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우리 아들눔 장가간다 캅니다..

 
글쓴이 : 테러전담반 날짜 : 2017-11-08 (수) 16:54 조회 : 2852   


아빠생일_(19).jpg



1.jpg

3.jpg

2.jpg

6.jpg

수남이대학졸업 (342).jpg



아래 마지막 사진 4장은
아들녀석 군대 있을때 면회가서 박은 사진입니다..ㅎㅎ

8.jpg

9.jpg

(358).jpg



동하복.2.jpg


수남엄마한복 (17).jpg



수남엄마한복 (11).JPG




우리 아들눔 장가간다 캅니다..
돌아오는 이달 11월 12일날..~
우리나이 올해 26살..(1992년생)~
요즘 평균치곤 엄청 빨리 장가가는 편이지요? ㅎㅎ
.
군대도 갔다왔고~
대학도 4년 마쳤고~
직장도 잡았고~..
딸다섯 아들하나~육남매 낳아 맥이고 입히고 가르치고 키워서
제짝 맞춰서...
마지막 6번째 저늠만 장가가면
부모로서 기본적인 책임은 대충~다 한거 같은데..
왠지 기분은 아직도 할일이 태산같은 마음입니다..ㅜ
 

MyoRan 2017-11-08 (수) 17:27
축하드립니다~ ^^
     
       
글쓴이 2017-11-08 (수) 20:24
감사 합니데이~ ㅎㅎ
나비냐옹 2017-11-08 (수) 17:40
축하합니다.

이쁜 며느리에게 잘해주셔요.
행복한 가정만들게 많이 도와주세요.
     
       
글쓴이 2017-11-08 (수) 20:29
잘해 줄게 머 있겠습니까?
가끔씩이래도 살림에 보태 쓰라고 쩐(錢)이나 보태주면 좋아 하겠지요~..
그리고 잔소리 안하면 잘해 주는거 아닌가요?
잔소리도 저그 잘되라고 하는긴데...ㅋㅋ
그나저나 세상물정 아무것도 모르는눔 장가 보내노코..
걱정이 태산 같습니다..
오나가나 고뢰심줄 같은 저가부지 쩐(?) ~ 깨질일만 남은거 같아요~.ㅜㅜ
라이프둠칫 2017-11-08 (수) 21:10
아드님이 장군감이네요. 잘생겼습니다.
     
       
글쓴이 2017-11-08 (수) 21:20


에이..장군감은 무신...ㅋ
무~씩한 눔이 힘만 쎄다 카자나요~...
공부는 억~수로 못하는 돌대가리 같은 눔이 그래도 힘은 좀 있어서
어릴적 부터 운동을 많이 시켰습니다.~(태권도/유도/합기도/씨름까지..)
그래서 군대도. 서울 모처에 있는
지붕이 푸르딩딩한 집에서 나랏님(大統領) 지키는 ..
경호실 근위병으로 잡혀가서 복무 했다 카드군요.~
(사진은 초등3때 합기도 도장에서..)
텐션제로 2017-11-08 (수) 21:10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제 전부 보내신거네요? 아 아직 한분 더 남으셨구나..
     
       
글쓴이 2017-11-08 (수) 21:28
네...
저늠이 6번째 막내니까  며칠후~ 저늠만 보내면
다  보내는거 맞십니다..ㅎㅎ
(저늠위로 누나가 다섯) ㅋㅋ
          
            
텐션제로 2017-11-08 (수) 21:55
헐 누나가 다섯.....
               
                 
글쓴이 2017-11-08 (수) 22:04
네~ 죄송합니데이..
저늠 맹글라꼬 아무리 비비고 문떼도 달린눔(?)이 쉽게 나오질 않터군요
낳아서 보면 딸.딸.딸.딸.딸.~ㅜㅜ
나중엔 내가 바본가 싶어지더군요..
남들은 다 잘 낳는 아들~ 왜 난 못 맹그나 카는생각..ㅜ
그래서 인내와 노력으로 밤낮을 가리지 않코 쉬지않코 문때고 또~문땠지요..
내중엔 감정을 싣고 오기로 문땠지요
그리고 문떼믄서 저늠 엄마랑 손구락 걸고 약속 했지요~
우리 달린눔 나올때 까지  밀어 부치고 문뗍시다~! .. 캄서...
그랬드니 삼신할매님 탄복 하셨는지
결국은 거시기 달린 저늠 딱 하날 던져 주시더군요...ㅋㅋ
만약 저늠이 안 태어났다면 저늠엄만 아직도 애기 낳고 있을겁니다..
(저늠엄마 56살/..저늠아부지 65살..ㅋㅋ)
바람후 2017-11-09 (목) 04:05
축하드려요.
좋은 며느리 얻으셔서 평생 화목한 가정이 쭈욱~ 지속되시기를 빕니다!
지퍼와큰나물 2017-11-09 (목) 21:08
축하드립니다. 자제분 인물됨이 듬직해 보이네요. 고생하셨어요.
부자곰 2017-11-09 (목) 23:52
축하드려요ㅎㅎ
minave 2017-11-10 (금) 15:33
웨딩촬영 스튜디오 제가했던곳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진리는빛 2017-11-11 (토) 18:15
축하드립니다.
다복하신 여생되시기 원합니다.
트라이엠 2017-11-12 (일) 10:24
오늘이네요~! 축하드리고,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해골물 2017-11-12 (일) 18:06
아드님이 참 멋지시네요!! 결혼축하드립니당
호랑나나 2017-11-12 (일) 18:47
축하드립니다.그래도 시원섭섭하시겠네요
쪽잽이 2017-11-13 (월) 18:41
억스로 축하 드립니다~
이프섬 2017-11-15 (수) 12:15
축하합니다~!
   

