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이선희 평양공연 소름돋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mnnnnnnm 날짜 : 2018-04-13 (금) 01:14 조회 : 7235


저는  이제야 봤는데 
소름돋음 

역시 이선희
mnnnnnnm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옐로룸 2018-04-13 (금) 01:21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날이 더 나은 듯;;
     
       
글쓴이 2018-04-13 (금) 01:22
평양에서 이선희의 열창이 너무 멋쪄보여서요
     
       
우주여행객 2018-04-13 (금) 09:17
미투
          
            
마르마르ok 2018-04-13 (금) 12:01
누가 성추행당했나요 ㅋㅋ 미투는 이제 함부로 사용하면 안되는 단어입니다.ㅋ
     
       
삑살왕자 2018-04-13 (금) 14:00
미투우
     
       
203호 2018-04-13 (금) 16:37
미too
푸푸콩 2018-04-13 (금) 01:25
오늘 kb에서 하는 공연 보고왔는데

이선희 진짜 개쩔어줍니다.

마이크 터질듯한 성량도 그렇고, J에게 부를때는 눈물나더라구요

근데 아쉬운건 아름다운강산을 안했...
     
       
글쓴이 2018-04-13 (금) 01:31
이선희의 발성은 그작은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성량이 너무 대단함
똘개이2 2018-04-13 (금) 01:27
어렸을 때부터 부분부분은 귀에 익은데 풀버전을 처음 들어보는 것 같네요. 캬~ 대작이네요.
     
       
글쓴이 2018-04-13 (금) 01:31
너무 멋지죠
연희사랑♡ 2018-04-13 (금) 01:33
역시 명불허전 이네요~ !!! 그나저나. 저따위 호응에도 저런 공연을 하다니 대단한듯...

보는내가 힘이 다 빠지는 호응인데;;;;
     
       
글쓴이 2018-04-13 (금) 01:35
북한이잖아요 저기서 이선희 노래에 우리나라처럼 환호하면 아오지 행이니까요
글쓴이 2018-04-13 (금) 01:37
저렇게 하는데 음정박자하나도 안죽음
메롱우유 2018-04-13 (금) 01:37
캬 소오름... 이선희님 작은 체구에서 어쩜 저런 에너지가!
소이힛 2018-04-13 (금) 01:43
우리나라에 몇 없는 월드 클래스급이죠.
가수들끼리도 엄지 척 하는 그런 가숩니다. 인정 안하는 사람이 없음. 가요계의 김연아급.
더블티탄 2018-04-13 (금) 01:54
이건 신중현 버전인가요? 오리지날...?
이선희가 부른건 다른데...-_-;
     
       
글쓴이 2018-04-13 (금) 02:08
그런거까지는 모르고 평양에서 이선희가 아름다운강산 라이브라는것만 알아요
          
            
더블티탄 2018-04-13 (금) 02:09
이선희가 지금까지 불렀던 아름다운 강산은 저렇지 않았거든요...-_-;
무슨 락버전 부르듯이 불러서 좀 충격이라...신중현이 저렇게 불렀나 했죠...
               
