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플스프로 되팔이를 한적이 있습니다.. ..

글쓴이 : 부르스윌러스 날짜 : 2017-04-21 (금) 12:26 조회 : 4759

.. 친한사람이 플스를 직접 판매도 하는데요


몇개 구해서 되팔이를 한적이 있습니다  댓글로  욕은 엄청해도..


살사람은 사더군요.. 60정도에 팔았네요....

부르스윌러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fbqls 2017-04-21 (금) 12:27
그래서 자랑하시는건가요?
김씨5 2017-04-21 (금) 12:28
30대 후반 이상면 꿈의 기기일겁니다
살수 있어도 사정상 못 사는 저 같은 ㅅ람에게도
베타블러드 2017-04-21 (금) 12:28
자랑이 아니고 쓰레기오 하는 소리밖에 안되는데 왜올리신건지.. 그것도 하나도 아니고 몇개시면...
에르르르 2017-04-21 (금) 12:29
님같은 되팔렘 때문에 일반 구매자가 제값에 못사자나
떡빵s 2017-04-21 (금) 12:29
븅신 인증글 같은건가요?
     
       
글쓴이 2017-04-21 (금) 12:30
솔직히 애기하는거에용 .. 욕먹어도 괜찮아요. ㅎㅎ
fbqls 2017-04-21 (금) 12:31
욕먹어도 상관없겠지 돈을 남겨먹었으니 욕이야 뭐~ -_-
최가네아구 2017-04-21 (금) 12:32
그냥 나 플스프로가 있다 사고 싶은 사람은 쪽지해라 가격은 60선이다라는 흥보글인듯
Beramode 2017-04-21 (금) 12:33
이래서 이등병은 글못쓰게해야댐
yujini83 2017-04-21 (금) 12:34
내가 바로 되팔렘이다 인증 하시는거 같은데....;;;
장안문 2017-04-21 (금) 12:35
뭐 팔 수도 있는데 굳이 글을 올려서 욕을 먹네 ㅋㅋ
조시해밀턴 2017-04-21 (금) 12:39
암표충들, 되팔렘들 너무 싫다
마리에르 2017-04-21 (금) 12:40
얼마나 정직하게 사시는 분들이 댓글을 다시는지 모르지만 되팔이가 나쁘다고는 볼수 없는게 그러한 환경을 제공한 우리나라도 문제라고 봅니다...
수학지존 2017-04-21 (금) 12:41
돈 어지간히 못 버시는 모양이네.
     
       
글쓴이 2017-04-21 (금) 12:43
그냥 심심풀이로 구해서 판거지.  돈없어서 판거 아니에요 ㅋㅋ
          
            
닭뇬꺼져 2017-04-21 (금) 21:12
돈이 없어 판거 같은데요? 돈있으면 안팔았겠지요. 버릴지언정.
美女가좋아 2017-04-21 (금) 12:47
수요가 있으니 되팔렘도 가능한거지,
댓글로 악플다는 인간이 더 저질이라고 봄
아나까라까라 2017-04-21 (금) 13:03
공급ㅇ
ㅡ부족한게원인이라고 생각함
     
       
Nvidia™ 2017-04-21 (금) 20:42
부족한게 원인이 아니라 솔직히 재고 쌓아두고 소량만 찔끔찔끔 풀면서 완판하려는 개수작이죠.

희소성이 커야 사람들이 기대심리에 부응해서 더 잘팔리는 법이거든요
          
            
힐드 2017-04-22 (토) 09:14
발주 넣어야될 입장이면 그런소리는 못하죠

소니 코리아에서 플스만 파는것도 아니고

한정된 금액 안에서 돈도 안되는 게임기 몇백대 발주넣는거 보다

돈되는 물품 몇대 발주 넣는게 이득이에요
킨킨 2017-04-21 (금) 13:10
제조 유통사가 그리조장한걸 거기에 놀아나 되팔렘들 욕해봐야 무의미 한듯 비싸게 산걸 욕할려면 일단 사신분들도 어느정도 자정노력은 했어야 한다고 봐지네요. 근데 이글 쓰신분도 이런상황을 즐기시는거같네요
테스터기 2017-04-21 (금) 17:46
왜 스스로 쓰레기 인증 글을 적는지 궁금하네요....
첨엔 이해 못했는데.. 친한사람에게 플스를 비싸게 판매했다는 글이었네;;;
ㅣ태연ㅣ 2017-04-21 (금) 18:09
되팔렘..혐오..진짜 없어졌으면..
AMOLANG 2017-04-21 (금) 18:39
관심 한줄 드립니다 ㅎㅎ
세상이요지경 2017-04-21 (금) 18:44
옛다 관심
히키니트 2017-04-21 (금) 18:56
욕듣는거 좋아함?
부릿코 2017-04-21 (금) 18:56
전형적 범죄자 마인드.
나대지마 2017-04-21 (금) 19:16
정신나갔네ㅋ
빅토리아송 2017-04-21 (금) 20:37
시펄
Nvidia™ 2017-04-21 (금) 20:40
호구새퀴들이 많으면 이런 개쓰레기 같은 놈들이 성황을 부리지
horn 2017-04-21 (금) 20:52
관심병 환자
바실리 2017-04-21 (금) 21:01
욕은 하지 마세요... 소송걸어서 합의금 뜯어낼라...ㅋㅋㅋ
지포스엔당 2017-04-21 (금) 21:25
근데이거불법인가요? 불법아니면해도상관없지않나..;
쿠라쿠마 2017-04-21 (금) 22:32
대다나시네요....
케이스 2017-04-21 (금) 22:44
응 차단~
우따다히까루 2017-04-21 (금) 23:02
원래 얼만데 60에 팔았다는 건가요?
     
