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가전 제품은 삼성을 택하는 이유~

글쓴이 : 징징현아™ 날짜 : 2017-03-21 (화) 13:53 조회 : 6716

백색 가전은 LG라는 평이 많은데...

전 삼성이 좋습니다.. 이유가..

오래전에 LCD 40" 티비 구입하고 1년 3개월쯤 갑자기 화면이 나가는 겁니다..

A/S 기간은 1년이라 이미 지나서, 쌩돈 깨지겠네.. ㅅㅂ ㅅㅂ 하면서 다시는 삼정 제품 안산다..

다짐하고, A/S 문의했습니다.. 다음날 방문하셨고, 보드가 나갔다고 하더군요...

전화 해보더니 지금 센터에 보드 재고가 없다, 본사에서 받으려면 이틀 걸린다...

A/S 지나서, 보드 교환비 15만원 든다... 하더라구요...

다시 전화를 하시더니... 부산쪽에 문의했는데 다행이 재고가 있다..

저녁늦게 부산에서 다른 가전 받을꺼 있는데 같이 보내 준다고 했다..

내일 오전에 보드 가져 와서 교환 처리 해주겠습니다.. 하더라구요..

현금이 없는지라.. 가까운 우체국에서 15만원 찾아 준비해뒀습니다..

다음날 기사분 오셔서 보드 교체하니, 이상없이 잘 나오더군요..

그리고 나서 기사분 하시는 말씀... A/S는 공식 1년이신거 아시죠???

이미 3개월이 초과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래 지난것도 아니고해서 무료로 A/S 해드리겠습니다..

하더라구요... 혹시 본사에서 전화오면 구입한지 1년 안됐다고 말씀하시고, 기사분 평가 잘 부탁합니다라고

말씀하시고 가셨습니다.. 그 이후 티비 5년 넘게 사용했고, 이사하면서 교체는 했지만...

창원 삼성 A/S센터 너무 친절하고 잘 처리해 주셔서 가전 제품은 삼성이다라고 생각하게됐습니다..

지금도 티비 제외한 모든 백색 가전이 삼성...



하마르 2017-03-21 (화) 13:56
1년 3개월 만에 보드 나가는 클라스 오지네요. 최고의 AS는 무고장이죠.
의성흑마늘 2017-03-21 (화) 13:56
정작 lg꺼는 1년 3개월 지나도 티비가 잘되죠....
     
       
닭뇬꺼져 2017-03-21 (화) 18:52
꼭 그렇지는 않아요. 2012년에 LW9800 LG TV 샀는데 1년안에 보드 한번이랑 백라이트 한번 나가서 교체 받았어요. 그리고 2년후 완전 사망 하더라고요..
무농약두부 2017-03-21 (화) 13:57
백색가전은 LG라고 하지만
세탁기나 청소기 말썽으로 속 썩은거 생각하면 전 딱히 사고 싶진 않네요
금성시절 제품이면 확실히 이해하겠는데
개인적으로 요즘 제품들은 글쎄?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담장너머보기 2017-03-21 (화) 13:57
샘슝에서 일하다 병걸려 죽은 사람들 생각해서 샘슝은 안삽니다.
2014년봄에 산 lg 50인치 스마트티비를 잘 쓰고 있구요.
한잔술 2017-03-21 (화) 13:57
저희집은. 컴터랑 안쓰는 방에 있는 32인치 tv 빼고 전부 lg인데요..고장난적이 김치냉장고 한번 있네요.
왜이러나자네 2017-03-21 (화) 13:57
그런 마케팅 좋네요 1년 공식으로 해두고 2년까진 배려로 해주는척하면 1년3개월 만에 고장난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고 인식되니말이죠
제자리걸음 2017-03-21 (화) 13:57
흠 그정도 as는 LG도 마찬가지 일텐데요

한국식 as가 (외국은 리퍼as로 유명하죠. 수리된 제품으로 바로 교환as) 서비스가 좋게 보이지만

말만 삼성as지 실상은 하청as... 고객의 평가에 죽고 살고. 슈퍼 을의.. as직원들...

저도 너무 친절한?as에 감동?해서 명함 받아둔거..

다시 그사람 찾아가면... 없음........ 왜냐면 하청이니까요

그리고 1년 무상이라고 하고.  1년 지나도. 고객님 이정도는 무료로 해드리겠습니다도.. 마케팅의 일부이고

모든 as비용은 이미 제품값에 포함되어 있고.. 오히려 한번도 고장 안나고 쓰는 사람들이 손해?보는 구조죠

괜히 대기업 제품이 거품이 심하다 라는 말이 있는게 아닙니다

아직 받지도 않은 as비용과 과도한 광고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이토신 2017-03-21 (화) 13:58
창원 아니었으면
티비 사서 1년 3개월 만에 고장나고, 수리비 15만원 들었다는 거네요;;
쪼렙 2017-03-21 (화) 13:59
대세는 해외직구입니다.
글쓴이 2017-03-21 (화) 14:00
1년 3개월 고장으로 트집잡는 뎃글 ㄳ... 사용상 부주의라던가 0.001% 확률로 고장날수도 있고..
A/S처리 해주는 상황이 좋아서 그런건데.. 그걸 트집잡네요..ㅎㅎㅎ LG 짱입니다.. 굿
     
