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오늘의 군필자만 아는 맛 ㄷㄷㄷㄷ.jpg

글쓴이 : 시티은행 날짜 : 2017-03-20 (월) 18:16 조회 : 3844


6bd3aaa8b95dd39f549e5da854c060fd.jpg


DSC00981.jpg





7e102c032ce2dca8ad2c18a447662dbc.jpg

ad291c51ce91cc5f9fe81c7102ffd905.jpg

be6cbf1835e40c8d3679feff60218f24.jpg


몽쉘 딸기 케이크는 처음 보네요 ㄷㄷㄷ


우당탕당 2017-03-20 (월) 18:17
슈넬 추억의 맛이죠 ㅋㅋ
스텀프타운 2017-03-20 (월) 18:17
2,4번은 시중에서도 팔아요
김씨5 2017-03-20 (월) 18:18
군 전역  한지도 15년 넘어가니 모르는 것 투성이군요
     
       
스텀프타운 2017-03-20 (월) 18:20
내일 재입대 하는걸로
          
            
미르수 2017-03-21 (화) 12:13
두분이 동반입대?
               
                 
제미로스 2017-03-21 (화) 16:02
모두 입대 ㄱㄱ
MixM 2017-03-20 (월) 18:18
군필자지만.. PX 자체를 별로 이용못해서.. (격오지&GOP)
저중엔 참치크래커만 먹어봤네요
몽쉘은 카카오로 먹었어요
우리어머님 2017-03-20 (월) 18:19
짬뽕면+빅팜 세대라..
akcp 2017-03-20 (월) 18:20
제대하면 마법처럼 맛 없음
맹수짱 2017-03-20 (월) 18:22
군필이지만 전경이라 잘머름 ㅋㅋ
얄리얄리얄랑… 2017-03-20 (월) 18:22
많이먹었네요 덕분에 살만뒤룩뒤룩
저거 2017-03-20 (월) 18:22
엊그제 슈넬치킨에 짬탕면 먹었는데 ㅋㅋ
제임스밀러 2017-03-20 (월) 18:24
슈넬치킨 꿀맛
가우울드 2017-03-20 (월) 18:24
모름 ㅡㅡ
부릿코 2017-03-20 (월) 18:25
아버지군번이 아들군번들 불러모아서 'ㅈ뱅이 쳐라'면서 사주던 슈넬치킨.
하지만 그는 유격을 3번 뛰었죠.ㅎㅎ
지금 와선 참 그립네요.
†와룡 2017-03-20 (월) 18:29
슈넬치킨은 몇번 먹어봤고 나머지 냉동은 비싸서 잘 안사먹었네요
참치크래커가 진짜 맛있는데!! 특히 고소한맛!! 제가 복무할때 PX에서 1800원이라는 고가에 팔았었는데 ㅋㅋㅋ
밖에는 편의점에서 한번봤네요
은풀 2017-03-20 (월) 18:30
갓-넬
유령악단 2017-03-20 (월) 18:36
첫 자대배치 받고 먹은 냉동의맛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12월 2017-03-20 (월) 18:50
고참이 냉동을 싫어해서 맨날 뽀글이만 사주고
저는 빵을 좋아해서 빵우유만 사먹다보니

냉동은 군생활중 한번도 안먹어본 -_-;;
     
       
뮤카리 2017-03-21 (화) 16:05
와..순간 내 모니터에 날파리가 붙은줄 알았네요.
어둠의저편™ 2017-03-20 (월) 18:50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백곰푸우♡ 2017-03-20 (월) 18:53
슈넬치킨은 맛이 있었는데.. 제가 있던 군부대가 px가 없고... 황금마차만 와서... 냉동을 먹지못하는 환경이였는데..
군병원에서 눈때문에 진료받으러 갔을때 그때 선임분과 같이가서 먹은 기억이있네여...
칼이쑤마 2017-03-20 (월) 19:10
군 제대한지 23년 되었는데....헐~~ 저중에 하나도 모르겠네요...
수허 2017-03-20 (월) 20:27
참치크래커 뭔가 이상해서 손도 안댔는데 한번 먹어보니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286컴퓨터 2017-03-21 (화) 00:13
PX 스모크 치킨 세대라... 킁 ㅡ,.ㅡ;;
기냥 단게 최고였던... 초코파이...
갓지라 2017-03-21 (화) 09:34
전혀 모르겠군요..
저때는 순대소세지, 냉동만두, 닭발 정도였던듯..
참 스모크 치킨도 있긴했군요.. 문어발도..
필라이프 2017-03-21 (화) 09:46
이런거 올라면 느끼는 거지만
항상 이게 없음
AmDmE7 2017-03-21 (화) 09:51
브라질 닭으로 안 만들었기를...
건장한청년 2017-03-21 (화) 10:09
전 모르는 물건이네요..
저희땐 냉동만두에 꼬꼬볶음이나 꼬꼬이. 고기순대 먹다가 나중에 로스팜이 소시지처럼 포장된게 나왔는데.
가나초코우유 2017-03-21 (화) 10:43
논산딸기?
skyblue9 2017-03-21 (화) 11:12
음...
500원동전 2017-03-21 (화) 11:22
슈넬이랑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카라辛 치킨이던가 그것도 맛있었는데
다좋아 2017-03-21 (화) 11:22
99년 군번인데 아는게 몇개 없네요
테스터기 2017-03-21 (화) 11:24
바베큐바 는.. 슈퍼에도 파는건데.. 항상 군필자어쩌고에 들어가있네요..
슈퍼에 가면 천원으로 세일할때 가끔 사는데.. 맛나요 ㅋㅋ
더불어민주당 2017-03-21 (화) 11:26


이게짱 아닌가요?
     
       
신짱구™ 2017-03-21 (화) 13:01
그라탕이 진리던데....ㅎ
zini1109 2017-03-21 (화) 12:30
02군번인데 하나도 모르겠어요 ㄷㄷㄷ
강도야 2017-03-21 (화) 12:35
06군번인데.. 다 처음보는것들이네요...ㄷㄷ
널지운다 2017-03-21 (화) 13:00
모르겠다
신짱구™ 2017-03-21 (화) 13:02
되게 많이 먹진 않았지만...아무리 못해도 2~3번씩은 먹어본것들...
img4 2017-03-21 (화) 13:57
이런게 나오는 시대도 있었군요..@.@
푸알 2017-03-21 (화) 14:20
00군번인데 참치크래커라고 해봐야 당시 아이비?에 참치사서 먹는수준이고 저희때 한참 유행했던건 찰떡파이 정도고
보통 PX가면 고향만두나 깐풍기?같은거에 볶음고추장 사서 찍어 먹었네요.
그 볶음고추장 구하려고 해봐도 어딨는지 밥도 비벼먹고 했는데..
개뚱이 2017-03-21 (화) 15:21
2번째만 아는데....

밖에서 먹으면 px맛이 안남 ㅋㅋ
골목냥이 2017-03-21 (화) 15:45
원더걸즈 탤미새대인 저로서는

매콤한 볶음우동이랑 왕동그랑땡 고추잡채만두가 진짜 갑이였음

그리고 저때는 슈넬치킨이 네모난 곽에 들어 있었는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