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동물]

세계의 희귀동물들 jpg

글쓴이 : ferryj 날짜 : 2017-11-14 (화) 18:32 조회 : 9318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dfd

뵨퉤 2017-11-14 (화) 18:36
짝짓기 스트레스로 사망.....
아.....
두번씩꾸워놔 2017-11-14 (화) 18:39
마눌.....    ㅠㅠ
감자맛감자 2017-11-14 (화) 18:39
마게이!
stamn 2017-11-14 (화) 18:40
신기한 친구들 많네.
행복하세욤 2017-11-14 (화) 18:44
조프레이 마모셋은 아침마다 보는얼굴같다.
츠키우미짱 2017-11-14 (화) 18:45
땅돼지 마비노기에서 그렇게나 많이 잡았는데 멸종위기라니 ㅋㅋ
부붑부붑 2017-11-14 (화) 18:50
포사는 내키보다 크구나..
보일락말락 2017-11-14 (화) 19:00


희귀 동물하면 여자 친구죠.
     
       
흑사리 2017-11-14 (화) 19:45
ㅋㅋㅋ
다음 생에는 꼭 잘될 거에요.
          
            
보일락말락 2017-11-14 (화) 19:58
고맙습니다.
inertia 2017-11-14 (화) 19:00
박쥐가 귀엽긴 처음이네 ㅋㅋㅋ
주스홀릭 2017-11-14 (화) 19:02
마지막에 여자친구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ㅜㅜㅜㅜ
을파소 2017-11-14 (화) 19:04
길게 읽어도 지루하지 않은 이런 유익한 게시물이 좋더라.
yujacha 2017-11-14 (화) 19:05
찰옥수수 보다가 타마린보고 기겁
핑크뚱이핑크… 2017-11-14 (화) 19:10
우리나란 멸종 해야하는 쥐 닭 말 도 있긴 하지,,::
냥집사 2017-11-14 (화) 22:09
어라.. 저 독수리가 국내에도..?!
난애 2017-11-14 (화) 23:55
함께 오래도록 잘 살아 나갔으면 좋겠네요.
스핏파이 2017-11-15 (수) 17:00
ㅇㅇ
유후11 2017-11-15 (수) 17:27
얼룩 타마린 우리 과장님 닮아서 사진찍어 보내드렸어요~~~ㅋㅋㅋㅋㅋㅋ
Griever 2017-11-15 (수) 17:33
고라니 있을줄 알았더니 없네.
세계적으로는 멸종위기, 국내에서는 유해동물.
piax 2017-11-15 (수) 17:34
와 육지에서 ad2000년대에 최초발견된(아마도 기록상으로겠지만) 생물들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사향바타나 2017-11-15 (수) 18:15
마눌님이 제일 무서워 보임 ㅠㅠ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0) 스샷첨부 이토렌트 11:30 3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1
106519 [유머]  남의 구역을 침범한 냥이,,, 스샷첨부 아트람보 13:56 0 5
106518 [유머]  여름 돌아오니까! 옷사고 싶을떄 꺼내보는 짤.jpg 스샷첨부 숟가락대가리 13:55 0 96
106517 [공포]  훈훈한 프로포즈 (1) 복분장어 13:54 0 166
106516 [유머]  남친이 문명인이라 힒듦. (3)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3:53 0 499
106515 [유머]  실력의 차이 복분장어 13:51 0 469
106514 [기타]  프랑스에서 판소리 배우러 온 사람jpg (3) 스샷첨부 ferryj 13:51 1 545
106513 [기타]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접속하면 100원 자동 기부 (1) ㅁㅇㄴㅇㅁㅇ 13:50 0 239
106512 [사회]  대놓고 정부까는 기사. (2) 스샷첨부 無答 13:49 0 715
106511 [유머]  유민상 클라스 (3) 스샷첨부 사니다 13:48 2 957
106510 [유머]  빡빡이 놀리면 재미쪙~ (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3:47 0 698
106509 [유머]  CCTV 를 발견한 남자 (1) 스샷첨부 아트람보 13:47 0 788
106508 [기타]  아르헨티나 소고기 가격.jpg (1) 스샷첨부 ferryj 13:46 0 909
106507 [동물]  우유먹은 터프가이 복분장어 13:42 2 690
106506 [후방]  섹스가 좋아졌어요 (16) 스샷첨부 감샤미야 13:40 3 2342
106505 [기타]  반전의 화가 (3) 스샷첨부 아트람보 13:39 2 1220
106504 [사회]  남북정상회담 프레스센터 입장기 .. 스샷첨부 yohji 13:39 0 1042
106503 [정보]  이제는 가능해진 대단한 이식수술 (11) 스샷첨부 복분장어 13:37 2 1964
106502 [후방]  애엄마 (3) 스샷첨부 뉴뚱 13:36 3 1641
106501 [사회]  김아랑 선수 근황.jpg (1) 뻑가리스웨트 13:35 0 1976
106500 [기타]  뱀이 색욕의 상징인 이유.jpg (10) 스샷첨부 ferryj 13:34 1 2302
106499 [기타]  요즘 자판기 콜라 가격...jpg (7) 스샷첨부 ferryj 13:33 2 2092
106498 [기타]  CG로 한다며!!! (8) 복분장어 13:30 6 1988
106497 [기타]  치킨 두마리 시켜서 남으면 버리는 분.jpg (8) 스샷첨부 ferryj 13:29 0 2356
106496 [기타]  흙수저의 연애 (12) 스샷첨부 아트람보 13:28 6 2198
106495 [기타]  미국에서 가장 못사는 주.jpg (2) 스샷첨부 ferryj 13:23 3 2613
106494 [정보]  자동차보험 꿀팁 (2) 라리아스 13:23 2 1353
106493 [사회]  [원조집]형 내일 점심은 내가 쏠게... (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3:16 0 1993
106492 [기타]  일본에서 가장 낙후된곳.jpg (6) 스샷첨부 ferryj 13:16 3 3090
106491 [기타]  보물로 지정되는 미륵사지 사리장엄구.jpg (2) 스샷첨부 ferryj 13:07 5 2560
106490 [기타]  1900 파리 엑스포의 대한제국관.jpg 스샷첨부 ferryj 13:05 2 24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