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디아블로]

강령술사 플레이 영상

글쓴이 : 토틋넘 날짜 : 2017-03-15 (수) 01:51 조회 : 3030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

출시전 PTR 서버에서 테스트 플레이 가능

 

PTR에선 일부 스킬 제한이 있을것이라고 하며 완전한 상태의 강령술사는 출시 후 가능.

 

 

● 확장팩인가 DLC인가? 그리고 강령술사 아이템은 별개로 취급되나?

조 : 새로운 캐릭터와 보관함, 꾸미기 요소 등이 묶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으로 봐달라. 이와 별개로 패치를 통해 신규 지역 및 몬스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트 : 강령술사는 강령술사만의 고유한 아이템을 지니게 될 것이며, 한 손이나 양손으로 쓸 수 있는 낫, 세트 아이템, 전설 아이템 중 고유의 아이템이 존재하게 될 것이다.

●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

조 : 올 하반기에 나올 예정이며, 출시 전 사전 테스트 서버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PTR 서버에 들어가면 공개된 스킬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며, 완전한 상태의 강령술사는 출시 시점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루리웹 기사 일부 발췌.

http://bbs.ruliweb.com/news/read/92109

사람들은 작은 일에 감동을 받는다. 작은 것이지만, 그 안에는 커다란 마음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 한상복, 배려 -

12dark 2017-03-15 (수) 02:02
흐음 구매를 할지는 좀 고민될거 같네요 ㅠㅠ
자갈치테러 2017-03-15 (수) 02:02
확팩도 아니고 캐릭 하나 내는데 작년부터 언플 때리더니 1년뒤 출시 ㅋㅋ  골때리네요 안합니다 안해요 ㅋㅋㅋ
     
       
설현설현 2017-03-15 (수) 21:35
하지마세요 ㅋㅋ
Axesss 2017-03-15 (수) 02:04
해골 소환도 없고 뼈 관련 스킬도 없이 피폭발만 주구장창 나오는데
저게 롤 블라디미르지 뭔 네크로맨서...
Dorn 2017-03-15 (수) 02:44
DLC까지 보니 디아3 손 놓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가려진햇살 2017-03-15 (수) 03:35
Q. 강령술사를 통해서 스토리가 확장되는가?

스토리 모드를 포함한 기존의 모든 콘텐츠가 강령술사라는 직업에 맞게 새로 추가된다. 이 때문에 강령술사의 배경 지역과 관련한 이야기나 고유 스토리가 추가될 것이다.

또한 추종자나 다른 NPC와의 음성 대화도 다수 추가되므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뒷이야기들을 일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이야기의 큰 줄기는 바뀌지 않는다. 이외에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는 추가 캐릭터 슬롯과 보관함, 형상변환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4265&site=diablo3#csidxd652c9df8dc4e2aaaacc69f07bfb616
헥사코어 2017-03-15 (수) 03:46
네크가 아니고 그냥 왠지 뱀파이어 같은 느낌이네요 ㅠㅠ
너의 조폭네크를 돌려줘 ㅠㅠ
떵꾸러기 2017-03-15 (수) 06:04
지겨운데 뭐라도 만들어준다니 다행인거같아요
몽팡시에 2017-03-15 (수) 09:06
골렘 징그럽게 생겼네;;
촤의영역 2017-03-15 (수) 09:26
와 더럽게 재미없게 생겼네;; 근데 도대체 어디가 네크로멘서인지 모르겠네요.. 걍 뱀파이어라해도 무방할듯
Lafa 2017-03-15 (수) 09:44
안행 ㅎㅎ
양말2개 2017-03-15 (수) 10:25
이번 시즌엔..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안하더군요 전엔 그나마 매시즌 열리면 1~2주는 했었는데...
먼가.. 이번 캐릭은 머.. 나와봐야 알겠지만.. 확.. 오는게 없네요 ㅋ
슈크라시트 2017-03-15 (수) 15:50
야만 부두 악사 3종류만 해봤는데;; 다른건 재미없어 보여서;;
뭔가 땡기진 않네요;;
하늘위의늑대 2017-03-15 (수) 18:53
몹 죽을 때 똑같은 시체가 남네요....저걸로 시폭이나 소환같은 스킬로 연계하려나...
3thEYE 2017-03-15 (수) 19:45
농부 캐릭인가? 낫질만 하네
ZzzizzZ 2017-03-15 (수) 20:28
출시일이 너무하네요 진짜
녹색나무 2017-03-15 (수) 21:45
진정한 네크로맨서는 군단 아니였나요 ㅋㅋㅋ
저주걸고 딜은 뼈닥들이 ㅋㅋㅋ 골렘은 탱킹하고
그맛아니였나....
최지현a 2017-03-15 (수) 21:57
저는 사려고요 ㅋㅋㅋㅋ. 재미있을거같은데.
Lee지은 2017-03-15 (수) 22:52
블컨 때는 디2의 네크를 떠올릴 법한 스킬을 공개했다면 이번 인터뷰를 통해서 피와 근접전 컨셉 일부를 보여준거죠.
영상의 강령술사는 완전체가 아니라 일부일 뿐, 공개될 정보는 아직 많이 남았음..

