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마트에 가니까 계란판매대 가격표시에 줄이 쫙..

글쓴이 : purin 날짜 : 2017-01-12 (목) 19:19 조회 : 637
오 요즘같은 상황에 세일을? 하고 가보니까 줄 쫙 하고 가격인상..^^;

그냥 올린 가격표로 갈아붙였으면 모르고 샀을텐데.. 뭘까요 이 전략은..ㅋㅋ



유령이당 2017-01-12 (목) 19:21
귀한몸이다

그러니까 비싸게 사가
et맥콜 2017-01-12 (목) 19:30
특히 빵집은 머 이제 망한거죠 ....기술 배우면 빵 관련 자격증 따는 사람들은 이제 ...실직 할지도 ...
     
       
은풀 2017-01-12 (목) 19:40
제과쪽은 타격 크겠지만 제빵쪽은 딱히..

제과쪽도 아직은 실직이니 망하니 할 정도로는 타격 없는거 같네요
그 놈의 대왕카스테라 집이 아직도 계속 생기는거 보면..
19금푸우 2017-01-12 (목) 19:44
동네 마트 한판이 16000원이더군요
   

회원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6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0
609899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해봤는데 파급력이 좋네요 캐드버리 07:29 0 10
609898  월요일입니다!! 굿모닝입니다 07:15 0 35
609897  안재현도 당한? 중고딩 나라 (1)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07:06 0 334
609896  대한노인회 이곳도 문제 많은듯 Anarchis 06:58 0 111
609895  아시아나가 검색1윈데.. (1) 여고생이좋으… 06:53 0 242
609894  "촛불대탑"은 이미 우뚝하다.... 스샷첨부 fourplay 06:20 0 256
609893  케이팝 스타....... 목장지기 06:17 0 153
609892  조승우 지금이순간, 지킬앤하이드의 이 노래 러브송일까? - 지킬앤하이드 지금이순간 가사, 축가로 맞지 않는 이유 - (4)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06:15 0 168
609891  ㅎㅎ 출근해야 하는데.... (4) ruin1987 06:13 0 162
609890  오늘,내일에 1년 농사가 달렸네요. (6) 노오력 05:36 4 534
609889  다음팟 (6) 스텀프타운 05:33 1 324
609888  이거 알면 무조건 아재겠죠? ㅋ (2) 웰시고기 05:05 1 324
609887  10개 이상 모르면 ... 아재. (8) 스샷첨부 영길사마 04:59 2 488
609886  소름 주의! 뮤지컬 스타워즈! 뮤지컬 최정상 배우들의 ‘One Day More (내일로)’ 스텀프타운 04:55 0 130
609885  도깨비OST 부르는 외국 처자~ (4) 스텀프타운 04:45 0 324
609884  아시아나항공 쓰래기들.정신차려라 해킹이나 당하고. (3) 스샷첨부 꿀라인 04:22 1 565
609883  어제 보이스 10화.ㄷㄷㄷㄷ (약스포) (1) 스샷첨부 빈폴 04:13 0 292
609882  라면~먹고싶당~~~^^ (9)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03:43 1 541
609881  오밤중에 돈 문제 때문에 잠이 안오네요ㅠㅠ (6) 캐드어트 03:41 2 496
609880  혈압관련문의요..... (7) 꿀라인 03:27 2 258
609879  아아아아 퇴근하고 싶어요. (5) 깅슈 03:14 0 236
609878  스파이더 카드게임 하시나요? (6) 우리어머님 03:10 0 164
609877  나는나는 음악 (규현) 스텀프타운 02:40 0 128
609876  감옥에 대한 글을 보다가, 밤 꼴딱 새네요. (1) 유토렌트 02:35 0 395
609875  헐 겜 했더니 멀미하네요... (4) The미래 02:34 1 384
609874  오뚜기판 짜파게티 북경짜장... (11) 우리어머님 02:33 2 583
609873  여긴~그냥 비 바람인데 스텀프타운 02:31 0 141
609872  천둥번개치닌까 좀 무섭네요 (5) 치이즈뽀또 02:24 0 250
609871  자료게시판에~성인광고 뎃글이 너무 많네요 (1) 스텀프타운 02:24 0 161
609870  이규연 스포라이트 노승일이 바보가 아니였네 고영태 녹취록 이미 예견했다고 봐야할듯 문선 1300장 고영태 녹취를 반박하네 (3) 아우짜라고 02:22 6 4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