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꿈을 이룬 여학생

글쓴이 : 델핀 날짜 : 2017-08-14 (월) 01:28 조회 : 12453
1.jpg

2.jpg

3.jpg

4.jpg

뒤에는 귤나무?ㅋㅋㅋㅋ
qwerty

엠식스 2017-08-14 (월) 01:28
고잉메리호넹...
pamir 2017-08-14 (월) 01:31
해적이면 뭘 약탈했나..
     
       
활빈이 2017-08-14 (월) 01:33
부모님의 돈
     
       
쓰잘데기없는… 2017-08-14 (월) 07:30


고잉메리호 ㅠ
          
            
홍이요 2017-08-14 (월) 08:27
고잉메리호 가라앉는 건가요?
               
                 
돈까스정식2… 2017-08-14 (월) 08:47
아 이거 못보셨다면..
쓰잘데기님이 올리신건 누가 대사 바꿔놓은거에요
원작은 완전 감동
눈물흘리며 본 에피중 하나죠
                    
                      
홍이요 2017-08-14 (월) 09:02
저주할테다 컷에
왼쪽이 가라앉는 고잉메리호
오른쪽이 옮겨타는 배ㄹ로 봐서요..;
아닌가 보네요
                         
                           
쓰잘데기없는… 2017-08-14 (월) 09:38
상황은 그게 맞습니다ㅋㅋ
고잉메리호가 수명이 다해 써니호로 갈아타는 컷
그리고 고잉메리호는 침몰하죠
          
            
aldkfjd 2017-08-14 (월) 22:29
ㅋㅋㅋㅋㅋㅋㄱㄱ감동파괴 지렸닼ㅋㅋㄱ
현자의선택 2017-08-14 (월) 01:32
항해 끝내고 불 태웠겠네....
병ㅅ을보면짖… 2017-08-14 (월) 01:37
너 내 동료가 돼라
언프리티 2017-08-14 (월) 01:39
원피스 ㅋ
우구로 2017-08-14 (월) 01:39
도대체 이게 뉴스가 정말 대단하다
그리고 소방의원들라고 할께요 다있을거 아니야 ㅎ 대다하다 ㅡ
루츠 2017-08-14 (월) 01:39
해적을 만화로 배웠구나
우구로 2017-08-14 (월) 01:44
이런거 하면 사비로  119  해주는 법 없나 아무리 이런건 지가 하는거지만
틀리지만 잘못 부르면 시발 100배는 해야 하는거 이럴걸 해야지
투미소 2017-08-14 (월) 01:49
저 여자가 특이한줄알았더니 대회자체가 특이한거였군요ㅋ 주변에 또다른배를 보면ㅎㅎ
마티스트 2017-08-14 (월) 01:50
테이프로 존나 감아 대고 종이배라니 ㅋㅋ
     
       
애쉬ash 2017-08-14 (월) 06:27
ㅋㅋㅋㅋ
종이컵도 비닐코팅이니까 대충 봐줍시다
거칠마루™ 2017-08-14 (월) 02:42
꿈이 해적이라니...
조시해밀턴 2017-08-14 (월) 02:45
종이배 경주대회 몇년 된 대회인데 꼰대들이 많네
아패패이별E… 2017-08-14 (월) 03:24
엄밀히 말해 비닐배 아녀..
     
       
애쉬ash 2017-08-14 (월) 06:28
ㅋㅋㅋㅋ
종이컵도 비닐코팅이니까 대충 봐줍시다
이슈카 2017-08-14 (월) 03:48
저거 타고 건너서.....저 배는 모셔놓지 않을 테니......쓰레기가 되겠지........
um456 2017-08-14 (월) 06:47
불편한분들참많네여
득점왕이운재 2017-08-14 (월) 06:47
박스원 레이스~!!
스카이큐브 2017-08-14 (월) 07:35
멋진데
반응들이..
초고주파치킨 2017-08-14 (월) 08:04
근데 밀집모자 일당은 사실상 해적이 아니라 자경단 아닌가??ㅋㅋㅋ
귀차늬즘 2017-08-14 (월) 09:29
옆으로 과자봉지좀 붙여줘야  안전 하지 않을까요? ㅋ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0
77341 [기타]  효리네 민박2 윤아 때문에 신난 업체 스샷첨부 영길사마 05:08 0 308
77340 [기타]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캐나다 중국 실격사유.. (2) 샤방사ㄴr 04:44 5 670
77339 [기타]  북서 대서양 물고기 73%에게서 미세 플라스틱 발견.jpg (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43 2 400
77338 [정보]  [행복사회로 가는 길] 쩍벌남·개똥녀·맘충 … 실종된 시민의식 신조어로 표출 [기사… JYLE 04:22 0 315
77337 [기타]  한때 운전자들의 필수품 (7) 너만알고있어 04:20 2 909
77336 [기타]  어제 대한민국 국민들 감정곡선 (2) 스샷첨부 huneid 04:15 7 967
77335 [사회]  미국의 학교폭력 가해자 살인 판결.jpg 시사 04:12 0 688
77334 [기타]  캥거루 사냥꾼, 캥거루에 두들겨 맞아 턱뼈 부러져 스샷첨부 huneid 04:10 2 455
77333 [기타]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 세레머니.. (3) 샤방사ㄴr 04:07 7 723
77332 [영상]  태권도의 원류.avi (5) killerbt 04:06 1 621
77331 [기타]  이분들 너무 귀여우심.. (1) 샤방사ㄴr 03:57 2 1025
77330 [동물]  만족하냥 ~!?.gif (1) 그루메냐 03:56 1 446
77329 [유머]  제식훈련의 중요성 (3) 파브르르르 03:50 3 955
77328 [사회]  빙산협회 구조 문제.txt (1) 모든공유 03:49 0 804
77327 [기타]  누구신지?.. (1) 샤방사ㄴr 03:44 1 587
77326 [영상]  현실적인 중국무술.avi (11) killerbt 03:33 1 1029
77325 [동물]  니입만 주둥이냐.. (5) 샤방사ㄴr 03:31 3 708
77324 [기타]  핸드폰 무음상태로 가까운 곳에서 잃어버렸을 때 찾는 꿀팁 (7) 너만알고있어 03:22 3 1369
77323 [사회]  이승훈도 빙상연맹 적폐로 몰았던 기자놈 근황 (3) Sitcom 03:21 0 1267
77322 [기타]  평창올림픽 카메라맨 근황.. (8) 샤방사ㄴr 03:17 2 1765
77321 [기타]  눈길 도우미.. (3) 샤방사ㄴr 03:07 8 1301
77320 [후방]  댄스 댄스.. 샤방사ㄴr 02:43 1 1672
77319 [영상]  배우 조민기 성추행 의혹 논란 ㄷㄷ 소리O (3) 시아코인 02:42 1 1541
77318 [유머]  단호박 안경선배 (4) 스샷첨부 Ksixpo 02:34 5 2458
77317 [정보]  경기 후 밥 데용 코치 트윗 (3) 음악듣는곰탱… 02:30 3 2120
77316 [기타]  지구상에서 가장 어려운 방정식.jpg (10)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2:26 2 2506
77315 [유머]  여자 쇼트트랙 계주 오늘자 이정수 팬티드립 소리O (1) IFBB 02:24 1 2079
77314 [사회]  백철기씨 팩트 체크 해봅시다 (5) 야당이쒸부럴… 02:07 0 2038
77313 [동물]  곰 쫓아내는 고양이.gif (2) 응가요정 02:06 6 1633
77312 [기타]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세레머니 .gif (4) 천마신공 02:02 20 28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