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PC게임]

그래픽에 감탄한적은 오랜만인듯

글쓴이 : ψ오크 날짜 : 2017-01-06 (금) 11:51 조회 : 4734
sdfxcvxcvxcv.jpg

라이즈오브툼레이더

그래픽 장난아니네요...

작년 1월에 산 GTX960 의 위력을 이제야 느끼는중..

그동안 난 왜 히오스랑 롤이랑 옵치만했는가.. 

반갑습니다^^*

꿀사과팝니다 2017-01-06 (금) 11:57
와.. 대박이네요.
저는 노트북에 GTX950m도 감지덕지하며 만족하고 쓰고 있는데..
얼른 데탑을 장만해야겠군요.
조시해밀턴 2017-01-06 (금) 12:14
이 정도에 감탄하시면 허허
차차다3 2017-01-06 (금) 12:14
저는 언차티드4 하는데 배경 그래픽이 정말 좋더라구요.
녹색나무 2017-01-06 (금) 12:17
라오어도 그렇고 언챠도 그렇고 일부러 그런장소들을 있더라구요.
정신없이 게임하다 갑자기 주위 배경들을 감상하는 타이밍....
감탄이 절로 나오죠.
툼레도 딱 저장면에서 배경 두러봤었었는데 언챠4보다는 감탄이 덜 했던게 기억나네요
카랑탕 2017-01-06 (금) 12:27
저도 970m놋북으로 해상도 낮추고 해도 와... 그래픽 지리네... 하는데

데톱 맞추고 꼭 다시해보고싶은 명작입니다!
노래가좋앙 2017-01-06 (금) 12:34
gtx650으로도 그래픽이 엄청 좋았습니다 버벅여서그렇지
채르샤 2017-01-06 (금) 13:18
라오툼 하면서 정말 오오.. 하면서 그래픽을 구경하였지만 스토리는.. 으음.. 하였습니다..
하얀마녀 2017-01-06 (금) 13:22
정말 재밌게하긴 했는데, 옷을 너무 껴입었어...
제미니 2017-01-06 (금) 13:30
워.. 월페이퍼로 써도 될듯
WassupGG 2017-01-06 (금) 14:35
앜 내눈 !! 옵치만하다가 이거보니까 갑자기 컴퓨터 뽐뿌온다 큰일났다
미니이리 2017-01-06 (금) 15:34
1060 사고 첨하는 고사양 겜인데, 가끔 높은곳에서 밑에 내려다보면 진짜로 오금이 저릴때가 있더라구요.
요즘 기술력에 ㄷㄷ 하게 됨
양말2개 2017-01-06 (금) 15:46
라오툼.. 저 장면 저도 감탄함... 성능을 떠나서 이런 장면을 게임에서 보는구나.. 그런 느낌 ㅎ
970일때 해봤는데... 이번에 업글 했으니 다시 풀옵을 으하하하 해봐야겠네요
Beramode 2017-01-06 (금) 15:52
라오툽 피씨판이라 4k돌렸는데 지렸었죠..
근데 그후에 언차4를 하는데 4k인 라오툼보다도 더 그래픽이 좋게 느껴지더군요
다큰곰 2017-01-06 (금) 16:14
학살자 라오툼! 나중에 유적들어가도 ㅎㄷㄷ 합니다.
배두인 2017-01-06 (금) 16:16
좋네요. 확실히 리부트보다 더 좋아진 건 확실하네요. (근데 라라야 피부관리 좀 잘 하지 ㅜㅜ)
공짜가좋아 2017-01-06 (금) 20:25
저도 오늘부터 시작하려하는데 ㅎㅎ 아 재밌겠네요!
우아우앙 2017-01-06 (금) 20:44
ㅋㅋ그래픽 끝내주졍!!!
소울브리즈 2017-01-06 (금) 22:04
라오툼 대충 스샷 찍어서 배경화면으로 쓰면 좋습니다
     
       
컄컄컄 2017-01-10 (화) 14:21
22222222222222222 겜하다 찍은거 지금 배경화면 쓰고 있어요 ㅋㅋ
anglesn 2017-01-06 (금) 22:13
그래픽만 더 좋아진..
다이어트매니… 2017-01-06 (금) 22:50
옷표현이랑 근처바닥이 특히나 실사 같네요
ㅅrㅁr 2017-01-06 (금) 23:57
저도 여기서 감탄했었어요
인슈리 2017-01-07 (토) 00:35
오오
애플코리아 2017-01-07 (토) 02:22
라툼은.. 정말 그래픽이 ㅎㄷㄷ하죠 겜도 잼나고.. 물론 저는 곰과의 혈투중에 잦은 사망을 했지만요 =_=ㅋ
핫셀블러드 2017-01-07 (토) 03:24
저도 960 쓰는 사람으로서 할말은 없는데
예전에 980TI 쓸때 그래픽을 말하자면
960나부랭이가 어딜 그래픽을 논하는가..... 라고 말슴드릴 수있어요

3월 이내에
1080TI나오니
1080TI 많이 사랑해주세요~??
헤어랜드 2017-01-07 (토) 04:51
1회차 하고 손이 안가는 게임...;;
Sonnori 2017-01-07 (토) 07:30
겨울 배경을 정말 잘살렸죠
zamsin 2017-01-07 (토) 08:36
도입부분 영상보고 구매했다가   

  시작부분 탈출장면만큼만 인상적이고  그이후는...... 이전보다 더 못한 느낌....