       
괴수1 2017-03-21 (화) 14:23
개돼지마케팅 이전에 1년 3개월만에 고장이 났던지 사용자 부주의던지 내구성에 태클을 거는건데 이게 왜 트집인가요. 애초에 '삼성'이 해줬기에 그 한번을 일반화 해서 '삼성제품을 쓰는 이유' 란 결론이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님한테는 그 한번이 전부 일 수도 있지만, 타 블랙컨슈머로 몰아간 사태들과 불량대처에 대한 사태들을 보면 절대로 그 일반화된 의견에 동의할 수 없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겁니다.
글쓴이 2017-03-21 (화) 14:01
이토 오랫동안 보았고, 말꼬투리 잡는거 많이 봤지만.. 설마했는데....역시..ㄳ
     
       
왜이러나자네 2017-03-21 (화) 14:16
님 중소기업 제품 사셔서 2년 공식 as인데 무상 as 해주면 감사하면서 감사글 쓰실껀가요? 어차피 엘지빠로 생각하시겠지만 그돈 받고 1년 3개월만에 문제가 생기면 안되는 겁니다
미영아오빠다 2017-03-21 (화) 14:03
냉장고 고장이 안나보셨나 보군요 ㅎ

저희집은 삼성 양문형 10년정도 썼었는데 갑자기 온도가 유지가 안되고 올라가더라구요

냉장 냉동실 모두.. 기사님 불렀더니 냉매가 다 빠져서 그렇다네요.

냉매 채우고 부품바꾸는데 40만원 정도 드는데 문제는 그렇게 하고도 정상작동할지 확신은 못한다고 해서요

근처 중고센터에 같은 모델이 비슷한 가격이길래 차라리 같은값이면 문제 없는걸로 바꾸자 하고 바꿧죠.

근데 진짜 ㅎㅎ 딱 한달쓰고 나니까 같은 증상으로 퍼지네요 ㅎ 같은 문제로 버려진걸 줏어와서 고쳐서 판건지 ㅎ

결론은 모델 자체 태생에 문제가 있었다는 거겠죠..

결국은 아래위로 돼있는거, 한 15년된걸로 바꿔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이거 겪고나서 역시 백색가전은 LG란말이 그냥 하는게 아니구나.. 여러사람이 겪어보고 하는 말이구나 느꼈구요..

뭐 10년이면 오래쓴거 아니냐 하실수도 잇찌만 다들 냉장고 10년만에 바꾸고 그러진 않으시죠? ㅎㅎ
     
       
하마르 2017-03-21 (화) 14:23
냉장고 권장사용 기간이 7년 입니다. 7년 지난후에 점검받으라고 써 있더군요. 이건 lg도 마찬가지 권장사항입니다.
앓음다운인생 2017-03-21 (화) 14:11
ㅋㅋㅋㅋ 순실전자는 믿고 거르는 기업 아닌가요?

저희 집은 램 빼고 다 엘쥔데.. 고장나는게 없음...

7년 넘은 거 같은 42인치 엘씨디 티비가 아직도 쌩쌩하게 돌아감 ㅋㅋㅋㅋ

살면서 엘지 AS 받아 본 기억이 없음....
참된자아 2017-03-21 (화) 14:16
기분좋게 AS 받고 돈 아꼈기 때문에 삼성이 좋다고 하셨는데

한번 가지고 일반화 하기에는...
Lafa 2017-03-21 (화) 14:26
글쓴이가 이런 이유로 좋다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시지
뭔 트집들이...
엘지는 고장 안나는 브랜드인줄
문태양 2017-03-21 (화) 14:30
또하나의 착취, 순실전자
무리한요구 2017-03-21 (화) 14:46
LG를 찬양하라
차에코푼쓰끼 2017-03-21 (화) 14:46
서비스는 삼성~

제품은 LG

.....

그리고 as기간 조금 넘긴건 원래 저런 조치 취해줌 특히 메인 부품의 경우엔....
マキナ中島 2017-03-21 (화) 15:57
보드 같은 경우 수리가 가능한지 어떤지부터 봐야 좋은 AS라고 할 수 있죠.

그런 거 보지도 않고 "보드나갔네요, 15만원이요" 대뜸 이런 이야기 하는 게 좋은 AS라 보기 힘든데요...

그리고 쟤들 글쓴분 티비에서 떼어낸 고장난 보드를 수리해서 다른 사람 티비에 넣습니다.

글쓴분이 교체 받은 것도 남의 것 수리해서 들어온 걸 수도 있어요. 그러니 재고 찾다가 선심쓰는 양 이야기 하는거죠.

