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호불호 갈리는 삼겹살.jpg

글쓴이 : 진짜강백호 날짜 : 2017-04-21 (금) 18:58 조회 : 7684
00a0674dbc0308946a39cc53afebc64e_qZV2G9tViapubuhzx8R5ZgXVVAve.jpg


다름아닌 치~~~~~~~~~~즈 삼겹살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로어셰크 2017-04-21 (금) 18:58
삼겹살은 신발이랑 먹어도 맛남
     
       
날려비 2017-04-21 (금) 19:01
          
            
로어셰크 2017-04-21 (금) 19:03
헤헤 귀여우시다
               
                 
날려비 2017-04-21 (금) 19:08
ㅎㅎㅎㅎㅎ
          
            
우비11 2017-04-22 (토) 02:17
날려비님의 저 고양이의 집사이신가요?
               
                 
날려비 2017-04-22 (토) 08:34
그건 아니구요.
예전에 와르르님이 올려주신 것을 그냥 받아 쓰고 있는 것 뿐입니다. ^^
맹수짱 2017-04-21 (금) 18:59
치즈는 그 어떤것과 ......도 호요 저는 ㅋㅋㅋㅋ
초콜렛은가나… 2017-04-21 (금) 18:59
호~~~우
시티은행 2017-04-21 (금) 18:59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 났군요!
심심한데뽀뽀… 2017-04-21 (금) 18:59
어으;; 보기만 해도 느끼행.
치즈랑 삼겹살 둘다 환장하지만 저건 춈..ㄷㄷ
페이마임 2017-04-21 (금) 19:00
...우리딸이 좋아라합니다..
치즈가 삼겹살보다 많이 비싼건 비밀.
     
       
티모33 2017-04-22 (토) 12:18
저건 가짜 치즈라서 공기보다도 쌉니다...
          
            
페이마임 2017-04-22 (토) 20:41
가짜치즈 파는곳은 그럴껍니다.
저렇게 올려주는거 말고 모짜렐라 치즈만 따로 덩어리째 파는데는 비싸요.ㅠㅠ
레드문광자 2017-04-21 (금) 19:00
저는 넘흐넘흐 불호.. 치즈도 별로 안좋아하고 느끼함의 끝이네요 ㅠㅠ
곰나라탱 2017-04-21 (금) 19:02
꽤액...
영구다 2017-04-21 (금) 19:04
여기엔 맥주를 ㅋㅋㅋ
작업부장관 2017-04-21 (금) 19:07
모든 음식에 치즈만 넣으면 다 되는줄 아네

좀있으면 밥도 치즈넣고 할기세
     
       
트레트 2017-04-21 (금) 20:18
치즈밥 치밥이라고하죠
이미있음...
          
            
필라이프 2017-04-22 (토) 02:41
죄송하지만
요즘 치밥 트렌드는
치킨+밥 이에요.ㅎㅎ
     
       
리디북스페이… 2017-04-22 (토) 08:37
밥에 치즈넣은 음식은 조선시대에도 이미 존재했음. 다만 한반도가 아니었을 뿐.

그 음식 요샌 한국에서도 이미 팔고 있고..
시연21 2017-04-21 (금) 19:08
느끼할 거라 예상들 하겠지만..

저 치즈가 오히려 삽겹의 느끼함을 덜어주고 고소하고 감칠맛 난단..
파란기둥 2017-04-21 (금) 19:09
으음.. 음. ;;;
risky 2017-04-21 (금) 19:13
청양고추필수 ㅋㅋ
허랭득이 2017-04-21 (금) 19:14
이게 불호가 있을지..ㅎㅎ
Diopaeee 2017-04-21 (금) 19:31
불호는 아닌데 별로일거같네요..역시 삼겹살은 쌈장이죠ㅋ
Gollira 2017-04-21 (금) 19:32
삼겹살은 두꺼워야 제맛
빨간미루 2017-04-21 (금) 19:35
설사....
융드렐라 2017-04-21 (금) 19:51
으으 완전 불호
하늘우리 2017-04-21 (금) 20:18
그냥 불
뽀로링 2017-04-21 (금) 20:39
불호
세계수산맥 2017-04-21 (금) 20:47
맛있겠당
LUVTOME 2017-04-21 (금) 20:57
떡이면 호불호인데 치즈버터는 완소아닌가
dotory 2017-04-21 (금) 21:15
음...처음 두입정도까지만 괜찮을듯요
지포스엔당 2017-04-21 (금) 21:43
돈주고먹어라해도 안먹을듯
무농약두부 2017-04-21 (금) 21:58
치즈를 싫어하지 않는 그런 취향이었는데

최근 음식 안가리고 치즈 범벅하는거 보면 치즈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기 시작
제임스밀러 2017-04-21 (금) 22:13
불호
곰탱이아저씨 2017-04-21 (금) 22:35
삼겹살은 그냥 김치랑 먹을꼐요 ㅋㅋㅋ
김긔긔 2017-04-21 (금) 23:29
치즈고 나발이고 고기가 너무 얇아서
냉소월 2017-04-21 (금) 23:43
5
32568956 2017-04-22 (토) 00:23
안어울릴것같은데 생각보다 괜찮음
와따시파워 2017-04-22 (토) 00:28
그닥...
느낌좋은공간 2017-04-22 (토) 02:11
먹어봤지만 불호였어요
OSRAM 2017-04-22 (토) 02:14
불호
스텀프타운 2017-04-22 (토) 02:50
호 ㅋㅋㅋ치즈는 항상 좋음
반쪽인생 2017-04-22 (토) 07:17
처음 한두 점은 몰라도 금방 질릴거 같네요
리디북스페이… 2017-04-22 (토) 08:39
치즈가 서양에서 넘어왔다고 자꾸 무슨 느끼.. 어쩌고 하시는데 실상 치즈는 요리에 쓰이면 단순히 소금과 비슷한