                 
스립우드 2018-04-13 (금) 09:46
전기기타와 베이스가 좀 강조되긴 했지만
이선희버전 맞습니다
               
                 
그방패 2018-04-13 (금) 14:00
오리지널 버전은 완전달라요.
유튜브에 찾아보면 있어요.
사이키델릭의 끈적끈적함이 아주 좋아요.
이선희 버전의 기운참과는 다르게 우울하게 들리기도 하구요.
진심10초맨 2018-04-13 (금) 02:08
이선희 노래 들으면 지림신이 등짝과 정수리에서 말타기하는 느낌 자주들으면 면역됐다가 가끔 들으면 여지없이 크..
이선희는 목관리하는것만 봐도 진정한 프로죠. 10년전이랑 비교해도 목청이 똑같으니..
전 평양공연을 며칠전에 다 봤는데 알리랑 백지영 이선희 서현 노래가
젤 기억에 남았고 유튭에서 계속 듣게 되는 노래는 서현이 부른 북한 노래 푸른 버드나무였습니다.
김일성이 지시해서 만든 곡이라길래 뭔가 궁금해서 원곡까지 찾아 들어봤는데 결과적으론
서현버전이 좀더 듣기 편하더라구요.음색이 정말 땡기네요.
원래 취향은 등려군 쪽인데 요상하게 노래도 좋고 계속 듣게되네요ㅋㅋ
kazya 2018-04-13 (금) 02:12
역시 대한민국 여가수 솔로 원탑!
갓유리 2018-04-13 (금) 08:43
아마 여가수중에선 진짜 탑일듯
Hungryⁿ 2018-04-13 (금) 09:12
역시 이선희의 클래스는 남다르네요
우주여행객 2018-04-13 (금) 09:19
가창력 성량 카리스마.. 하.. 레전설 인정
스립우드 2018-04-13 (금) 09:33
박정희때 정부 찬양하라는 곡을 당시 최고의 뮤지션에게 만들어 달라고 했는데
신중현이 저걸 만들었죠. 사실상 통일을 의미하는 곡으로요
저도 이번 평양 아름다운강산 보고 정말 미친공연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크르롱 2018-04-13 (금) 19:58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232
완전 잘못 알고 계시네요. 폰이라 링크로 대체합니다
라이모트 2018-04-13 (금) 10:11
음... 박정희 때 국가 찬양하는 곡 만들라고 했는데 거절하고 탄압받지 않았나요?
저 곡 원곡도 금지곡 되고 그랬던거 같은데...
근대사 강의 중 잠시 들은 이야기이긴 한데....
암튼... 저 곡 듣고도 저렇게 무표정하게 듣는 북한 주민들도 대단하네요.
열광적으로 반응하면 총살 당하나? 표정들이;;;
자비무적 2018-04-13 (금) 11:44
노라죠. 카레 불렀으면 진짜 컬쳐쇼크였을텐데 아깝...
     
       
네로미123 2018-04-13 (금) 13:04
어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T는노숙자 2018-04-13 (금) 13:20
대한민국  넘버원  가수  이선희
말이안통해 2018-04-13 (금) 13:37
성량충들의 로망. 그러나 전 극불호
노빈손50 2018-04-13 (금) 16:16
저렇게부르니 탈진하지... 대박이네요...
그린12 2018-04-13 (금) 16:36
동시대에 같이산다는게 행복 입니다
D3000 2018-04-13 (금) 18:03
가수들 노래 할때는 헛소리 금지. 해주시길.
천지일우 2018-04-13 (금) 18:32
젊었을때의  아름다운강산 부를때.. 그 어마어마한 성량에 비하면야..

지금은 너무 나이가 있으시니  기교로 넘어가고 짧게 끊어가고 하는게 약간 아쉽긴해도
저 나이까지  저렇게 아우라 뿜어내며  무대서는거보면..  앞으로도  우리나라 여자 보컬중..
특색이나 재능등으로 원탑 뽑을때 후보군에 꼭 들어갈.. 이선희 ..

https://www.youtube.com/watch?v=8vNx6QP0Ius
98년 강변가요제  아름다운강산.  .. 과거 절정기때의 모습이 살짝 남아있는..
     
       
글쓴이 2018-04-13 (금) 19:28
영상봤는데 노래성량보다 눈에들어오는건  그때나 지금이나 외모가 변함이 없음  1998년 영상이니 무려 20년 전인데 후덜덜하네요
     
       
오울드프 2018-04-13 (금) 22:15
공연당시 대상포진으로 아프셨다는데
그럼에도 저렇게 부르셨다는게 오히려 더 ㄷㄷㄷㄷㄷ
     
       
뚜껑 2018-04-13 (금) 23:33
이 영상은 아무리봐도 립싱크네요.
라이브는 https://youtu.be/a6vZYpPHKOg
열매의웃음 2018-04-13 (금) 18:35
이선희 누님이 고등, 대학 시절때 락밴드 보컬 출신이였죠.
선희 누님의 락 스타일을 보고 들어보니 락쪽으로 갔으면 어마어마 했을 것 같아요.ㅎㅎ
확실히 락가수분들이 성량이 풍부한거 같아요.
아무튼 대단하네요.
나이 먹으면서 목소리가 잘 안나온다는게 느껴지는데 저 나이대에 저정도면 대단합니다.
그리고 이선희 누님이 유일하게 인정한 가수가 있죠.
마야.
     