애초에 10년 쓴 것도 아니고 꼴랑 1년 조금 쓴 물건의 부품의 재고가 없다니... 말도 안되는 거임.
Beramode 2017-03-21 (화) 16:09
자기가 구입하고 거기서 느낀 상황,경험으로
그 회사의 이미지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죠.
삼성꺼 샀는데 금방고장나느냐 오래쓰느냐 설치기사,a/s기사의 이미지에 따라서도 기업이미지가 많이 달라지기도 하죠..
반대로 엘지꺼 샀는데 금방 고장나서 삼성꺼 샀더니 오래쓰면 이미지가 그렇게 가기도 하구요.
근데 금방 고장나는건 진짜 재수가 없는거지
엘지나 삼성 회사 차이에서 오는 문제는 아니죠..ㅎㅎ
갓지라 2017-03-21 (화) 17:11
순실전자...
용갈놈 2017-03-21 (화) 17:11
어머니도 냉장고 사고 비슷한 시기에 나도 냉장고 샀는데... , 어머니것 벌써 1년째 윙 소리 시끄럽게 나면서 냉동고에 이상이 있다...  삼성 냉장고 딱 9년 제대로 가고...    난 LG ... , AS 잘 되는게 좋은 제품인지, 아예 고장 안 나고 잘 돌아가는게 좋은 제품인지는.... 

고장이 잘 나니까  AS 정책으로 막은게 삼성의 원래 정책..., 근데 고장 안나서 속 안 상하고 AS 안 부르는게 정상 아닌가요
skhen 2017-03-21 (화) 17:12
근데 ........ 솔직히 as기사분들 정말 대단하고 정말 친절함 ㅜㅜ 그런게 공밀레와 같은 개념이지만
한국 as는 특히 너무 친절함.
왕자탄백마님 2017-03-21 (화) 17:20
ㅎㅎ 글을 쭈욱 읽어봤는데 삼성이 잘했다기보다는
AS기사님이 재량으로 잘해줬다는 생각밖에 안드는데.
그 이유로 모든 가전제품은 삼성이다~라고 하시니.. 동감을 못사는듯합니다.
그리고 다른 의견 가지신분에게 '꼬투리잡다'하시면서 내 이럴줄 알았어~라는식이니..
참고로 똑같아보이는 삼성AS센터라도 삼성측에서 직접하는 센터가 있고
외주 사장이 따로있는 센터가 있는줄 압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반대의 결과가 나올수도 있었겠네요.
김상유 2017-03-21 (화) 17:31
적성글보니 주관적인 글인데 객관적으로 댓글보는분들 많네요 ㅋㅋㅋ 저분이 느낀게 좋다는거지 다 좋은게 아니죠. 그게 센터나 기사들 능력에 따라서 이미지 갈리죠. 같은 센터안에서도 친절하거나 불 친절한 기사갈리기 마련이니 엘지도 금성때나 좋았지 지금은 삼성이나 엘지나 거기서 거깁니다. 오히려 폰은 엘지가 딸리죠 발열게이트 때문에
     
       
김상유 2017-03-21 (화) 17:32
아 물론 삼성은 다수의 폰 배터리 폭발
아다리구구 2017-03-21 (화) 17:33
아니 사고방식이 초딩도 아니고 글 논지를 보면 제품보단 as가  좋다고 느껴지는 글 양식인데
그렇게 따지면 저희집 세탁기 는 아직도  골드스타인데  내가 태어나기도전에 20년도 더된듯
이거 lg가 지존인 부분임 ? 세탁기 라인에서는
사일런트밥 2017-03-21 (화) 17:53
내가 삼성 as 당한 이야기 해줄까요?
비디오 사용하던 시절에 테잎이 씹혀서 as 불렀습니다.
처음이니까 당연히 돈내고 보냈고
근데 수리 과정에서 스프링이 빠지면서 비디오가 녹화가 안되더군요.
방 한구석에 조그만 스프링 굴러다니고
다음날 다시 전화해서 수리과정중에 기사가 잘못해서 이제 녹화가 안된다 했습니다.
두번째 와서는 자기들 잘못인데도 또 돈받아가더군요.
삼성 as 좆같더군요
은풀 2017-03-21 (화) 17:55
글쓴이는 하다못해 자기 경험에서 저런 결론이 나온걸 그냥 쓴거지
덧글들은 무슨 트집쟁이들 밖에 안보이네요
kid4 2017-03-21 (화) 18:04
온라인은 엘지가많죠 아무래도
동급기기 비교하면 엘지가 더싸거든요 돈만원이라도..그래서 가격이 중요한 온라인시장은
lg판매량이 더높습니다 그런데서 삼성이 더좋아요 하면 반격을 받겟죠
▶◀가난이 2017-03-21 (화) 18:05
삼성에서 잠시 기사로 근무해 봤는데, 제가 근무할때는 기사분이 판단해서 AS기간을 늘려 줄수도 있었습니다.

가전제품에 제조일자가 나오는데 그 기간+3개월까진 가능했었죠.

기기가 만들어지고난뒤 언제 판매되었는지 정확하게 영수증을 가지고 계신분이면 모르지만,

그게 아닌경우엔 가전제품이 마트에 두달있다가 판매되었을지 세달있다가 판매되었을지 알수 없기 때문이었죠.

그정도는 LG도 같은걸로 알고있습니다.
후훗2 2017-03-21 (화) 18:13
삼성 A/S조직이 왜 잘 되어있는지 아시나요
그만큼 잔고장이 많기 때문이죠
길사또 2017-03-21 (화) 18:17
삼성. 아니면 엘지.

