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세븐나이츠]

게임을 하면서 느낀건데

글쓴이 : 휴지조각 날짜 : 2017-03-20 (월) 19:44 조회 : 659
자동으로 전투를 하면
적은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스킬을 쓰는데
내꺼는 쓰라는건 쓰지않고 얼토당토않은 스킬을 써버리네요
=_=
바네사가 역행하는 시간을 쓴 직후 소이가 날개 바람을 써버리네요 ㅋㅋ

로즈델라 2017-03-20 (월) 19:54
자신이 조정하는 덱들의 ai들은 빙구가 된다는 무서운 법칙 이죠 ㅎㅎ
저두 항상 자동전투 켜두면 불사해제나 턴감소 해야되는데
애들이 자꾸 공격기 스킬만 골라서 날림 ㅋㅋ
우연닷컴 2017-03-20 (월) 20:02
상대팀이 불사 상태면 우리팀은 걍 빈사 상태임

똘꾸도 이런 똘꾸들이 없음
아마미하루카 2017-03-20 (월) 20:39
결장 원래 보는거아님.
SylphiD 2017-03-23 (목) 04:30
네원래그래요...ㅠㅠ
어제 길전때도 쁘랑 스파이크각성기가 동시에 활성화상태였는데
상대는 불사태오라서... 쁘각성기날렸다면 끝날걸...






우리의 spy크가..어머니를 넘나 애타게 찾아서 ㅡㅡ;;
2코땄네요..........................ㅋㅋㅋㅋㅋ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7
67426 [기타]  킨텍스 플레이엑스포 갔다왔습니다 음하하푸하하 03:20 0 6
67425 [기타]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관련 신규 모바일게임 개발중으로 보여 스샷첨부 godes 03:15 0 78
67424 [기타]  프리스타일 재밌는더 힘에 부치네요 달이달달 00:32 0 110
67423 [기타]  소울게이지 나눔 부탁드립니다... 후후후훗후후 05-27 0 42
67422 [기타]  프리스타일2 금수저쿠폰있으신분있나요 ? 보리봉 05-27 0 52
67421 [기타]  프리스타일2 정말열심히하고있는데 사전쿠폰 공유좀부탁드려요 ㅜㅜ 보리봉 05-27 0 60
67420 [리니지M]  장비 얼른 맞추고 싶네용 ㅠ.ㅠ 이수스 05-27 0 165
67419 [세븐나이츠]  겔리 메이 아라곤 덱 첨해봤는데 (9) 아마미하루카 05-27 0 307
67418 [세븐나이츠]  요즘은 쫄작 어디서 하나요? (6) Lafa 05-27 0 277
67417 [기타]  밑에 마제스티아 글보고 어떤가 한번 해봤습니다 gawletgn 05-27 0 199
67416 [세븐나이츠]  [루디] <IS2> IRONSTAR 2 길드 네 분 구합니다! (2) 크아앙 05-27 0 65
67415 [기타]  프리스타일 사전쿠폰 사용안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2) 김씨야 05-27 0 86
67414 [기타]  세로모드로 플레이하는 온라인게임 없나요. (7) iick 05-27 0 253
67413 [기타]  파이널 블레이드 강림 강화에 관하여 질문 있어용!! (3) 성애자 05-27 1 106
67412 [세븐나이츠]  세나 길드 구합니다. Radol203 05-27 0 82
67411 [세븐나이츠]  갤리두스 덱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10) 가죽시계 05-27 0 128
67410 [리니지M]  리니지m 신서버 2개 나왔네요 이어이거지 05-27 0 301
67409 [기타]  혹시 루디엘 6성 뽑아놓고 안하시는분 계시면 기부좀 부탁드립니다 삼고 05-27 0 162
67408 [기타]  [원트크]2스고 계정 나눔합니다 (23) 은월시아 05-27 6 278
67407 [기타]  탄 쿠폰 나눔해요 (1) 스샷첨부 김폭소♬ 05-27 1 164
67406 [데스티니차일드]  복귀유저만 노났네요... 호피티 05-27 1 653
67405 [로드오브던전]  로드오브던전.. 이거 하루종일 붙잡고 있게 만드네요 (5) 고슴도치루비 05-27 0 404
67404 [세븐나이츠]  대박이네요 (5) 스샷첨부 가차남 05-27 2 866
67403 [기타]  [몬길] 라이트유저를 위한 길드 [[몬스터방치하기]]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 (4) rimas 05-27 1 148
67402 [기타]  [레알팜] 은하영웅전설 두레(읍4렙)에서 주민 모집합니다! rimas 05-27 0 109
67401 [리니지M]  현재 신규서버 현황 + 미니게임 소식 gfm98 05-27 0 534
67400 [기타]  마제스티아 괜찮네요 호롤롤로롱 05-27 0 317
67399 [로드오브던전]  모험가 캐릭을 2마리 써야한다면~ (3) 꼬마늑대 05-27 0 226
67398 [기타]  [원트크] 계정 나눔 합니다 (2) 세연♥ 05-27 0 217
67397 [기타]  [사전쿠폰] 아이테르: 천공의성 (2) 토틋넘 05-27 1 2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