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세뱃돈 초딩 2학년 밑으로는 무조건 1만원

[회원게시판]
글쓴이 : 중도의표본 날짜 : 2018-02-14 (수) 19:53 조회 : 597
1만원 이상 줘봐야 죄다 부모지갑에 들어가서리 ㅋㅋㅋ

애 스스로 돈 관리할때부터 2~3만원씩 줌

요즘 인터넷 공간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의견을 낸다는 것이 무척이나 힘든 세상인 것 같습니다. 그 의견이 서로 맞으면 맞장구치고 소통이 되지만, 맞지 않으면 그대로 적이 되기가 쉽고 엄청난 뭇매와 힐난을 당하기 일쑤죠.

질투심만 많고 여유가 없는 세상이 요즘 인터넷 세상인듯 합니다.
나와 다른 상대방의 생각을 존중해주는 문화. 지금 우리가 가꿔나가야할때입니다.
중도의표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이연희ㅡ팬1… 2018-02-14 (수) 19:54
원래 부모 보고 주는거쥬 뭐-0-
형살있는남자 2018-02-14 (수) 20:20
부모가 뻇는다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식이 지가 세배해서 세뱃돈 받은걸 왜 뺏고 난리래? 정말 싫고 나쁘고 나쁘고 싫다.
그때그때달라… 2018-02-14 (수) 20:34
난 성인될 때까지 다 뺐겼었는데 ㅜㅜ 그러니 세뱃돈을 써본적이 없음...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5
97686 [일반]  ㅂㅅ 연맹 (1) 탑스미스 21:53 0 99
97685 [일반]  노선영 폭로 "팀추월, 단 한번도 함께 훈련한 적 없다" (5) 꺄옹이 21:52 2 225
97684 [잡담]  차민규선수 다시보기 계속 보여주길래 봤는데 아쉽네요 (4) 붙을때됐다 21:50 0 132
97683 [일반]  아 올림픽기록이 두번이나 나오냐... unikaka 21:50 0 129
97682 [잡담]  인터뷰때 저희나라가 들렸는데 (3) 일본 21:49 0 234
97681 [일반]  차민규신예선수인가요? (3) 헐버트 21:49 0 167
97680 [잡담]  스피드스케이팅 1위기록이 똑같으면..공동금메달인가요? (9) 루피기어5 21:48 0 262
97679 [잡담]  어제 봅슬레이 경기 보고왔는데 밍밍구니 21:47 1 156
97678 [뻘글]  저딴 연맹이 주도하는 스포츠 (2) 아투라쑤 21:47 0 221
97677 [잡담]  김보름, 인터뷰 논란 sns탈퇴 (3) 김윤이 21:46 1 540
97676 [일반]  군면제가 0.01초 차이로.. (15) 人先 21:46 0 399
97675 [일반]  깁보름 팀추월 사건을 대략 보고 안현수 안깜 (6) 소총3자세 21:46 2 339
97674 [잡담]  여자 팀추월사건 (1) 하레와구우 21:46 1 329
97673 [일반]  김보름 표정 분석 돌려봤습니다. (2) 오말우왕자 21:44 1 562
97672 [일반]  '빙질이 좋다'라는건 어떤 의미일까요? (3) 어깨통증 21:43 0 269
97671 [일반]  GM 본사 지분을 인수하면? (8) 아이스콜드 21:42 1 283
97670 [잡담]  와 0.01 차이 진짜 아깝다 신기록도 아깝고 (2) 버들류 21:40 0 471
97669 [일반]  자기기록 깨질때 차민규 아쉬워하는거.. ㅎ (1) 곰나라탱 21:40 0 426
97668 [일반]  차민규 은메달^^ (1) 유식학수 21:40 1 297
97667 [잡담]  차민규 은메달 ㅋㅋㅋㅋㅋ (2) 포이에마 21:40 2 295
97666 [일반]  아.. 랭킹 1위가 남았었다니 . ㅜㅜ (3) 갈아엎기 21:37 0 597
97665 [일반]  0.01초~~~~~~~~~~~~~아아아아아 (3) Cero 21:35 1 483
97664 [잡담]  아 ㅠㅠ0.01초차 (6) 버들류 21:34 1 497
97663 [일반]  집 앞에 현찰만 받는 수제 포장집. ㅋㅋ (7) 긍정적생활 21:32 2 701
97662 [일반]  메달 가즈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 (5) ㅇㅇ그러해다 21:30 1 301
97661 [일반]  차민규 ㄷㄷㄷ 올림픽 신기록 (10) 꿈꾸지 21:29 2 805
97660 [잡담]  차민규????규규규 영구다 21:29 0 141
97659 [잡담]  차민규, 사고쳤네요. 올림픽 신기록입니다.^^ 샤방이 21:29 0 342
97658 [일반]  차민규 올림픽 신기록~~~~~~!!!! 샌프란시스코 21:29 0 222
97657 [잡담]  예상 밖 금메달 가능성 업업!!! (1) 버들류 21:28 0 3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