대우나 인켈등 듣보잡과 넘사벽의 성능임.
sampa 2017-03-21 (화) 18:18
삼성냉장고 백만원대 중반급을 샀는데 1년 반만에 콤프레서가 나갔네요. a/s기사분 오시더니 이거 갈려면 이십만원 넘습니다 하지만 삼성은 3년간 a/s됩니다. 하고 무료로 교환해 주셔서 처음엔 감사했으나.... 나중에 생각해보니 1년 반 정도에 고장나는 게 문제아닌가요? 장소 옮긴 적도 없고 말이죠.
선들바람 2017-03-21 (화) 18:19
백색가전은 LG 써보고 느낀겁니다. 통돌이 세탁기 제조년월일이 1998년인데 지금도 잘돌아갑니다.
거름망만 몇갈 갈고 지금까지 고장한번 없이 잘쓰고 있어요.
냉장고도 그렇고 전자렌지도 거의 10년가까이 됐지면 고장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김치냉장고만 만도제품 쓰고 나머지는 LG네요~
토모 2017-03-21 (화) 18:32
삼성 세탁기... 5년쓰고.. 버튼 누르는곳 고장나서 전화해 보니 부품 있어서.. 부품 교환 하고..

3년더 썼습니다..

LG는... 예전에 티비랑 오디오 있었는데..90년대 중반에 500돈 주고 샀으니... 웬만한 가전은 다 LG 였던거 갔네욤..

한 2년지나고 고장 나서.. 전화 하니 부품 없다고.. 그리고 TV 고치러 온분이 말하길... 고쳐도 또 고장난다고..

새로 사라고 하더군요.. 그이후에도.. 저가형 중심으로 한두번 사다가.. 그후론 LG는 쳐다도 안봐요..

A/S  받을때 마다 새로 사는것이 좋다고 하니... 그렇게 자신감이 없는지..

그이후 부턴 LG 있는 LG 제품 전부 퇴출 시켰네요..

저가형 사고 싶으면 돈 보테서.. 직구로 SONY 꺼 사고.. 아니면 더 보태서 삼성꺼 직구 해서 삽니다.

백색가전은 그냥 삼성 쓰구요..
에피폰 2017-03-21 (화) 18:33
샘숭이나 헬지나 요즘 나오는건 다 마찬가지임. 예전 한 10년 전쯤에나 품질 좋았지, 요즘은 개판.
Alichino 2017-03-21 (화) 18:37
저도 이젠 순실전자는 사지 말자입니다.
이유는, 그런 기업 마인드로 만드는 제품에는, 100% 그런 마인드가 반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괜히 삼성 제품이 비싼 것이 아니죠, 틀림없이 말값도 포함되어 있을 것이고 ㅎㅎㅎ

따라서,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성능이라면, LG를 선택하고

가성비나 성능이 더 좋은 중소기업제품이나, 해외사 제품이 있으면 당연히 그쪽으로~~~

PS.  삼성은 없어져야 하는 기업 1순위 입니다. 0 순위는 롯데, 아 1순위는 현대자동차니깐 삼서은 2순위?
sohazy 2017-03-21 (화) 18:38
LG 무결점 모니터 교환받는데 2달 걸림 ㅋㅋㅋ
그것도 내가 먼저 전화해서 기사한테 닦달해서
LG가 안 팔리는 건 이유가 있음
필라이프 2017-03-21 (화) 18:47
그건 삼성, lg 문제가 아니라
as기사분이 좋으신거에요...
은동아사랑해 2017-03-21 (화) 18:47
케바케인지..저는 모니터 화면 나가서 삼성 as 가보면 딱 as기간 지난지 몇일이라....

수리비가 새거 사는거 보다 더 비싸다고.. as기사가 그랬죠...

3대인가 쭉 그랬습니다.

그리고 에어컨...설치를 잘못해서..가스가 미세하게 샘...매년 가스를 충전(?)
새는거 잡아달라하니....기사분 오셨으나..낑낑대다 못 잡는다 하고 감...
매년 가스 내 돈 주고 충전...
작년 에어컨 고장이 나서 불렀는데 2주나 걸림..근데...고치기는 커녕 단종된 제품이라 부품이 없다고 하고 감...
2주기다려보라함 딴곳에 부품 생길수도 있다고...
한달을 ㅅㅂ....승질나서 걍 엘지꺼 삼...2일인가 만에 설치까지 퍼펙트..
삼성꺼는 설치하는데도 2주나 기달렸음...

아 중요한거 미안하다는 소리 들어본적이 없음 삼성....여긴 울산 동구임
     
       
조오단2 2017-03-21 (화) 22:42
에어콘 가스 미세하게 새는건 메이커 관계없이 다 그래요 크게새면 비눗방울이든뭐든 해보는데 미세한 균열은 x레이 이용하는 진단기 써야하는데 수리비 이전에 검사비가 비싸죠.
이건 운빨이지 as기사나 업체의 문제는 아니라고 봐요.
물론 소비자잘못도 아니고요.
          
            
은동아사랑해 2017-03-21 (화) 23:18
흠...매년 가스를 넣어야 했구요...가스 넣고 그 해는 버티다가....다음해에 시원한 바람이 아예 안나와서 매년 넣었다는겁니다.
기사도 새는거 맞다고 했습니다.못 잡아서 그냥 쓰라고 하고 갔고요.
그리고 기록이 남아서 자기네들도 뭐 이상하다고 했습니다만..조치는 전혀 안됐죠.

