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문재인 인간미없네요.

글쓴이 : 빈폴 날짜 : 2017-03-20 (월) 17:02 조회 : 2255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 명왕!
Farewell! God knows when we shall meet again.

개인적인 용무는 쪽지를 주세요.

인간만랩 2017-03-20 (월) 17:03
의정활동은 꼴지죠
     
       
자료뱅크 2017-03-20 (월) 18:51
원래 당대표할때는 의정활동 않하는게 국회 관습이라고 합니다.
          
            
인간만랩 2017-03-20 (월) 18:52
다른 당대표 출신들과 비교해도 꼴찌네요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5109
한주공백 2017-03-20 (월) 17:05
근데 이걸 부끄러워 해야 된데요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당시 여단장이 반란군의 가장 우두머리인 '전두환' 이니까~
     
       
cirro 2017-03-20 (월) 17:07
군대를 다시 갔다와야
논란이 없어지려나요 ㅋㅋ
     
       
라이모트 2017-03-20 (월) 17:36
지금 여단장은 몇년 후 반란 수괴가 될 인물이다.
이런 인물 밑에서 군 생활을 할 수 없다.
hikaru1 2017-03-20 (월) 17:06
만렙//
당대표 기간과 대선후보 활동 기간을 계산해 봐야죠
제자리걸음 2017-03-20 (월) 17:06
문미네이터냐!
일군에트리 2017-03-20 (월) 17:06
이런거 볼때마다 왜 '선거법 위반 SNS 책임자, 다시 문캠프 합류' 이 기사가 먼저 생각나는지 참...
     
       
의성흑마늘 2017-03-20 (월) 17:30
그 당시 SNS선거운동에 법제도가 미비해서 그런거락서요~ 뭐가 문제 라는건지 ㅋㅋ 그때도 십알단 사건의 물타기로 나온거구요. 법원에서도 타후보 비방, 허위사실 유포가 없어 벌금으로 끝난일이니~
그래서 지금은 각 캠프 SNS대응팀이 다있고 어떤 후보는 사조직까지 있으니까요~
     
       
뭐이냐 2017-03-20 (월) 17:34
복사쟁이 인가?
같은 댓글만 여러개본듯

반박은 못하고 근거없이 복사질

ㅉㅉ
          
            
일군에트리 2017-03-20 (월) 17:42
http://www.etobang.com/bbs/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5492886

문재인 후보는 까서도 안되고 그저 찬양의 대상만 되어야 한다??
이런 생각 어디서 본거같은데... 아! 북한에서 그러는구나 ㅋㅋㅋ
우상화 작업 착수??
조만간 축지법쓰신다고 하겠네 ㅋㅋㅋ
               
                 
샤르티아 2017-03-20 (월) 17:46
그거 선거법위반아니라고 기억하는데

처벌안받았던걸로 기억함

캠프에서 댓글쓰는건 괜찮은걸로

제3지대 즉 국정원이나 군부대에서 댓글쓰는 그런 중립기관에서 댓글쓰는거만 불법으로 보는걸로 암

선거법위반으로 처벌안받았으므로 님 허위사실유포로 고소미 먹을수도 있음
                    
                      
뭐이냐 2017-03-20 (월) 17:54
http://www.etorrent.co.kr/bbs/board.php?bo_table=eboard&wr_id=7052837&sca=&sfl=mb_id%2C0&stx=jojojandi

사르님 시간낭비 마세요

이미 여러분들이 알려줘도 못 읽은척 저 짓거리 무한반복입니다

읽고도 이해를 못하고 반복글 적는건지도
                         
                           
샤르티아 2017-03-20 (월) 18:18
벌금형을 받긴했군요

문제가 있긴하네요
                         
                           
뭐이냐 2017-03-20 (월) 18:24
그 벌금형이 여러의미가 있어요

어느분이 자세히 적은거 어딘지

기억이 안나네요

퇴근길 폰이라 검색도 힘들고

대충기억나길 네거티브없었고
그때는 벌금형 지금은 누구나 해도 합법정도로 기억 되네요


저 벌레는 역시나 답이 없네요
                    
                      
이년술사 2017-03-20 (월) 18:30
               
                 
이년술사 2017-03-20 (월) 18:29
                    
                      
샤르티아 2017-03-20 (월) 18:40
네거티브는 없었나보네요? 이러면 이야기가 또 달라지는데

솔직히 형량때린것도 어이없는데요?

거기에 리트윗을 강제한것도 아니라면 .. 흠 ..

이건 그냥 법원 욕 할 일 아닌가 왜 형량을 때린거지
                         
                           
이년술사 2017-03-20 (월) 18:53
정봉주가 정말 잘못해서 1년 징역살이 했나요.
뭐든 걸리면 철저하게 응징(?)한다는 이명박근혜 시대니까요.
게다가 민주당 지지자라면 같이 억울해 해야 할 일을 가져와서
지난 대선 문재인 캠프가 불법을 저질렀다라는 식으로 매도하니 기가 찹니다.
포마신토쉬 2017-03-20 (월) 17:06
잠깐만요? 이병 문재인? 상병, 병장도 아니고???
     