역할로 포지셔닝됩니다. 그래서 과거 우리가 없이 살던 시절엔 술안주가 왕소금이었고 지금도 치즈에 와인 곁들여 마시죠

저건 그냥 삼겹살에 소금장 찍은 것과 거의 동일한 효과입니다.
penpen 2017-04-22 (토) 08:58
삽겹살 고소한맛과 고기맛 못느끼게 만들겠다.
쿠로하 2017-04-22 (토) 10:46
으아아아아아 치즈 완전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다아아아아
닭뇬꺼져 2017-04-22 (토) 11:00
전 치즈를 싫어해서.. 불호..
ReLife 2017-04-22 (토) 11:06
삼겹살은 치즈보다 김치가 어울릴꺼 같아요
호미국가 2017-04-22 (토) 12:00
극불
프레 2017-04-22 (토) 12:00
김치에 파절이 >_<
천재소년깜유… 2017-04-22 (토) 14:44
저는 불호 음식이 거의 없어요.
웬만하면 그냥 다 먹어요.ㅎㅎ
다스베이가 2017-04-22 (토) 14:44
치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불호
전자의요정 2017-04-22 (토) 18:02
치즈도 좋고..
삼겹살도 좋은데..

자꾸 조합해..
예의범절 2017-04-22 (토) 19:22
이건 좀 아니다 ㅜㅜ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계급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소령이상만 해당) 이토렌트 05-18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46)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66025  오늘은... 하자마쿠로오 17:16 25
666024  후라이팬에 기름종이 넣구 음식해보신분있나요? (4) 큐르피아 17:11 156
666023  원피스 애니 안 본 지가 꽤 돼서 몰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받아야하나요 -_- (3) 이미지첨부 캐드버리 17:10 109
666022  설명서 읽는데 영어 간단한거 질문좀 부탁합니당 ㅠ (6) Alice3 17:09 84
666021  곧 수술하는데 물티슈는 어느게 좋나요 (8) MF루이코스타 17:03 306
666020  계라 후라이 3개 (13) 이미지첨부 ㄴㅇㅁㄹ 16:56 748
666019  내일 중령 달줄 알았는데.. (7) 금초딩 16:54 252
666018  으 문자어플 여름 서비스종료라니.. (2) 재스프리 16:47 325
666017  주문제작한 게이밍 패드가 왔습니다. (8) NATCHIN 16:36 621
666016  드디어 취업했습니다. (21) 방구소리 16:36 566
666015  알라딘 문고에서 하고있는 문재인 대통령 관련 행사. (스압주의) (2) 이미지첨부 모닝구무스메… 16:34 386
666014  정권이 교체되는 시기이기도 하고 해서 병ㅅ을보면짖… 16:33 156
666013  공공임대 10년 예비입주자가 되었는데 마냥 좋지는 않아보이네요...ㅠ (7) 트와이스잘하… 16:30 491
666012  롯데리아도 정기휴일있나요? (12) 이미지첨부 엣지6 16:28 502
666011  이 폰트 어디서 사요?? (9) 이미지첨부 조오단2 16:21 628
666010  질문 좀요...안양시에서 dslr 카메라 la0haine 16:20 188
666009  젊은 여성들한테 기본적인 군사 훈련 및 매년 예비군하라고 그러면 (22) 해석전문 16:18 596
666008  날씨 (1) 널널이 16:16 87
666007  인도에서 오토바이에 치여서 입원중입니다 ㅡㅡ (38) 레스나 16:07 948
666006  성과연봉제 폐지 얘기 나오는데. (25) 총든곰 16:03 809
666005  포인트 충전소에 (3) 바보자슥 16:00 195
666004  알파고 가 이겼네요... (5) emit123 15:57 1190
666003  현직 영어강사입니다. 이직 및 장래관련 도움이 필요합니다ㅠ (16) 피자맛바게뜨 15:56 540
666002  사무실에서 통풍시트 쓰시는분 있나요? (5) 예를들면 15:56 291
666001  드디어 군 휴가나왔습니다.. ㅎㅎ 으아아아아 (9) 상큼한자몽씨 15:52 297
666000  시골 고모네 길냥이 ,, (2) 이미지첨부 yohji 15:52 846
665999  크리스 코넬의 자살이 주는 생각.. (3) 9700 15:47 677
665998  대통령을 중심으로 좌우가 나뉨 (12) 드림키드 15:41 934
665997  文대통령 "추도식 오늘이 마지막 참석"…'성공한 대통령' 의지 (2) 김씨5 15:39 602
665996  교자만두 찍어 먹을 소스좀 추천해주세요ㅋㅋ (28) 콜나고 15:39 37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36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