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근데 ㅅㅂ 특검인원 역부족인듯 ㅋ

글쓴이 : 몰라두되요1 날짜 : 2017-01-12 (목) 20:32 조회 : 833
전에 대충보니 검사숫자 20인가 24명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본것같은데

요새 터는것 보면 숫자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데....ㅠ

이 ㄴ들이 헤쳐먹은것만해도 ㅈ나게 뒤져야하는데 그 밑에 애들도 위가 ㅄ이니까 아싸 하고 또 ㅈ나게 해먹음 ㅋㅋ

전국검사 한 1/3인정도 보태줘야 제대로 할듯 ㅋㅋ



분노아 2017-01-12 (목) 20:34
멀 모르시네 역대 최대규모에요
     
       
글쓴이 2017-01-12 (목) 20:37
닭 탄핵되면 그걸로 만족할 분이시네요 ㅎㅎ
왜냐?? 역대 탄핵최초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없음 2017-01-12 (목) 20:35
너무 많다고 지껄이던 인간이 생각나네요
맥마나만 2017-01-12 (목) 20:37
박영수씨도 처음 수락하면서 인원도 부족하고 기간도 짧다고 했었음.
수사시작하기 전에 이미 이게 장난아닐지 알고 있었던듯
사회제국황제 2017-01-12 (목) 20:39
최대 규모긴한데 ... 사건이 너무커서 ...
도로공사 2017-01-12 (목) 20:45
규모가 최대이나 순실이 부역자 놈들이 해처먹은게 더 역대급이라 부족하죠.
우힝힝 2017-01-12 (목) 21:00
특검도 기간 연장이 되던가요?
     
       
김씨5 2017-01-12 (목) 21:08
30일 더 가능 한데 이건 황씨 승인이 필요 합니다
완전아까워 2017-01-12 (목) 21:01
인원을 많이 충원하면 국조에서 이완영이처럼 최순실부역자가 껴들어 깽판칠 수 있으니 소수정예특공대로 가는게 좋아요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계급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소령이상만 해당) 이토렌트 05-18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49)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68670  알바들아 긴장해라... (1) belcowin 08:40 108
668669  어깨 근육?에 불편감이 상당한데 정형외과 가면 될까요? (1) 플로리나 08:40 40
668668  어디서 들은 얘긴데 (인사청문회관련) (1) 섬광마술 08:39 64
668667  청문회하는걸 보니 내년 총선이 기대가 되네요. (4) 나비냐옹 08:36 112
668666  흠냐.... (1) 옹느랑 08:33 39
668665  본진 잃은 일베충들 (2) 이미지첨부 무거운비 08:31 336
668664  문재인 대통령의 허물을 들춰내기엔.. (3) 불량아재 08:31 164
668663  인사청문회 여러 의견을 들으며.... (2) 라페라리 08:25 96
668662  오늘의 날씨입니다 ~ 늦잠잤네여 ㅠㅠㅠㅠ (1) 시티은행 08:19 84
668661  월요일 아침마다 화나는 저..정상인가요? (7) 플로리나 08:19 165
668660  아침엔 무얼먹을까요? (2) 소르바스 08:18 53
668659  모바일에서는 게시글 주소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공유하나요? (1) 패밀리망고 08:08 51
668658  담배는 에세가 극혐이네요. (7) 혜리포터 08:03 501
668657  출근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07:32 139
668656  월요일 재개되는 인사 청문회를 앞두고 밑밥을 깔고 있나 봐요. (7) belcowin 07:18 423
668655  불안하고 심히 염려스러윤 ㄱ ㅈ ㅇ (3) 대박대박 07:06 520
668654  장판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7) 오키목장 07:06 212
668653  미세먼지 청정기간이 끝났습니다. (3) 존본햄 07:03 464
668652  공기 청정기 위닉스 타워 사려는데 괜찮을려나요? (2) 엔젤리오스 06:59 175
668651  위장전입 쉴드러의 논리 (39) 23535 06:42 711
668650  미세먼지로 경유차만 잡는 이유 (2) 환장3 06:38 514
668649  월요일이네요 (1) 킹즈맨 06:34 102
668648  북한 원산에서 미사일 발사.. (2) 김윤이 06:32 308
668647  ' 빛 ' ( feat . 아이~ 눈부시라 . ) 카이전 06:15 102
668646  박정희 영화는 왜 안나올까요? (6) belcowin 06:12 463
668645  새누리 본질은 이런거 (1) 안개속풍경 05:48 343
668644  거 선심성 공약에 흠결 좀 난 거 가지고. (2) 쇠렌센 05:46 271
668643  문재인정부는 김영삼정부의 길을 가지는 않는지 (7) 다름아닌 04:02 636
668642  강다니엘, 컨셉 평가 경연 영상 유출…"이번에도 직캠 올킬?" 스포일러 논란 (1) 이미지첨부 스텀프타운 03:43 887
668641  국정원 국내 정보 수집 제한적 유지.. 문 대통령 "전면 폐지"와 온도차 (6) 넌누구세요 03:39 5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