       
미스트버언 2017-03-20 (월) 17:09
폭파 주특기 경시대회가...뭔가 외우는 대회라서...
머리가 썩지 않은 신병이 1등 했을 수도.....있을거라는 추측이 드네요.
글쓴이 2017-03-20 (월) 17:09
피부왕통키 2017-03-20 (월) 17:16
     
       
카르노브 2017-03-20 (월) 17:19
ㅋㅋㅋㅋㅋㅋ
     
       
앓음다운인생 2017-03-20 (월) 17:19
오케이~ 이걸로 마무리 하시죠 ㅋㅋ
▶◀탈레랑 2017-03-20 (월) 17:18
개누리당 폭파하면되겟네 ㅋㅋ
별명꾸리 2017-03-20 (월) 17:19
대통령뿐만 아니라 내각에 들어가는 장관들도 모두 군필자로 뽑았으면....
ㅋi엘 2017-03-20 (월) 17:29
특기가 폭파라는게 공인된 팩트셨군  자 이제 특기를 살리셔야
미리나이 2017-03-20 (월) 17:41
상병이나 병장도 아니고 이병 문재인????
왔다가네요 2017-03-20 (월) 19:11
점수만 보면 국방부장관해도 될듯 ;;
근데 인간미가 없긴하다 ;; ㄷㄷ
pamir 2017-03-21 (화) 05:47
입대한지 몇개월 안 된 이등병이... 하사관 장교까지 다 눌러버렸네~
   

(구)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교체 안내 (4) 이토렌트 06-14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52)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76283  [안내] 회원게시판 교체 안내 (4) 이토렌트 06-14 14290
676282  [뉴스] 문재인 대통령,17대 시도지사 만나 추경 협조 당부 불새 06-14 771
676281  자유당 : 청문회 보이콧, 신촌가서 장외투쟁 할것 (13) 드림키드 06-14 1058
676280  오늘의 핫이슈는 GMO네요 (1) 어이김씨 06-14 764
676279  GMO 피하고 싶다고 피해지는게 아님.. (6) 키메이커 06-14 1047
676278  박용진 의원 : 현기차 세타2엔진 리콜 현황 제보 받습니다. 오너분들 필독!!! (4) 드림키드 06-14 942
676277  만약 본인이 운전하다가 위기 상황이 닥쳤다면 (4) 백두텨 06-14 885
676276  코에 블랙헤드.. 정녕 레이저 아니면 답없을까요 ㅡ.ㅡ; 관리팁좀.. (12) 윤배앵z 06-14 1524
676275  점심식사들 맛나게 하세요. 나비냐옹 06-14 568
676274  국회 해산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13) 리얼리티2016 06-14 1189
676273  [뉴스] ‘또봉이통닭’ 가격 인하 (12) 불새 06-14 1742
676272  으.. 욕하고 싶네요. (2) 아재다 06-14 1222
676271  [뉴스] 경찰 압수 가상화폐 비트코인 국내 최초 공매 진행될듯 (2) 불새 06-14 1879
676270  방금 병원에서요.. 너거기잘있니 06-14 760
676269  [뉴스] 신고리 5·6호기 백지화 놓고…부산-울산 '탈원전 갈등' (2) 불새 06-14 1488
676268  감사원, KBS 예비감사 착수한다 (2) toto21 06-14 1855
676267  아 정치게시판 분리하면 안되나 (11) 불꽃숭이 06-14 2097
676266  [뉴스] 최순실에 삼성 돈 찾을 수 있는 '특혜성 인출권' 부여 (1) 불새 06-14 2076
676265  [뉴스] 추가 확보한 안종범 수첩엔…박 전 대통령이 불러준 '번호' (1) 불새 06-14 1273
676264  아파트는 정말 이웃이 중요한것 같네요 (19) 성빈e 06-14 1270
676263  자한당꼴보니 지난총선이 더 통탄스럽네요 (6) 소라하늘 06-14 1129
676262  지금 50대도 80년대 민주화 운동세대인데.... 낭인12 06-14 753
676261  예비군 6시간짜리 작계훈련은 가서 뭐하나요? (21) 월향1 06-14 952
676260  [뉴스] 시정연설에도 꼬이는 '추경'…한국당에 두 당까지 반대 (2) 불새 06-14 862
676259  [뉴스&블로그] 양조간장에서 발암물진 검출 논란 (2) 다운뽁이 06-14 810
676258  안경환 “사내는 예비 강간범, 계집은 매춘부” 과거 칼럼·책 논란 (7) MF루이코스타 06-14 1109
676257  리퍼폰 갤럭시노트FE 74만~76만원에 출격 (14) 이미지첨부 스텀프타운 06-14 1264
676256  축구 결과가 전혀 놀랍지 않은 1인! (4) chylaw 06-14 1328
676255  오늘 날씨 좋군요. ditgh 06-14 694
676254  그런데 술병 모양 처럼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는 신형인가요 (1) 미니라디오 06-14 7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