보통 집에서는 매년 가스를 넣지는 않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이해 되시나요?
               
                 
조오단2 2017-03-21 (화) 23:26
그 미세하게 새는건 진단비가 많이 드는게 어느업체나 마찬가지란 소리였습니다.
아마 미세균열 진단비용만 기본이 30인가 50이상입니다. 수리비용도 아니고 검사비용만 수십 드는데 어느기사가 수리하라고 할까요?
케이즈 2017-03-21 (화) 18:50
가끔 재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삼성이나 엘지나 품질은 다 괜찮은 편이고 a/s도 비슷하죠.

저도 삼성/ lg 제품 다 쓰고 있지만 작년부터 삼성제품을 구입하는건 지양중입니다.

굳이 품질 / 가격 비슷한데 이미지 안좋은 삼성거 살필요가 없죠.
아갓씨 2017-03-21 (화) 18:51
나라를 이모양 이꼴로 만든 순실전자를 좋아한다니....휴 그저 답답합니다
탈마 2017-03-21 (화) 18:55
다들 집에 골드스타 한대씩 있지 않나요? ㅋㅋㅋ
뚱띵이 2017-03-21 (화) 18:57
LG전자도 마찬가지에요. 특별한 영수증이 없는경우 제조일로 부터 3개일인가? 몇개월동안 무상AS를 연장해줘요 저는 모니터 고장나서 부품을 주문하는데 2일 소요된다고 동일모델은 아니지만 사용의 불편함이 없으라고... 대체모니터를 제공하고 수리후 재 설치 했는데... 삼성보다 못한거 거의없어요. 소비자들이 자신이 고장난 제품을 돈 안받고 하면 만족.... AS기간이 지나서 돈 받으면 불만인것이지...(두 가전사 모두 구형제품은 신형제품 구입할만한 AS비용이 나와서...) 삼성보다 못한 LG 서비스없고 LG보다 못한 삼성 서비스 없어요. AS기간이 지나도 최소한 부품의 생산기간 까지 AS는 두 가전사 모두 다 받아요. 다만 두 가전사 모두 메이저 상품이 아닌것은 부품생산 기간이 짧아서 그만큼 AS기간도 짧은경우도 있지만요.
삼성은 상위 하위라인이 철저히 차별하는 제품이에요. 그러나 엘지제품은 상위라인과 하위라인이라도 기본적 기능은 충실한것... 저는 이 부분이 가전에서 LG를 선호하는 이유에요.
소주랑닭똥집 2017-03-21 (화) 19:20
그건 그 as 기사분이 착한거지(?)

삼성 제품 전체가 다 좋고 모든 as기사가 착하진(?) 않습니다

lg 도 마찬가지구요, 케바케 일뿐,,
끊어진머리끈 2017-03-21 (화) 19:20
전 LG에서 그런적이 많아 LG만 씁니다.

자기가 경험한대로 느끼는 거죠.
페리돗트 2017-03-21 (화) 19:20
단지 제 소견입니다 회사 하고는 상관이 없는거 같아여 가전 기기는 복불복 입니다 엘지를 쓰든 삼성을 쓰든 제가 여러가지를 써본 결과 ^^ 기기가 불량이 없는게 걸려야 오래쓰더라구여 중소기업 기기도 좋은거 많아여 대기업것도 않좋은것두 있구여
김세희♡ 2017-03-21 (화) 19:21
98년도에 산 대우 LCD TV 고장한 번 없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같은 해에 산 대우 세탁기와 엘지 김치냉장고도 이상무
올해 누진세 땜에 소비전력 1등급 제품으로 교환 예정인데, 1년 채우면 20년임.
물론, 복불복인데 고장 나서 고쳐주는 게 좋은걸까요, 안 고장나는 게 좋은걸까요?
휴일이없는니… 2017-03-21 (화) 19:23
ㅎㅎㅎ1년 3개월만에 보드가 나간걸 공짜로 해줬다고 좋아하시네요....

보드가 1년 3개월만에 나갔다면 2년 6개월째에 또 나가면 삼성 참 좋아하시겠어요....보통

화면이 나가지 보드가 나간다면 그건 이미 쓰레기 제품입니다. 티비 수명은 보통 10년으로 잡아요...ㅎㅎㅎ
페이마임 2017-03-21 (화) 19:25
다른분들도 댓글에서 이야기하셨지만
삼성 LG 제조사 무관하게 그냥 A/S 기사님에 따라 복불복입니다.
1년 지났다고 칼같이 비용 받는 분이 있는 반면, 무상기간 2년 지난 것도 (어찌보면 수리용 부품도 재고지만 오랜 기간 악성재고..;;;) 수리시 장애코드 적당히 맞춰서 저렴하거나 무상으로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휴대폰 수리 좀 받다보면 리퍼로 가지고 있는 부품으로 무상 서비스 해주는 경우 더러 있을 겁니다.
Rauma 2017-03-21 (화) 19:40
삼성부터 망해야 나라가 좋아질텐데...이렇게 사주는 사람이 많으니
변함없는 헬조선
     
