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스타 4:1 컴한테 지길래 2:1 해봤어요.

글쓴이 : 된장우유 날짜 : 2017-04-21 (금) 16:53 조회 : 5934

show me the money 없이는 못이기더군요.

와 예전에 8:1도 치트 없이 이겼었는데
10년을 안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늙은건지
감이 안오네요.

1:1은 이겼습니다. 노치트로.


이래서야 접속은 북미서버만 접속해야 할꺼 같네요.
꽉 지울까.. 성질 버리겠네요.

김씨5 2017-04-21 (금) 16:54
전에 컴퓨터와 1:7로 했습니다
장장 3시간

저에게는 쇼미더 머니가 있었습니다
     
       
글쓴이 2017-04-21 (금) 16:56
나머지 치트 키는 또 까먹었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못썻어요. 저 늙어서 그런건 아니죠?
10년의 공백 때문이겠죠?
          
            
김씨5 2017-04-21 (금) 16:57
전체 지도 보는게 침묵하는 양인데

영어는 저도 생각이 안나내요

잘 쓰던 치트키인데...
               
                 
시우13 2017-04-21 (금) 17:00
black sheep wall 이었던 것 같네요
                    
                      
시우13 2017-04-21 (금) 17:00
인구 안 막히게 하는 게 food for thought
                         
                           
고스트으 2017-04-21 (금) 22:55
그거는  서플라이디폿,파일럿,오버로드 안 만들고 200까지 뽑을수 있는 치트키 아닌가요,???
일생소애 2017-04-21 (금) 16:56
power over whelming
pose 2017-04-21 (금) 16:56
북미서버에도... 막상 만나면 우리나라 사람...
     
       
김씨5 2017-04-21 (금) 16:58
미국 제외하면 전세계에서 스타 1 제일  많이 사간 나라가 우리나라죠

팔린게 300만장이라고 하지만  복돌이 합친다면 얼마인지
B빔밥 2017-04-21 (금) 16:57
컴까기는 실력이 아니라 요령이니까 감만 잡으면 금세 다시 가능하다고 봅니다. 초반만 버티고 하나씩 조져보시져!
포토샵 2017-04-21 (금) 16:58
8:1??
유키군 2017-04-21 (금) 17:00
저도 오랜만에 한 번 해봐야겠네요 ㅇ_ㅇㅋ
지금 설치중..
황구와흑구 2017-04-21 (금) 17:03
저도 옜날에 컴터랑 7:1 이겼었는데 ㅎㅎ

고딩때는 다른반애들이랑 돈걸고 게임도 하고 나름 에이스였는데 ㅎㅎ

거의 10년만에 해보니;; 헌터에서 팀플하는데~ 같은편이 스타 왜 그따구로하냐고 욕하고 나갔네요 ㅋㅋㅋ
옹느랑 2017-04-21 (금) 17:05
전 1:1도 지는데...ㅋ
듀두 2017-04-21 (금) 17:05
요즘은 컴터 인공지능이 높아져서 어려울거에요.
지난번에 입구 막았더니 건물부터 뽀개더라는...
쭈아 2017-04-21 (금) 17:05
스타 엄청 많이 팔린 이유중 하나가 전국의 엄청난 피씨방에서 컴 댓수 만큼 각 씨디 2장씩 구매

(오리지날 & 브루드워 각 1장씩 셋트로) 가 컸지여!
mecie31 2017-04-21 (금) 17:09
the gathering
마나 무한인가..
카우보이개밥 2017-04-21 (금) 17:41
다 아재들이다 ㅋㅋㅋ
아. 저도 아재입니다 ㅋㅋㅋ
샤크미스 2017-04-21 (금) 17:41
어제 컴터랑 3:1로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와 무슨 시작하고 20분도 안되서 몰려오는데 순식간에 털렸네요 ㅋㅋㅋㅋ
순간 우씨 이젠 1:1:1:1이다 라는 생각에 free for all로 했는데 이겼습니다 ㅋㅋㅋ
리플로보니 자기네들끼리 박터지게 싸우더라구요
덕분에 전 편하게 테크탔지만 meel로는 도저히 힘듭니다 ㅋ
1:1은 하겠는데 그이상은 컴터를 이기기 힘든듯하네요.
아 더 노력을 해야돼;;;;
유키군 2017-04-21 (금) 18:31
컴이 멍청해서 5:1 이겼네영..
..
사실 4번 해서 1번 이김 ㄷ..
옛날 했던 감이 잘 찾기 힘드네요 ㄷㄷ..
그나마도 애들이 멍청해서 이김...;;
인크레더블헐… 2017-04-21 (금) 18:34
가끔씩 프로토스로 컴터랑 3:1로 하는데 초반 다크 테크타면서

