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오버워치]

맥크리 성우가 궁극기 음성으로 팀원 낚음

글쓴이 : 종수매니아 날짜 : 2017-03-21 (화) 03:08 조회 : 2321

지난거긴한데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twitch.tv/kojongsoo123

트위치 방송주소입니당^_^

KatanaSS 2017-03-21 (화) 03:19
ㅋㅋㅋ 상대 유저들로서는 엄청 짜증날듯
     
       
라미실 2017-03-21 (화) 03:28
같은 편에게만 들리죠
아프리카TV 2017-03-21 (화) 08:25
ㅋㅋㅋㅋ 한국사람이 장난치는걸줄 진짜 한우 이러는지 알았네 ㅋㅋㅋㅋㅋ
아아나하사 2017-03-21 (화) 09:51
왜 굳이 티비플로 올리는지....
     
       
글쓴이 2017-03-21 (화) 12:09
뭐 문제 있습니까...??
          
            
아아나하사 2017-03-21 (화) 14:18
티비플의 문제점을 모르신다는 게 문제인 듯 하군요
               
                 
글쓴이 2017-03-21 (화) 17:29
?????????? 모르는게 왜 문제가 되는건지 설명을 해주시죠?
                    
                      
아아나하사 2017-03-21 (화) 17:51
                         
                           
글쓴이 2017-03-21 (화) 18:48
아 양아치들이네요 이제 알았습니다
          
            
쪼아3 2017-03-21 (화) 15:18
티비플은 거른다
카나학 2017-03-21 (화) 10:57
티비플은 거른다
열다섯손가락 2017-03-21 (화) 11:56
티비플은 거른다
lsskkk 2017-03-21 (화) 13:36
티비플은 거른다
작업부장관 2017-03-21 (화) 14:50
티비플은 거른다
노래가좋앙 2017-03-21 (화) 16:52
티비플은 거른다
린펭 2017-03-21 (화) 17:45
티비플 문제점 이라고 검색하면 잘 나와있음;;; 대다수 사람들이 싫어하는건 이유가 있음;;
프리듀넷 2017-03-21 (화) 17:56
믿고 거르는 티비플
에푸킬라 2017-03-21 (화) 18:53
믿고 거르는 티비플(2)
대한홍길동 2017-03-21 (화) 19:58
거르는 믿는 티비플
김열무 2017-03-21 (화) 20:01
티비플에다가 성우도아니고 그냥 스믹 마이크연결한거네
타짜로니 2017-03-22 (수) 00:35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vple-eraser/kbokemhcejmkhggldpaeojhhejmnffjc?hl=ko

크롬 확장 프로그램. 유투브내 티비플 영상을 보이지 않게 해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광고 그딴거 아니고 써보니 좋아서 공유차 댓글 달아요..
ehowlqk 2017-03-22 (수) 01:18
쓰레기 티비플에 고전 중복자료 ㅡㅡ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24 21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58947 [기타]  알비온 온라인... (1) inertia 02:39 0 132
158946 [PC게임]  철권7 수영복 안나오네요 전망좋은곳 02:29 0 166
158945 [LOL]  이런경우 고소가 가능할까요? (8) 개판다 02:28 1 182
158944 [PC게임]  배틀필드 친구랑 해도 재밌나요? (2) 음악듣는곰탱… 02:01 0 99
158943 [배틀그라운드]  배그 전적 검색 (5) Docky 01:01 0 161
158942 [스타크래프트]  한국을 조심해! 블리자드 스타 한국 서버에 경고문 (3) 스샷첨부 징징현아™ 00:48 0 592
158941 [PC게임]  [한글판] 토먼트 ToN, 한글 스토리 트레일러 M13A1Rx4 00:47 2 166
158940 [디아블로]  투검악사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5) YaoMing 00:45 1 169
158939 [배틀그라운드]  배그만 유독 소리가 작네요 ㅠㅠ (9) 칠리백곰 00:03 0 159
158938 [기타]  요즘 할게임이 없어서... (4) inertia 07-26 0 351
158937 [워게이밍]  [워쉽] 오랜만에 문어를. 별걸 07-26 0 68
158936 [LOL]  2017 롤챔스섬머 에버 vs SKT 하이라이트 - Ever8 vs SKT T1 오피마왕 07-26 0 90
158935 [디아블로]  졸업했습니다. (1) 므흣곰 07-26 0 309
158934 [LOL]  롤챔 뱅 인터뷰 보고 한참 웃었네요 (13) 불러불 07-26 3 577
158933 [LOL]  오늘 인터뷰 뱅을 보고 느낀거 (5) 타나토스♥ 07-26 1 489
158932 [PC게임]  철권 시리즈에 따른 미시마 3대의 간편 설명 (1) 홍랑군 07-26 0 258
158931 [PC게임]  (철권7.PC) 폴피닉스 [7단~9단] 남자는 붕권!! 곤곤6 07-26 0 233
158930 [디아블로]  말티엘 포탈좀 열어주실분 있으신가요 (3) 강당당당닭 07-26 0 178
158929 [기타]  진은 왜 카즈야를 죽일려고 하는건가요? (7) 허니자몽크러… 07-26 0 526
158928 [온라인게임]  알비온 온라인 초보가이드 #3 대도시와 유저상점 (5) graysoul 07-26 1 253
158927 [LOL]  2017 롤챔스섬머 MVP vs 비비큐 하이라이트 - MVP vs BBQ 오피마왕 07-26 0 51
158926 [기타]  스팀 1계정 2컴 동시 멀티가 가능한가요? (6) Berky 07-26 0 424
158925 [PC게임]  보더랜드2 DLC2 '죽음의 경주' 퀘스트 (7) 참된자아 07-26 0 386
158924 [워게이밍]  [워쉽] 8랭까지 찍으면서 터득한 랭전 꿀팁 (1) 스샷첨부 ZknEE 07-26 0 117
158923 [기타]  LEGO Worlds 레고 월드, DLC '클래식 스페이스 팩' 컨텐츠 (7월 26일에 업데이트) (1) 곤곤6 07-26 0 223
158922 [비디오]  요즘에 엔딩보는 겜이 별로 없네요.. (6) 없엉없엉 07-26 1 399
158921 [소식/정보]  700억 <블레스> 처음부터 다시 만든다 (16) 종수매니아 07-26 0 1009
158920 [검은사막]  미스틱 전투 영상 공개 메카팬더 07-26 1 360
158919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방송 추천해주실수있나요? (23) 이기항 07-26 1 347
158918 [검은사막]  검은사막TV 스트리머 쿠폰입니다 4차. ( 2000명 돌파 기념 ) (3) 아라이시 07-26 6 3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