 ㅋㅋㅋㅋㅋㅋ (4) TheElk 11-19 2 380
73891 [기타]  지스타 가신분들 중에 원스토어 쿠폰 안쓰시는 분 계실까요ㅠㅠ 니시키노마키 11-19 0 86
73890 [기타]  지스타 모비vip쿠폰 나눔합니다. (18) 원군 11-19 7 226
73889 [소녀전선]  이번 빨간봉투에서 수오미 망포 등 5성 인형 나오신분 있나요? (5) 연병장님 11-19 1 213
73888 [소녀전선]  뀨뀨를 갈아야 할지.. 키워야 할지 고민이네요. (8) 낙낙낙낙낙낙… 11-19 2 216
73887 [기타]  포링의 역습 1일차 (12) 우선은달리자 11-19 1 576
73886 [기타]  포링의 역습 길드 질문 (2) 셀버 11-19 0 265
73885 [소녀전선]  역시 보스엔 죽창이 약인듯... (2) 니부타니신카 11-19 0 264
73884 [기타]  테라M=액스 양산형 던전 오토게임 (5) 글래디에이터 11-19 0 597
73883 [기타]  붕괴3 G-STAR시리얼코드 오늘까지 던데 쓰실분 쓰세요 (2) 니끼다가가라 11-19 3 236
73882 [리니지M]  미니게임 8천점 어케 넘기나요 ㅋ (1) 스샷첨부 이카소드 11-19 0 227
73881 [기타]  지스타 다녀오신 분 조조전온라인 쿠폰 남으시면 좀 부탁드립니다(내용있어요) redbean 11-19 0 138
73880 [기타]  크퀘 지스타 쿠폰 나눔 해주실 천사님 찾습니다. MrJung 11-19 0 72
73879 [기타]  판타지워 택틱스 R 지스타 쿠폰 남으시는분 계신가요~~? 흑교 11-19 0 100
73878 [소녀전선]  저체온증으로 보는 조선시대 붕당정치 (3) 기쁨두리 11-19 0 428
73877 [소녀전선]  이벤트로 주는 3성 한정인형들이 처치곤란합니다 (11) 자비무적 11-19 1 430
73876 [기타]  지스타에서 좋은 기억만 가지고 갑니당!! (1) Muiie 11-19 0 466
73875 [소녀전선]  잡담] 저체온증 1-2 거지런으로 붉은 봉투를 (3) 드라고늬 11-19 0 314
73874 [소녀전선]  저체온증 클리어 하면 오성샷건주나요? (3) 자비무적 11-19 0 294
73873 [소녀전선]  저체온증 2-4 보스전 졸개먼저 치는법 (2) v아스트라이… 11-19 0 285
73872 [기타]  포링의역습 천천히하세요 (8) 돌이똘이 11-19 1 842
73871 [소녀전선]  저체온증 2-4 저만 그런가요? (10) v아스트라이… 11-19 0 348
73870 [기타]  모바일 최고의 밀리터리 TPS게임인 불릿배틀 소개드리려 합니다. (2) 히어로79 11-19 1 454
73869 [소녀전선]  진성 소린이 중간점검 어떤가요 (21) 스샷첨부 향기캡슐 11-19 0 441
73868 [소녀전선]  욕먹을 각오하고 기만글 올려봅니다. (7) 스샷첨부 제미니 11-19 0 719
73867 [기타]  열혈강호 쿠폰 남으시는분 나눔 부탁드립니다~(__) 시크앙마 11-19 0 92
73866 [기타]  모두의마블쿠폰 나눔 (1) 스샷첨부 한글사랑실천 11-19 2 2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