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동물]

최신 대박사업 아이템?

글쓴이 : 無答 날짜 : 2017-10-25 (수) 06:19 조회 : 21892
닭 대글빡이 아니 돌아가니

maybe2 2017-10-25 (수) 06:20
탈마 2017-10-25 (수) 06: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당이쒸부럴… 2017-10-25 (수) 06:30


지려부렀따
나라고나 2017-10-25 (수) 06:34
막짤이 맘에 드네요
Minmay 2017-10-25 (수) 06:35
개마스크도 강아지 혀 내밀수잇게 만든게 잇던데..
맨위에껏들은 강아지 혀 내밀어서 헥헥 거릴수가없으니 건강상 좀 걱정되네요
     
       
AGGER 2017-10-25 (수) 06:56
일단 가장 중요한 건 마개 안에서 개가 입을 충분히 벌릴 수 있을 정도로 크기게 넉넉해야되요. 입을 벌려 혀를 내밀면서 더 원활한 호흡을 하고 열을 배출해야되니까요.
          
            
타마더 2017-10-25 (수) 08:26
갓형욱님 영상 보니깐
입마개를 한 상태에서도 충분히 입을 벌리고
혀를 내밀어서 온도 조절도 되고
물도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로 착용해야 된데요.
첫번째 사진 정도 사이즈면 호흡도 어렵고
여름 온도 조절도 안되서 열사병으로 사망할 수도 있다네요
               
                 
영웅심 2017-10-25 (수) 20:25
저도 그 영상 봤어요. 음식이랑 물을 먹고 마실 수 있을 만큼 벌려야 한다더군요^^
럭스진 2017-10-25 (수) 08:53
저 오리 입마개는 못무는거 맞나요????
     
       
송차이나 2017-10-25 (수) 11:14
저번에 동물농장인가? 에서 보니깐
저 오리 입마개는 흥분하니깐
그냥 풀어버리고 다른개 물어버리더라구요
넘 허술함
     
       
귀차늬즘 2017-10-25 (수) 19:59
위 사진들 두번째 빼곤 그냥 머리 거치식이라 금방 풀릴거 같어요.
안풀릴려면 목줄 하고 목줄에 연결되는 식으로 나와야될듣
카머 2017-10-25 (수) 10:48
오리 입마게 귀엽네요. 좀더 아이디어가 첨가되면 정말 좋은 사업 아이템이 될거 같아요.
로리고양이 2017-10-25 (수) 11:03
진짜 해외에 있는거 귀여운거 소형견 대형견용 등등
전부 가져와서 파는 틈새시장 생기겠는데!?

애견의 안전(아무거나 안줏어먹음)과 보행자의 안전(안물림) + 패션까지 책임진다!  하면!
지혜빵 2017-10-25 (수) 12:05
마지막 짤 완전 강추!!!!!
skuid 2017-10-25 (수) 19:22
마지막은 필수템이네
프로직장인 2017-10-25 (수) 19:56
개 입마개 고를때 주의할 점은 개가 입마개를 한 상태에서 간식과 물을 마실 수 있는 크기여야 합니다.
개는 열을 혀로 배출 시키거든요. 입을 열기 힘든 사이즈로 입마개를 하는 경우 여름철에 열사병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달려라Hani 2017-10-25 (수) 20:19
막짤은 싱크대 거름망 인줄 알았네요~
좋은이미지 2017-10-25 (수) 21:43
개만 필요한게 아닐 듯.ㅋㅋ^^*
알사탕골드 2017-10-25 (수) 22:12
마지막 ㅋㅋㅋㅋ
아리오로 2017-10-25 (수) 22:24
2번째 같은 입마개는 방어장치가 앞에 있을 뿐이지
입열고 짖고 하는데는 아무런 방해가 없네요.
개 모자쓴정도의 압박만 느낄듯
서서호 2017-10-26 (목) 00:53
오리입 귀엽네요.
제이에스킴 2017-10-26 (목) 01:03
사업 시작해볼까영
겸땡 2017-10-26 (목) 01:16
마지막짤 좋다 ㅋㅋ
暗黑鬪氣 2017-10-26 (목) 01:18
나름 블루오션인가..ㅋㅋㅋ
썰렁매니아 2017-10-27 (금) 00:07
막짤은 입마개가 더러워짐 그냥 폐기가 답임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0) 이토렌트 07-19 3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6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