취미생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0-08 4
12056 [취미]  취미가 너무 많은데 시간이 정말 없네요..  베이비시스터… 15:33 0 72
12055 [운동]  체육특기생들은 어떻게 몇시간이나 운동을 하나요??  (3) 키스톤 00:51 0 184
12054 [낚시]  시기가 나쁠까요?  (2) 아톰향 00:34 0 173
12053 [운동]  어깨 (삼각근) 운동으로 다들 어깨깡패 되셨나요?  (7) 웰시고기 02-20 1 300
12052 [패션]  이런 긴팔 좀 찾아주세요  (3) drinkwine 02-20 0 226
12051 [취미]  오래간만에 아들이 가지고싶다고해서 한마리 뽑았어요.  스샷첨부 패왕색패기 02-19 1 535
12050 [그림]  설 지났지만 새해복 짤  (2) 스샷첨부 자유도시 02-19 2 293
12049 [자전거]  날씨가 풀리니 역시나 많이들 나오네여..ㅋㅋ  (2) 아라00 02-19 1 374
12048 [기타]  2018년.. 구정 설날아침 풍경  (1) 스샷첨부 테러전담반 02-19 2 332
12047 [모형]  모옹님 활동이 뜸해지니 모형카테가 죽어가네요!  (1) 포토샵 02-19 2 199
12046 [운동]  링 머슬업 처음 성공했습니다<움짤>  (6) 춥다 02-19 4 415
12045 [취미]  지난 구정 제가 운용하던 팬텀4 드론이 추락했습니다. ㅠ,.ㅠ  (3) 슈프림K 02-19 1 404
12044 [운동]  일하면서 운동하는 분들은 몇시에 운동하시나요??  (6) 키스톤 02-18 1 411
12043 [그림]  조카들 그려봤습니다..ㅎㅎ  (1) 다크폰치레아 02-18 1 450
12042 [운동]  수영관련 유튜브 채널 추천(2) - Ten 텐(이재민)  (1) 팝콘1004 02-18 1 192
12041 [운동]  턱걸이 하고 나니 목이 뻐근하네요.  (5) klassica 02-17 0 378
12040 [요리]  닭볶음탕 해봤습니다.  (4) 퉤잇 02-17 3 490
12039 [요리]  휘낭시에 만들었어요  (7) 스샷첨부 토토토토로 02-16 2 722
12038 [기타]  2018년 설날 아침에 손주들에게 나눠줄 세뱃돈  (14) 테러전담반 02-16 7 991
12037 [낚시]  질문좀드려봐요  (6) 아톰향 02-15 0 224
12036 [낚시]  마량항 훌치기 숭어 나오네요  (1) 푸른해밀 02-15 0 481
12035 [자전거]  105급 로드 추천부탁드릴게요~  (10) 포로로야 02-14 1 448
12034 [취미]  동네빵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2) 제데니카 02-14 4 1167
12033 [모형]  프라모델 디오라마 제작중입니다.  (2) 스샷첨부 solidsqd 02-14 4 1195
12032 [취미]  흘러가는 구름을 찍어 본 영상입니다. 타임랩스 7분 영상을 1분으로 압축  슈프림K 02-14 2 348
12031 [낚시]  낚알못이 루어낚시에 입문해보려 합니다  (9) 훌랄라치킨 02-13 0 360
12030 [사진]  두물머리 연꽃  (6) 스샷첨부 망간 02-12 3 784
12029 [운동]  대두단백질 포함한 보충제에 대하여  (4) 중동꿀주먹 02-12 0 280
12028 [패션]  태그호이어 관련 질문입니다.  (10) 이럼안되이자… 02-12 0 459
12027 [사진]  골목 야경  (2) 스샷첨부 무풍2 02-12 3 9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