       
자하선인 2017-03-21 (화) 20:01
LG회장집안이 독립운동어쩌고 하는 코스프레하느까 좋아보이시나요?^^
삼성이나 엘쥐나 그 윗동네 마인드 수준이 뭐가 다를려구요.
삼성이든 엘쥐든 쉬빤놈들이건 똑같은데 그렇다고 두회사 망하면 기형적으로 어거지로 만들어진 회사라서 다시는 한국에 그런기업은 당분간 않나옵니다.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하이얼들어오면 쌀꺼 같나요?
배송설치가 기본들어가고 판매직원쓰는 수준이 지금인 현실에서는 네버네버 저얼대 그런일 없어요.
차라리 바뀌길 바란다면 쓰는 소비자의 수준이 달라져야 하는 수 밖에 없어요.
          
            
자하선인 2017-03-21 (화) 20:08
개인적으로 그 독립자금어쩌고 하는 이야기...증거가 없는한 믿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구라라고 생각합니다.
해방이후부터~60년대 사이에 친일파애들이 독립운동했다고 조작하거나, 친일해놓고 독립운동했다고 하며 다니는 바람에 확실한 증거가 없는한 믿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일본이 점령하던 시절에 사업이나 장사하려면 일본에 잘보이지 않고서는 사업은 커녕, 재대로 재산보전도 못합니다.
한예로 박정희같은 경우 개명까지하고 일본 군인으로 편하게 살아놓고, 만주에서 독립운동했다고 역사세탁했었죠.
               
                 
영어공부맨 2017-03-21 (화) 23:02
평생 그렇게 대기업 욕이나 하면서 사세요
불감자7 2017-03-21 (화) 20:04
가전제품이야 복불복이죠. 오래전 대우는 2~3년쓰다 고장나서 다 유상AS라 그냥 버렸고 그뒤 LG건 아직 고장한번 난적 없어
잘쓰는 중이네요.
곱슬돼지 2017-03-21 (화) 20:21
그 AS직원들이 분급 받아가며 자살하는게 삼성임 많이쓰세요
현저드래곤 2017-03-21 (화) 20:29
이러고 기사분 평가 0점 주시면 대박인데 ㅋ
아가수 2017-03-21 (화) 20:38
백색가전은....엘지라고 생각해요.
9900 2017-03-21 (화) 20:43
엘지폰 무상기간 훨씬 지났는데, 터치 패널이 나가서 서비스 센터 갔더니 수리비가 너무 비싸서 망설이니까 수리용 비품 보관중인게 하나 있는데 이거로 고쳐드리겠습니다 하고 무상으로 고쳐주데요.
삼성 브라운관 티비 시절 큰맘먹고 대평티비 샀는데 1년 몇개월 지나서 화면이 맛이 갔는데 수리기사가 방문하셔서는 브라운관 교환비가 백만원 가까이 한다고 해서 안고치고 인터넷에 글 올린다니까 잠시만요 하면서 센터에 전화하더니 무상으로 교환해줄테니까 인터넷에 좋은 글 올려달라고 하면서 티비 가져가서 고쳐 줍디다, 그후로 삼성은 잘 안쓰게 됨요.
딤채는 정전 후 가스부 이상이라고 자꾸 경고음 나서 수리기사 불렀는데 가스관 파열이리고 25만인가 35만 수리비가 나온다는거 안고치고 이틀정도 꺼놨다가 버리기 전에 다시 켜보니 지금까지 이상없이 잘 사용 중 ㅡㅡ;
yamulo 2017-03-21 (화) 21:03
(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AS 기사들 고객평점 나쁘게 나오면
야단 맞고 보수도 못 받고 해서 스트레스라고 뉴스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부품값이야 무상처리하면 회사가 손해니 자신과 상관도 없고
고객의 좋은 평점이 더 중요할 것 같네요. ㅎ
LG갑질대책위 2017-03-21 (화) 21:06
as하면 삼성...... 이것도 옛날말임 lg고 삼성이고 둘다 씨레기
연탄560원 2017-03-21 (화) 21:08
집에 청소기만 샘숭
가가맨 2017-03-21 (화) 21:13
저거안해주면 컴플레임거는 개진상들이 잇어서 그러는거임
일단 컴플레임걸리면 삼성쪽은 무조건 마이너스특히 삼성as기사들 본인들 손해보니깐
지나가라어서 2017-03-21 (화) 21:14
저희집도 삼성TV 2-3년 정도에 고장나서 가전은 삼성 안씁니다.
odelia 2017-03-21 (화) 21:39
저도 삼성이요.
lg와 as로 엮인게 있었는데 좋게 끝나지 않았어요.

as 확실한 대기업중 lg 제외하면 삼성이니 가전제품 전체가 삼성입니다.

실지로 작은 as경험으로 모든 가전제품을 선택할때 기준이 달라지더라구요.
nileelee 2017-03-21 (화) 22:01
그냥 가성비

미국에선 더 싸게 파는 제품
구라대마왕님 2017-03-21 (화) 2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as기사가 친절한거지 삼성이 좋은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산지 1년 3개월만에 고장난거면.. 내구성은 이미 볼장 다 봤네요..