       
한자 2017-04-21 (금) 23:14
정가 49.8만원입니다
치푸의삶 2017-04-21 (금) 23:52
아 하도 손 놓고 살았더니 .. 알겠네요. 이게 국내정발이 계속 품절이었군요..  하 유통사들 이거 미국처럼 충분히 깔아서 팔지 뭐하는 짓이냐 진짜
에피폰 2017-04-22 (토) 00:11
이런 사기꾼들 때문에 관련법 제정하게되면 애꿎은 평범한 소비자들만 불편한겁니다.
도덕을 지키세요.
메가브라더스 2017-04-22 (토) 00:21
어그로구만 왜 먹이를 주세요
아디없음 2017-04-22 (토) 01:49
관심주면 더해요
sidka7 2017-04-22 (토) 02:02
그럼 욕 처먹어~
키보드워리어… 2017-04-22 (토) 02:38
되팔이하고 암표상하곤 좀 다른거 같은데,,,,
     
       
Nvidia™ 2017-04-22 (토) 03:23
암표상이랑 같은거죠.
오늘도굴러 2017-04-22 (토) 02:48


개 같은넘
아 물론 짤보고 얘기한거에요 오해하실까봐
필라이프 2017-04-22 (토) 03:15
리셀 자체에 대해서는  혐오하진 않습니다...
중간상인 즉 유통업자들 농간으로 인해 시세 폭리 취득 이런거는 개혐오 합니다.
님은 그 동급...
Shine빛 2017-04-22 (토) 09:30
김랑순 2017-04-22 (토) 09:38
개한심..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게시판 기능수정 및 정치분쟁글 제재안내 (04/09 수정) (32) 이토렌트 04-0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공지] 19대 대선 선거 관련 게시물작성 주의 안내 이토렌트 03-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46529  다음 대선엔.......이토에서 모금운동 한번해서 대선후보 한번 냅시다~ (4) 자라나는꿈나… 00:37 63
646528  골때리네요 ㅎㅎ 후보중에 사금융 대출관련 인간도 있네요 ㅋㅋ (5) 마징가zgt 00:30 174
646527  마음을 줬던 여자가 메갈인것같습니다. (9) 이미지첨부 쉔필드 00:30 346
646526  슈퍼주니어 규현, 5월 25일 훈련소 입소 (4) 빈폴 00:27 92
646525  사람은 원래 못한것만 기억하고 잘한거는 기억을 잘못하는걸까요 (1) 골든스테이트 00:27 78
646524  자살한 친구 생각나네요. (1) 안ㄹ혜 00:27 232
646523  지금 토론회에서 기승전통일 얘기하는 이경희 (1) 원자력강아지 00:26 126
646522  군소 후보 토론회가 웃긴 이유 (기회가 단 한번이죠) (7) 김씨5 00:20 254
646521  6~15번 후보는 유세 안 다닙니까? (8) 최대8자 00:20 208
646520  햐 이런 토론에 심상정이 들어갈뻔 했다니 (5) 용엄마 00:20 268
646519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조단링 00:18 37
646518  황사는 지나간 모양인데 바람이 땅에서 위로 솟구치는 하루였지요 donn 00:16 55
646517  허경영 나왓어야 꿀잼인데.. (2) 공백처리 00:16 139
646516  안철수 국민의 정부때 의원정수 줄였다는 주장의 허점 (6) 해적좀비 00:15 124
646515  지금 정단정치의 적폐는 공천권이죠.. 그걸 탈피한 민주당을 위너라고 하는이유가 문… (1) 마징가zgt 00:15 80
646514  그 핫도그? 사먹으면 입천장이 븃내요 ㅠㅠ (9) 치이즈뽀또 00:15 148
646513  24일 출시된 오리온 '딸기맛 초코파이 (1) 빈폴 00:14 166
646512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안전 정책(재난 대응 시스템), 그리고 사대강 살리기 공약 (4) 이미지첨부 아기이바 00:13 131
646511  여러분 민주노총을 없애면 일자리가 창출됩니다! (4) 하필왈리 00:12 237
646510  더로그 - 덱스(DeX) 개봉기, 갤럭시S8플러스와 조합은? 스텀프타운 00:11 102
646509  드라마 귓속말 재미있네요. 하얀손™ 00:10 71
646508  김무성계, '유승민 흔들기' 심야 쿠데타 [ 의총 내용 ] (3) MF루이코스타 00:08 363
646507  세상에 서울땅굴을 대선나온 사람이..ㅋㅋㅋㅋㅋ (3) 제로커모 00:08 343
646506  안양1번가 수선 잘하는곳 있나요? (3) 진돗개 00:07 81
646505  대선토론회 가관입니다. ㅋㅋㅋㅋㅋ (3) 꼬리치레 00:06 372
646504  영화 최고의 먹는 장면은.. (1) 표독도사 00:05 242
646503  아이폰 8 내부 구조도 유출 (3) 이미지첨부 스텀프타운 00:05 353
646502  아니 도대체 문재인 구의역 기억 못한다는 헛소문 퍼트리는 인간들 누구에요 (7) 해적좀비 00:04 209
646501  [오늘의 날씨] 2017년 4월 25일 (화요일) (1) 5180 00:04 43
646500  mbc 막장이긴하네요 ㅎㅎ 기타후보들 모아놓고 토론순서배치를 보니 기가 막히네요.ㅎ… (5) 마징가zgt 00:04 2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