한번하고 더이상 손이 안가더군요..
리브스톤 2017-01-07 (토) 17:44
그래픽만 즐긴다면..

라이즈 선 오브 로마나 기어즈4 하시면 더 놀랄겁니다.
메멘토1 2017-01-07 (토) 20:59
언차4 이후에 라오툼 하니까 오징어던데
기회되면 꼭 해보시길
구싱구싱 2017-01-10 (화) 16:25
언챠빠새끼들은 꼭 딴게임이야기에 튀어나와서 ㅈㄹ병하더라 ㅋㅋ 라오어빠랑 언챠빠가 리얼 젤극혐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4-04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75907 [소식/정보]  진짜 ㄹㄹㅇ 은 발길을 끊어야겠네요.... (3) 안토렌 10:24 0 233
175906 [하스스톤]  마녀의 숲 운좋게이겼네요ㅎ 스샷첨부 지나가던사람 09:57 0 152
175905 [PC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마스터 버전 (2) AeonFlux 09:44 0 163
175904 [PC게임]  드디어 데드스페이스2 샀습니다. (3) 강생이똥꼬 09:10 0 152
175903 [하스스톤]  저도 마녀숲 모험모드 해봤습니다. 스샷첨부 노트2노예계… 09:01 0 149
175902 [하스스톤]  마녀숲 모험모드 해봤습니다. (1) 스샷첨부 서대문개고기 03:36 0 413
175901 [검은사막]  아두 띠웠네요 (3) 치킨교 01:18 2 400
175900 [하스스톤]  친선 교환 하실분~ (2) igo35 00:38 1 88
175899 [비디오]  갓오브워 스토리 질문 좀요.. (7) 마그마다윗 00:23 0 268
175898 [PC게임]  배필1 특성 및 독택 과제 다 끝냈네요 ... (2) 스샷첨부 Groooovy 00:14 0 191
175897 [디비전]  중국놈들이랑 매칭했는데 (2) 쑥스러운지숙 00:06 0 386
175896 [기타]  배틀필드4 이것저것 무기나 부품 언락? 해제 하려면 언제하죠?ㅠ (6) 몽밍구 04-26 1 193
175895 [던파]  이번 오라 질문드려요... (4) 스샷첨부 카인염황만세 04-26 0 344
175894 [워게이밍]  [워쉽] 승리의 심즈 (6) 스샷첨부 KALien 04-26 0 231
175893 [워게이밍]  월탱] 이게 충각이지 지크발렌타인 04-26 0 188
175892 [비디오]  갓오브워 난이도 차이 많이 나네요. (4) 주홍얼음 04-26 0 480
175891 [기타]  섬의 궤적 2 엔딩 후~ - 노 스포 - (1) 스샷첨부 징징현아™ 04-26 0 354
175890 [PC게임]  FrostPunk 극단적으로 주관적인 후기 (1) Blackmas 04-26 2 452
175889 [비디오]  지금 플스4프로 못사나요? (7) 아사바리 04-26 0 752
175888 [배틀그라운드]  dc갤러리 펌) 미리보는 pc 1.0 버전 패치노트#12 유출자료 (2) 스샷첨부 서리심장 04-26 1 451
175887 [비디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체험판 후기 [프롤로그라 스포랄 것도 없음] 헥사메디 04-26 0 303
175886 [PC게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4회차 진행 중.. (5) GoodNGod 04-26 3 467
175885 [방송]  [방송ON][대모임] 띵작 킹갓겜 갓오브워 방송합니다. 대모임 04-26 0 59
175884 [비디오]  홈플러스에서 ps 프로 예약 판매 하네요 (3) amomi 04-26 0 516
175883 [비디오]  [갓 오브 워] 망할 시그룬...패턴 개그지같네요 (1) 구름사탕 04-26 0 267
175882 [PC게임]  인왕 pc버전 모드 같은건 없나요? (2) 아카락투 04-26 0 344
175881 [던파]  제국투기장은 패턴공략 해설된 곳 없나요?? (3) 키스톤 04-26 0 204
175880 [스포츠]  위닝 2018 패치 질문있습니다.. (1) hexe 04-26 0 208
175879 [PC게임]  천애명월도 논검대회 상당히 기대되네요... (1) 스샷첨부 풀도핑 04-26 0 458
175878 [소식/정보]  벨기에, 피파와 오버워치 랜덤박스 도박법 위반 판결 (5) 친절한석이 04-26 2 3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