왜 백색가전은 LG인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네요..
키리라스 2017-03-21 (화) 22:15
백색가전은 LG가 우월한듯  냉장고도 세탁기도5년넘어가도록 고장나본적이없어요
타지크 2017-03-21 (화) 22:19
전 삼성꺼 사서 4년 이상 써본적이 없어요. 냉장고까지 삼성 한번 써보자고 샀다가 뒷통수 거하게 맞고 완전히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행복의시작 2017-03-21 (화) 22:23
작년 세계 백색가전 매출 2위가 엘지.. 3위 삼성
올해는 엘지가 1위 예상된답니다
정은지LOVE 2017-03-21 (화) 22:33
https://namu.wiki/w/%EA%B0%A4%EB%9F%AD%EC%8B%9C%20%EB%85%B8%ED%8A%B87%20%ED%8F%AD%EB%B0%9C%20%EC%82%AC%EA%B3%A0

사용자를 블랙컨슈머로 몰고가는 순실전자.

하는 행동도 순실닮았네~.
정은지LOVE 2017-03-21 (화) 22:35
늘 믿고 있습니다. 삼성^^


메르스 사태 1년,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또 하나의 약속'은 지켜졌는가 ...
www.huffingtonpost.kr/jaeyeon-jang/story_b_10091562.html
정은지LOVE 2017-03-21 (화) 22:40
     
       
빵과rose 2017-03-22 (수) 00:00
+ 삼성반도체...백혈병 환자 피해보상금 500만원.. 개XX
Ariad 2017-03-21 (화) 22:46
1년3개월만에 보드가 나가는거 자체가 ㅋ
비지이 2017-03-21 (화) 2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LG 티비는 6년이 지나도록 멀쩡합니다.
떡빵s 2017-03-21 (화) 22:49
1년3개월만에 보드 나가면, 제품 불량 수준이에요...

뭐 어쨋든 저건 기사님이 착한거 ㅎ
고기볶음 2017-03-21 (화) 22:52
집에 10년 다 되어 가는 LG 냉장고가 외부에 열이 발생하면서 작동 안함..
AS기사 불렀는데..
집에와서 지저분한 뒤쪽 다 뜯어서 1시간동안 수리해주고, 출장비만 받아 가더군요.
부품 교체 안해도 수리만 잘하면 오래 쓸수 있다고 하면서 가시네요..
AS 평가전화와서 대 만족으로 대답했죠..
검의대가 2017-03-21 (화) 22:56
삼성제품 예전에는 오래썼는데 최근 제품들은 A/S 무상 1년만 어떻게든 버티게만 만드는거 같던데
잔고장이 많으니 A/S라도 잘해야지요. 삼성 냉장고 왜 LG보다 가격싼 마케팅으로 미는지 알게됩니다.
내구성이 예전 제품들이랑 너무 차이나서 그냥 가성비 좋은 입소문난 중소기업 제품 쓰는게 나음.
A/S 무상1년 지나면 다 거기서 거기라서요.
영어공부맨 2017-03-21 (화) 2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 똥글 볼 때마다 왜케 웃음이 나지?

삼성제품 쓰다가 불량 걸린 사람이 "삼성 제품 절대 안 쓴다"라고 글올리는거랑 똑같은거지.

당췌 이해가 안 간다 이해가 안 가.
비지이 2017-03-21 (화) 23:14
그리고 제가 봤을땐 보드까지 교체할 문제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ㅋㅋ
     
       
업무방법 2017-03-22 (수) 08:46
기사분들이 순돌이 아빠가 아닌이상.... 인두기들고 콘덴서나 칩을들고 납땜질을 하지는 않죠...  기판을 앗세이로 통채로 갈죠.  핸드폰도 그렇게 수리하죠.
꼬마베베 2017-03-21 (화) 23:22
해외에서는 3년간 AS가 되는데 왜 한국에서는 1년인 것인가???
     
       
신짱구™ 2017-03-21 (화) 23:38
해외에선 50만원 판매되는게 왜 한국에선 100만원인 것인가...와 똑같은거 아닐런지...ㅎ
          
            
꼬마베베 2017-03-22 (수) 00:33
두 배나 비싸게 팔면서 AS는 3분의 1만 해준다는 ㅠㅠ
샤크어택 2017-03-21 (화) 23:54
ㅂㄱㅎ도 하이마트에서 LG꺼 사더만요
     
       
스텀프타운 2017-03-22 (수) 04:38
돈은~삼성꺼 받고  롯데하이마트에서 엘지꺼사는 그분요 ㅋㅋㅋ
표주박 2017-03-22 (수) 00:01
순실전자 .... 윤리적 소비좀 합시다.  드러워도 덜 드러운놈 꺼 사는게....
기브앤테이크 2017-03-22 (수) 00:18
대구 경북은 엘지가 강세던데...ㅎ
푸알 2017-03-22 (수) 00:22
딴건 몰라도 모니터나 TV쪽은 LG....
테스터기 2017-03-22 (수) 00:38
기술이 부족하니깐 맨날 보드 나갔다고 개소리 하는거예요...
보통 고장나면 콘덴서 나 연결된 선이 문제되는경우가 많은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티비 켜자마자 보드 나갔다고 교체 -_-;;;
전에 그말 믿고 걍 티비 아는사람에게 줬는데...(수리할줄 알아서)
걍 열어서 콘덴서 하나 교체하니깐 잘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전자제품 a/s는 기사 능력부족 으로 무조건 돈 들어요 ㅅㅂ ㅠ.ㅠ

