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뉴스] 

그만 잡아먹으세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까치와엄지 날짜 : 2017-12-07 (목) 19:22 조회 : 594

불쌍하네요.

저 작은 새가 너무 가엾습니다..ㅜㅜ

▶기사 본문 링크 : http://v.media.daum.net/v/20171207143945403?d=y

출처 - 한겨레 신문


어둠의저편™ 2017-12-07 (목) 19:27
기사 내용을 보니
우리나라에서 많이 잡아 먹는다는 게 아니고
중국에서 대량으로 잡아 먹는다라고 하는군요...
회원 여러분이 오해하실까봐서...ㅎㅎㅎㅎㅎㅎㅎㅎ
     
       
글쓴이 2017-12-07 (목) 19:30
ㅎㅎㅎㅎ
          
            
어둠의저편™ 2017-12-07 (목) 19:40
여러 이유로 멸종되는 동물들이 참 많더군요.
그중에는 인간에 의해 멸종되는 동물들도 많구요.....ㅠ.ㅠ
뉴질랜드에서는 날지 못하는 새(키위 종류)를 보호하기 위해
섬 하나를 보존지역으로 만들어서
그 섬에 있던 외래동물들인 고양이 등을 다 없앴다고 하더군요.
우리나라도 독도강치를 일본이 다 잡아 가는 바람에
지금은 멸종이 되었고요.....에휴~~~~ㅠ.ㅠ
               
                 
글쓴이 2017-12-07 (목) 19:55
대다수가 인간 때문이겠죠?
여러 모로 안타깝습니다.^^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5
101368 [잡담]  일본, 동메달 여자 컬링 선수에 쌀 100가마 포상. (4) 김윤이 02:52 0 235
101367 [일반]  천안함 유족들 "김영철 방남 철회하라" 靑에 항의서한.jpg (5) 아이필블루 02:47 1 139
101366 [일반]  메달이 좋긴하나보군요 (5) unikaka 02:43 0 315
101365 [고민]  익명게시판에 쓴글 그대로 씁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7) 은설빈 02:41 2 166
101364 [일반]  새 키보드에서 냄새가 나서 이틀째 쓰지 못하네요. 헐 (2) 파주리 02:26 0 395
101363 [잡담]  매스스타트 뭔가 웃기네요 (7) 얄리얄리얄랑… 02:19 0 649
101362 [잡담]  사람이 먼저다 ... (6) 샤방사ㄴr 02:15 3 345
101361 [일반]  모자 구입.... (4) fourplay 02:12 0 238
101360 [일반]  매스스타트 이승훈,정재원 선수 논란 종지부 .txt (4) 천마신공 02:04 3 746
101359 [일반]  은메달 딴거에 아주아주 부처들 나셨네요.... (38) 댜앙랴 02:03 10 695
101358 [일반]  너무 극단적이면 (16) 꼬리치레 01:50 3 516
101357 [일반]  김보름 선수에게 따뜻한 격려를 ... (48) 닥쳐슬럼프 01:44 12 1045
101356 [일반]  일본 골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5) 오말우왕자 01:38 0 1068
101355 [일반]  고름씨... 다음은 그냥 까대기던데... 네이버는 다른가? (22) 댜앙랴 01:37 0 391
101354 [일반]  단톡방 폭파!!! 영문을 모르겠네요 (9) 이미지첨부 Oxygen 01:32 0 689
101353 [일반]  이상돈 “이언주 근황? 안철수 뒷얘기하고 다녀 눈밖에 난 상황 (6) 아이필블루 01:31 1 573
101352 [일반]  아래 늦은시간에 야식시키는거 관련해서요 (4) 오말우왕자 01:31 1 240
101351 [잡담]  근데 이번에 김보x 메달 땄는데.. (10) 샤방사ㄴr 01:31 4 516
101350 [일반]  천안함 재조사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 (42) 산돌마을 01:26 15 630
101349 [일반]  컬링결승 아침 9시인가요? (5) 이미지첨부 공구리님 01:25 1 515
101348 [일반]  김보름이 잘했는지 못했는지 떠나서,,네이버 리플은 진짜 과관이네. (13) 메이하코 01:24 5 688
101347 [잡담]  25일 컬링 결승에서 금을 기대합니다... (5) 목장지기 01:20 0 205
101346 [날씨]  [오늘의 날씨] 2018년 2월 25일 (일요일) (1) 5180 01:19 1 63
101345 [일반]  업체게시판 회사들 믿을만한거겟죠? (3) 독도의달밤 01:18 0 282
101344 [일반]  컬링팀 핸드폰 반납했다는데 이게 신의한수 같네요 (4) 나희 01:16 2 569
101343 [잡담]  60만까지 3천명남앗네요 (1) 풍운비 01:14 1 524
101342 [잡담]  아파트 새벽에 야식 시키는건 정말 아닌듯.. (18) 키스톤 01:13 0 643
101341 [잡담]  '화유기' 보다 보니, '무튼'이라는 단어를 쓰던데.. (5) 나나들이 01:11 0 375
101340 [일반]  박지우 선수가 정재원 선수와 같은 역할이었던것 같은데 (3) 자유롭다 01:04 1 570
101339 [잡담]  김보름 이걸로 니 죄가 없어지는거 아니쥐.. (12) 샤방사ㄴr 01:02 6 63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