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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심해서 1일 1식에 대한 글을 씁니다 1일 1식에 대한 진실

글쓴이 : 아나까라까라 날짜 : 2017-04-21 (금) 20:24 조회 : 368
몇년전에 방송되고 하면서 이슈가 됬는데 중요한 내용은 쏙 빼놓고 방송하더라고요.

정작 중요한 운동과 무엇을 먹어야 되는지에 대한 내용은 없고  굶는 거랑 그냥 1식만 부각시키더라고요.

핵심은 굶은 상태에서 집중력있게 운동하고 저녁에 영양공급을 최대로 하는 것입니다

원래 워리어 다이어트라고 방송되기 훨씬 오래전에 있었던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1. 1일 1식은 완전히 굶다가  한끼만 먹는 것이다.(X)
 -> 아침에 점심에 간단한 간식을 먹고 저녁을 양껏 먹는 것
2. 운동은 안해도 된다(X)
  ->운동은 필수로 해야함. 그것도 낮에 간단한 건과류나 바나나와 물한컵을 먹고
3. 운동강도는 ?
  CFT(Controlled Fatigue Training) 방법으로 중간강도로 조절하여 다관절 운동줌심으로 함. 
  완전히 지치기전에 조금 힘들다 할정도로 짧게 함. 그대신 다관절 운동 예를 들어 스쿼트 데드리프트, 풀업 등을 이용

4. 그럼 1식할때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 (X)
 -> 단백질, 탄수화물, 야채, 지방 균형있게 가능한 자연식으로. 가공식, 인스턴스 금물
  ->먹는 순서도 있음.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녹말 순으로 먹어야함
  ->적게 먹는 대신에 좋은 재료로 먹어야함. 예를들어 유기농 등.
  ->야채는 많이 먹어야함. 삶은 야채등 흡수가 좋은 방법으로.

5. 배터지게 먹어도 된다(x)
->갈증을 느끼면 그만 먹는다.   

원래 운동하다가 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근육을 돋보이게 하던 사람에게는 진짜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진짜 뚱뚱한 사람이나요.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는 팔레오 다이어트나 존 다이어트.      

https://www.amazon.com/Warrior-Diet-Biological-Powerhouse-Explosive-ebook/dp/B000VMBX5S/ref=cm_cr_arp_d_product_top?ie=UTF8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은 위책을 구해서 읽으세요

예전에는 토렌트 에서도 구하기 쉬웠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1                                                                                                                                                                                                                                                                                                                                                                                                                                                                                                                  

펩시펩시 2017-04-21 (금) 20:27
가장 중요한건 위의 크기를 점차 줄이는거. 그게 핵심. 그게 확증이 안되니깐 먹는 순서나 끼니 구분이 나오는 것임.
일단 줄어들면 엄청 쉬움.
꼬리치레 2017-04-21 (금) 20:28
1일 1식의 단점은 너무나 계획 식사를 해야한다는 단점이 저는 그래서 좀더 루즈한 간헐적 단식을 선호합니다
     
       
글쓴이 2017-04-21 (금) 20:35
운동이 중요한거 같아요.

운동하고 뭘 먹냐가
키보드워리어… 2017-04-21 (금) 20:33
그냥 책팔이.아닌지...상식적으로 1식으로 정상적일 일상생활 하는게.가능할지 의문..
     
       
글쓴이 2017-04-21 (금) 20:35
완전히 굶는게 아니고

아침 점심 운동전에

영양공급을 조금씩 합니다. 간식 같은 거 먹고 보충제 같은거 먹고요. 영양제 같은 것도 먹고요.

생활은 가능해요. 오히려 소화에 대한 부담이 적게들고 집중력이 늘어나기도 하죠.

왜냐하면 운동하고 저녁으로 그만큼 좋은 영양을 공급하는 거에요.

저게 뚝딱 먹는게 아니고 진짜 많이 오래 먹는거에요. 그래서 잠자는 동안 영양공급이 가능하죠.
     
       
꼬리치레 2017-04-21 (금) 20:38
제가 한때는 이소룡 몸을 가진적이 있었는데 저는 1등공신이 운동 2등이 간헐적단식으로 봅니다.

운동은 그대로인데 먹으니 그대로 찌더군요
킨킨 2017-04-21 (금) 20:39
그냥 체질이 맞는건지 어느정도 적응만 하면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운동이나 딴거 빡빡하게 안따지고 1일 1식만으로 충분하게 효과 보신분들이 주위에 좀 계시네요. 물론 그분들의 권유로 시작했다 적응 못하고 포기하신분들이 더많긴 하지만요
美女가좋아 2017-04-21 (금) 21:01
저는 하루 2식만 하는데, 간식 제한하고 깔끔하게 2식이 나은 것 같습니다.

1식도 한 번 시도해봤는데
저녁 1식 이전에 간식 조금씩 먹는게 더 스트레스 더라고요.
포만감도 없는게 감질맛나게 조금씩 조금씩 줏어먹을라니까 온 신경이 간식에 집중되어지고 저녁먹기 한두시간 전쯤되면 허기 땜에 너무 힘들어서 진짜 당 생각이 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