캐논 두세개 짓고 어찌어찌 방어하면서 하면 어느정도는 이기는것 같더라구요~  물론 저도 아재입니다.
LUVTOME 2017-04-21 (금) 20:55
올만에 스타해봤는데 스타2보다 못해졌음 ㅠ 스타2 인터페이스가 너무 편해져서 스타1못해먹겠음..
김밥떡볶이순… 2017-04-21 (금) 21:06
마나무한 the gathering도 있습니다 ㅋㅋㅋ
왔다가네요 2017-04-21 (금) 21:20
테란은 대놓고 가능하지만 다른종족은 스텔스기능가진 유닛으로 꼼수로 가능해요.
컴터는 컴터일뿐. 물론저도 몇판해야 1판 이기는정도.
잇힝e 2017-04-21 (금) 21:37
컴퓨터랑 하는것도 잼나죠~ㅎ
딱히 예상되는 그림이 있지만 그걸 즐기는 맛도 쏠쏠 ㅋ
철콘근크리트 2017-04-21 (금) 21:42
radio free zerg
노랑하늘소 2017-04-21 (금) 22:19
예전에 무한맵에서 컴터랑 1:7 했어는데 그때는 쉬웠어요.
일단 컴터 7마리중에 2마리는 아무것도 안하는 바보컴일 확률이 100%

저그로 시작하면 저글링러쉬로 초반에 2군데 털수있고
테란으로 하면 처음에 입구막고 시즈도배하고 드랍쉽만 왔다갔다하면서 자원만 못먹게 하면 알아서 주금

컴터랑 1:7로 이기는 방법이 많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컴터가 똑똑해지는 버전이 있어서 떄려친걸로 기억
Griever 2017-04-21 (금) 23:13
일꾼 건드리면 따라오는 AI수준을 이용해야 이기는..
vorret 2017-04-21 (금) 23:16
스파고랑 하면 잼잇음~~~~
가시나무새k 2017-04-21 (금) 23:53
다시 할려고해도 꾸준히 하는 친구들 이야기 들어보면
베틀넷에 남은 사람들은 골수, 사골들이라 엄청 잘한다데요...ㅎㅎ
ieung 2017-04-22 (토) 00:06
저는 그냥 컴키고 딱히 할거 없을 때 UDP로 헌터에서 올랜덤 때리고 자주합니다. (이 짓을 10년 넘게 하고 있는거 같네요)
테란,프로토스걸리면 거의 100%이기는데, 저그걸리면 3판하면 2판정도 이기는 거 같습니다.

헌터기준 1:7
테란은 서플+배럭 입구막고 시즈탱크/타워디펜스 하면서 배틀 한부대 뽑고 버티다가 본진 자원 떨어질 때 쯤 앞마당 먹으면서 배틀 순회공연
프로토스는 게이트+포지로 입구막고 캐넌디펜스 하면서 캐리어 한부대 뽑고 버티다가 본진 자원 떨어질 때 쯤 앞마당 먹으면서 캐리어 순회공연
저그는 에볼루션챔버3개로 입구막고 성큰/럴커/스포어 디펜스 하면서 버티다가 가디언,디바우러 조금씩 뽑고 본진 자원 떨어질 때 쯤 앞마당 먹고 디펜스. 저그가 쫌 많이 어려워요. 저그는 순회공연 힘들고 순수하게 디펜스만 해야되요.

본진시작위치 중요하고(입구를 막아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 심시티가 중요)
상대 저그중에 4드론 하는 저그 있으면 빠르게 다시시작.

결국 요약하면 입구막고 디펜스 게임입니다.
그 초반에 일꾼 보내서 컴퓨터 건물치고 도망가기 스킬도 있는데, 컨트롤(?) 멀티태스킹 조금 힘들면 안하는게 났습니다.
하얀손™ 2017-04-22 (토) 00:09
그러고보니 나도 10년넘게 안했넹..ㅎ
십육비트 2017-04-22 (토) 02:05
오늘.. 다시 스타를 깔아봅니다..

외장 CD기를 본체에 연결해본지가 어언 7년 되었다는것을
비로소 영혼없이 느껴 봅니다..
달려라Hani 2017-04-22 (토) 03:48
요즘 유입들이 늘어서 팀플하면 답답한 사람들이 많긴 하더라고요...
다리가 2017-04-22 (토) 05:40
스2에 적응해서 그런지 다시 1 잡으니까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관측수 2017-04-22 (토) 08:09
대규모로 컴이랑 붙을때 쑈미로 돈은 불렸는데,
물량으로 밀린다 싶을때는 operation cwal 발동!
유닛 건물 업글속도 최고치로!!
상황이 진정되믄 다시한번 쳐줘야 풀림~
단점 박진감이 없어짐. 쇼미더 까지가 딱좋음.
천구백구십사 2017-04-22 (토) 09:14
스타2 한창하다가 스타1 다시 하려니까 인터페이스가 너무 불편하고 AI가 답답해서 영...
그래도 그래픽과 사운드는 옛날 생각나서 좋더군요. ㅎㅎ
결국 리마스터 아니면 스1은 오래하긴 힘들듯.
난싸움못해 2017-04-22 (토) 09:27
스타 재밋죠 ㅋㅋ
레서판다 2017-04-22 (토) 10:37
로템에서 3:1로 이겼습니다.


