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남자가 결혼하면 오는 장점들

글쓴이 : 더콰엿 날짜 : 2017-03-21 (화) 12:33 조회 : 1373
남자가 결혼하면 오는 장점들.jpg


파지올리 2017-03-21 (화) 12:34
남자나 여자나 결혼했을 때
장점 : 단점 = 1 : 10

결혼을 해봐서 아는데, 결혼은 몇가지 장점을 위해 수백가지의 단점을
눈감고 사는 제도입니다.
     
       
호박씨 2017-03-21 (화) 12:55
추천 드림
그래한번봅시… 2017-03-21 (화) 12:36
외로우면 클래식을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콩나물밥 2017-03-21 (화) 12:37
...ㅋㅋㅋ
치베이 2017-03-21 (화) 12:42
그래도 다들 결혼을 꼭 해야함. 나만 당할수는 없으니까.
연탄배송은마… 2017-03-21 (화) 12:47
전 일단 결혼 9년차인가...그럴겁니다...

자식...아내나 저나 애들을 싫어해서 없이 삽니다.

저희 부모님이나 장모님...제발 만나자고 해도 귀찮다고 안오심...
(저희 부모님은 저에게 단한푼의 재산도 물려주지 않기 위해 열심히 재산을 쓰고 계시는중입니다.)

심지어 양가 부모님이 결혼식에 불참까지 했음...
(저희 부모님은 해외 여행중이었다보니 1달전 청첩장을 보냈으나 결혼 1달후 청첩장 받으셨고...
장인 장모님은 무사히 받았으나 청첩장을 잃어버리시고 결혼식날 아내에게 "결혼식이 이때쯤인것 같은데..."라며 물어보는 전화 하셨음...아내는 쿨하게..."한시간뒤..."라며 답해줌...)

물론 두분다 나중에 아주아주 드물게 저희 부부에게 직접 찾아와 축하해주고 다시 가셨음...

식사문제는 그냥 같이 만들어요...전담으로 누가 만들고 하는것 없구요...

돈문제...아내돈은 아내돈 제돈은 제돈...빚내서 무엇인가를 사는 것이 아니라면 서로 어디에 쓰는지 신경을 안씀...

부모님 집 방문...저희 부모님은 저희집에서 약 2000km...장인장모님은 약 8000km떨어져 있음...
결혼식 청첩장 사건이후로 한달에 두번 스카이프로 얼굴보는것으로...


휴일날 저는 여행가고 싶어하고...아내는 겜덕후라 TV앞에 앉아서 게임하는 일이 많음...


일단 전 이렇게 사네요...
     
       
초코우유과다… 2017-03-21 (화) 13:03
음... 본인이 행복하시면 이것 또한 나쁘지 않겠지요.
          
            
연탄배송은마… 2017-03-21 (화) 13:04
뭐...쭉 연애하는 기분 유지하며 살아서 행복해요.
     
       
장그르니에 2017-03-21 (화) 13:12
어디 외국 사시나 봐요?
이민 1.5세대만 되어도 한국사는 우리들하곤 좀 다르더군요.
전에 잠깐 이민사회를 옆에서 볼 기회가 있어서 기억나네요.
          
            
연탄배송은마… 2017-03-21 (화) 13:21
미국인인 아내를 일본에서 만나서 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홀로서기 2017-03-22 (수) 01:54
개인적으론 이게 제일 좋은 결혼생활이라고 생각하고 글을 읽었는데 역시나 한국은 아니었군요 ㅎ
천사의소원 2017-03-21 (화) 12:55
결론은 연애만 계속하면 되나요? 바꿔가면서?
     
       
연탄배송은마… 2017-03-21 (화) 12:57
전 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다만 문제가 님이 계속 연애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느냐하는 것죠...
          
            
천사의소원 2017-03-21 (화) 13:07
결혼하는게 더 비용이 들지 않나요?
               
                 
연탄배송은마… 2017-03-21 (화) 13:09
그런가요?

저희 부부는 애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연애할때보다 지금이 더 적은 비용이 듭니다.
너구리매운맛 2017-03-21 (화) 13:31
남자가 참 못났네ㅎㅎ
맘마얌 2017-03-21 (화) 16:34
나도 남자지만....결혼은 그닥 하고싶지 않다....ㅋㅋㅋ
여친은 있음...테클 걸지 마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