       
歸去來辭 2018-04-13 (금) 19:58
이선희님 께서 임재범님을 보고 기가죽는다 그랬고
임재범님은 전인권 선생님을보고
천재적이라 따라할수없다 그랬지요...ㅋ
하지만 우린 그냥 좋아 죽습니다ㅋㅋ
바보는나 2018-04-13 (금) 18:35
누가 CD 틀어놨네. 갓선희 보소. 역시 라이브 신선계임
정은아.. 갓선희느님에게 항복해라
히다마리☆ 2018-04-13 (금) 19:41
ㄷㄷㄷ
드라이첸 2018-04-13 (금) 19:52
전 세계를 다 뒤져봐도 이만한 여자 보컬은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gus545 2018-04-13 (금) 19:57
와....저나이에....실환가..
즤라리야 2018-04-13 (금) 20:08
이건 사기인게 대한민국 넘버원 가수가 대한민국 넘버원 노래를 부름 ㄷㄷㄷㄷ
비지이 2018-04-14 (토) 00:37
전 산에 형 무대가 젤 좋았습니다. 울컥하는 모습이.. 저도 덩달아 울컥하더군요.
SuArt 2018-04-14 (토) 01:05
신중현의 위대함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6
131314 [일반]  홍준표 “與에 지방정부까지 넘겨주면, 그 다음 일 국민이 감당해야” (2) 겨울숲 16:38 0 63
131313 [일반]  다들 미니 선풍기 트셨나요 잇힝e 16:37 0 59
131312 [일반]  [여론조사] '차기 지도자 적합도' 1위 이재명 큰폭 하락 (2) 이미지첨부 미리나이 16:37 2 64
131311 [일반]  이재명 부인 의혹을 내놓은 논리가 얼마나 웃기냐면 (5) 아우짜라고 16:34 0 167
131310 [일반]  인터넷 암호저장된것도 백업이 가능할까요? 원형지정 16:34 0 28
131309 [일반]  한대였다가 두대였다가 세대... (9) 이미지첨부 옹느랑 16:32 1 254
131308 [잡담]  어벤져스 초딩2학년 딸이랑 보면 민망한가요.? (16) 이미지첨부 찬바다 16:29 1 313
131307 [일반]  어제 회게에서 본 댓글중에.. (2) 이미지첨부 빈폴 16:29 0 109
131306 [뉴스]  전해철·양기대, 이재명 캠프 참여…"경선은 경선일 뿐" (3) 이미지첨부 김씨5 16:29 3 138
131305 [일반]  피해보상 약속’ 차병원, 피해자가 유명배우 아닌 일반인이었다면 인간조건 16:29 1 74
131304 [일반]  이런 걸 두고 뼈 맞았다고 하는 걸까요. (8) 북악흑제 16:27 0 193
131303 [일반]  결혼식 사회를 보게 되었는데 재치있는 장난 조언부탁드립니다!~ (19) 아허아희 16:23 0 220
131302 [일반]  아픈 콜라 (3)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6:23 0 260
131301 [일반]  [이언주 생각] 왜 지금은 청와대에서 국민소통수석을 (4) 겨울숲 16:22 0 237
131300 [일반]  정청래 트윗 (3) 이미지첨부 백두텨 16:21 4 279
131299 [잡담]  촛불 혁명과 문재인 지지율. (4) 박컴 16:18 6 356
131298 [뉴스]  자유당 지방선거 슬로건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예 넘길께요 (21) 이미지첨부 김씨5 16:13 4 374
131297 [일반]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 받은 적이 없는 것처럼... (8) 나는사랑이야 16:08 3 209
131296 [잡담]  그냥 댓글달지 말고 신고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11) Hybrina 16:07 8 231
131295 [일반]  전해철 의원이 타이밍 감각이 뛰어나셨다면. (6) 치푸의삶 16:07 2 281
131294 [일반]  日 "독도 디저트 남북만찬서 빼라"…남의 잔치 '감놔라 배놔라' (7) 이미지첨부 제이콥스 16:05 3 308
131293 [일반]  O2린 소주는 어디 지역 소주인가요? (7) 빈폴 16:00 1 257
131292 [일반]  오늘 많은걸 느꼈습니다. 용엄마 16:00 0 152
131291 [음식]  맘스터치 맛있는 거 뭐 있나요? (15) 향기캡슐 16:00 0 313
131290 [잡담]  이야..이번달에 성과금하고 격려금 나오니 좋네요 민트상 15:59 0 182
131289 [일반]  간만에 보쌈하고 소맥 했네요 (5) 이미지첨부 캐드버리 15:59 0 243
131288 [일반]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자막.... (11) fourplay 15:58 1 389
131287 [일반]  회사앞에 서브웨이 너무 좋다.... (4) 화살이어디갔… 15:57 0 348
131286 [잡담]  화창하다 봄봄봄 Oxygen 15:54 0 98
131285 [잡담]  요즘 말년휴가? (12) 미스터칸 15:42 1 45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