물론 사람이3....
아침에푸드덕 2017-04-22 (토) 10:59
테란으로 우주방어 하면 3:1로 이깁니다 ㅋㅋㅋ 로템에서
요새 맨날 이러고 놀아요.
제리미스 2017-04-22 (토) 11:04
Operation deal 도있어요 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제리미스 2017-04-22 (토) 11:04
Operation  cwal
     
       
사리11 2017-04-22 (토) 15:34
생산속도 증가요~
          
            
제리미스 2017-04-22 (토) 16:14
아 맞네요 ㅋㅋ  감사
아론다이트 2017-04-22 (토) 12:14
1:1은 너무 쉽고 1:2는 너무 어렵고.. ㅋㅋ
Renge 2017-04-22 (토) 13:08
1.18 컴터의 지능이 엄청나더군요.... 치트쓰고 대부대로 몰고 가보세요....
컴터가 하이템플러 대량 생산해서 없애버립니다. ㅋ
영웅은죽지않… 2017-04-22 (토) 16:27
저는 1:2는 이기고 1:3은 가끔 짐
컴은 물량을 꽉 채우지않고 공격하고 여러 유닛의 조합으로 오기때문에 버티면서
확장늘리고 지키면서 컴 확장들을 막으면 이길수있음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계급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소령이상만 해당) 이토렌트 05-18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46)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66024  후라이팬에 기름종이 넣구 음식해보신분있나요? 큐르피아 17:11 64
666023  원피스 애니 안 본 지가 꽤 돼서 몰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받아야하나요 -_- 이미지첨부 캐드버리 17:10 51
666022  설명서 읽는데 영어 간단한거 질문좀 부탁합니당 ㅠ (4) Alice3 17:09 53
666021  곧 수술하는데 물티슈는 어느게 좋나요 (8) MF루이코스타 17:03 244
666020  계라 후라이 3개 (12) 이미지첨부 ㄴㅇㅁㄹ 16:56 648
666019  내일 중령 달줄 알았는데.. (7) 금초딩 16:54 226
666018  으 문자어플 여름 서비스종료라니.. (2) 재스프리 16:47 296
666017  주문제작한 게이밍 패드가 왔습니다. (8) NATCHIN 16:36 582
666016  드디어 취업했습니다. (20) 방구소리 16:36 527
666015  알라딘 문고에서 하고있는 문재인 대통령 관련 행사. (스압주의) (2) 이미지첨부 모닝구무스메… 16:34 368
666014  정권이 교체되는 시기이기도 하고 해서 병ㅅ을보면짖… 16:33 149
666013  공공임대 10년 예비입주자가 되었는데 마냥 좋지는 않아보이네요...ㅠ (7) 트와이스잘하… 16:30 467
666012  롯데리아도 정기휴일있나요? (12) 이미지첨부 엣지6 16:28 479
666011  이 폰트 어디서 사요?? (9) 이미지첨부 조오단2 16:21 608
666010  질문 좀요...안양시에서 dslr 카메라 la0haine 16:20 185
666009  젊은 여성들한테 기본적인 군사 훈련 및 매년 예비군하라고 그러면 (22) 해석전문 16:18 566
666008  날씨 (1) 널널이 16:16 86
666007  인도에서 오토바이에 치여서 입원중입니다 ㅡㅡ (37) 레스나 16:07 919
666006  성과연봉제 폐지 얘기 나오는데. (24) 총든곰 16:03 776
666005  포인트 충전소에 (3) 바보자슥 16:00 192
666004  알파고 가 이겼네요... (5) emit123 15:57 1167
666003  현직 영어강사입니다. 이직 및 장래관련 도움이 필요합니다ㅠ (16) 피자맛바게뜨 15:56 532
666002  사무실에서 통풍시트 쓰시는분 있나요? (5) 예를들면 15:56 283
666001  드디어 군 휴가나왔습니다.. ㅎㅎ 으아아아아 (9) 상큼한자몽씨 15:52 290
666000  시골 고모네 길냥이 ,, (2) 이미지첨부 yohji 15:52 824
665999  크리스 코넬의 자살이 주는 생각.. (3) 9700 15:47 665
665998  대통령을 중심으로 좌우가 나뉨 (12) 드림키드 15:41 919
665997  文대통령 "추도식 오늘이 마지막 참석"…'성공한 대통령' 의지 (2) 김씨5 15:39 594
665996  교자만두 찍어 먹을 소스좀 추천해주세요ㅋㅋ (27) 콜나고 15:39 364
665995  자전거 살때 팁있나요? (15) 키리츠구 15:37 4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