Q. 새롭게 공개되는 기술에는 어떤 것이 있나?
오늘 공개할 기술은 총 다섯 가지다. 대부분 근접 전투를 위해 설계된 기술들이므로 지난 블리즈컨에서 봤던 뼈의 창, 시체 폭발 등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 들 것이다.

Q. 전작 강령술사의 경우 사용 기술이 많아 조작이 복잡한 편이었다. 3편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운용하게 되나?
3편의 강령술사도 근, 원거리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저주까지 활용해 적을 약화하거나 아군을 도와줄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직업과 비교해서 조작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다만 시체, 정수 등 고유 자원이 독특한 편이기에 생소한 느낌은 들 수 있다.
군다하르 2017-03-15 (수) 23:11
확팩만들려다 디아4개발로 넘어가면서 기존에 만들던거 파는느낌
19금곰탱이 2017-03-16 (목) 00:33
에폭이랑 비슷한느낌이...
MangGua 2017-03-16 (목) 07:45
출시일이 ㅠㅜ
블랙템플러 2017-03-19 (일) 21:35
강령술사 유료 컨텐츠로 푸는거 상관없고 추억을 되살리니 다 좋은데 정작 나온답시고 언플 때리고는 올 하반기에 나온다니.. 그게 짜증나는거죠. 애초에 그럴거면 올 6월쯤에 공개하던가.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1-01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68137 [PC게임]  블랙플래그 친구들이랑 멀티 어떻게하나요... Choidani 00:52 0 37
168136 [던파]  다시 한지 얼마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2) kisscry 00:11 1 94
168135 [비디오]  태고의달인만 보고 ps4 pro 사기에 무리일까요?? (3) 멍한하루 00:08 0 133
168134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그하는데 팀킬 당했습니다 (1) 風雲 00:08 0 166
168133 [소식/정보]  이제야 좀 한국인 같네! ‘문명 6’ 선덕여왕 성형했다 (5) 빈폴 12-13 1 536
168132 [하스스톤]  요새 일퀘 초기화 시간 바꼈나요...? (1) 세기말 12-13 0 94
168131 [PC게임]  시간많아서 겜하고 싶어요 (12) 한잔의추억c 12-13 0 250
168130 [소식/정보]  지하 세계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새 확장팩 나왔다 빈폴 12-13 0 151
168129 [비디오]  선택장애 왔어요... 도와주세요.. ㅠ (4) 우리아버지 12-13 0 121
168128 [소식/정보]  EA, 2018년에는 배틀필드 배드컴퍼니 시리즈 출시 예정? 빈폴 12-13 1 110
168127 [소식/정보]  그림 판당고 리마스터 무료, GOG 겨울 세일 시작 빈폴 12-13 1 140
168126 [기타]  이번에 나온 슈퍼패미콤 미니 에서 패미콤 롬파일 넣을시 . 뚜뜬 12-13 0 105
168125 [PC게임]  어크 처음하는데 재밌네요 yujacha 12-13 0 221
168124 [오버워치]  너무 오랜만에 옵치 해서 그런가.. 에임이.. 큽.. (1) 스트로이드 12-13 0 105
168123 [비디오]  ps4 그라비티러쉬2 소감..(최고가 될 수 있었지만....) 예겸 12-13 0 164
168122 [기타]  PS4 왔습니다. (4) 제미니 12-13 0 263
168121 [온라인게임]  에어 CBT 시작했어요 ㅋㅋ (5) 함부로하지마 12-13 1 281
168120 [기타]  그림노츠 사코 뿌립니다! (1) 에이얍 12-13 0 145
168119 [검은사막]  현 근황 및... 질문있습니다! (4) 스샷첨부 armpo 12-13 0 303
168118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내일 업뎃인데 프라바 난이도 어느정도일까요? 미니민희 12-13 0 154
168117 [PC게임]  3일에 한 번은 게임자료실 들르는 것 같은데 다운 받고 싶은게임이 잘 없네요 (1) 비류화 12-13 0 173
168116 [디비전]  디비전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스샷첨부 백설화 12-13 0 323
168115 [온라인게임]  에어 잠깐 해봤습니다. (2) 응응으 12-13 1 282
168114 [하스스톤]  주수리 모험모드 한번에 꺳어요! (5) 신도아이 12-13 0 134
168113 [온라인게임]  신작 MMORPG 에어 혹평이 .. (4) 에리 12-13 0 751
168112 [PC게임]  UBI 소프트 게임 어디서 확인하나요??? (4) 시공속으로 12-13 0 331
168111 [오버워치]  이젠 옵치랑 안녕~<푸념글> (6) 둔덕 12-13 1 406
168110 [PC게임]  울펜2 뉴콜로서스 에피소드 1 오늘밤12시 출시 (2) 힐스 12-13 1 267
168109 [비디오]  ps4 진삼국무쌍 시리즈에 관해서 질문 입니다! (4) 뢰아히 12-13 0 205
168108 [배틀그라운드]  갑자기 스카이다이빙 해보고 싶네요 (1) 제닉스커 12-13 0 17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