글구 1년만에 보드 나간건 제품이 구린거예요....
티비 같은건 최소 2년이상 쓰다보면 고장나지....(그래서 무상a/s는 거의 못받음)
무상기간 안에 거의 고장안나요 -_-;;
qasdz839 2017-03-22 (수) 00:49
lg냉장고 10년 넘은거 고장났는데 as불러서 고치고 돈 꽤 깨지겠네 하는데 15000원인가 받아가더군요
MNDR 2017-03-22 (수) 01:32
그냥 브랜드고 뭐고 가성비 좋은거 사는데 나는..
백제했다 2017-03-22 (수) 01:43
당신은 꽁짜라서 좋을지 모르겠지만
만약 센터에서 그 사실을 알면 해당 기사는 징계 또는 해고감임.

또한 개인적인 자랑을 하고 싶으면
기레기들처럼 제목으로 낚시질 하지 마시고
"내가" 가전 제품은 삼성을 택하는 이유~
라고 앞에 주어를 붙이던가.....삼성에서 알바를 풀었나?
난 또 삼성이 기업차원에서 뭔 좋은일이라도 한 줄알았네...

당신이 사는곳에 CJ택배 기사가 친절하다고해서
전국의 CJ택배 기사가 모두 친절한건 아닙니다.

즉, 복불복
워뗘 2017-03-22 (수) 01:54
삼성꺼는 믿고 불매
고동고동 2017-03-22 (수) 02:29
그냥 lg 쓰시죠.
1년 3개월에 보드가 나간거면 제품이 구린건데...
그녀함락 2017-03-22 (수) 03:46
A/S기간이 지나면 고장나는 가전.. 진짜 욕나오지요.

갈수록 내구력이 개판이라는
highop2 2017-03-22 (수) 04:15
3대 세습, 민주주의 국가인데도 노조없는 회사. 현기나 남양, 농심은 꺼려하면서 삼성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반응이 더 이상함.
스텀프타운 2017-03-22 (수) 04:40
삼성꺼가~쓸만은하긴 합니다...저야  뭐 한번사면 고장없이 오래쓴 케이스라...
단 티비는 오래가는데 노트북같은건 안샀으면ㅋㅋㅋ노트북은 맥북아님 델 추천요
커스틴던스트 2017-03-22 (수) 04:52
삼성의 as는 좋음 ㅋㅋㅋㅋ
칼있시마 2017-03-22 (수) 07:59
A/S는 삼성에서 하는게 아닙니다.
이름만 삼성일 뿐 하청업체가 하죠.
게다가 지역마다 다른업체 입니다.
그래서 무조건 소비자로부터 돈을 뜯어내야 하는 구조입니다.

특별한 개인상황을 일반화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다 그놈이 그놈이지만
굳이 선택하라면 차라리 나는 LG를 선택하겠습니다.
모터사이클다… 2017-03-22 (수) 08:07
삼성 AS가 좋은 이유는 품질에 자신이 없기 때문이죠 ㅎㅎㅎ
삼성가전은 LG보다 저렴해서 사는 제품일 뿐
여하튼 제 주위는 모두 LG 씁니다.
유랑천하 2017-03-22 (수) 08:12
싸구려 부품으로 구리게 만들고 고장나면 싹싹하게 고쳐주는게 좋은 전략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코코아개구리 2017-03-22 (수) 09:00
교체한 AD보드는 신품이 아닐거라 추측 됩니다.

다른 곳에서 AS 해주고 교체한 고장난 부품을 수리한 후 장착했을 거라 생각 됩니다.

어차피 AD보드 고장나 봐야 대부분 콘덴서 나가는 수준이니 직접 고치면 몇 백원이면 고칩니다.

AS 기사님들은 기사평가에 민감해서 오히려 이렇게 하는게 그 분들에겐 이득 일 수 있습니다.

또한 AS 받는 고객들도 이득이죠.
그을린발 2017-03-22 (수) 09:40
역시 순실이가 강력해 아주
옹느랑 2017-03-22 (수) 09:53
AS기사분이 좋은거지 제품이 1년 조금 더 사용했는데 보드가 나간다? 이건 제품자체가 그냥 개쓰레기인겁니다.

그리고 보드교환이 15만이요? 새거로하면 50만은 넘게 나올건데요
ㅇㅇ그러해다 2017-03-22 (수) 10:25
ㅋㅋㅋㅋㅋㅋ원래 모든 가전제품은 유통기간 3개월 보장해주는디요ㅋㅋㅋ호구잼ㅋㅋㅋㅋ
Hybrina 2017-03-22 (수) 10:36
삼성의 대부분의 백색가전은 그냥 납품 받아서 브랜드마크만 다는 겁니다. 마치 걔네가 파는 자동차처럼. 왜냐하면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는 삼성 마크만 보면 또 하나의 가족같음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